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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 : 치료제별 (NK 세포 치료제, NK 세포 유도 항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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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 규모는 2021 년에 미화 XX 백만 달러로 평가되었으며 예측 기간 (2024-2031 년) 동안 40.8 %의 CAGR로 성장하여 2029 년까지 미화 XX 백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적으로 자연 살해 세포는 큰 과립상 림프구입니다. 병원성 질환이 발생하면 이 세포가 신속하게 반응합니다. 이러한 자연 살해 세포는 면역 조절 사이토카인의 생성도 담당합니다. 이러한 자연 살해 세포는 인체 면역 체계의 중요한 부분이기도 합니다. 이러한 자연 살해 세포는 많은 질병과 악성 종양에 맞서 빠른 면역 반응을 일으키는 역할을 합니다.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 역학
자연 살해 세포는 최근 몇 년 동안 다양한 분자 및 병용 요법에 사용되어 이러한 치료법의 수용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자연살해세포는 감염성 질환 치료 도구 및 T세포를 대체할 수 있는 항암제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감염과 종양 치료를 위한 새로운 치료법을 탐색하고 개발하기 위해 생체 외 NK 세포 배양 연구가 진행되고 있으며, 이러한 요인들이 글로벌 자연살해세포 치료제 시장을 활성화할 것입니다.
증가하는 R&D 및 FDA 승인이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입니다.
2019년 8월, 셀진 코퍼레이션은 미국 식품의약국으로부터 INREBI®(페드라티닙)의 도입을 승인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신약은 고위험 원발성, 이차성, 중등도-2 또는 골수섬유증 성인 환자를 치료하기 위해 고안된 약물입니다. 2019년 8월, Affimed NV는 제네텍과 전략적 협업 계약을 체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제네텍은 로슈 그룹 내에서 잘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이 계약의 목표는 다양한 암을 치료하기 위한 새로운 자연살해세포 기반 면역 치료제를 개발, 상용화 및 판매하는 것입니다.
암, 감염, 간 질환 치료에 자연살해세포(NK세포)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자연살해세포 치료제 시장이 성장하는 주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NK 세포는 종양 면역 감시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전 세계적으로 NK 치료제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면역 요법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고 종양 세포를 제거하기 위해 NK 세포와 결합하는 이중 특이적 항체 개발을 위한 R&D가 증가하면서 글로벌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NK 세포 치료제 시장 전망에 따르면 개발도상국에서 면역 치료제 개발을 위한 R&D 활동이 크게 증가하면서 수익성 있는 기회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높은 치료 비용이 시장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높음
개발도상국의 경우 연구 개발 지출은 주로 외부 자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정부와 민간 기관이 연구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하려고 노력하지만, 많은 연구 기업과 학술 기관은 예산 제약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들은 고가의 첨단 장비와 기술을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이러한 산업의 성장과 개발도상국에서의 확장을 저해하고 있습니다. 이는 이들 국가에서 시행되는 치료 횟수를 제한하고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에 도전이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업계의 성장, 경제, 건강, 정신적 안녕에 중요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어려운 상황 속에서 모든 업계는 가능한 최고 품질의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을 높이거나 매출 예상치를 달성하기 위해 신약을 시장에 출시하기가 더 어려워졌습니다. 새로운 진단과 치료법 전환을 제외하면, 마케팅 채널은 팬데믹 이전만큼 강력하지 않습니다. 몇 개 남지 않은 오픈 채널은 계속해서 코로나19 관련 프로그램이 장악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반적으로 임상시험, 특히 개발 초기 단계에 있는 임상시험의 진행 속도가 느려졌습니다. 기존의 연구 장소가 폐쇄됨에 따라 연구자들은 원격으로 데이터를 수집할 수 없는 경우가 많았고, 많은 환자가 임상시험에 참여하려는 의지가 줄어들었습니다. 일부 치료 분야는 특히 큰 피해를 입었습니다. 일부 개발 시간은 보충할 수 있지만, 현재와 미래의 임상시험을 계속 진행하기 위한 리소스 할당과 디지털 기술 지출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 부문 분석
암 부문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연구에서 조사 된 응용 분야 중에는 암, 위장병, 면역 증식 장애 및 기타 질병이 있습니다. 2018년에는 암 부문이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급성 골수성 백혈병, 호지킨 림프종, 혈액 악성 종양, 고형 종양, 피부 T 세포 림프종, 두경부암과 같은 암에 대한 NK 세포 치료제의 사용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계속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1년 세계보건기구(WHO)에 따르면 암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사망 원인으로, 2020년에는 약 1,000만 명이 사망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사망자 6명 중 1명에 해당합니다. 유방암, 폐암, 대장암, 직장암, 전립선암이 가장 빈번하게 발생합니다. 흡연, 높은 체질량지수, 음주, 과일 및 채소 섭취 부족, 신체 활동 부족은 암 사망의 거의 3분의 1을 차지합니다. 저소득 및 중저소득 국가에서는 인유두종 바이러스(HPV) 및 간염과 같은 암을 유발하는 질병이 암 발생의 약 30%를 차지합니다. 많은 종양은 조기에 발견하여 적절히 치료하면 완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람들은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 최소 침습적 치료법을 찾고 있습니다.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글로벌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전 세계적으로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의 고성장 요인으로는 암 환자 수 증가, 노인 인구 증가, 의료 시설 개선 등이 꼽힙니다. 내시경 센터에서 발표한 기사에 따르면 소화기 질환은 매년 6,200만 명의 미국인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대부분의 소화기 질환은 나이가 들수록 더 흔해집니다. 유아와 어린이에게 더 흔한 위장염과 맹장염과 같은 장 질환은 예외입니다. 따라서 한국의 높은 만성 질환 유병률은 최소 침습적 치료법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자연 살해 세포 치료제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수 합병 및 제휴와 같은 주요 시장 참여자의 유기적 및 무기적 전술은 연구 된 산업에서 제품 범위를 강화하여 시장을 주도 할 것입니다. 또한 시장에 여러 제품이 출시되면 수익성있는 시장 확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0년 6월, 사노피는 키아디스 파마의 K-NK004 제품 파이프라인을 라이선스했습니다. 이 약은 다발성 골수종 치료제입니다. 사노피는 이 계약을 통해 2,067만 달러를 선불로 수령할 수 있었고, 이를 통해 의약품 개발 프로세스를 가속화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미국의 기존 주요 업체들의 다양한 자연살해세포 치료제 개발이 북미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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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치료제별 시장 스 니펫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다양한 면역 요법에 대한 인구의 인식 증가.
        2.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3. R&D 활동의 급증
      2. 제약 요인
        1. 높은 치료 비용
        2. 세포의 특이성 부족 및 낮은 생체 내 생존율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치료제별
    1. 소개
      1. 치료제 부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치료제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NK 세포 치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 및 Y-o-Y 성장 분석 (%), 2021-2029
    3. NK 세포 유도 항체
  8. 응용 분야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응용 분야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암*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위장 질환
    4. 면역 증식성 장애
    5.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최종 사용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병원*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3. 클리닉
    4. 연구 및 학술 기관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치료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치료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치료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치료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치료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주요 개발 및 전략
    2. 기업 점유율 분석
    3. 제품 벤치마킹
  12. 기업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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