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라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신에너지 차량 배터리 인클로저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34.6%의 연평균 성장률(CAGR)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신에너지 차량(NEV) 배터리 인클로저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배터리 팩을 보호하고 보관하기 위해 설계된 중요한 구성 요소입니다. 알루미늄이나 고강도 플라스틱과 같은 견고한 소재로 제작된 인클로저는 물리적 손상, 환경적 요인, 열 변동으로부터 배터리를 보호합니다. 열 관리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인클로저는 배터리가 최적의 온도 범위 내에서 작동하여 성능과 수명을 향상시킵니다.
시장 역학:
동인:
재생 에너지원의 통합
제조업체는 태양광, 풍력 및 기타 재생 에너지를 활용하여 전기 자동차의 탄소 발자국을 크게 줄이는 지속 가능한 충전 솔루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배터리 시스템의 효율성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친환경 공정에서 공급되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의 사용을 촉진합니다. 또한 재생에너지 통합은 스마트 충전 인프라 개발을 지원하여 재생에너지 발전량이 가장 많은 시간대에 차량을 충전할 수 있게 함으로써 에너지 사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재생 에너지와 배터리 인클로저 간의 시너지 효과는 열 관리의 발전에도 기여하여 배터리가 최적의 온도 범위 내에서 작동하도록 보장합니다.
구속:
성능 문제
신에너지 차량(NEV)과 관련된 성능 문제는 종종 배터리 인클로저의 효율성과 내구성을 중심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러한 인클로저는 극한의 온도, 습기, 물리적 충격과 같은 환경적 요인으로부터 배터리 시스템을 보호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사용되는 재료가 적절히 견고하지 않거나 열전도율이 낮으면 과열, 배터리 수명 단축, 잠재적인 안전 위험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인클로저의 디자인은 무게와 공기역학에 영향을 미쳐 전반적인 차량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단열이 충분하지 않으면 에너지 손실이 발생하여 차량의 주행 거리가 줄어들 수 있습니다. NEV가 인기를 얻으면서 제조업체는 이러한 성능 요소와 비용 및 지속 가능성 간의 균형을 맞춰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회:
인프라 개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견고하고 효율적이며 안전한 배터리 시스템의 필요성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배터리 기술에 초점을 맞춘 제조 시설과 연구 센터를 비롯한 인프라의 발전으로 재료와 설계의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생산 능력이 향상되면서 다양한 환경 조건을 견디면서도 에너지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는 더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인클로저를 개발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광범위한 충전 네트워크의 구축은 첨단 배터리 시스템의 통합을 지원하여 차량을 빠르고 편리하게 충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협:
시장 경쟁
더 많은 제조업체가 NEV 부문에 진출함에 따라 혁신적이고 가볍고 내구성이 뛰어난 배터리 인클로저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쟁으로 인해 기업들은 최적의 열 관리와 안전을 보장하면서 혹독한 조건을 견딜 수 있는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비용 절감에 대한 끊임없는 압박은 품질과 혁신의 타협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소규모 업체는 더 많은 자원을 보유한 기존 대기업을 따라잡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으며, 이는 시장의 다양성과 혁신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신에너지 자동차(NEV) 배터리 인클로저 부문에 큰 영향을 미쳐 공급망과 생산 공정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초기에는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공장이 폐쇄되면서 배터리 제조에 필수적인 리튬, 코발트, 니켈과 같은 주요 소재가 부족해졌습니다. 이러한 원자재 부족은 NEV 배터리의 안전성과 효율성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인 배터리 인클로저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원격 근무로의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연구 개발이 지연되었고, 이는 배터리 인클로저 설계의 혁신을 저해하는 원인이 되었습니다. 이 위기는 지속 가능한 운송 수단의 중요성을 강조하면서 팬데믹 이후 NEV에 대한 투자와 정부 지원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복합 인클로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복합 인클로저 부문은 경량, 고강도 소재를 활용하여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첨단 복합재는 배터리 시스템의 전반적인 성능과 효율을 개선하여 에너지 밀도를 높이는 동시에 무게를 줄입니다. 차량 경량화는 주행거리 증가와 핸들링 개선에 기여하므로 이는 NEV에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복합 인클로저는 열 관리와 내충격성이 뛰어나 다양한 작동 조건에서 배터리 팩의 안전과 수명을 보장합니다. 또한 복합 소재의 내식성은 내구성을 향상시켜 차량의 수명 주기 동안 유지보수 필요성을 줄여줍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승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이 예상됩니다. 이러한 인클로저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중요한 배터리 보호 케이스 역할을합니다. 소재와 디자인의 혁신은 열 관리를 개선하여 과열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배터리 성능을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경량 소재를 사용하여 차량의 전체 무게를 줄여 에너지 효율과 주행 거리를 개선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글로벌 지속가능성 목표에 부합하기 위해 배터리 인클로저 생산 시 재활용 및 친환경 소재를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차량 효율성과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경량 소재와 혁신적인 디자인 전략이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NEV의 전반적인 주행거리와 에너지 효율을 개선할 뿐만 아니라 핸들링과 가속력 향상에도 기여합니다. 중국, 일본, 한국과 같은 국가들은 탄소 섬유 및 알루미늄 합금과 같은 첨단 제조 기술과 무게는 줄이면서 강도를 높이는 소재에 투자하며 선두에 서 있습니다. 또한, 규제 압력과 지속 가능한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수요로 인해 제조업체들은 생산 공정에서 친환경적인 관행을 우선시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예상 기간 동안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엄격한 환경 기준과 안전 요건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배터리 설계와 소재를 혁신하여 효율성과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있습니다. 규제는 열 관리와 내충격성을 개선하는 첨단 소재의 사용을 촉진하여 전반적인 차량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전기자동차(EV) 도입에 대한 인센티브와 충전 인프라에 대한 투자는 엄격한 기준을 충족하는 고성능 배터리 인클로저의 통합을 장려합니다. 재활용 및 수명 주기 관리에 중점을 둔 정책으로 인해 제조업체는 내구성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환경 친화적인 인클로저를 설계해야 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지역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현황:
2024년 8월, 삼성SDI는 GM과 미국 내 배터리 합작법인 설립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양사는 파트너십을 통해 약 35억 달러를 투자해 2027년 양산을 목표로 연간 27GWh의 생산 능력을 갖춘 배터리 셀 제조 공장을 신설할 계획입니다.
2023년 5월 에너자이저 홀딩스는 향후 몇 년 동안 노스캐롤라이나주 애쉬보로에서 제조 운영 및 일자리 확대를 위해 4,300만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투자로 향후 3년간 144개의 일자리와 5년간 총 178개의 일자리가 창출될 예정입니다.
적용 대상 유형
– 알루미늄 인클로저
– 복합 인클로저
– 강철 인클로저
적용 분야
– 상용차
– 승용차
적용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신 에너지 차량 배터리 인클로저 시장, 유형별
5.1 소개
5.2 알루미늄 인클로저
5.3 복합 인클로저
5.4 강철 인클로저
6 글로벌 신 에너지 차량 배터리 인클로저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6.1 소개
6.2 상업용 차량
6.3 승용차
7 글로벌 신 에너지 차량 배터리 인클로저 시장, 지역별
7.1 소개
7.2 북미
7.2.1 미국
7.2.2 캐나다
7.2.3 멕시코
7.3 유럽
7.3.1 독일
7.3.2 영국
7.3.3 이탈리아
7.3.4 프랑스
7.3.5 스페인
7.3.6 기타 유럽
7.4 아시아 태평양
7.4.1 일본
7.4.2 중국
7.4.3 인도
7.4.4 호주
7.4.5 뉴질랜드
7.4.6 대한민국
7.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7.5 남미
7.5.1 아르헨티나
7.5.2 브라질
7.5.3 칠레
7.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7.6 중동 및 아프리카
7.6.1 사우디 아라비아
7.6.2 아랍 에미리트
7.6.3 카타르
7.6.4 남아프리카 공화국
7.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8 주요 개발 사항
8.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8.2 인수 및 합병
8.3 신제품 출시
8.4 확장
8.5 기타 주요 전략
9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