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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확장 현실 시장 (2029년까지) : 점유율, 시장 규모, 전망 및 기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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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현실 시장 규모, 점유율 및 동향

확장 현실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2024년 244.2억 달러에서 2029년 848.6억 달러로 28.3%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확장 현실 시장의 발전에 영향을 미친 요인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교육, 산업 부문, 의료 및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장 현실의 사용 증가가 포함됩니다. 기술 제공업체들은 점점 더 저렴한 가상현실(VR) 기기 개발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공간 컴퓨팅을 확장 현실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 이러한 맥락에서 제너레이티브 AI를 확장한 것도 시장 성장에 기여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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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장 현실 시장에서 AI의 영향

인공지능/세대 인공지능은 확장 현실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콘텐츠 제작, 사물 인식 및 추적, 사용자 상호 작용, 지능형 가상 비서, 공간 매핑 등 여러 지표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자연어 처리, 제스처 인식, 적응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사용자 상호 작용과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하면 사용자 참여도가 크게 향상됩니다. AI는 콘텐츠 제작을 개선하고 고품질의 에셋, 환경 및 인터랙션을 빠르고 쉽게 생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AI 객체 인식 및 추적 기능은 게임, 교육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의 핵심인 가상 요소가 현실 세계에 잘 어울리도록 하여 상호 작용과 현실감을 몇 배로 향상시킵니다. AI/Gen AI가 제공하는 주요 이점으로는 개인화된 지원과 학습을 제공할 수 있는 AI 기반 가상 비서가 있습니다. AI 기술을 결합하면 창의력을 높이고 확장 현실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강화하며 경험을 개선하는 데 활용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확장 현실 시장 역학

동인: 확장 현실 애플리케이션에서 GenAI의 급증하는 배포

생성형 AI 또는 GenAI는 이미지, 비디오, 텍스트 또는 3D 모델에서 입력에 대한 콘텐츠를 생성하는 인공지능(AI)의 추상화를 의미합니다. GenAI는 몰입형 환경의 중심이 되어 콘텐츠 생성, 개인화, 학습 결과를 자동화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을 확장 현실 애플리케이션으로 전환합니다. GenAI는 3D 모델, 텍스처, 환경 제작을 자동화하여 제작 비용과 시간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AI는 간단한 지시를 통해 사실적인 풍경과 세부적인 건물 디자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시뮬레이션 등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에 GenAI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특히 게임에서는 게임플레이 이벤트에 훨씬 더 생생하게 녹아들 수 있는 비플레이어 캐릭터를 만들기 위해 GenAI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이는 가상 세계 내에서 스토리텔링을 용이하게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는 동적 환경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시뮬레이션 교육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기업은 실제 리소스 없이도 실제와 유사한 상황을 디지털로 효과적으로 전달하여 직원들을 실제와 같은 환경에서 교육할 수 있습니다. Adobe의 최신 제품 업데이트에는 3D 에셋을 확장 현실 애플리케이션으로 변환하는 콘텐츠 제작을 개선하기 위한 새로운 파이어플라이 AI 이미지 제너레이터 기능과 서브스턴스 3D 툴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툴을 통해 디자이너는 3D 에셋 제작이나 텍스처 및 애니메이션 제작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제한 사항: 확장 현실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한 단점

대부분의 확장 현실 기기는 사용자에게 더 선명하고 더 나은 이미지를 제공하기 위해 디스플레이 해상도를 지속적으로 개선해 왔습니다.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시장에는 더 나은 사양을 갖춘 여러 가지 새로운 디바이스가 출시됩니다. 이러한 급격한 기술 변화로 인해 성능에 비해 비용이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유지보수 비용이 증가함에 따라 사용자는 장비를 업그레이드해야 하는 부담을 떠안게 되었습니다. 또한 최신 기술은 다양한 확장 현실 디바이스 간에 상호 운용성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서로 다른 조직에서 만든 기기가 서로 원활하게 작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는 조직이 새로운 디바이스를 여전히 효과적인 기존 프로토타입과 함께 사용하려고 할 때 상당한 문제를 야기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바이스를 통합하기 위해 추가 비용을 지출하거나 기존 인프라를 완전히 교체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급격한 기술 변화는 사용자가 최신 정보를 유지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직원들이 현재 디바이스와 애플리케이션 사용법에 대한 새로운 기능을 정기적으로 익힐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지속적인 교육은 예산 부담을 가중시키고 다른 중요한 비즈니스 활동에 집중할 수 있는 시간을 빼앗아 갑니다. 이러한 기술이 성장함에 따라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는 호환성을 유지하기 위해 더 자주 업데이트해야 할 것으로 예상되며, 빠른 변화의 속도를 따라잡기란 쉽지 않습니다.

 

기회: 5G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5G 기술의 급속한 발전과 출시는 가상현실(VR), 증강현실(AR), 혼합현실(MR)을 포함한 확장 현실의 성장에 상당한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5G는 더 빠른 데이터 속도와 낮은 지연 시간, 그리고 더 원활하고 몰입감 있는 확장 현실 경험에 필요한 대역폭을 제공합니다. 사용자가 지연이나 중단 없이 이동하고 참여할 수 있는 실시간 상호작용을 위해서는 5G가 지원하는 짧은 지연 시간이 필수적입니다. 이는 게임, 가상 협업, 훈련 시뮬레이션과 같이 실시간으로 높은 응답성을 요구하는 애플리케이션에 매우 중요합니다. 화웨이와 차이나 모바일은 확장 현실에서 비디오 스트림의 주요 부분에 초점을 맞춘 새로운 5G 고급 네트워크 프로토타입을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이 기술은 확장 현실 경험을 향상시키고 동일한 영역에서 최대 5배 더 많은 사용자가 동시에 연결할 수 있도록 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네트워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확장 현실 기술 제공업체에게 수익성 높은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술 발전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수많은 사용 사례를 창출하여 확장 현실에 상당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도전 과제: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과제

소비자 데이터 프라이버시는 확장현실 시장의 주요 이슈 중 하나로, VR과 AR 같은 기술이 사용자가 제공하는 상당한 양의 개인 정보를 수집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더욱 그렇습니다. 여기에는 동작 패턴과 같은 ‘스파이’ 정보, 시선 추적 및 표정 인식과 같은 생체 인식 입력, 개인 선호도 등이 포함됩니다. 게다가 사용자의 동의를 받지 않고도 이러한 정보에 완전히 접근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기기는 바로 주변의 영상과 함께 소리까지 기록하기 때문에 프라이버시 문제가 더욱 심각해집니다. 이러한 문제에 대응하기 위해 기업들은 안전한 데이터 관리 시스템을 개발하고, 확장 현실 플랫폼에 개인정보 보호 기능을 통합하며, 몰입형 경험에서 개인정보 보호의 중요성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을 제고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몰입형 경험을 제작하기 위해 더욱 상세한 정보를 수집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 문제가 더욱 부각될 것으로 보입니다.

 

글로벌 확장 현실 시장 생태계 분석

확장 현실 시장에서 활동하는 주요 업체로는 메타 플랫폼(미국), 마이크로소프트(미국), 소니 그룹(일본), 애플(미국), 구글(미국), HTC(대만), PTC(미국), 세이코 엡손(일본), 퀄컴 테크놀로지스(미국) 등이 있습니다. 이 기업들은 의료, 자동차, 교육, 항공우주 및 방위 등 다양한 분야의 글로벌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확장 현실 기반 제품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기술 부문에서 MR 기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입니다.

MR 기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추진 요인은 의료, 교육, 제조 및 소매와 같은 다양한 영역에서 MR 솔루션의 사용 증가입니다. 확장현실은 실제 환경과 가상 환경을 혼합하여 물리적 또는 디지털 물체를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합니다. MR은 주로 의료 분야에서 전문가를 위한 고급 수술 교육 및 훈련 시뮬레이션에 사용되어 통제된 가상 환경 내에서 수술을 수행할 수 있게 해줍니다. 예를 들어 대형 의료기관에서 환자의 진단 및 치료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MR 플랫폼을 몰입형 경험으로 전환하는 것이 그 예입니다. 교육 분야에서는 실제 환경과 함께 디지털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는 MR 강화 경로를 통해 학생들이 더욱 풍부한 맥락에서 학습할 수 있습니다. MR 분야의 다양한 플레이어가 혁신적이고 더욱 다양한 애플리케이션과 사용하기 쉬운 솔루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Microsoft의 대표적인 MR 플랫폼인 HoloLens 2는 고급 손 추적, 음성 인식 및 공간 매핑의 향상된 기능으로 더 많은 산업으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상업용 애플리케이션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 부문은 2024년부터 2029년까지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에는 소매, 의료, 교육, 제조 및 부동산이 포함되며, 이 모든 부문에서 확장 현실 기술을 사용하여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고 고객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매업에서는 고객이 구매하기 전에 실제 환경에서 제품을 시각화하여 인터랙티브 쇼핑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AR 및 VR 기술이 사용됩니다. 의료 분야에서는 사실적인 몰입형 진단 도구를 사용하여 환자 치료를 향상시키는 확장 현실 기술을 통해 의료진을 위한 고급 훈련 시뮬레이션과 수술의 정밀도를 개선할 수 있습니다. 교육 분야는 AR 및 VR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복잡한 수업을 단순화하는 대화형 학습 환경인 확장 현실 기술을 가장 먼저 도입한 분야 중 하나입니다. 제조 산업에서는 장비 유지보수 및 프로토타입 제작을 위한 교육과 같은 프로세스를 간소화하기 위해 혼합 현실을 중심으로 확장 현실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혼합 현실 기반 디지털 트윈은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하여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이고 운영 효율성을 높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아시아 태평양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기술 발전, 확장 현실 개발에 대한 높은 투자, 산업 전반의 채택 증가와 같은 여러 요인에 기인합니다. 현재 전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시장으로, 확장 현실 기술에 대한 정부 지원과 민간 부문의 투자가 증가하면서 애플리케이션 전반의 채택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교육, 소매, 제조 등 산업 전반에 걸쳐 디지털 전환, 혁신, 확장 현실 채택을 지향하는 정책이 시장의 확장을 촉진했습니다. 텐센트 홀딩스, 화웨이 테크놀로지스, 알리바바 그룹 홀딩스 등이 확장 현실 솔루션 도입 경쟁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이 이 지역에서 확장 현실의 인기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VR 헤드셋과 같은 저렴한 확장 현실 장치의 가용성으로 인해 소비자와 기업이 이러한 기술에 대한 접근성이 높아지면서이 지역의 확장 현실 시장의 성장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2024-2029년 최대 시장 점유율

아태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중국 시장

확장 현실 시장의 최근 발전

  • 2024년 9월, 메타는 사용자가 주차 위치 등을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새로운 AI 기능을 레이밴 메타 글래스에 추가했습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음성을 번역하고, 사용자가 세상을 경험하고, 움직임을 포착하는 등의 작업을 완전히 핸즈프리로 수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2024년 9월, 메타는 메타 퀘스트 3와 동일한 혼합 현실 기능과 빠른 성능을 더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새로운 메타 퀘스트 3S 헤드셋을 출시했습니다.
  • 2024년 8월, Microsoft는 2025년에 자체 휴대용 VR 헤드셋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를 위해 삼성디스플레이와 혼합 현실 헤드셋용 마이크로 OLED 패널 수십만 개를 공급받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VR 헤드셋은 메타버스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에 초점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 2023년 2월, 소니 그룹은 고급스럽고 매혹적인 인터랙티브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는 플레이스테이션 VR2 디바이스와 플레이스테이션 VR2 센스 컨트롤러 충전 도킹 스테이션을 출시했습니다. PS VR2는 헤드셋 피드백, 시선 추적, 공간 오디오, PS VR2 Sense의 컨트롤러에 있는 적응형 트리거와 럼블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 2023년 9월, Meta는 기술적으로 진보된 AR 안경인 Orion을 공개했습니다. Orion은 현실 세계와 가상 세계를 연결하여 사용자를 중심에 두고 사용자가 세상에 더 많이 존재하고, 연결되고, 힘을 가질 수 있도록 합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

상위 확장 현실 시장 기업 목록

  • Meta Platform Inc. (US)
  • Microsoft (US)
  • Sony Group Corp (Japan)
  • Apple (US)
  • Google (US)
  • HTC Corp (Taiwan)
  • PTC Inc. (US)
  • Seiko Epson Corporation (Japan)
  • Qualcomm Technologies Inc. (US)
  • Samsung Electronics Co. Ltd (South Korea)
  • Lenovo Group Ltd. (China)
  • Panasonic Holdings Corp. (Japan)
  • Eon Reality (US)
  • Continental AG (Germany)
  • Visteon Corporation (US)
  • Xiaomi Corporation (China)

 

 

소개

27

연구 방법론

32

임원 요약

44

프리미엄 인사이트

48

시장 개요

52

  • 5.1 소개
  • 5. 2 시장 동인- 교육, 산업, 의료,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XR 사용 증가- 기술 제공업체들이 저렴한 VR 기기 개발에 집중- XR 애플리케이션에 공간 컴퓨팅 기술 통합- XR 애플리케이션에서 GenAI의 배포 급증 제약- 높은 설치, 구성, 높은 설치, 구성 및 유지보수 비용- XR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에 따른 단점 기회- 자동차, 항공우주 및 방위 분야에서 새로운 XR 애플리케이션의 등장- 5G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 여행 및 관광 산업의 번창 도전 과제- 소비자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된 문제- 지연 시간 및 제한된 시야각과 관련된 문제
  • 5.3 가치 사슬 분석
  • 5.4 생태계 분석
  • 5.5 투자 및 자금 조달 시나리오, 2020-2024년
  • 5.6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경쟁 경쟁의 강도 대체재의 위협 구매자의 협상력 공급자의 협상력 신규 진입자의 위협
  • 5.7 주요 이해관계자 및 구매 기준 구매 프로세스의 주요 이해관계자 구매 기준
  • 5.8 기술 분석 주요 기술 – 모션 트래킹 – 3D 렌더링 및 모델링 – 모바일 AR – 근거리 디스플레이 보완 기술 – 인공 지능(AI) 및 머신러닝(ML) – 웹 기반 AR – AR 기반 디스플레이 인접 기술 – 메타버스 – 메타버스
  • 5.9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 및 파괴적 혁신
  • 5.10 에코시스템 분석
  • 5.11 사례 연구 분석 PTC, 직원들의 일상 업무 지원을 위해 머크에 게이트 AR 플랫폼 제공 AWS, 폭스바겐 그룹의 3D 콘텐츠 준비 및 원격 렌더링 프로세스 가속화 지원 PTC, 로열 엔필드 팀에 역동적인 영업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뷰포리아 스튜디오 제공 엘리콤과 오바 디자인 교육 시뮬레이션, 하이드로 퀘벡 직원에게 몰입형 학습 경험 제공 Oculus와 오소 VR, 존슨 앤 존슨 연구소 외과의의 정형외과 기기 이식 교육을 위한 교육 모듈 제작
  • 5.12 가격 분석 주요 업체가 제공하는 확장 현실 솔루션의 표시 가격, 장치 유형별, 2023 년 주요 업체가 제공하는 SDK의 표시 가격, 2023 년 확장 현실 제품의 평균 판매 가격 추세, 2020-2023 년 지역별 AR / VR 장치의 평균 판매 가격 추세, 2020-2023 년
  • 5.13 특허 분석
  • 5.14 무역 분석 수입 시나리오 (HS 코드 9004) 수출 시나리오 (HS 코드 9004)
  • 5.15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2024-2025년
  • 5.16 규제 환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표준
  • 5.17 확장 현실 시장에 대한 AI/세대 AI의 영향

확장 현실 기기의 유형

91

  • 6.1 소개
  • 6.2 모바일 확장 현실 디바이스 스마트폰 확장 현실 디바이스 독립형 확장 현실 디바이스
  • 6.3 PC 확장 현실 기기

확장 현실 비즈니스 전망

93

  • 7.1 소개
  • 7.2 소비자 참여
  • 7.3 비즈니스 참여

기업 규모별 확장 현실 시장

94

  • 8.1 소개
  • 8.2 소기업
  • 8.3 중견 기업
  • 8.4 대기업

기술별 확장 현실 시장

97

  • 9.1 소개
  • 9.2 AR 기술 마커 기반 AR- 시장을 주도하는 광고, 교육 및 대화형 제품 데모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증가- 패시브 마커- 액티브 마커 마커리스 AR- 세그먼트 성장을 촉진하는 스마트폰, 노트북 및 태블릿 수요 증가- 모델 기반 추적- 이미지 처리 기반 추적 앵커 기반 AR- 시장을 주도하기 위해 실제 공간에 가상 이미지를 오버레이하는 앵커 기반 AR의 사용 증가
  • 9.3 VR 기술 비 몰입형- 대화형 교육 학습에서 비 몰입형 VR 채택 증가로 부문별 성장 촉진 반 몰입형 및 완전 몰입형- 통제된 환경에서 보다 풍부한 경험을 제공하여 수요를 가속화할 수 있는 능력 제공
  • 9.4 현실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혼합하여 수요를 촉진하는 MR 기술의 우수성 홀로그램 몰입 형 확장 현실 시장, 다음을 제공함으로써

확장 현실 시장, 다음을 제공함으로써

131

  • 10.1 소개
  • 10. 2 하드웨어 센서- 부문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동작 감지 및 환경 상호작용 센서에 대한 수요 증가- 가속도계- 자이로스코프- 자력계- 근접 센서 반도체 부품- 부문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경량 및 휴대용 XR 기기 개발에 대한 관심 증가- 컨트롤러 및 프로세서- 집적 회로 디스플레이 및 프로젝터- 사용자에게 몰입형 비주얼을 렌더링하여 가상 세계와 실제 세계를 연결하는 기능으로 수요 증가 위치 추적기- 가상 세계 내에서 사용자의 움직임과 공간 방향을 추적하는 데 탁월함, 가상, 증강 또는 혼합 현실 환경에서 사용자의 움직임과 공간 방향을 추적하여 채택을 용이하게 함 카메라- XR 기술에서 물체의 깊이와 크기를 측정하여 수요를 촉진하는 기능 기타 구성 요소
  • 10.3 시장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대량 소비자 채택이 예상되는 소프트웨어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클라우드 기반 소프트웨어

확장 현실 시장, 디바이스 유형별

148

  • 11.1 소개
  • 11.2 AR 기기 HMDS- 의료 전문가와 게이머의 사용 증가로 시장 주도- AR 스마트 안경- 스마트 헬멧 HUDS- 운전자에게 중요한 정보를 표시하기 위해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에서 채택 증가로 시장 촉진
  • 11.3 VR 기기 헤드 마운트 디스플레이- 소니와 삼성의 고급 HMD 상용화로 채택률 증가 프로젝터 및 디스플레이 월- 휴대성과 고품질 프로젝션 기능으로 수요 증가 제스처 추적 기기- 의료 및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용 증가로 부문별 성장에 기여
  • 11.4 MR 기기는 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를 통합하여 몰입형 경험을 창출하여 수요를 가속화할 수 있습니다.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별

159

  • 12.1 소개
  • 12.2 몰입 형 게임 경험을 제공하고 청중의 참여를 유지하여 부문 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XR 기술 사용 증가 게임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 12.3 의류, 보석 및 가구 배치 시각화를위한 가상 목적지 미리보기 및 시착의 상업적 성장 추세 소매 및 전자 상거래- 보석- 미용 및 화장품- 의류 피팅- 식료품 쇼핑- 신발- 가구 및 조명 디자인- 광고 및 데모 여행 및 관광 e- 러닝
  • 12.4 수요 증가를 위해 위험 없는 가상 환경에서 복잡하거나 위험한 작업에 대한 직원 교육에 대한 기업의 필요성 증가
  • 12.5 헬스케어 수술 시뮬레이션 및 훈련, 재활 및 약국 관리에서 AR 및 VR의 사용 증가로 부문별 성장 수술 체력 관리 환자 관리 약국 관리 의료 훈련 및 교육 기타 헬스케어 응용 분야
  • 12.6 항공우주 및 방위 산업은 조종사를 위한 훈련 시뮬레이션과 군인을 위한 전장 시각화에서 AR을 채택하여 부문별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XR을 급증하고 있습니다.
  • 12.7 안전한 환경에서 복잡한 장비에 대한 실습 교육을 제공하기 위해 3D 모델 사용이 확대되어 부문별 성장을 주도하는 에너지 분야
  • 12.8 시장 성장을 지원하기 위해 더 안전하고 편안한 운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ADAS에 AR HUD 기술을 통합하는 자동차
  • 12.9 기타 애플리케이션 통신/IT 데이터 센터 농업 부동산 지리 공간 광업 운송 및 물류 건설 공공 안전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179

  • 13.1 소개
  • 13.2 아시아 태평양 지역 거시경제 전망 중국-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AR 및 VR 기술에 대한 투자 증가 일본-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의료 훈련 및 시뮬레이션을 위한 첨단 기술 채택 증가 한국-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몰입형 훈련 및 향상된 환자 경험을 위한 혁신 기술에 의존 인도-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혁신 기술에 대한 연구 개발 증가 아시아 태평양의 나머지 지역
  • 13.3 북미 거시경제 전망 미국-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및 연결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시장 성장 촉진 캐나다- 웨어러블 및 기타 신흥 기술을 개발하는 스타트업의 강세로 시장 성장 촉진 멕시코-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파괴적 기술 홍보에 대한 강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 13.4 유럽의 거시경제 전망 독일- 시장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제조업 부문에서 신흥 기술 도입 증가 영국-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비디오 게임에서 AR 기술 도입 증가 프랑스- 시장 성장에 기여하기 위한 기술 개발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증가 이탈리아- 시장 성장을 가속화하기 위해 몰입형 기술에 대한 인식 증가 기타 유럽 지역
  • 13.5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 거시경제 전망- 시장 성장을 강화하기 위해 의료 부문에서 AR 및 VR 기술 채택 증가- GCC 국가-아프리카 및 기타 중동 지역 남미-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해 상업용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혁신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

경쟁 환경

200

  • 14.1 개요
  • 14.2 주요 업체 전략/우위 확보 전략, 2020-2024년
  • 14.3 상위 5개 기업의 매출 분석, 2019-2023년
  • 14.4 시장 점유율 분석, 2023년
  • 14.5 기업 가치 평가 및 재무 지표, 2024년
  • 14.6 제품/브랜드 비교
  • 14.7 기업 평가 매트릭스 : 주요 업체, 2023 년 스타 신흥 리더 파급력있는 업체 참여 업체 발자국 : 주요 업체, 2023- 회사 발자국- 지역 발자국- 기술 발자국- 장치 유형 발자국- 오퍼링 발자국- 애플리케이션 발자국
  • 14.8 기업 평가 매트릭스 : 스타트 업 / SME, 2023 진보적 인 기업 대응하는 기업 동적 기업 시작 블록 주요 스타트 업 / SME의 경쟁 벤치마킹, 2023- 주요 스타트 업 / 중소기업의 세부 목록- 주요 스타트 업 / 중소기업의 경쟁 벤치마킹
  • 14.9 경쟁 시나리오 제품 출시 및 개선 거래

회사 프로필

240

  • 15.1 주요 업체 메타 플랫폼-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최근 개발- MnM보기 MICROSOFT-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최근 개발- MnM보기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최근 개발- MnM보기 APPLE INC.-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최근 개발- MnM보기.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 최근 개발 현황-MnM 보기 GOOGLE-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 최근 개발 현황-MnM 보기 HTC CORPORATION-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 최근 개발 현황-PTC INC.-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 최근 개발 SEIKO EPSON CORPORATION-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 최근 개발 QUALCOMM TECHNOLOGIES, INC.-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 최근 개발 삼성 일렉트로닉스 주식회사- 사업 개요- 제공하는 제품/솔루션- 최근 개발
  • 15.2 기타 플레이어 레노버 인텔 주식회사 파나소닉 홀딩스 주식회사 이온 리얼리티 콘티넨탈 AG 비스테온 주식회사 샤오미 주식회사 맥스스트 주식회사입니다. MAGIC LEAP, INC. VIRTUIX ULTRAAP VUJIX 코퍼레이션 노던 디지털 INC. TATA ELXSI FUSION VR

APPENDI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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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6.1 토론 가이드
  • 16.2 지식스토어 마켓앤마켓의 구독 포털
  • 16.3 사용자 지정 옵션
  • 16.4 관련 보고서
  • 16.5 작성자 세부 정보

표 목록

  • 표 1 위험 요소 분석
  • 표 2 확장 현실 생태계에서 기업의 역할
  • 표 3 확장 현실 시장: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표 4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
  • 표 5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구매 기준
  • 표 6 웹AR의 사용 사례
  • 표 7 주요 플레이어가 제공하는 XR 장치의 표시 가격, 2023 년 (USD)
  • 표 8 주요 업체에서 제공하는 SDK의 표시 가격, 2023년(USD)
  • 표 9 주요 특허, 2020-2023년
  • 표 10 HS 코드 9004 준수 제품에 대한 수입 데이터, 국가별,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11 HS 코드 9004 준수 제품에 대한 국가별 수출 데이터, 2019-2023년(백만 달러)
  • 표 12 확장 현실 시장: 컨퍼런스 및 이벤트 세부 목록
  • 표 13 북미: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4 유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5 아시아 태평양: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6 행: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7 기술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18 기술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 AR 기술 : 유형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0 AR 기술 : 유형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21 A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2 A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23 A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4 A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25 AR 기술 : 소비자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6 AR 기술 : 소비자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7 AR 기술 : 항공 우주 및 방위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28 AR 기술 : 항공 우주 및 방위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9 AR 기술 : 의료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0 AR 기술 : 의료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1 AR 기술 : 엔터프라이즈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2 AR 기술 : 엔터프라이즈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3 AR 기술 : 상업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4 AR 기술 : 상업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5 AR 기술 : 자동차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6 AR 기술 : 자동차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7 AR 기술 : 에너지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38 AR 기술 : 에너지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9 AR 기술 : 기타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0 AR 기술 : 기타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1 A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2 A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3 AR 기술 : 북미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4 AR 기술 : 북미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5 AR 기술 : 유럽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6 AR 기술 : 유럽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7 AR 기술 : 아시아 태평양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48 AR 기술 : 아시아 태평양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9 AR 기술 : 행의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0 A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행,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1 AR 기술 : 중동 및 아프리카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2 AR 기술 : 중동 및 아프리카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3 V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유형별, 2020-2023 (USD 백만)
  • 표 54 VR 기술 : 유형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5 V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6 V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7 VR 기술 : 애플리케이션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58 V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9 VR 기술 : 소비자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0 VR 기술 : 소비자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1 VR 기술 : 상업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2 VR 기술 : 상업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3 VR 기술 : 엔터프라이즈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4 VR 기술 : 엔터프라이즈 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5 VR 기술 : 지역별 의료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6 VR 기술 : 의료용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7 VR 기술 : 항공 우주 및 방위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68 VR 기술 : 항공 우주 및 방위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9 VR 기술 : 기타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0 VR 기술 : 기타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1 V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2 VR 기술 : 지역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3 VR 기술 : 북미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4 VR 기술 : 북미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5 VR 기술 : 유럽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6 VR 기술 : 유럽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7 VR 기술 : 아시아 태평양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78 VR 기술 : 아시아 태평양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9 VR 기술 : 행의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80 VR 기술 : 지역별 행의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1 VR 기술 : 중동 및 아프리카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82 VR 기술 : 중동 및 아프리카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83 M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84 M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5 M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86 MR 기술 :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87 MR 기술 : 지역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88 MR 기술 : 지역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9 MR 기술 : 북미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0 MR 기술 : 북미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1 MR 기술 : 유럽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2 MR 기술 : 유럽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3 MR 기술 : 아시아 태평양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4 MR 기술 : 아시아 태평양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5 MR 기술 : 행의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6 MR 기술 : 지역별 행의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7 MR 기술 : 중동 및 아프리카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98 MR 기술 : 중동 및 아프리카의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99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00 확장 현실 시장, 제공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1 하드웨어 : 구성 요소 별 A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02 하드웨어 : 구성 요소 별 A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3 하드웨어 : 구성 요소 별 V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04 하드웨어 : 구성 요소 별 V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5 하드웨어 : 구성 요소 별 M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06 하드웨어 : 구성 요소 별 M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7 하드웨어 : AR 장치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0-2023 (USD 백만)
  • 표 108 하드웨어 : A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9 하드웨어 : 애플리케이션 별 V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0 하드웨어 : 애플리케이션 별 V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1 하드웨어 : MR 장치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2 하드웨어 : MR 기기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3 소프트웨어 : 애플리케이션 별 A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4 소프트웨어 : 증강 현실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5 소프트웨어 : 애플리케이션 별 V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6 소프트웨어 : 애플리케이션 별 V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17 소프트웨어 : MR 기기를위한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18 소프트웨어 : 애플리케이션 별 MR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9 확장 현실 시장, 장치 유형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0 확장 현실 시장, 장치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21 확장 현실 시장, 장치 유형별, 2020-2023 (천 단위)
  • 표 122 확장 현실 시장, 장치 유형별, 2024-2029 (천 단위)
  • 표 123 AR 장치: 확장 현실 시장, 유형별, 2020-2023 (백만 달러)
  • 표 124 AR 장치: 확장 현실 시장,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25 AR 장치: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6 AR 장치: 확장 현실 시장을위한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27 AR 장치: 응용 프로그램 별 HUD 용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28 AR 장치: 응용 프로그램 별 HUD 용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9 VR 기기: 확장 현실 시장, 유형별, 2020-2023 (USD 백만)
  • 표 130 VR 기기: 확장 현실 시장, 유형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31 VR 기기 유형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천 단위)
  • 표 132 VR 기기 유형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천 단위)
  • 표 133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0-2023 (백만 달러)
  • 표 134 확장 현실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35 소비자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36 소비자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137 상업용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38 상업용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9 엔터프라이즈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0 기업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1 헬스케어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2 헬스케어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3 항공 우주 및 방위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4 항공 우주 및 방위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5 에너지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6 에너지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7 자동차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48 자동차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9 기타 애플리케이션 확장 현실 시장, 기술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0 기타 애플리케이션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1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2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53 아시아 태평양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4 아시아 태평양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5 아시아 태평양 :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6 아시아 태평양 :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57 북미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58 북미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59 북미 :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USD 백만)
  • 표 160 북미 :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61 유럽 :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2 유럽 : 기술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3 유럽 : 국가 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4 유럽 :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65 행: 기술별 확장 현실 시장,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66 행: 기술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7 행: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2020-2023 (USD 백만)
  • 표 168 행: 지역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69 중동 및 아프리카 : 확장 현실 시장, 국가 별, 2020-2023 년 (USD 백만)
  • 표 170 중동 및 아프리카 : 국가 별 확장 현실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71 확장 현실 시장 : 주요 업체 전략 / 승리 할 권리, 2020-2024 년
  • 표 172 확장 현실 기술 / 장치를 제공하는 주요 기업의 시장 점유율 분석, 2023 년
  • 표 173 확장 현실 시장 : 지역 발자국
  • 표 174 확장 현실 시장: 기술 풋프린트
  • 표 175 확장 현실 시장: 장치 유형별 풋프린트
  • 표 176 확장 현실 시장 : 제공 풋 프린트
  • 표 177 확장 현실 시장 : 애플리케이션 풋 프린트
  • 표 178 확장 현실 시장: 스타트업/SME 목록
  • 표 179 확장 현실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
  • 표 180 확장 현실 시장: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2020년 3월-2024년 10월
  • 표 181 확장 현실 시장: 거래, 2020년 3월-2024년 10월
  • 표 182 메타 플랫폼, 주식회사: 회사 개요
  • 표 183 메타 플랫폼, Inc.: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184 메타 플랫폼, Inc.: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85 메타 플랫폼, INC: 거래
  • 표 186 메타 플랫폼, INC: 기타 개발
  • 표 187 Microsoft: 회사 개요
  • 표 188 Microsoft: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189 Microsoft: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90 Microsoft: 거래
  • 표 191 Microsoft: 기타 개발
  • 표 192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193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194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95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거래
  • 표 196 Apple Inc.: 회사 개요
  • 표 197 Apple Inc.: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198 Apple Inc.: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99 애플 INC: 거래
  • 표 200 Google: 회사 개요
  • 표 201 Google: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202 Google: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203 Google: 거래
  • 표 204 Google: 기타 개발
  • 표 205 HTC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206 HTC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207 HTC 코퍼레이션: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208 HTC INC: 회사 개요
  • 표 209 PTC INC: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210 PTC INC: 거래
  • 표 211 세이코 엡손 코퍼레이션: 회사 개요
  • 표 212 세이코 엡손 코퍼레이션: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213 SEIKO EPSON CORPORATION: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214 세이코 엡손 코퍼레이션: 거래
  • 표 215 퀄컴 테크놀로지스(Qualcomm Technologies, Inc.): 회사 개요
  • 표 216 퀄컴 테크놀로지스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217 퀄컴 테크놀로지스, Inc.: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218 퀄컴 테크놀로지스, INC: 거래
  • 표 219 삼성 전자 주식회사입니다: 회사 개요
  • 표 220 삼성 전자 (주) : 회사 개요 제공되는 제품/솔루션
  • 표 221 삼성 전자 (주) 제품 출시 및 개선
  • 표 222 삼성 전자 주식 회사 (주) 거래

그림 목록

  • 그림 1 확장 현실 시장 세분화 및 지역 범위
  • 그림 2 확장 현실 시장 : 연구 설계
  • 그림 3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접근법 1 (공급 측면): 주요 플레이어의 수익
  • 그림 4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접근법 2 (수요 규모): 확장 현실 시장 규모 추정을 위한 상향식 접근 방식
  • 그림 5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상향식 접근법
  • 그림 6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하향식 접근법
  • 그림 7 데이터 삼각 측량
  • 그림 8 연구 가정
  • 그림 9 2029년 최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AR 기술 부문
  • 그림 10 2024년 더 큰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소프트웨어 오퍼링
  • 그림 11 2024년 확장 현실 시장을 주도할 소비자 애플리케이션
  • 그림 12 2023년 북미 지역이 지배하는 확장 현실 시장
  • 그림 13 수익성있는 성장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교육, 산업, 의료 및 게임 애플리케이션에서 증가하는 XR 사용 증가
  • 그림 14 2029 년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AR 기술 부문
  • 그림 15 2029 년 확장 현실 시장 점유율의 대부분을 차지할 소프트웨어 부문
  • 그림 16 2029 년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VR 장치 부문
  • 그림 17 2029 년 확장 현실 시장에서 지배적 인 점유율을 차지할 소비자 부문
  • 그림 18 2029 년 확장 현실을위한 수익성있는 시장이 될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19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글로벌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하는 중국
  • 그림 20 확장 현실 시장의 동인, 제약, 기회 및 과제
  • 그림 21 확장 현실 시장에 대한 동인의 영향 분석
  • 그림 22 확장 현실 시장에 대한 제약의 영향 분석
  • 그림 23 확장 현실 시장에 대한 기회의 영향 분석
  • 그림 24 확장 현실 시장에 대한 과제의 영향 분석
  • 그림 25 확장 현실 가치 사슬 분석
  • 그림 26 생태계 분석
  • 그림 27 투자 및 자금 조달 시나리오, 2020-2024년
  • 그림 28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그림 29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
  • 그림 30 주요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구매 기준
  • 그림 31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장애물
  • 그림 32 확장 현실 시장: 생태계
  • 그림 33 확장 현실 제품의 평균 판매 가격 추세, 2020-2023년
  • 그림 34 AR 디바이스의 지역별 평균 판매 가격 동향, 2020-2023년
  • 그림 35 VR 기기의 지역별 평균 판매 가격 추이, 2020-2023년
  • 그림 36 출원 및 부여된 특허, 2014-2023년
  • 그림 37 상위 5개국의 HS 코드 9004 준수 제품에 대한 수입 시나리오, 2019-2023년
  • 그림 38 상위 5개국의 HS 코드 9004 준수 제품에 대한 수출 시나리오, 2019-2023년
  • 그림 39 확장 현실 시장에 대한 AI/GEN AI의 영향
  • 그림 40 확장 현실 디바이스의 유형
  • 그림 41 확장 현실 솔루션을 사용하는 기업, 규모별 비중
  • 그림 42 기술별 확장 현실 시장
  • 그림 43 2029년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AR 기술 부문
  • 그림 44 예측 기간 동안 기술별로 확장 현실 시장을 주도하는 마커리스 AR
  • 그림 45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AR 기술의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 할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46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VR 기술을위한 확장 현실 시장을 지배 할 반 몰입 형 및 완전 몰입 형 세그먼트
  • 그림 47 제공에 의한 확장 현실 시장
  • 그림 48 2029 년 확장 현실 시장에서 더 큰 점유율을 차지할 소프트웨어 부문
  • 그림 49 장치 유형별 확장 현실 시장
  • 그림 50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MR 장치 부문
  • 그림 51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HMD 장치 용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확보 할 엔터프라이즈 애플리케이션
  • 그림 52 애플리케이션 별 확장 현실 시장
  • 그림 53 예측 기간 동안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는 소비자 부문
  • 그림 54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의료 애플리케이션을위한 확장 현실 시장에서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MR 기술 부문
  • 그림 55 확장 현실 시장, 지역별
  • 그림 56 2024 년부터 2029 년까지 확장 현실 시장을 지배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57 아시아 태평양 : 확장 현실 시장 스냅 샷
  • 그림 58 북미 : 확장 현실 시장 스냅 샷
  • 그림 59 유럽 : 확장 현실 시장 스냅 샷
  • 그림 60 확장 현실 시장의 상위 5 개 플레이어의 매출 분석, 2019-2023 년
  • 그림 61 확장 현실 기술 / 장치를 제공하는 주요 기업의 시장 점유율 분석, 2023 년
  • 그림 62 확장 현실 시장: 기업 가치 평가, 2024년
  • 그림 63 확장 현실 시장 : 재무 메트릭, 2024 년
  • 그림 64 확장 현실 시장: 브랜드/디바이스/기술 비교
  • 그림 65 확장 현실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기업), 2023 년
  • 그림 66 확장 현실 시장: 기업 입지
  • 그림 67 확장 현실 시장: 기업 평가 매트릭스(스타트업/SME), 2023년
  • 그림 68 메타 플랫폼 : 회사 스냅 샷
  • 그림 69 마이크로소프트: 기업 개요
  • 그림 70 소니 그룹 코퍼레이션: 기업 스냅샷
  • 그림 71 애플 주식회사: 기업 스냅샷
  • 그림 72 Google: 회사 개요
  • 그림 73 HTC: 회사 스냅샷
  • 그림 74 PTC: 회사 스냅샷
  • 그림 75 세이코 엡손 코퍼레이션: 회사 스냅샷
  • 그림 76 퀄컴 테크놀로지스: 회사 스냅샷
  • 그림 77 삼성 전자(주): 회사 개요 회사 스냅샷

 

글로벌 확장 현실 시장 (2029년까지) : 점유율, 시장 규모, 전망 및 기회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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