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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 배터리, 니켈-금속 수소 배터리, 납축 배터리, 전고체 배터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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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은 2024년 129억 2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22.4%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652억 7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하이브리드 EV(전기 자동차) 배터리는 내연기관과 전기 추진을 결합한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사용되는 충전식 에너지 저장 시스템입니다.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고 공급하여 차량의 전기 모터에 동력을 공급함으로써 연비를 향상시키고 배기가스를 줄입니다. 주요 기능으로는 제동 시 회수한 에너지를 저장하고 가속 시 추가 동력을 공급하는 것이 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2023년 중국은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전기 자동차 판매량을 기록하여 840만 대를 판매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도시화 및 교통 규제
도시가 확장되고 인구 밀도가 증가함에 따라 교통 혼잡과 대기 오염이 시급한 문제로 떠오르면서 배기가스 배출 기준과 저공해 구역이 더욱 엄격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규제는 기존 내연기관 차량에 비해 배기가스를 줄이고 연비를 개선하는 하이브리드 차량의 도입을 장려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차량을 지원하기 위한 첨단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의 필요성이 커지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배터리 기술 및 인프라에 대한 시장 성장과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약:
제한된 배터리 수명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의 제한된 배터리 수명은 시간 경과에 따른 성능 저하, 극한의 온도, 잦은 충전 주기 등의 요인에서 비롯됩니다. 배터리가 노후화되면 용량과 성능이 저하되어 차량 주행 가능 거리와 효율성이 감소합니다. 결과적으로 총 소유 비용 증가와 잠재적인 신뢰성 문제는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으며, 소비자는 빈번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배터리 유지보수 또는 교체가 예상되는 경우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투자를 주저할 수 있습니다.
기회:
연료 가격 상승
연료 가격의 상승은 기존 내연기관 차량의 운영 비용을 증가시켜 소비자들이 보다 비용 효율적인 대안을 찾도록 유도합니다. 이러한 변화는 연비가 개선되고 운영 비용이 절감되는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수요를 촉진합니다. 내연기관 엔진과 전기 모터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전기차는 연료 소비와 배기가스를 줄임으로써 실용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경제적 인센티브는 하이브리드 기술 채택을 가속화하고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켜 시장 성장과 에너지 저장 솔루션의 혁신을 지원합니다.
위협:
배터리 재활용 및 폐기 문제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의 배터리 재활용 및 폐기 문제는 리튬, 코발트, 니켈과 같은 복잡한 재료로 인해 발생하며, 안전한 처리를 위해 특수한 공정이 필요합니다. 비효율적인 재활용 방법과 부적절한 폐기 인프라는 환경 문제와 비용 증가로 이어집니다. 또한, 강력한 재활용 시스템의 부재는 소비자와 기업이 하이브리드 기술에 투자하는 것을 방해하여 전반적인 채택과 시장 확대를 늦출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급망 중단, 생산 지연, 원자재 비용 상승으로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단기적으로 차량 판매와 투자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청정 기술에 대한 요구가 가속화되고 환경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팬데믹 이후 하이브리드 및 전기차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다시 증가했습니다. 정부와 소비자들이 지속 가능성과 회복에 초점을 맞추면서 시장은 반등하고 있습니다.
고급 하이브리드 기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단 하이브리드 기술 부문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의 첨단 하이브리드 기술에는 에너지 효율, 성능 및 수명을 향상시키는 혁신이 포함됩니다. 주요 개발 사항으로는 고밀도 리튬 이온 배터리, 고속 충전 기능, 전력 사용과 회생 제동을 최적화하는 정교한 에너지 관리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연비를 개선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면서 배터리 수명을 연장합니다.
이륜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륜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륜차의 하이브리드 EV 배터리는 전기 추진을 기존 엔진과 통합하여 연비를 향상시키고 배기가스를 줄입니다. 이러한 배터리는 향상된 에너지 밀도와 성능을 제공하여 오토바이와 스쿠터의 주행 거리를 늘리고 운영 비용을 낮추는 데 기여합니다. 특히 정차 및 이동이 잦아 배터리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는 도시 환경에서 유용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환경 인식이 높아지고 청정 운송을 장려하는 정부 정책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주요 국가들이 하이브리드 차량 도입과 배터리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은 탄탄한 제조 기반, 배터리 기술의 발전, 전기 모빌리티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의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연료 가격 상승과 도시화로 인해 하이브리드 차량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면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하이브리드 전기차 배터리의 주요 성장 지역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환경 규제 강화와 연비 효율이 높은 차량에 대한 소비자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강력한 정부 인센티브와 하이브리드 차량 도입을 지원하는 충전 인프라 네트워크의 성장으로 선두에 서 있습니다. 배터리 효율성과 성능의 기술적 발전은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성과 탄소 배출량 감소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이 지역은 하이브리드 및 전기 모빌리티 솔루션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현황:
2024년 9월, 현대자동차는 “현대적 방식”이라는 새로운 전략 프레임워크를 도입했습니다. 이 전략은 현대자동차가 하이브리드 기술을 중심으로 빠르게 진화하는 자동차 산업의 리더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지역사회 참여, 환경 보호, 윤리적 비즈니스 관행 장려와 관련된 이니셔티브가 포함됩니다.
2024년 5월, 중국의 선도적인 전기자동차(EV) 제조업체인 BYD는 최신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기술을 공개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술은 차량의 배터리가 방전되었을 때 100킬로미터(62.1마일) 당 2.9리터의 놀라운 연비를 기록하여 연비 면에서 주목할 만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이러한 개선은 전체 연료 소비를 낮추고 주행 거리를 늘리는 데 기여합니다.
지원되는 배터리 유형:
– 리튬 이온(리튬 이온) 배터리
– 니켈-금속 수소(NiMH) 배터리
– 납축 배터리
–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 기타 배터리 유형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완전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FHEV)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MHEV)
– 주행 거리 연장 전기 자동차(EREV)
– 기타 차량 유형
지원되는 배터리 용량
– 저용량 배터리
– 중간 용량 배터리
– 고용량 배터리
지원되는 파워트레인 구성:
– 시리즈 하이브리드
– 병렬 하이브리드
– 직렬-병렬 하이브리드
지원되는 판매 채널
–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 애프터마켓
지원 기술
– 기존 하이브리드 기술
– 첨단 하이브리드 기술
최종 사용자 대상
– 자동차
– 이륜차
– 대중 교통
– 특수 차량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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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배터리 유형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5.1 소개
5.2 리튬 이온 (리튬 이온) 배터리
5.3 니켈-금속 수 소화물 (NiMH) 배터리
5.4 납축 배터리
5.5 솔리드 스테이트 배터리
5.6 기타 배터리 유형

6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차량 유형별
6.1 소개
6.2 완전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FHEV)
6.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HEV)
6.4 마일드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MHEV)
6.5 주행거리 연장 전기 자동차(EREV)
6.6 기타 차량 유형

7 배터리 용량 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7.1 소개
7.2 저용량 배터리
7.3 중간 용량 배터리
7.4 고용량 배터리

8 파워 트레인 구성 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8.1 소개
8.2 시리즈 하이브리드
8.3 병렬 하이브리드
8.4 직렬 병렬 하이브리드

9 판매 채널 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9.1 소개
9.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9.3 애프터 마켓

10 기술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10.1 소개
10.2 기존 하이브리드 기술
10.3 고급 하이브리드 기술

11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11.1 소개
11.2 자동차
11.3 이륜차
11.4 대중 교통
11.5 특수 차량
11.6 기타 최종 사용자

12 지역별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12.1 소개
12.2 북미
12.2.1 미국
12.2.2 캐나다
12.2.3 멕시코
12.3 유럽
12.3.1 독일
12.3.2 영국
12.3.3 이탈리아
12.3.4 프랑스
12.3.5 스페인
12.3.6 기타 유럽
12.4 아시아 태평양
12.4.1 일본
12.4.2 중국
12.4.3 인도
12.4.4 호주
12.4.5 뉴질랜드
12.4.6 대한민국
12.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2.5 남미
12.5.1 아르헨티나
12.5.2 브라질
12.5.3 칠레
12.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2.6 중동 및 아프리카
12.6.1 사우디 아라비아
12.6.2 아랍에미리트
12.6.3 카타르
12.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2.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3 주요 개발 사항
13.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3.2 인수 및 합병
13.3 신제품 출시
13.4 확장
13.5 기타 주요 전략

14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하이브리드 EV 배터리 시장 : 배터리 유형별 (리튬 이온 배터리, 니켈-금속 수소 배터리, 납축 배터리, 전고체 배터리,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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