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위장 치료제 시장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6.42%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장애로 인해 위장 장이 제대로 조절되지 않습니다. 설사, 위장 감염, 변비, 복부 팽만감, 출혈은 위장 장애의 일반적인 증상입니다. 넥시움, 휴미라 등과 같은 브랜드 및 제네릭 제제를 포함하여 이러한 모든 위장 장애를 치료할 수 있는 치료제가 있습니다.
DataM Intelligence에 따르면 위장 치료제 시장 연구 분석은 양적 및 질적 데이터가 포함 된 시장에 대한 심층적 인 전망을 제공합니다. 시장 세분화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 대한 전망과 예측을 제공합니다. 또한 미국, 캐나다, 브라질,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영국, 러시아, 유럽 국가, 아랍에미리트, 사우디아라비아, 남아프리카 공화국, 일본, 중국, 인도, 한국, 호주 및 전 세계 나머지 국가와 같은 주요 국가에 대한 존중과 함께 글로벌 위장 치료제 시장 규모 및 성장, 최신 동향, 기회 및 2030 년까지 예측을 제공합니다.
모든 지역 중에서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의 위장 치료제 시장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반면 유럽 위장 치료제 시장은 2024-2031 년 동안 전 세계적으로 그 존재를 계속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장 치료제 시장 역학 및 동향
글로벌 위장 치료제 시장은 식습관 및 스타일 변화, 스트레스 증가, 고령 인구 증가, 위장 질환 치료를 위한 생물학적 제제의 채택 급증, 위장 질환 유병률 증가, 위장 장애에 대한 새로운 치료법 개발을 위한 연구 활동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위장 질환의 유병률 증가가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장 장애의 유병률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제 연구 그룹에 따르면 2020년에 변비 및 과민성 대장 증후군(IBD)과 같은 22가지 기능성 위장 장애가 위장 시스템과 뇌 간의 상호 작용으로 인해 발생한다고 보고했습니다. 로마 재단 글로벌 역학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인구의 40% 이상이 22가지 위장 장애 중 하나를 앓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이란의 한 모델링 연구 보고서에 따르면 동아시아의 경우 유병률이 1.5배 증가하여 450만 건의 IBD가 발생하고 인도에서는 2035년에 220만 건의 IBD가 발생할 것으로 예상했습니다. 또한, 유럽소화기병학회 연구에 따르면 위장병으로 인해 매년 백만 명이 사망하고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질병 부담이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보고서는 또한 크론병, 염증성 장 질환, 궤양성 대장염이 지난 몇 년 동안 유럽 전역, 특히 영국과 스칸디나비아 국가에서 크게 증가했다고 언급했습니다. 위장 질환의 증가는 생물학적 제제 및 제네릭과 같은 치료제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집니다.
혈액 온열 장치와 관련된 합병증은 시장 성장을 방해 할 것입니다.
그러나 위장 치료, 메스꺼움 및 구토와 관련된 짧은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제한합니다. 또한 과민성 대장 증후군과 염증성 장 질환에 대한 영구적 인 치료법은 없습니다. 이 요인은 시장에 영향을 미칩니다. 또한 많은 국가에서 직면하고 있는 의료 시스템 및 이환율에 대한 높은 재정적 비용과 위장 질환의 특정 치료에 대한 인식 부족은 전 세계적으로 시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위장병 치료제 시장에 미치는 영향
전 세계 국가들은 현재 코로나바이러스(COVID-19)의 확산으로 공중 보건에 대한 주요 우려에 직면해 있습니다. 설사, 메스꺼움, 구토를 포함한 위장관 증상은 코로나19의 빈번한 증상이며 다양한 환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팬데믹 상황에서는 위장약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팬데믹 상황에서 위장 치료제는 안정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신약 개발과 제품 출시는 전 세계 위장 치료제의 시장 성장을 촉진합니다. 예를 들어, 2020년 5월 미국 FDA는 진행성 위장관 기질 종양(GIST)의 4차 치료제로 퀸록(리프레티닙) 정제를 승인했습니다. 퀸록은 이미 이매티닙을 포함한 3가지 이상의 키나아제 억제제 치료를 받은 성인 환자에게 권장됩니다. 이러한 모든 요인이 위장 치료제 시장 성장을 위한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위장 치료제 시장 세분 분석
궤양성 대장염 부문은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궤양성 대장염은 유병률 증가와 시장을위한 새로운 치료법 개발을위한 연구 활동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0년 항문, 직장 및 결장 저널에 발표된 연구에 따르면 일본에서는 궤양성 대장염을 앓고 있는 환자가 약 18만 명에 달합니다. 또한 2020년 Therapeutic Advances in Gastroenterology 저널에 발표된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라틴 아메리카의 궤양성 대장염 유병률과 발병률은 각각 0.23~76.1/100,000명, 0.04~8.00/100,000명으로 나타났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궤양성 대장염은 대부분 북유럽과 북미 지역에서 높은 유병률을 보이고 있습니다. 유병률은 연간 10만 명당 약 156~291건입니다. 만성 질환에 비해 궤양성 대장염은 성인에서 유병률이 높습니다. 위장 질환을 앓고 있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치료제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구 및 개발 활동이 시장 성장을 주도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국가 임상시험(NCT) 레지스트리에 따르면 궤양성 대장염과 관련된 약 244건의 임상시험이 다양한 개발 단계에 걸쳐 진행 중입니다.
위장 치료제 시장 지리적 점유율
북미 지역은 전 세계 위장 치료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위장 치료제 시장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유사한 추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 시장의 성장은 위장 장애의 유병률 증가, 라이프스타일 및 식습관 변화, 다른 지역에 비해 이 지역의 위장 장애에 대한 다양한 치료법에 대한 수요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생활 습관으로 인한 만성 스트레스가 소화기 질환을 증가시키는 가장 흔한 원인으로 꼽힙니다. 스트레스는 신경계에 영향을 미치며, 이는 IBD와 같은 기능성 소화기 질환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대부분의 미국인은 음식과 식수에서 살충제에 노출되어 있으며, 이는 위장 환경을 악화시키고 장 건강을 해칩니다. 또한, 시장 참여자들이 새로운 첨단 의약품을 출시하고 소비자의 이러한 의약품 섭취가 증가하면서 이 지역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3월 미국 식품의약국(FDA)은 성인 만성 특발성 변비(CIC) 치료제로 세벨라 제약의 피젠시(락티톨)를 승인했습니다.
- 시장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스니펫
- 관리 경로별 시장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마켓 스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드라이버
- 위장 장애의 유병률 증가
- 연구 활동 증가
- 제한 사항
- 위장약과 관련된 단점
- 기회
- 영향 분석
- 드라이버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규제 분석
- 가격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제품 카테고리별
- 소개
-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브랜드*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 일반
- 소개
- 관리 경로별
- 소개
- 투여 경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 투여 경로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경구*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 비경구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응용 분야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궤양성 대장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 위장관 출혈
- 완하제
- 과민성 대장 증후군
- 소화성 궤양 질환(PUD)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병원*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 클리닉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별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병원 약국*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20-2029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1-2029년
- 소매 약국
- 온라인 약국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2020-2029 년, 미화 백만 달러 및 Y-o-Y 성장 분석 (%), 2021-2029 년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Canada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카테고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관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주요 개발 및 전략
- 기업 점유율 분석
- 제품 벤치마킹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