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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 : 수리 유형별 (기계, 구조, 인테리어,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은 2023년 264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2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946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철도 운송 부문의 효율성과 보안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인 요소는 화물 철도 차량 수리입니다. 화물 철도 차량이 안전 규정을 충족하고 제대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검사, 유지보수 및 수리 프로세스에 전문 기술자가 필수적입니다. 고장을 방지하기 위해 일상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하고, 구조적 문제를 해결하고, 기계 부품을 수리해야 합니다. 또한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전문가는 철도 차량 시스템에 대한 이해와 기계 지식을 결합하여 전문 도구와 장비를 활용하여 문제를 식별하고 해결합니다.
미국 철도 협회에 따르면 화물 철도는 장거리 상품을 효율적으로 운송하고 경제 성장에 기여하며 고속도로의 교통 혼잡을 줄임으로써 국가 경제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효과적인 화물 운송에 대한 요구 사항 증가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은 신뢰할 수 있고 효과적인 화물 운송 서비스에 대한 요구가 확대됨에 따라 크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비즈니스가 국제적으로 성장함에 따라 장거리 화물 운송에 철도 운송이 점점 더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또한 철도 운영자는 경쟁이 치열한 시장의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원활하고 시기적절한 배송을 보장하기 위해 차량 유지 및 수리에 투자함으로써 철도 차량 수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를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초기 비용과 자본 집약도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설과 관련된 높은 초기 비용 및 유지보수 비용은 시장의 주요 장벽입니다. 최첨단 기계를 구입하고, 기술 중심 솔루션을 도입하고, 안전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초기 비용이 많이 들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재정적 장벽은 새로운 경쟁업체의 시장 진입을 막고 기존 수리 시설에 부담을 주어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IOT 및 예측 분석의 개선
예측 분석과 사물 인터넷(IoT) 기술은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에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실시간 철도 차량 상태 평가를 가능하게 하는 향상된 모니터링 기능을 통해 예측 유지보수가 가능해집니다. 또한 이러한 사전 예방적 전략은 철도 운영업체와 수리 서비스 제공업체에게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이고 철도 자산의 수명을 연장함으로써 매력적인 가치 제안을 제공합니다.
위협:
시장 포화 및 경쟁 압력
철도 차량 수리 업계에서 개별 수리 시설의 수익성은 치열한 경쟁과 시장 포화로 인해 위험에 처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제공업체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가격 압박이 더욱 심해질 수 있으며, 이는 수익 마진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수리 시설은 이러한 위협을 줄이기 위해 차별화, 서비스 품질, 전략적 파트너십에 집중하여 혼잡한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유지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운영 중단과 수요 감소로 인해 코로나19 팬데믹은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봉쇄, 여행 제한,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국제 무역량이 감소하면서 철도 유지보수 및 수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는 물론 철도 운송 서비스에 대한 필요성에도 영향을 미쳤습니다. 또한 공급망 중단, 노동력 부족, 예산 제한으로 인해 어려움이 가중되었으며, 팬데믹 기간 동안 기업들이 비용 절감 조치를 강조하면서 업계의 경쟁 압력이 높아졌습니다.
구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철도 차량의 무결성과 안전을 보장하는 중요한 역할로 인해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의 구조 부문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화물 철도 차량에 구조적 수리가 필요한 경우 프레임, 섀시 및 전반적인 구조적 안정성을 모두 처리합니다. 이 섹션에서는 철도 차량의 수명과 운행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용접, 프레임 교정, 구조 부품 교체 등을 다룹니다. 또한 구조 수리는 법적 요건을 준수하는 데 필수적이며 운송 중 사고나 오작동을 방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모바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에서 모바일 부문은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하고 있으며, 이는 모바일 수리 솔루션에 대한 주목할 만한 추세를 나타냅니다. 철도 현장에서 바로 유지보수 및 수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모바일 철도 차량 수리 서비스는 가동 중단 시간을 줄이고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역동적이고 적응력 있는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특히 철도 차량을 영구 수리 시설로 운송하기 어려운 지역이나 외딴 지역에서 신속하고 효율적인 수리 솔루션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면서 이 부문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또한 모바일 부문은 장비를 갖춘 서비스 차량과 현장 진단 도구와 같은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기계, 구조 및 내부 문제를 신속하게 처리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화물 철도 차량 수리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가 이 시장에서 우위를 점할 수 있었던 것은 방대한 화물 철도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잘 구축된 광범위한 철도 인프라 덕분입니다. 특히 미국에서는 강력한 화물 철도 네트워크가 미국 전역으로 상품을 이동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또한 노후화된 철도 차량의 업그레이드 및 유지보수의 필요성, 엄격한 안전 규정 준수, 지역 공급망 및 물류에서 철도 운송의 일반적인 중요성 등이 북미 철도 차량 수리 서비스에 대한 수요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에서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제조 및 산업 부문의 성장과 철도 인프라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시장은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철도 네트워크가 크게 발전하면서 철도 차량 수리 및 유지보수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빠른 경제 확장, 무역 활동 증가, 운송 효율성 개선에 대한 관심 등의 요인으로 인해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9월, 캐터필라의 철도 사업부인 프로그레스 레일(Progress Rail)은 경쟁사인 왑텍(Wabtec)을 상대로 제너럴 일렉트릭(GE)의 인수를 둘러싼 법적 소송을 시작했습니다. Transportation. Progress는 이번 인수가 미국 철도 화물 시장의 일부를 효과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반경쟁적 조치라고 주장했습니다. 왑텍은 이러한 주장을 부인하며 법적 소송을 근거 없는 공격이라고 주장했습니다.
2023년 7월, 왑텍은 PT 이메코 인터 사라나(PT IMECO)와 다년간의 부품 계약을 체결하여 PT 케레타 아피 인도네시아의 기관차 150량을 지원하기로 했습니다. 1억 9천만 달러 규모의 이 계약은 PT KAI에 서비스 키트와 교육을 제공하여 현지 기관차 차량의 효율적인 유지보수를 지원합니다. 이러한 기술 지원을 통해 PT KAI는 여객 및 화물 운송 서비스를 개선하고 확장하는 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2022년 10월, GATX는 트리니티 인더스트리(Trinity Industries, Inc.)의 자회사와 2028년까지 신규 철도 차량 15,000량을 구매하는 새로운 장기 철도 차량 공급 계약을 체결했으며 2023년부터 2028년까지 매년 최대 500량의 철도 차량을 추가로 주문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이 계약을 통해 GATX는 탱크 차량과 화물 차량을 폭넓게 혼합하여 주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트리니티는 2024년부터 2028년까지 매년 1,200량씩 6,000량의 탱크 차량을 납품할 예정입니다.
수리 유형
– 기계
– 구조
– 인테리어
– 기타 수리 유형

보장되는 서비스
– 모바일
– 현장 방문
– 기타 서비스
서비스 제공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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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수리 유형별 글로벌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

5.1 소개

5.2 기계

5.2.1 브레이크 시스템

5.2.2 커플러 및 드래프트 기어

5.2.3 베어링 및 차축

5.2.4 휠 및 휠셋

5.2.5 도어 및 해치

5.2.6 공압 시스템

5.3 구조

5.3.1 차체 및 프레임 수리

5.3.2 용접 및 금속 가공

5.3.3 부식 방지 및 수리

5.3.4 지붕, 측면 및 하체 수리

5.4 인테리어

5.4.1 바닥 및 서브 플로어링

5.4.2 내부 라이닝 및 단열재

5.5 기타 수리 유형

6 서비스 별 글로벌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

6.1 소개

6.2 모바일

6.3 현장

6.4 기타 서비스

7 지역별 글로벌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

7.1 소개

7.2 북미

7.2.1 미국

7.2.2 캐나다

7.2.3 멕시코

7.3 유럽

7.3.1 독일

7.3.2 영국

7.3.3 이탈리아

7.3.4 프랑스

7.3.5 스페인

7.3.6 기타 유럽

7.4 아시아 태평양

7.4.1 일본

7.4.2 중국

7.4.3 인도

7.4.4 호주

7.4.5 뉴질랜드

7.4.6 대한민국

7.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7.5 남미

7.5.1 아르헨티나

7.5.2 브라질

7.5.3 칠레

7.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7.6 중동 및 아프리카

7.6.1 사우디 아라비아

7.6.2 아랍 에미리트

7.6.3 카타르

7.6.4 남아프리카 공화국

7.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8 주요 개발 사항

8.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8.2 인수 및 합병

8.3 신제품 출시

8.4 확장

8.5 기타 주요 전략

9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화물 철도 차량 수리 시장 : 수리 유형별 (기계, 구조, 인테리어,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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