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페시아 시장은 2023년 232.2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90%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421.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페시아는 흔히 차량의 ‘프런트 엔드’ 또는 ‘얼굴’이라고도 하며, 미적 외관과 기능에 기여하는 다양한 부품을 포함합니다. 일반적으로 차량 전면에 위치한 그릴, 헤드라이트, 범퍼 및 기타 스타일링 요소를 포함합니다. 페시아는 미적 요소 외에도 충돌 시 차량의 앞부분을 보호하고 엔진을 냉각하기 위한 공기 흐름을 제공하는 등 실용적인 역할도 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안전 규정과 공기역학적 고려 사항을 준수하면서 브랜드의 정체성과 디자인 언어를 반영할 수 있도록 페시아를 신중하게 디자인합니다. 페시아는 적응형 조명 시스템, 운전자 지원 시스템용 센서, 통합 연결 요소와 같은 기능을 통합하면서 점점 더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인도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SIAM)에 따르면 2019년 인도 승용차 판매량은 330만 대에 달했습니다. 국제자동차제조업협회(OICA)에 따르면 중국은 2020년 8월 220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고급 차량 디자인의 부상
고급 차량 디자인의 부상은 자동차 페시아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우아하고 시선을 사로잡는 차량 외관을 찾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페시아를 비롯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프런트 엔드 부품을 만드는 데 우선순위를 두고 있습니다. 고급 차량은 정교하고 심미적인 디자인이 특징인 경우가 많기 때문에 잘 제작되고 스타일리시한 페시아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개인화되고 개성 있는 자동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페시아가 전체적인 외관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것과도 일치합니다. 그 결과, 자동차 페시아 산업은 현대 자동차의 안전과 미적 감각을 모두 충족시키며 계속 확장하고 있습니다.
구속:
높은 제조 비용
최신 페시아 부품에 필요한 복잡한 설계 요구 사항과 고급 재료로 인해 생산 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에 높은 제조 비용이 큰 제약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엄격한 품질 표준과 규정 준수는 비용 부담을 가중시킵니다. 제조에 필요한 자동화 및 특수 장비는 비용을 더욱 증가시킵니다. 또한, 특히 고급 플라스틱 및 복합재의 경우 원자재 가격의 변동이 전체 제조 비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회:
기술 통합
자동차 페시아 시장은 차량의 미관과 기능 모두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때문에 기술 통합을 위한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제조업체는 증강 현실(AR) 디스플레이, 향상된 운전자 지원 시스템을 위한 통합 센서, 스마트 조명 솔루션과 같은 첨단 기술을 통합함으로써 자동차 산업에 혁신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합은 운전자와 승객에게 향상된 안전, 편의성, 사용자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5G 연결 및 V2X(차량-사물 간 통신) 통신과 같은 연결 기능은 자동차 페시아의 기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위협:
지적 재산
지적 재산권 리스크는 상당한 위협이 됩니다. 이러한 위험에는 페시아 시스템에 내장된 디자인 요소 또는 기술 혁신과 관련된 특허 침해 청구가 포함됩니다. 경쟁업체가 특정 디자인 기능에 대한 소유권을 주장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법적 분쟁과 비용이 많이 드는 소송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독점 디자인의 위조 및 무단 복제의 위험으로 인해 브랜드 평판과 시장 점유율이 훼손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에서 활동하는 기업은 혁신을 보호하고 침해 위험을 완화하기 위해 강력한 IP 보호 전략에 투자해야 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초기에 광범위한 봉쇄 조치와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자동차 판매가 급격히 감소하여 자동차 근막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공급망 중단과 공장 폐쇄는 상황을 더욱 악화시켜 생산과 유통에 지연을 초래했습니다. 게다가 생필품과 재택근무로 소비자 우선순위가 바뀌면서 자동차에 대한 재량 지출이 감소하여 시장 회복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경제가 점차 재개되고 자동차 생산이 재개되면서 억눌렸던 수요와 정부의 경기 부양책에 힘입어 시장은 회복 조짐을 보였습니다. 그러나 반도체 공급 부족과 같은 지속적인 도전 과제는 자동차 페시아 시장의 완전한 회복 궤도에 계속 불확실성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경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페시아 시장의 경상용차 부문은 페시아 부품을 위한 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를 개발할 수 있는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견고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미적 커스터마이징과 세련된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증가함에 따라 제조업체는 다양한 선호도를 충족할 수 있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하면서 이 부문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차량 안전 및 배기가스 배출에 관한 엄격한 규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페시아 경량 소재에 투자하여 이 부문의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금속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속 부문은 알루미늄 및 강철과 같은 금속이 제공하는 우수한 강도와 내구성으로 인해 주목할만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차량에 대한 보호 기능을 강화합니다. 금속 제조 기술의 발전은 비용 효율적인 생산 공정으로 이어져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더욱 매력적으로 다가왔습니다. 또한 금속은 복잡한 디자인과 스타일링 옵션이 가능하여 소비자의 미적 선호도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연비 향상을 위해 차량 경량화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금속은 높은 중량 대비 강도 비율로 인해 매력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장 큰 점유율을 보이는 지역:
북미 지역은 고급 차량 미관과 안전 기능을 위한 자동차 페시아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보행자 안전 및 연비와 관련된 엄격한 규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는 혁신적인 페시아 솔루션을 통합해야 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서 승용차 및 상용차의 생산과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페시아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센서, 카메라, 첨단 소재를 페시아 설계에 통합하는 등의 기술 발전이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가처분 소득 증가와 도시화로 인해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자동차 페시아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중산층이 급증하면서 차량 소유가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또한, 우호적인 정부 정책과 투자에 힘입어 이 지역의 자동차 제조 부문이 증가하면서 페시아 부품이 필요한 차량의 생산이 증가했습니다. 또한 차량 안전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고 첨단 안전 기능의 사용을 의무화하는 규정으로 인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첨단 페시아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월, 스페인에 본사를 둔 자동차 부품 제조업체 Gestamp는 자동차 부문에서 공장 운영을 가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프라이빗 5G 및 산업용 IoT를 위한 새로운 ‘운영 모델’을 개발하기 위해 현지 5G/IoT 전문가 2명과 함께 다년간의 EU 자금 지원 연구 프로젝트를 발표했습니다.
2024년 1월, 삼바르다나 모더슨 인터내셔널은 자회사인 삼바르다나 모더슨 이노베이티브 솔루션(Samvardhana Motherson Innovative Solutions)이 BIEL 크리스탈(싱가포르) Pvt Ltd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여러 계약에는 증권 청약 계약, 주주 계약 및 기술 지원 계약이 포함되며, 이를 통칭하여 “최종 계약”이라고 합니다.
적용되는 유형:
– 표준
– 단계
– 기타 유형
보장되는 차량 유형:
– 승용차
– 경상용차
– 버스 및 코치
– 중형 및 대형 트럭
– 기타 차량 유형
적용 위치
– 전면 페시아
– 후면 페시아
적용 대상 재료:
– 금속
– 아크릴로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ABS)
– 고무
– 폴리프로필렌
– 폴리카보네이트
– 기타 재료
지원되는 판매 채널
–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 애프터마켓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페시아 시장
5.1 소개
5.2 표준
5.3 단계
5.4 기타 유형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페시아 시장
6.1 소개
6.2 승용차
6.2.1 해치백
6.2.2 유틸리티 차량
6.2.3 세단
6.3 경상용차
6.4 버스 및 코치
6.5 중형 및 대형 트럭
6.6 기타 차량 유형
7 글로벌 자동차 페시아 시장, 위치 별
7.1 소개
7.2 프론트 페시아
7.3 리어 페시아
8 재료 별 글로벌 자동차 페시아 시장
8.1 소개
8.2 금속
8.2.1 강철
8.2.2 알루미늄
8.3 아크릴로 니트릴 부타디엔 스티렌 (ABS)
8.4 고무
8.5 폴리 프로필렌
8.6 폴리 카보네이트
8.7 기타 재료
9 판매 채널 별 글로벌 자동차 페시아 시장
9.1 소개
9.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9.3 애프터 마켓
10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페시아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