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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처방약 시장 : 유형별 (브랜드, 제네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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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처방약 시장은 2023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하여 2031년까지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미화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처방약 또는 처방 의약품이라고도 하는 처방약은 의료 전문가의 서면 승인 또는 처방전이 있어야만 합법적으로 구입할 수 있는 의약품입니다. 이러한 의약품은 처방전 없이 구입할 수 있는 일반 의약품(OTC)과는 구별됩니다.
처방약은 특정 의학적 상태나 증상에 따라 처방됩니다. 의료진은 환자의 개별 건강 상태에 따라 적절한 복용량과 사용 기간을 결정합니다. 처방약은 다양한 질환의 치료와 관리에 있어 기본이 됩니다. 처방약은 급성 질환, 만성 질환, 감염 및 다양한 건강 장애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처방약은 전 세계적으로 의료 접근성을 개선하는 데 기여합니다. 건강 격차를 해소하고, 저렴한 치료법을 제공하며, 다양한 지역의 의료 시스템을 지원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시장 역학: 추진 요인 및 제약
만성 질환의 유병률 증가
당뇨병, 심혈관 질환, 호흡기 질환, 암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은 종종 장기적 또는 평생 의료 관리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지속적인 치료의 필요성은 처방약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집니다. 좌식 생활, 건강에 해로운 식습관, 환경적 요인으로 특징지어지는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은 비만, 제2형 당뇨병, 심혈관 질환과 같은 만성 질환의 유병률을 높이는 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생활습관 관련 질환은 종종 약물의 개입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세계보건기구( WHO)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4억 2,200만 명이 당뇨병을 앓고 있으며, 대부분이 저소득 및 중간 소득 국가에 거주하고 있으며 매년 150만 명이 당뇨병으로 직접 사망하고 있다고 합니다. 당뇨병 환자 수와 유병률 모두 지난 수십 년 동안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암은 전 세계적으로 주요 사망 원인으로, 2020년에 약 1 ,000만 명, 즉 사망자 6명 중 1명이 암으로 사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가장 흔한 암은 유방암, 폐암, 결장암, 직장암, 전립선암입니다. 암으로 인한 사망의 약 1/3은 흡연, 높은 체질량 지수, 음주, 낮은 과일 및 채소 섭취, 신체 활동 부족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약
엄격한 규제 요건과 긴 승인 절차
규제 승인 절차에는 의약품의 안전성, 효능 및 품질에 대한 엄격한 평가가 포함됩니다. 전임상 및 임상 시험을 수행하고, 신청서를 제출하고, 규제 검토를 받는 데 필요한 시간이 길어질 수 있습니다. 승인이 지연되면 의약품을 시장에 출시하는 데 걸리는 시간이 크게 늘어나고 비용이 증가하여 의약품 개발의 경제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규제 요건을 충족하려면 신약의 안전성과 효능을 입증하기 위해 광범위하고 비용이 많이 드는 임상시험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러한 임상시험의 설계, 실행 및 모니터링과 관련된 비용은 신약 개발의 전체 비용에 상당한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엄격한 규제는 시장 성장을 제한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에서는 연방 식품, 의약품 및 화장품법(FDCA)과 미국 연방 규정집 21장 202조(21 CFR Part 202)가 주로 처방약 광고 및 판촉을 관리합니다. FDCA와 21 CFR 파트 202는 제약 회사가 의료 전문가와 소비자 모두에게 처방약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함께 규제합니다.
처방약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처방약 시장은 유형, 치료 영역, 투여 경로, 판매 채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유형 세그먼트에서 제네릭 의약품 세그먼트는 처방약 유형 점유율의 약 39.7%를 차지했습니다.
제네릭 의약품은 브랜드 의약품과 동일한 활성 성분을 동일한 강도로 함유하고 있습니다. 의약품이 처음 개발되면 이를 발견하고 판매하는 제약회사는 신약에 대한 특허를 받게 됩니다. 특허는 보통 20년 동안 지속되며, 이는 최초 개발 회사가 연구 투자를 회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입니다. 특허가 만료되면 해당 약물의 제네릭 버전이 출시될 수 있습니다.
제네릭은 약품의 화학적 이름 또는 “제네릭”이라는 이름으로 판매되며 오리지널과 동일한 FDA 품질 및 효과 기준을 충족합니다. 제네릭은 미국에서 조제되는 처방전의90%를 차지하지만 전체 약품 비용의 17.5%에 불과합니다. 현재 시판되는 수천 개의 제네릭 의약품은 모두 FDA의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 브랜드 의약품과 동일한 활성 성분, 강도 및 용량을 가진 동일한 의약품임을 입증해야 합니다.
제네릭 의약품은 일반적으로 브랜드 의약품보다 더 저렴합니다. 이러한 비용 효율성은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을 높이고 개인과 의료 시스템의 전반적인 의료비 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네릭 의약품은 필수 의약품에 대한 환자의 접근성을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브랜드 의약품의 특허가 만료되면 제네릭 버전이 시장에 출시되어 환자와 의료 서비스 제공자에게 더 많은 옵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이 세그먼트 성장을 주도합니다.
처방약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는 2023 년 시장 점유율의 약 31.3 %를 차지했습니다.
북미는 의료 이니셔티브 증가, 시장에서 주요 업체의 강력한 존재, 회사 제품 출시의 증가, 질병 사례 증가 및이 지역의 연구 활동 증가로 인해 글로벌 처방약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3월 9일, 테바 파마슈티컬스와 나트코 파마 리미티드는 미국에서 레블리미드(레날리도마이드 캡슐)의 제네릭 버전인 2.5mg 및 20mg 강도의 레블리미드(레날리도마이드 캡슐 )를 출시했습니다. 두 회사는 2022년 3월에 다른 네 가지 강도의 제품을 미국 시장에 출시할 예정입니다. 이번 출시로 두 회사는 미국 시장에서 레날리도마이드의 모든 강도를 사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또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에 따르면 심장 질환은 미국 내 남성, 여성, 대부분의 인종 및 민족 집단의 주요 사망 원인으로 추정됩니다. 미국에서는 33초마다 한 명이 심혈관 질환으로 사망합니다. 2021년 미국에서 심장 질환으로 사망한 사람은 약 695,000명으로, 사망자 5명당 1명꼴입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은 이 지역의 성장을 가속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처방약 오남용과 약물 과소사용 문제가 제기되었습니다. 의약품 공급망은 오남용의 영향을 받았으며, 의약품 부족과 사재기에 대한 우려로 인해 여러 가지 법안이 변경되었습니다. 언론은 일부 약물의 부작용 가능성과 다른 사람들이 코로나19를 치료할 수 있다는 잘못된 정보와 데이터의 확산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은 근거 없는 이유로 심장 건강에 좋은 약의 복용을 중단했을 수 있습니다.
아지트로마이신과 하이드록시클로로퀸은 코로나19에 대한 효능이 입증된 후 오남용으로 인해 수요가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한 실직으로 인해 인구의 건강이 악화되었을 수 있으며, 특히 팬데믹으로 인해 의료 서비스의 격차가 심각해졌다는 사실을 고려할 때 더욱 그렇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1월, 아마존은 가입자에게 필요한 만큼의 약을 정액 요금으로 제공하는 새로운 처방약 프로그램을 출시했는데, 이는 대형 기술 업체들이 헬스케어 부문으로 진출함에 따라 약국에서 고객을 유인하기 위한 온라인 소매업체의 최신 전략입니다.
2022년 6월, 화이자는 코로나19로 중증 질환으로 진행될 위험이 높은 환자를 위한 팍슬로이드의 승인을 위해 미국 식품의약국(FDA)에 신약승인신청서(NDA)를 제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팍슬로이드는 주법에 따라 팍슬로이드가 속한 치료 등급의 약물을 처방할 수 있는 면허 또는 권한을 가진 의사, 전문간호사, 의사 보조원만이 개별 환자에 대해 처방할 수 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형, 치료 영역, 투여 경로, 판매 채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처방약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적 자산과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처방약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Excel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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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치료 영역별 스니펫
    3. 투여 경로별 스니펫
    4. 판매 채널별 스니펫
    5. 지역별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만성 질환 유병률 증가
        2. 신약 개발의 발전
    2. 제약
      1. 기회
      2. 영향 분석
      3. 엄격한 규제 요건과 긴 승인 절차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파이프라인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7.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브랜드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일반
  8. 치료 영역별
    1. 소개
      1. 치료 영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치료 분야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종양학*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면역학
    4. 안과
    5. 호흡기
    6. 소화기내과
    7. 부인과
    8. 기타
  9. 관리 경로별
    1. 소개
      1. 투여 경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투여 경로별
    2. 경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Topical
    4. 비경구
    5. 기타
  10. 판매 채널별
    1. 소개
      1. 판매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판매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온라인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오프라인
  11.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치료 영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투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Canada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치료 영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투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치료 영역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투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치료 영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투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치료 영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투여 경로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판매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2.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3. 기업 프로필

 

글로벌 처방약 시장 : 유형별 (브랜드, 제네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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