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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변압기 시장 : 유형별 (탭 변경, 정류기, 탭)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트랙션 변압기 시장은 2023년 16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1%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5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견인 변압기는 전기 철도 시스템에서 중요한 구성 요소로, 전력망의 고전압 전력을 전기 열차의 효율적인 작동에 필요한 특정 전압으로 변환합니다. 일반적으로 선상 또는 선로를 따라 설치되며, 견인 시스템에 최적의 전력을 공급하여 열차가 원활하고 효율적으로 운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장치는 전기 기관차의 사용을 촉진하여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고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임으로써 전기 철도 네트워크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세계은행 통계에 따르면 전 세계 도시화율은 2019년 54.38%에서 2022년 54.83%로 급격히 상승하여 2032년에는 55.28%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 결과, 철도 프로젝트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견인 변압기의 광범위한 채택과 구현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드라이버:
전기 철도 시스템에 대한 수요 증가
전 세계 국가들이 지속 가능한 운송을 우선시하면서 기존 철도망에서 전기 철도망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전력을 효율적으로 변환하고 공급하는 데 필수적인 견인 변압기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환경 문제, 정부 이니셔티브, 에너지 효율적인 운송 솔루션의 추구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철도 전기화 프로젝트에 대한 투자 증가와 기술의 발전은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제약:
높은 초기 비용
정부와 기업은 상당한 초기 비용으로 인해 전기 철도 시스템에 대한 투자를 주저하여 프로젝트가 지연되거나 규모가 축소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재정적 장벽은 시장의 성장 잠재력을 제한하고 지속 가능한 교통 수단으로의 전환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견인 변압기의 광범위한 채택을 촉진하고 에너지 효율적이고 친환경적인 전기 철도 네트워크의 광범위한 구현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높은 초기 비용의 문제를 극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회:
보다 효율적이고 가벼운 변압기 개발
효율성 향상은 지속 가능성 목표에 따라 전기 철도 시스템의 에너지 소비를 줄이는 데 기여합니다. 경량 소재를 채택하면 전반적인 시스템 성능이 향상되고 설치가 용이해집니다. 이러한 혁신은 현대 교통 분야에서 작고 민첩한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을 해결합니다. 철도 네트워크가 에너지 효율성과 운영 간소화를 점점 더 우선시함에 따라 견인 변압기 시장도 발전하고 있습니다.
위협:
엄격한 규제 요건
복잡하고 엄격한 규정으로 인해 견인 변압기를 포함한 전기 철도 프로젝트의 승인 절차가 상당히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규정 준수 문제와 허가 취득 일정의 장기화는 프로젝트 비용을 증가시키고 투자자에게 불확실성을 야기합니다. 규제 부담은 철도 운영업체와 정부가 전기화 이니셔티브를 추진하지 못하게 하여 시장의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정적인 영향은 환경 친화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철도 시스템을 적시에 구현하는 데 방해가 됩니다.
코로나19 영향
글로벌 공급망의 중단, 노동력 부족,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해 견인 변압기의 제조 및 배치가 늦어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지연, 예산 제약, 교통 인프라에 대한 투자 감소가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으로 인해 지속 가능한 운송 수단으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전기화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습니다.
정류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정류기 부문은 전기 열차에 대한 전력 공급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성능과 에너지 효율성을 최적화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단 정류기의 통합은 트랙션 변압기의 전반적인 신뢰성과 운영 유연성을 향상시킵니다. 전 세계적으로 전기 철도 네트워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전력 공급을 보장하는 정류기가 시장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합니다.
고속 열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속 열차 부문은 고급 및 효율적인 변압기 기술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고속 열차에는 더 높은 전압을 처리하고 고속에서 원활한 전력 공급을 보장할 수 있는 특수 견인 변압기가 필요합니다. 각국이 고속철도 네트워크 확장에 투자하면서 최첨단 견인 변압기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으로 인해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운송 솔루션에 대한 수요로 인해 이 지역의 견인 변압기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도시화, 인구 증가, 환경 문제와 같은 요인이 전기 철도 시스템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중국과 인도는 야심찬 철도 전기화 프로젝트의 지원을 받아 시장 확대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탄소 배출을 줄이고 에너지 효율성을 높이는 데 중점을 두어 전기 철도 시스템에서 견인 변압기의 중요성이 높아졌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및 캐나다와 같은 국가에서 지속적인 인프라 개발 및 현대화 노력이 시장 확대의 주요 기여자입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2월, ABB, 전기화 서비스 제공 확대를 위해 SEAM 그룹 인수, 이 인수는 ABB의 전기화 서비스 제공을 보완하여 예측, 예방 및 시정 유지보수 분야에서 고객에게 상당한 추가 전문성을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2024년 1월, 알스톰은 사우디 왕립 알울라 위원회와 5억 유로 이상의 트램웨이 프로젝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완전히 통합된 알스톰 트램웨이 시스템에는 20대의 최첨단 시타디스 B 배터리 트램이 투입됩니다.
2024년 1월, 알스톰과 스칸스카는 오슬로와 스톡홀름을 잇는 새로운 철도 연결을 위한 효율적인 솔루션을 설명하는 새로운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두 회사 간의 심도 있는 연구와 협업을 통해 작성되었습니다.
대상 유형:
– 탭 변경
– 정류기
– Tapped

적용 전압
– 직류(DC) 시스템
– 교류(AC) 시스템
지원되는 롤링 스톡
– 지하철
– 전기 기관차
– 고속 열차
– 기타 철도 차량
지원되는 장착 위치
– 기계실
– 언더프레임
– 지붕
적용 기술
– 솔리드 스테이트 트랜잭션 변압기
– 기존 트랜잭션 트랜스포머
– 고주파 트랜잭션 트랜스포머
– 회생형 트랜잭션 변압기
– 디지털 제어 트랜잭션 트랜스포머
– 기타 기술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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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거래 변압기 시장

5.1 소개

5.2 탭 변경

5.3 정류기

5.4 탭

6 전압 별 글로벌 거래 변압기 시장

6.1 소개

6.2 직류 (DC) 시스템

6.3 교류 (AC) 시스템

7 철도 차량 별 글로벌 트렉션 변압기 시장

7.1 소개

7.2 지하철

7.3 전기 기관차

7.4 고속 열차

7.5 기타 철도 차량

8 장착 위치 별 글로벌 거래 변압기 시장

8.1 소개

8.2 기계실

8.3 언더 프레임

8.4 지붕

9 기술 별 글로벌 거래 변압기 시장

9.1 소개

9.2 솔리드 스테이트 트랜잭션 변압기

9.3 기존 거래 변압기

9.4 고주파 거래 변압기

9.5 재생 거래 변압기

9.6 디지털 제어 트랜잭션 트랜스포머

9.7 기타 기술

10 지역별 글로벌 거래 변압기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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