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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2030년까지) : 차량 유형별 (승용차, 상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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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은 2024년 35억 5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7.39%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91억 6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동차(EV) 배터리 팩의 냉각 시스템은 최적의 성능과 안전성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리튬 이온 배터리는 충전 및 방전 중에 열이 발생하기 때문에 과열을 방지하고 수명을 보장하려면 효과적인 열 관리가 필요합니다. 액체 냉각은 열 전달 능력이 뛰어나 가장 효율적인 냉각 방식이며, 공랭식과 상변화 물질(PCM)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액체 냉각 시스템에는 직접 냉각 방식과 간접 냉각 방식이 있습니다. 직접 냉각 방식은 배터리 셀이 냉각수에 잠겨 있어 열을 즉시 흡수할 수 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2023년 전 세계 전기차 판매량은 약 1,400만 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년 말에는 전기 자동차 판매량이 약 1,700만 대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전기 자동차(EV) 수요 증가
에너지 자립의 필요성, 연료비 증가, 환경 문제 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전기자동차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EV)를 선택하는 기업과 소비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효과적인 배터리 냉각 시스템에 대한 필요성도 함께 증가하고 있습니다. 배터리를 이상적인 온도 범위 내에서 작동시켜 성능, 수명, 안전성을 향상시키려면 효과적인 냉각 솔루션이 필수적입니다. 또한 배터리 기술의 발전으로 에너지 밀도가 높아지면서 더 나은 열 관리가 필요해짐에 따라 이러한 추세는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시작 가격
고급 냉각 시스템에는 상당한 초기 투자가 필요합니다. 액체 냉각 시스템과 같은 능동 냉각 솔루션을 사용하면 센서, 펌프, 열교환기 등 복잡한 구성 요소로 인해 제조 비용이 증가합니다. 또한, 상당한 초기 투자 비용으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특히 소비자가 첨단 기술보다 저렴한 자동차에 더 높은 가치를 두는 시장에서 이러한 시스템을 구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회:
냉각 기술 발전
냉각 기술이 계속 발전하는 한 시장 참여자들에게는 상당한 기회가 있습니다. 상변화 물질, 개선된 액체 냉각 시스템, 스마트한 열 관리 기술 등의 혁신을 통해 배터리 성능과 수명을 크게 늘릴 수 있습니다. 또한, 보다 경제적이고 효과적인 냉각 시스템을 생산하기 위해 R&D에 투자하는 기업은 이 분야가 발전함에 따라 시장 점유율을 확보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될 것입니다.
위협:
위협: 대체 기술의 위협
배터리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열 관리를 위한 기존 냉각 시스템의 대안이 등장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고체 배터리의 발전으로 배터리가 작동하는 동안 발생하는 열이 줄어들면 대형 냉각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대안이 더 경제적이거나 효율적인 것으로 판명되면 시장이 혼란에 빠지고 현재 냉각 기술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전기차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으며 여러 산업에서 광범위한 혼란을 야기했습니다. 봉쇄, 여행 제한, 공장 폐쇄는 팬데믹 초기에 글로벌 공급망을 심각하게 붕괴시켜 배터리 냉각 시스템의 핵심 부품을 생산하고 유통하는 것을 더욱 어렵게 만든 몇 가지 원인 중 하나였습니다. 제조업체들이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면서 이어진 지연과 공급 부족으로 인해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한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소비자 지출이 감소하고 자동차 판매가 감소하면서 전기차와 그에 따른 냉각 시스템에 대한 수요도 감소했습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상용차보다 소비자 관심과 채택률이 높기 때문에 전기차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전기 승용차의 성능, 경제성 및 주행 거리를 개선하기 위해 상당한 연구 개발 노력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이는 이 시장 부문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전기 승용차가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비용 의식, 환경 의식, 정부 인센티브 등의 요인으로 인해 전기 승용차 생산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부문이 가장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엔진과 배터리 팩에서 발생하는 열을 제어하기 위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는 내연기관과 전기 모터 및 충전식 배터리를 결합합니다. 또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에 대한 수요 증가와 최적의 성능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한 정교한 냉각 기술에 대한 요구로 인해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 부문이 빠른 속도로 확장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전기차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은 전기 자동차 개발을 위한 이 지역의 강력한 인프라와 상당한 정부 지원으로 인해 북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연구 개발에 집중한 결과, 전기 자동차를 위해 특별히 설계된 보다 효과적인 냉각 솔루션이 개발되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상당한 인센티브와 보조금으로 전기차 도입이 장려되면서 최첨단 배터리 냉각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안전과 최적의 배터리 성능을 모두 보장하기 위해 신뢰할 수 있는 열 관리 시스템에 대한 요구 사항도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전기차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은 유럽 지역의 주요 제조업체와 전기차 사용을 장려하는 정부 이니셔티브로 인해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R&D에 대한 대규모 투자는 효율성과 성능을 개선하는 배터리 냉각 기술의 혁신을 촉진함으로써 유럽 시장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재생 에너지원의 사용을 늘리고 탄소 배출을 줄이기 위한 지원 규제로 인해 이 지역에서 전기차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4월, MAHLE Behr GmbH & Co. KG와 HELLA GmbH & Co. KGaA는 합작회사인 Behr-Hella Thermocontrol(”BHTC”)의 지분 50%를 AUO Corporation에 성공적으로 매각 완료했습니다. 양사는 2023년 10월 2일에 지분 매각 계약을 체결했으며, 현재 관련 당국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2024년 3월, 토탈에너지는 파트너사인 카타르에너지와 함께 남아프리카공화국 연안 3B/4B 광구 참여 지분을 아프리카 오일 남아프리카, 아지남(아지남은 에코 애틀랜틱 오일 앤 가스의 완전 소유 자회사) 및 리코큐어로부터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월, 다나는 유럽 유압 사업부를 아포지 그룹과 EiM Capital이 공동 소유한 유압 사업부인 HPI 그룹에 매각하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번 매각은 운영 및 제품 포트폴리오에 대한 지속적인 평가의 일환입니다.
대상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용차

지원 대상 추진 유형
– 배터리 전기 자동차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적용 시스템 유형
– 액체 냉각 시스템
– 공기 냉각 시스템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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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차량 유형별 글로벌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승용차

5.3 상업용 차량

6 추진 유형별 글로벌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배터리 전기 자동차

6.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6.4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7 시스템 유형별 글로벌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액체 냉각 시스템

7.3 공기 냉각 시스템

8 지역별 글로벌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EV 배터리 팩 냉각 시스템 (2030년까지) : 차량 유형별 (승용차, 상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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