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요
웹 콘텐츠 관리(WCM) 시장은 2024년 106.5억 달러에서 2029년 249.7억 달러로 예측 기간 동안 18.6%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웹 콘텐츠 관리 시장은 맞춤형 콘텐츠에 대한 수요 증가와 옴니채널 마케팅 전략으로의 전환으로 빠르게 확대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플랫폼에서 통합된 콘텐츠를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증가하고 AI 기반 자동화가 이 시장의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기업은 웹사이트, 모바일 앱, 심지어 음성 및 AR/VR 인터페이스와 같은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에서 콘텐츠를 효율적으로 관리, 업데이트 및 전달하기 위해 WCM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AI의 발전으로 콘텐츠 전송 및 관리 역량이 성장하면서 WCM 환경의 새로운 성장 가능성이 열리고 있습니다. 콘텐츠 제작을 위한 제너레이티브 AI와 같은 최근 트렌드가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리테일, 미디어, 의료 및 생명 과학과 같은 주요 기업들이 첨단 WCM 제품을 채택함으로써 이 시장의 성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AI가 웹 콘텐츠 관리 시장에 미치는 영향
콘텐츠 제작 및 개인화
AI는 콘텐츠 제작을 자동화하고 사용자 선호도에 맞게 맞춤화하여 참여도와 관련성을 높입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AI는 데이터를 분석하여 키워드 타겟팅과 검색 순위를 개선함으로써 SEO 전략을 최적화합니다.
실시간 분석 및 최적화
AI가 데이터를 분석하여 키워드 타겟팅과 검색 순위를 개선함으로써 SEO 전략을 최적화합니다.
콘텐츠 큐레이션 및 추천
AI는 사용자 행동과 선호도에 따라 개인화된 콘텐츠를 추천합니다.
자동화된 콘텐츠 태그 지정 및 분류
AI가 콘텐츠 태그 지정 및 분류를 자동화하여 정리와 검색 가능성을 개선합니다.
이미지 및 동영상 관리
AI는 미디어 태그 지정, 편집, 개선 작업을 자동화하여 시각적 콘텐츠를 최적화하여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글로벌 웹 콘텐츠 관리(WCM) 시장 역학 관계
동인: 동적 콘텐츠 전송이 필요한 이커머스 플랫폼의 확장
전자상거래는 웹 콘텐츠 관리 시스템(WCM)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이는 고객을 확보하고 고객을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동적이고 개인화된 콘텐츠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온라인 상점은 제품 카탈로그 관리, 프로모션 편집 및 사용자 경험 최적화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WCM 솔루션을 활용합니다. 또한 기업이 옴니채널 리테일로 발전함에 따라 상점,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및 소셜 미디어 컨버터 전반에서 콘텐츠를 통합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사용 가능한 WCM 도구를 사용하면 콘텐츠 다양성을 더 쉽게 관리하고 로컬라이제이션을 제공하며 더 나은 SEO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또한 WCM 시스템에 AI와 분석을 통합하면 이커머스 비즈니스는 전환 가능성을 높이는 추천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분야의 경쟁이 치열해지고 비즈니스 참여 방식에 대한 고객의 기대치가 변화함에 따라 더 많은 탈중앙화 비즈니스가 견고한 WCM 솔루션을 기둥으로 삼고 있습니다.
제약: 독점적인 CMS 솔루션으로 인한 벤더 종속 우려
독점 콘텐츠 관리 시스템과 관련하여 WCM 시장에서 벤더 종속은 상당히 우려스러운 문제입니다. 조직은 일반적으로 이러한 플랫폼이 옵션을 제한하고 벤더 종속 시나리오를 만드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러한 플랫폼을 받아들이기를 꺼려합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독점 CMS는 폐쇄적인 플랫폼에 구축되어 있어 새로운 도구를 통합하거나 새로운 시스템으로 마이그레이션하려는 경우 기업이 여러 가지 비용의 위험에 처하게 됩니다. 이러한 제한으로 인해 조직의 성장이나 요구사항 증가에 따른 적응력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라이선스 비용과 다각화 부족과 같은 기타 오버헤드는 일반적으로 시스템 업데이트나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는 특정 공급업체에 대한 의존으로 인해 더욱 커집니다.
기회: 멀티채널 디지털 콘텐츠 전략에 대한 수요 증가
오늘날 시장에서는 여러 플랫폼에 진출해야 하는 필요성이 매우 중요하며, 이로 인해 웹 콘텐츠 관리 부문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오늘날의 기업은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소셜 네트워크, 이메일, IoT 디바이스뿐만 아니라 음성 어시스턴트를 통해 최고 수준의 콘텐츠를 포괄적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멀티채널 디지털 콘텐츠 접근 방식을 통해 기업은 언제 어디서나 고객에게 다가갈 수 있으며, 이러한 접근 방식은 고객의 요구와 니즈를 충족하는 경험을 제공하여 충성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현재 WCM을 통해 조직은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제작하고 이러한 모든 채널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신디케이션, 반응형 디자인, AI 빠른 학습 및 개인화 기능 등을 통해 적절한 콘텐츠가 적시에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여러 채널을 통해 브랜드를 마케팅하는 기업이 증가함에 따라 다국어 기능의 통합, 콘텐츠의 적시 적용 및 크로스 채널 마케팅 전략을 촉진하는 WCM 시스템에 대한 요구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WCM 제공업체는 기업이 이렇게 상호 연결된 시장에 참여할 수 있도록 도구를 개선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있습니다.
도전 과제: 새로운 콘텐츠 형식 및 기술에 대한 제한적인 지원
기업들은 이제 증강 현실(AR), 가상 현실(VR), 3D 인터랙티브 비디오와 같은 디지털 첨단 포맷을 웹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에 통합하고자 하지만, 많은 구형 WCM 시스템에는 이러한 첨단 기술을 제대로 지원하는 데 필요한 기능이 부족합니다.
이러한 시장의 변화는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장에서 기업의 경쟁력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미 고도화된 WCM 시스템에 몰입 중심의 사용자 참여를 유도하는 것은 높은 통합 비용과 낮은 사용자 만족도로 인해 어려운 과제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최신 형태의 콘텐츠에 대한 높은 수요로 인해 새로운 기술을 수용할 수 있는 WCM 플랫폼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는 또한 새로운 콘텐츠 형식을 제공하는 비즈니스가 시장의 구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되면서 기회를 창출합니다.
글로벌 웹 콘텐츠 관리(WCM) 시장 생태계 분석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생태계에는 콘텐츠 관리, 디지털 자산 관리, 웹사이트 개발 및 관리, 워크플로우 관리를 제공하는 기업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업체들은 기술 파트너와 협력하여 종합적인 WCM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최종 사용자로는 디지털 경험을 최적화하고 콘텐츠를 최적으로 배포하기 위해 이러한 솔루션을 채택하고 있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의료 및 생명 과학, 소매 및 이커머스 등의 주요 기업이 포함됩니다.
참고: 위 도표는 웹 콘텐츠 관리 시장의 생태계를 보여줄 뿐이며, 위에 표시된 기업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출처: 2차 조사 및 MarketsandMarkets 분석
제품 유형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할 콘텐츠 관리 부문
콘텐츠 관리 부문은 조직이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생성, 협업, 관리, 분석 및 제공함으로써 디지털 존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콘텐츠 관리 부문에는 콘텐츠의 생성, 편집, 게시 및 성능 분석을 포함하여 콘텐츠의 수명 주기를 간소화하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고품질의 개인화된 콘텐츠의 특성이 변화함에 따라 기업들은 AI 기반 도구를 사용하여 팀워크를 장려하고 일관성을 보장하며 콘텐츠 제작의 민첩성을 달성하는 콘텐츠를 제작하고 있습니다. 공급업체는 효율적이고 빠른 콘텐츠 제작을 위해 AI 기반 텍스트 생성, 이미지 생성, 동영상 생성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콘텐츠 거버넌스와 같은 기능은 여러 전송 채널에서 규정 준수를 보장하고 브랜드의 무결성을 유지합니다. 분석 기능은 콘텐츠 성과를 개선 및 분석하고 사용자 참여를 최적화하여 전략적 의사 결정을 지원함으로써 조직의 효율성을 향상시킵니다. 제너레이티브 AI의 도입이 증가함에 따라 웹 콘텐츠 관리 공급업체는 디지털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콘텐츠 관리 솔루션에 고급 AI 기술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방대한 양의 콘텐츠를 관리해야 하는 필요성이 증가함에 따라 콘텐츠 관리 솔루션에 AI 통합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기업들이 온라인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WCM 시장에서 모든 기능을 갖춘 콘텐츠 관리 솔루션에 대한 수요는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할 것입니다.
“배포 모드별로는 클라우드 부문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의료 및 생명과학 기업에서 웹 콘텐츠 관리 제품을 채택하는 것은 환자 서비스를 개선하고 급증하는 비정형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시급한 필요성 때문입니다. 의료 분야의 비정형 데이터에는 의료 기기의 출력물, 이미지 보고서, 실험실 결과 등이 포함됩니다. 의료기관은 이러한 데이터를 임상 운영, 의료 연구, 치료 계획에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데 있어 상당한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의료 서비스 제공업체는 여러 디지털 채널에서 콘텐츠를 생산하기 때문에 콘텐츠 관리의 비효율성은 환자 치료 제공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WCM 솔루션은 운영 비용 관리와 함께 높은 고객 만족도를 보장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사용하면 환자의 의료 기록을 온라인에 저장하여 정확한 진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환자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콘텐츠를 관리하고 편집하려면 적절한 콘텐츠 계층 구조가 필요합니다. 웹 콘텐츠 관리 제품은 전문 의료 장비의 타겟 마케팅을 용이하게 할 수도 있습니다. 문서 관리와 같은 제품은 엄격한 규제 요건에 따른 규정 준수 위험을 최소화하고 비용을 절감하며 비즈니스 민첩성을 향상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의료 부문이 디지털 채널과 원격 의료와 같은 원격 진료 솔루션으로 전환함에 따라 여러 플랫폼에서 디지털 콘텐츠와 환자 데이터를 관리해야 할 필요성이 커지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북미 지역
북미가 WCM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되며, 미국이 캐나다보다 높은 시장 점유율을 자랑합니다. 두 국가 모두 웹사이트의 콘텐츠 제작, 편집 및 게시를 간소화하는 Al, ML 및 클라우드 컴퓨팅과 같은 첨단 기술에 상당한 투자를 해왔습니다. 주요 WCM 업체로는 Adobe, Microsoft, Oracle, Progress, Upland Software, RWS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업체들은 보다 개인화되고 효율적인 콘텐츠 관리 디지털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를 충족하기 위해 구축된 고급 웹 콘텐츠 관리 플랫폼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 기업들은 또한 웹 콘텐츠 관리 솔루션의 채택을 강화하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FTC(연방거래위원회)와 같은 규제 기관은 데이터 개인정보 보호 및 콘텐츠 보안에 대한 엄격한 가이드라인을 설정하여 기업들이 규정을 준수하기 위해 고급 웹 콘텐츠 관리 솔루션을 채택하도록 유도하고 있습니다.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발전과 함께 고도로 발달된 IT 인프라로 인해 북미 지역은 전 세계 WCM 시장에서 가장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데이터 프라이버시 및 콘텐츠 보안을 위해 개발된 엄격한 규제 프레임워크로 인해 업계에서는 더욱 강력한 WCM 시스템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미국과 캐나다가 웹 콘텐츠 관리 솔루션 도입 시장을 주도하고 있으며, 2024년에는 미국이, 예측 기간 동안에는 캐나다가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4~2029년 가장 큰 시장
캐나다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
웹 콘텐츠 관리(WCM) 시장의 최근 개발 동향
- 2025년 1월, 최신 버전의 넷스위트는 제공되는 기능뿐만 아니라 최종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데 큰 진전을 이루었습니다. 여기서 관찰 된 주요 개선 사항은 통합 기능의 향상, 콘텐츠의 더 나은 개인화 및보다 효율적인 워크 플로입니다. 이러한 개선 사항을 통해 NetSuite의 WCM 진출은 기업이 고객에게 향상된 맞춤형 디지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 잘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 2024년 9월, Progress는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그룹으로부터 SaaS 기반의 Al 기반 협업 플랫폼인 ShareFile을 인수하는 계약을 발표했습니다. ShareFile은 주로 비즈니스 서비스, 금융 서비스, 의료, 건설업에 종사하는 기업을 위한 문서 중심 협업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 2024년 7월, Lumen Technologies와 Microsoft는 Microsoft 클라우드를 통해 Lumen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발전시키기 위한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Microsoft는 Al의 발전으로 인해 증가하는 데이터 센터 수요를 지원하기 위해 네트워크 용량을 확장하기 위해 루멘을 선택했습니다.
- 2024년 6월, RWS는 빠르고 쉽고 안전한 콘텐츠 번역을 위해 Al 기반 기술과 언어 전문성을 결합한 새로운 디지털 셀프 서비스 플랫폼인 HAI를 출시했습니다. 온라인 고품질 전문 번역을 제공하여 시장 진입을 보다 쉽게 하고 글로벌 진출의 기존 장벽을 제거합니다.
- 2024년 3월, Adobe와 Microsoft는 협력하여 Adobe Experience Cloud의 워크플로우와 인사이트를 Microsoft 365용 Microsoft Copilot에 제공하여 애플리케이션과 데이터 사일로를 연결하여 마케팅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를 통해 시기적절한 마케팅 인사이트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Outlook, Microsoft Teams, Word 등의 제품에서 워크플로우를 간소화하여 콘텐츠 제작부터 승인 및 전달에 이르는 작업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주요 시장 플레이어
웹 콘텐츠 관리(WCM) 시장 상위 기업 목록
웹 콘텐츠 관리(WCM) 시장은 광범위한 지역에 진출한 소수의 주요 업체가 주도하고 있습니다. 웹 콘텐츠 관리 (WCM) 시장의 주요 업체는 다음과 같습니다.
- Adobe (US)
- OpenText (Canada)
- Microsoft (US)
- Oracle (US)
- Automattic (US)
- OpenAI (US)
- Canva (US)
- RWS (UK)
- Progress (US)
- HubSpot (US)
- Yext (US)
- Upland Software (US)
- HCL Technologies (India)
- Acquia (US)
- Optimizely (US)
- Bloomreach (US)
- Sitecore (US)
- Lumen Technologies (US)
- Contentful (Germany)
- Webflow (US)
- Bynder (Netherlands)
- Contentstack (US)
- Brightspot (US)
- Hygraph (Germany)
- Kontent.ai (Czech Republic)
소개
연구 방법론
임원 요약
프리미엄 인사이트
시장 개요 및 업계 동향
- 5.1 소개
- 5.2 시장 동인- 동적 콘텐츠 전송이 필요한 이커머스 플랫폼의 확장- 비디오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 소비의 급속한 성장- AI와 자동화의 빠른 통합 제약 요인- 독점적인 CMS 솔루션으로 인한 벤더 종속 우려- 대규모 구현 관리의 복잡성 기회- 멀티채널 디지털 콘텐츠 전략에 대한 수요 증가- 대화형 콘텐츠로의 전환 과제- 새로운 콘텐츠 포맷 및 기술에 대한 제한된 지원- 사용자 권한 및 보안 관리
- 5.3 웹 콘텐츠 관리 진화
- 5.4 공급망 분석
- 5.5 생태계 분석 콘텐츠 관리 제공업체 디지털 자산 관리 제공업체 웹사이트 개발 및 관리 제공업체 워크플로우 관리 제공업체 기술 파트너 최종 사용자
- 5.6 사례 연구 분석 새비지 벤처스, 워드프레스 VIP를 통해 콘텐츠 생산량 및 잠재 고객 증가율 3배 증가 버버리, 콘텐츠스택의 헤드리스 CMS로 디지털 민첩성 향상 앰플리언스, 랜드마크 그룹의 콘텐츠 간소화 및 업데이트 속도 대폭 향상 뱅가드, Adobe CMS로 효율성, 개인화 및 참여도 향상 PEP, 워크플로 간소화를 위한 오픈 텍스트로 디지털 자산 관리 혁신 도모
- 5.7 지역별 규제 환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규정 –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중동 및 아프리카- 라틴 아메리카
- 5.8 특허 분석 방법론 특허 출원 건수, 문서 유형별 혁신 및 특허 출원 건수
- 5.9 기술 분석 주요 기술- AI 및 ML- NLP- CDN 보완 기술- 빅 데이터 분석- 클라우드 컴퓨팅-IoT 인접 기술- 사이버 보안- 블록 체인
- 5.10 가격 분석 제품 유형별 주요 업체 가격 동향 웹 콘텐츠 관리의 최종 사용자별 가격 분석 지표 가격 분석
- 5.11 투자 및 자금 조달 시나리오
- 5.12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신규 진입자의 위협 대체재의 위협 공급자의 협상력 구매자의 협상력 경쟁의 강도 경쟁의 강도
- 5.13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중단 사태
- 5.14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2025-2026년
- 5.15 주요 이해관계자 및 구매 기준 구매 프로세스의 주요 이해관계자 구매 기준
- 5.16 웹 콘텐츠 관리 시장에 대한 AI의 영향 주요 사용 사례 및 시장 잠재력- 주요 사용 사례 콘텐츠 제작 및 개인화 검색 엔진 최적화 실시간 분석 및 최적화 콘텐츠 태깅 및 분류 콘텐츠 큐레이션 및 추천 이미지 및 비디오 관리- 기존 웹 콘텐츠 관리 로드맵에서 AI로 강화된 웹 콘텐츠 관리 로드맵까지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제품 유형별
96
- 6.1 제품 유형 소개 시장 동인
- 6.2 콘텐츠 제작 및 관리에서 AI 도입이 증가하는 콘텐츠 관리 콘텐츠 제작- AI 텍스트 생성-AI 이미지 생성-AI 음성 생성-AI 비디오 생성 콘텐츠 협업 콘텐츠 거버넌스 콘텐츠 분석 콘텐츠 전송 콘텐츠 제공
- 6.3 디지털 자산 관리 디지털 자산의 중앙 집중식 구성 및 검색을 제공하는 디지털 자산 관리 문서 관리 버전 관리 및 관리 액세스 제어
- 6.4 개인화 및 타겟팅 고객 경험 향상을 위한 개인화된 콘텐츠 증가
- 6.5 콘텐츠 마케팅 여러 디지털 채널에서 일관된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위한 콘텐츠 마케팅 요구 검색 엔진 최적화(SEO) 권장 사항- 검색 및 색인 관리 웹사이트 멤버십 콘텐츠 전략 수립 AI 콘텐츠 번역
- 6.6 웹 사이트 개발 및 관리 원활한 사용자 경험과 최적화된 웹 사이트 성능에 대한 요구 AI 기반 웹 사이트 개발 테마 및 플러그인 제어 웹 사이트 대시 보드
- 6.7 워크플로우 관리 팀 간 협업 및 효율적인 콘텐츠 승인 프로세스 간소화
- 6.8 기타
배포 모드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115
- 7.1 소개 배포 모드 시장 동인
- 7.2 클라우드 확장성과 유연성으로 변화하는 비즈니스 요구사항과 트래픽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 7.3 온프레미스의 향상된 데이터 보안 및 콘텐츠 인프라 제어 기능
아키텍처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120
- 8.1 도입 아키텍처: 시장 동인
- 8.2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빠른 구현으로 결합형 아키텍처 채택 증가
- 8.3 사용자 경험 향상을 위한 유연한 옴니채널 전송을 지원하는 디커플링 아키텍처
- 8.4 헤드리스로 채널 간 콘텐츠 재사용을 지원하는 동시에 맞춤형 프론트엔드 개발 가능
- 8.5 하이브리드 기존의 편의성과 최신 확장성을 결합하여 콘텐츠 관리 기능을 극대화하는 하이브리드
최종 사용자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128
- 9.1 최종 사용자 소개: 시장 동인
- 9. 2 엔터프라이즈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원활한 콘텐츠 전송으로 시청자 참여 및 수익화 전략 강화- 출판 및 뉴스- 영화 및 비디오 제작-게임 및 인터랙티브 미디어- 음악 및 오디오 스트리밍- 광고 및 마케팅 대행사 소매 및 이커머스- 동적 콘텐츠를 통한 개인화된 쇼핑 경험으로 고객 충성도 및 판매 전환 증가 소프트웨어 및 기술- 신속한 제품 업데이트 지원 및 사용자 문서 접근성 향상 헬스케어 및 생명과학- WCM 솔루션으로 의료 전문가가 팀 커뮤니케이션 개선, 환자 치료 결과 향상 및 규정 준수 유지 BFSI- 디지털 채널 전반에서 일관된 최신 정보를 통해 고객 서비스 향상 여행 및 병원- 다양한 접점에서 콘텐츠 동기화 및 접근성 보장 정부- 웹 콘텐츠 접근성 가이드라인에 내장된 규정 준수 검사 통합 교육- 교육 기관이 다양한 대상을 위한 사용자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 기타 기업
- 9.3 개인 브랜딩의 부상으로 개인 사용자들의 WCM 도입 증가
지역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148
- 10.1 소개
- 10.2 북미: 시장 동인 북미: 거시경제 전망 미국- AI 진화에 대한 적극적인 지원으로 개인화된 디지털 경험에 대한 수요 증가 캐나다- 정부 지원 및 데이터 거버넌스로 WCM에서 AI 도입 강화
- 10.3 유럽 유럽 시장 동인 거시경제 전망 영국- 원활한 콘텐츠 제작 및 관리를 위해 모바일에 최적화된 사용자 친화적인 플랫폼을 우선시하는 기업 프랑스- 프랑스 Num 이니셔티브, 중소기업의 경쟁력 향상을 위해 디지털 툴 및 WCM 솔루션 도입 장려 독일- 공공 부문 웹사이트의 TYPO3 전환으로 투명성, 혁신 및 비용 효율성에 대한 노력 강조 이탈리아- 콘텐츠 개인화 및 사용자 행동 분석을 위한 AI 기반 기능에 집중 스페인- 공공 행정의 디지털화 및 고급 디지털 툴 도입을 지원하는 디지털 어젠다 2025 나머지 유럽 국가들
- 10.4 아시아 태평양아시아 태평양: 시장 동인 아시아 태평양: 거시경제 전망 중국- 빠른 디지털 전환과 이커머스 성장으로 WCM 도입 촉진 인도- 디지털 인프라 성장과 AI 통합에 집중하여 시장 성장 촉진 일본- 미디어 소비 진화 및 디지털 마케팅 증가로 시장 성장 촉진 한국- 기술 혁신을 주도하는 오픈 데이터 이니셔티브 및 정부 정책 아세안- 디지털 전환 이니셔티브 지원 증가로 시장 촉진 나머지 아시아 태평양 국가들
- 10.5 중동 및 아프리카중동 및 아프리카: 시장 동인 중동 및 아프리카: 거시경제 전망 중동- 사우디아라비아-UAE- 터키- 카타르- 기타 중동 아프리카- 빠른 디지털화 및 인터넷 보급률 증가로 시장 주도
- 10.6 중남미 중남미: 시장 동인 중남미: 거시경제 전망 브라질- 디지털 포용을 촉진하여 시장을 견인하는 E-디지털 전략과 같은 정부 이니셔티브 멕시코- 시장 성장을 촉진하기 위한 기술 발전을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 아르헨티나- 디지털 문해력 및 기술 접근성을 개선하여 시장을 견인하는 디지털 어젠다 2030과 같은 정부 이니셔티브 기타 중남미
경쟁 환경
195
- 11.1 개요
- 11.2 주요 플레이어 전략/우선권, 2022-2024년
- 11.3 수익 분석, 2019-2023
- 11.4 시장 점유율 분석, 2023년 시장 순위 분석
- 11.5 제품 비교애드오브비 (어도비 경험 관리자) 마이크로소프트 (마이크로소프트 쉐어포인트) 오라클 (오라클 콘텐츠 관리) 오픈텍스트 (오픈텍스트 팀사이트) RS (RS 트라이디온) 진행률 (진행률 사이트피니티)
- 11.6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기업, 2023스타 이머징 리더 퍼베이시브 플레이어 참여 기업 풋프린트: 주요 기업, 2023- 기업 풋프린트- 지역 풋프린트- 제품 유형 풋프린트- 아키텍처 풋프린트- 기업 최종 사용자 발자국
- 11.7 기업 평가 매트릭스 : 스타트 업 / SME, 2023진보적 기업 대응 기업 동적 기업 스타트 업 블록 경쟁 벤치마킹 : 스타트 업 / SME, 2023- 주요 스타트 업 / 중소기업의 세부 목록- 주요 스타트 업 / 중소기업의 경쟁 벤치마킹
- 11.8 경쟁 시나리오- 제품 출시 및 개선 거래
- 11.9 기업 가치 평가 및 재무 지표, 2024년
기업 프로필
221
- 12.1 소개
- 12. 2 주요 업체 ADOBE- 사업 개요- 제공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MnM보기 MICROSOFT- 사업 개요- 제공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MnM보기 ORACLE- 사업 개요- 제공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MnM보기 OPENEXT- 사업 개요- 제공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MnM보기 RWS- 사업 개요- 제공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MnM보기 -. 최근 개발- MnM보기 PROGRESS-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UPLAND SOFTWARE-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YEXT-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HUBSPOT-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HCL TECHNOLOGIES- 사업 개요- 제공되는 제품 / 솔루션 / 서비스- 최근 개발
- 12.3 기타 플레이어 캔바 오픈아이 루멘 테크놀로지 사이트코어 아퀴아 오토매틱 옵티마이즈 블룸리치 웹플로우
- 12.4 스타트업/SMS 콘텐츠풀 판테온 콘텐츠스택 바이더 켄티코 스토리블록 하이그래프 스트래피 앰플리언스 사이트글라이드 솔로데브 GX 소프트웨어 민첩성 신시아 에노닉 스퀴즈 크라운피크 브라이트스팟 코어미디어 콘텐츠.ai 제스티.io 목련 닷컴 다이내믹웹 샌티
인접 및 관련 시장
296
- 13.1 인접 및 관련 시장 소개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 2029년 글로벌 예측 – 시장 정의 – 시장 개요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 2027년 글로벌 예측 – 시장 정의 – 시장 개요
부록
311
- 14.1 토론 가이드
- 14.2 지식스토어 마켓앤마켓 구독 포털
- 14.3 사용자 지정 옵션
- 14.4 관련 보고서
- 14.5 작성자 세부 정보
표 목록
- 표 1 미국 환율, 2019-2023년
- 표 2 주요 인터뷰
- 표 3 요인 분석
- 표 4 웹 콘텐츠 관리 시장 규모 및 성장률,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전년 대비)
- 표 5 웹 콘텐츠 관리 시장 규모 및 성장률, 2024-2029년(백만 달러, 전년 대비)
- 표 6 생태계에서 기업의 역할
- 표 7 북미 :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8 유럽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9 아시아 태평양: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0 중동 및 아프리카: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1 라틴 아메리카: 규제 기관, 정부 기관 및 기타 조직 목록
- 표 12 출원된 특허, 2015-2025
- 표 13 웹 콘텐츠 관리 시장의 몇 가지 특허 목록, 2023-2025년
- 표 14 제품 유형별 주요 업체 가격 동향
- 표 15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웹 콘텐츠 관리 제품의 표시 가격 수준
- 표 16 포터의 5 가지 힘이 시장에 미치는 영향
- 표 17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주요 컨퍼런스 및 이벤트 목록, 2025-2026 년
- 표 18 상위 3개 기업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
- 표 19 상위 3개 기업의 주요 구매 기준
- 표 20 제품 유형별 시장, 2019-2023년(미화 백만 달러)
- 표 21 제품 유형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24-2029년(백만 달러)
- 표 22 콘텐츠 관리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3 콘텐츠 관리: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4 디지털 자산 관리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5 디지털 자산 관리 지역별 시장, 2024-2029년 (USD 백만)
- 표 26 개인화 및 타겟팅 지역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27 개인화 및 타겟팅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8 콘텐츠 마케팅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9 콘텐츠 마케팅 지역별 시장, 2024-2029년 (USD 백만)
- 표 30 웹 사이트 개발 및 관리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1 웹 사이트 개발 및 관리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2 워크플로 관리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3 워크 플로우 관리: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4 기타: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5 기타: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6 배포 모드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7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38 클라우드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39 클라우드: 지역별 시장, 2024-2029년(USD 백만)
- 표 40 온프레미스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1 온프레미스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2 아키텍처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3 시장, 아키텍처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4 결합: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5 결합: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6 디커플링: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7 디커플링: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48 헤드리스: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49 헤드리스: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0 하이브리드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1 하이브리드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2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3 최종 사용자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4 시장, 기업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5 기업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6 기업: 시장, 지역별, 2019-2023 (USD 백만)
- 표 57 기업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58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59 미디어 & 엔터테인먼트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0: 소매 및 이커머스 지역별 시장, 2019-2023년 (USD 백만)
- 표 61 소매 및 이커머스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2 소프트웨어 및 기술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3 소프트웨어 및 기술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4 의료 및 생명 과학: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5 의료 및 생명 과학: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6 BFSI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7 BFSI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68 여행 및 접대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69 여행 및 접대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0 정부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1 정부: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2 교육 :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3 교육 :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4 기타 기업: 시장, 지역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75 기타 기업: 시장, 지역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76 개인: 지역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7 개인: 지역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78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79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0 북미 : 제품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1 북미 : 제품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2 북미 :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3 북미 :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4 북미 : 아키텍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5 북미 : 아키텍처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6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7 북미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88 북미 : 기업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89 북미 : 기업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0 북미 :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1 북미 : 국가 별 시장, 2024-2029 (USD 백만)
- 표 92 유럽: 제품 유형별 시장, 2019-2023 (USD 백만)
- 표 93 유럽: 제품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4 유럽: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5 유럽: 배포 모드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6 유럽: 아키텍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7 유럽: 아키텍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98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99 유럽: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0 유럽: 기업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1 유럽 기업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2 유럽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3 유럽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4 아시아 태평양 : 제품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5 아시아 태평양 : 제품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6 아시아 태평양 : 배포 모드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7 아시아 태평양 :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08 아시아 태평양 : 아키텍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09 아시아 태평양 : 아키텍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0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1 아시아 태평양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2 아시아 태평양 : 기업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3 아시아 태평양 : 기업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4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5 아시아 태평양 :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6 중동 및 아프리카 : 제품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7 중동 및 아프리카 : 제품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18 중동 및 아프리카 :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19 중동 및 아프리카 : 배포 모드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0 중동 및 아프리카 : 아키텍처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1 중동 및 아프리카 : 아키텍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2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3 중동 및 아프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4 중동 및 아프리카 : 기업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5 중동 및 아프리카 : 기업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6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하위 지역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7 중동 및 아프리카 : 시장, 하위 지역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28 중동: 시장, 국가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29 중동: 시장, 국가 별, 2024-2029 (USD 백만)
- 표 130 라틴 아메리카 : 제품 유형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1 라틴 아메리카 : 제품 유형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2 라틴 아메리카 : 배포 모드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3 라틴 아메리카 : 배포 모드 별 웹 콘텐츠 관리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4 라틴 아메리카 : 아키텍처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5 라틴 아메리카 : 아키텍처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6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7 라틴 아메리카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38 라틴 아메리카 : 기업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39 라틴 아메리카 : 기업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0 라틴 아메리카 : 국가 별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41 라틴 아메리카 : 국가 별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42 시장 : 플레이어가 채택한 전략 개요, 2022-2024 년
- 표 143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경쟁 정도
- 표 144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지역 풋 프린트
- 표 145 시장 : 제품 유형 풋 프린트
- 표 146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아키텍처 풋 프린트
- 표 147 시장 : 엔터프라이즈 최종 사용자 풋 프린트
- 표 148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주요 스타트 업 / SME의 세부 목록
- 표 149 시장: 주요 스타트업/SME의 경쟁 벤치마킹
- 표 150 시장: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2022년 1월 ~ 2025년 1월
- 표 151 웹 콘텐츠 관리 시장: 거래, 2022년 1월-2024년 9월
- 표 152 Adobe: 회사 개요
- 표 153 Adobe: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54 Adobe: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55 Adobe: 거래
- 표 156 Microsoft: 회사 개요
- 표 157 Microsoft: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58 Microsoft: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59 Microsoft: 거래
- 표 160 오라클 회사 개요
- 표 161 오라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62 오라클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63 오라클 거래
- 표 164 공개 텍스트: 회사 개요
- 표 165 오픈텍스트: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66 공개 텍스트: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67 공개 텍스트: 거래
- 표 168 RWS: 회사 개요
- 표 169 RWS: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70 RWS: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71 RWS: 거래
- 표 172 진행 상황 회사 개요
- 표 173 진행 상황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74 진행 상황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75 진행 상황 거래
- 표 176 업랜드 소프트웨어: 회사 개요
- 표 177 업랜드 소프트웨어: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78 업랜드 소프트웨어: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79 업랜드 소프트웨어: 거래
- 표 180 YEXT: 회사 개요
- 표 181 YEXT: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82 YEXT: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83 YEXT: 거래
- 표 184 허브스팟 회사 개요
- 표 185 허브스팟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86 허브스팟 제품 출시 및 개선 사항
- 표 187 허브스팟 거래
- 표 188 HCL 기술 회사 개요
- 표 189 HCL 기술 제공되는 제품/솔루션/서비스
- 표 190 HCL 기술 거래
- 표 191 오퍼링 별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2 제공 별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3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4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비즈니스 기능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5 조직 규모별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6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조직 규모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7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수직 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198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수직 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199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지역별, 2019-2023 년 (USD 백만)
- 표 200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지역별, 2024-2029 년 (USD 백만)
- 표 201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률, 2016-2021 (USD 백만, yo-y %)
- 표 202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규모 및 성장률, 2022-2027 (USD 백만, yo-y %)
- 표 203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구성 요소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04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구성 요소 별, 2022-2027 년 (USD 백만)
- 표 205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배포 모드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06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배포 모드별, 2022-2027 (USD 백만)
- 표 207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조직 규모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08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조직 규모별, 2022-2027 년 (USD 백만)
- 표 209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10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2022-2027 년 (USD 백만)
- 표 211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수직 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12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수직 별, 2022-2027 년 (USD 백만)
- 표 213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지역별, 2016-2021 (USD 백만)
- 표 214 모바일 앱 및 웹 분석 시장, 지역별, 2022-2027 년 (USD 백만)
그림 목록
- 그림 1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연구 설계
- 그림 2 웹 콘텐츠 관리 시장: 데이터 삼각 측량
- 그림 3 하향식 및 상향식 접근 방식
- 그림 4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 접근 방식 1 (공급 측면): 웹 콘텐츠 관리 시장의 제품 매출
- 그림 5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 접근 방식 2, 상향식(공급 측면): 전체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제품의 총 매출
- 그림 6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 접근 방식 3, 상향식(공급 측면): 모든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제품의 총 수익
- 그림 7 시장 규모 추정 방법론 – 접근 방식 4, 상향식(수요 측면): 전체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지출을 통한 시장 점유율
- 그림 8 2024년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콘텐츠 관리 부문
- 그림 9 2024년 클라우드 부문보다 더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온프레미스 부문
- 그림 10 2024 년에 가장 큰 시장 규모를 차지할 결합 아키텍처 부문
- 그림 11 2024 년 시장을 주도 할 엔터프라이즈 부문
- 그림 12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의료 및 생명 과학 부문
- 그림 13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14 시장 혁신을위한 AI 기반 콘텐츠 제작 및 자동화
- 그림 15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의료 및 생명 과학 부문
- 그림 16 2024 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콘텐츠 관리 및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부문
- 그림 17 2024 년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북미 지역
- 그림 18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동인, 제약, 기회 및 과제
- 그림 19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진화
- 그림 20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공급망 분석
- 그림 21 웹 콘텐츠 관리 시장: 생태계 분석
- 그림 22 웹 콘텐츠 관리 시장에 부여된 특허 수, 2015-2025년
- 그림 23 웹 콘텐츠 관리 시장에 부여 된 특허의 지역별 분석, 2015-2024 년
- 그림 24 제품 유형별 주요 업체 가격 동향
- 그림 25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투자 환경
- 그림 26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포터의 5 가지 힘 분석
- 그림 27 고객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트렌드 / 중단
- 그림 28 상위 3개 기업의 구매 프로세스에 대한 이해관계자의 영향력
- 그림 29 상위 3개 기업의 주요 구매 기준
- 그림 30 웹 콘텐츠 관리의 혁신을 주도하는 AI
- 그림 31 기존 웹 콘텐츠 관리와 AI 강화 웹 콘텐츠 관리 비교
- 그림 32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기록할 콘텐츠 마케팅 부문
- 그림 33 클라우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온 프레미스 부문보다 더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입니다.
- 그림 34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속도로 성장할 헤드리스 세그먼트
- 그림 35 예측 기간 동안 기업 부문보다 더 높은 CAGR을 등록하는 개인 부문
- 그림 36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의료 및 생명 과학 부문
- 그림 37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등록하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 그림 38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성장률을 기록하는 인도
- 그림 39 북미 : 시장 스냅 샷
- 그림 40 아시아 태평양 : 시장 스냅 샷
- 그림 41 주요 기업 4곳의 매출 분석, 2019-2023년
- 그림 42 웹 콘텐츠 관리 시장의 주요 기업 점유율 분석, 2023 년
- 그림 43 제품 비교 분석
- 그림 44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주요 기업), 2023 년
- 그림 45 시장 : 회사 발자국
- 그림 46 웹 콘텐츠 관리 시장 : 기업 평가 매트릭스 (스타트 업 / SME), 2023 년
- 그림 47 주요 공급업체의 재무 지표, 2024년
- 그림 48 주요 공급업체의 연초 이후(YTD) 가격 총 수익률 및 5년 주식 베타
- 그림 49 Adobe: 기업 스냅샷
- 그림 50 Microsoft: 회사 개요
- 그림 51 오라클 기업 스냅샷
- 그림 52 오픈텍스트: 회사 스냅샷
- 그림 53 RWS: 회사 스냅샷
- 그림 54 진행 상황 회사 스냅샷
- 그림 55 업랜드 소프트웨어: 회사 스냅샷
- 그림 56 YEXT: 회사 스냅샷
- 그림 57 허브스팟 회사 스냅샷
- 그림 58 HCL 테크놀로지스 기업 스냅샷
- 그림 59 엔터프라이즈 콘텐츠 관리 시장 스냅샷, 2021-2029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