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은 2023년 473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4.6%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64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은 센서를 사용하여 차량 동역학 및 도로 상태를 모니터링하고 개별 휠의 움직임을 실시간으로 조정하여 승차감, 안정성 및 핸들링을 최적화합니다. 유압식 또는 전자기 시스템과 같은 액추에이터를 사용하여 댐퍼와 스프링을 비롯한 서스펜션 구성 요소를 능동적으로 제어합니다. 액티브 서스펜션은 변화하는 노면과 주행 조건에 지속적으로 적응함으로써 차량 성능을 향상시키고, 차체 롤을 줄이고, 트랙션을 개선하며, 진동과 험로를 최소화합니다. 이 기술은 전반적인 주행 경험을 향상시켜 부드러운 승차감과 향상된 제어력을 제공하는 동시에 고르지 않은 지형과 급격한 기동으로 인한 영향을 완화하여 안전성을 향상시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편안함과 안전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는 차량의 부드러운 승차감과 향상된 안전 기능을 우선시하며, 이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첨단 서스펜션 시스템을 통합하고 있습니다.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은 도로 상황과 운전자 입력에 따라 차량 서스펜션을 동적으로 조정하여 패시브 시스템에 비해 뛰어난 승차감, 안정성 및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장점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특히 고급 및 고성능 차량 세그먼트에서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차량의 편안함과 안전성에 대한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시장 성장을 지속적으로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속:
차량에 복잡성을 더하는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이러한 시스템은 뛰어난 승차감과 핸들링을 제공하지만, 통합으로 인해 차량 설계, 제조 및 유지보수가 복잡해집니다. 이러한 복잡성은 생산 비용 증가, 무게 증가, 잠재적인 안정성 문제로 이어질 수 있어 일부 자동차 제조업체는 액티브 서스펜션 기술을 채택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유지보수 및 수리를 위한 전문 지식과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소유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복잡성에 대한 우려는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의 광범위한 채택과 시장 침투를 방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전기 및 자율 주행 차량의 성장 추세
전기 및 자율주행 차량은 효율성, 승차감, 안전성을 우선시하여 첨단 서스펜션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은 승차감, 안정성, 핸들링을 최적화하여 전기 및 자율주행차 사용자의 전반적인 주행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소비자의 기대와 규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이러한 기술에 지속적으로 투자함에 따라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의 채택이 증가하여 시장 성장의 기회가 창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협:
일부 고급 차량에만 적용 가능
제조업체는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고급 차량으로 제한함으로써 잠재적인 시장 범위를 제한하고 있습니다. 제한된 가용성으로 인해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의 채택률이 낮게 유지될 수 있습니다. 많은 소비자가 이 기술을 접하거나 경험하지 못했기 때문에 향후 고급 차량으로 업그레이드하더라도 투자를 꺼릴 수 있습니다. 따라서 고급 차량으로 제한하면 소비자의 비용 장벽이 더욱 높아집니다. 이는 잠재적 구매자를 억제하고 시장 침투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봉쇄 조치와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소비자 지출이 감소하고 자동차 구매가 지연되면서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에 대한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자동차 부문의 디지털 전환과 혁신을 가속화하여 차량 성능과 안전을 위한 첨단 기술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업계가 회복되면서 탄력성과 적응력에 대한 강조가 커지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진화하는 소비자 선호도와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편안함, 핸들링, 차별화에 우선순위를 두면서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이 다시 탄력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압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압 시스템 부문은 펌프, 실린더 및 유체 저장소와 같은 유압 부품이 차량 서스펜션을 조정할 때 정밀한 제어와 신속한 응답을 가능하게하여 승차감, 안정성 및 핸들링을 개선하기 때문에 수익성이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압 기술을 활용하면 능동 서스펜션 시스템이 노면 장애물을 효과적으로 완화하고 차량 역학을 최적화하여 운전자와 승객의 편안함과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압 시스템의 통합은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의 성장과 채택에 기여합니다.
쇼크 댐퍼 세그먼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쇼크 댐퍼 부문은 운동 에너지를 흡수 및 방출하여 도로 불규칙성의 영향을 완화하여 더 부드러운 승차감과 향상된 안정성을 제공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목격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첨단 충격 완화 기술을 통해 감쇠력을 실시간으로 정밀하게 조정하여 다양한 주행 조건에 맞게 서스펜션 성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우수한 승차감과 향상된 주행 역학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혁신적인 쇽업쇼버를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에 통합하는 것이 자동차 시장의 성장과 채택을 주도하는 중추적인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소비자의 구매력 증가로 인해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포함한 고급 기능을 갖춘 고급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각국 정부는 엄격한 안전 규정을 시행하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규제 요건을 충족하기 위해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과 같은 첨단 안전 기술을 차량에 통합하여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액티브 서스펜션 기술을 포함한 고급 서스펜션 시스템이 장착된 고급 차량과 고성능 스포츠카에 대한 수요가 많아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차량 부문의 성장은 확장에 기여하고 있으며 자동차 제조업체는 지역의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 고객을 유치하기 위해 차량의 프리미엄 기능으로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을 적극적으로 홍보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2월 콘티넨탈은 스타트업 네이션 센트럴(SNC)과 협력하여 자동차 기술에 적용 가능한 혁신적인 지속 가능한 소재를 적극적으로 모색하고 있습니다. 이 결과물은 자동차 산업에서 기존의 화석 기반 부품과 포장재를 대체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2024년 2월, 콘티넨탈은 스리랑카에서 특수 타이어 생산의 제조 입지를 강화합니다. 이를 통해 최적화된 제조 공정을 보장하고 물류 공급망의 국가 간 의존성을 제한합니다.
2023년 12월, 히타치 아스테모는 슈퍼 GT의 4륜 GT500 클래스 경쟁사인 리얼 레이싱과 이륜 MFJ*1 경쟁사인 SI 레이싱의 2024시즌 후원을 계속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원 제품 유형
– 유압 시스템
– 솔레노이드 밸브 시스템
– 전자기 시스템
– 자기 유변학 시스템
– 기타 제품 유형
적용 시스템
– 패시브
– 세미 액티브
– 액티브
지원되는 구성 요소:
– 쇼크 댐퍼
– 리프 스프링
– 컨트롤 암
– 스프링
– 볼 조인트
– 공기 압축기
– 스트럿
– 기타 구성품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업용 차량
– 스포츠 차량
– 기타 차량 유형
지원 대상 판매 채널:
– 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
– 애프터마켓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유압 시스템
5.3 솔레노이드 밸브 시스템
5.4 전자기 시스템
5.5 자기 유변학 시스템
5.6 기타 제품 유형
6 글로벌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 시스템 별
6.1 소개
6.2 패시브
6.3 반 능동
6.4 액티브
7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쇼크 댐퍼
7.3 리프 스프링
7.4 컨트롤 암
7.5 봄
7.6 볼 조인트
7.7 공기 압축기
7.8 스트럿
7.9 기타 구성 요소
8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승객
8.3 상업용 차량
8.4 스포츠 차량
8.5 기타 차량 유형
9 판매 채널 별 글로벌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
9.1 소개
9.2 원래 장비 제조업체
9.3 애프터 마켓
10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액티브 서스펜션 시스템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