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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 : 제품별 (쉘, 인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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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은 2023년 45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4%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72억 7천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스타치오는 피스타치아 베라 식물의 씨앗입니다. 독특한 녹색과 독특한 풍미로 유명한 피스타치오는 단백질, 섬유질, 건강한 지방,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피스타치오는 간식으로 먹거나 샐러드, 디저트 및 다양한 요리에 첨가하거나 버터와 아이스크림과 같은 피스타치오 기반 제품 생산에 사용되는 등 요리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국제건과일 및 견과류위원회에 따르면 북미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피스타치오 생산지이며, 2018년 전 세계 생산량의 58%를 차지하여 450,794톤을 생산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건강 의식의 증가
피스타치오 섭취의 이점과 사람들의 건강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피스타치오 시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또한, 피스타치오는 영양가가 높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심혈관 질환의 유병률이 증가하면서 피스타치오 시장 성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피스타치오는 섬유질이 풍부합니다. 섬유질을 섭취하면 포만감을 오래 유지하고 칼로리 소비를 낮춰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될 수 있으며, 두 가지 모두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됩니다.
절제:
높은 생산 비용
피스타치오 나무를 재배하려면 토지, 관개 시스템, 노동력, 비료 및 농약과 같은 투입물에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피스타치오 나무는 특정한 기후 조건이 요구되기 때문에 적절한 조건을 갖춘 지역으로 재배가 제한되어 비용이 더욱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높은 생산 비용은 특히 재배 조건이 좋지 않거나 투입 가격이 높아 시장 수요가 제한되는 지역에서 재배자의 수익성 감소에 기여합니다.
기회:
식품 및 화장품 산업에서의 수요
피스타치오 시장은 식품 및 화장품 산업에서 눈에 띄는 수요 증가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피스타치오는 스낵, 제과, 제빵, 소스, 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에 사용됩니다. 더 건강한 간식 옵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스타치오는 간식과 식사에 영양과 풍미를 더하는 재료로 각광받고 있습니다. 또한 피스타치오는 특히 스킨케어 제품에서 잠재적인 미용 효과로 점점 더 인정받고 있습니다. 피스타치오 알맹이에서 추출한 오일은 항산화제, 비타민, 필수 지방산이 풍부하여 보습, 항염증, 노화 방지 효과를 제공합니다.
위협:
기후 변화
피스타치오 나무는 환경 조건, 특히 온도와 물의 가용성에 민감합니다. 기온이 상승하면 증발 속도가 빨라져 토양 수분이 고갈되고 피스타치오 나무가 수분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장기간의 가뭄이나 불규칙한 강수량은 피스타치오 수확량, 품질 및 전반적인 나무 건강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또한 기온의 변동은 피스타치오 나무의 휴면과 개화 시기를 방해하여 수분과 열매 맺기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기후 변화는 시장 수요를 저해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다양한 방식으로 피스타치오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처음에는 전 세계적인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공급망이 붕괴되어 생산지에서 소비지로 피스타치오를 운송하는 데 물류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또한 팬데믹 기간 동안 소비자 행동의 변화도 피스타치오 시장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사람들이 집에 더 많이 머무르고 더 건강한 간식 옵션을 찾으면서 피스타치오와 같은 영양가 높은 식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습니다. 이러한 수요 증가와 공급망 차질로 인해 일부 지역에서는 가격 변동과 공급 부족 현상이 발생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껍질을 벗긴 세그먼트가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껍질을 벗긴 피스타치오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껍질을 벗긴 피스타치오는 껍질을 벗긴 피스타치오에 비해 편리하고 소비하기 쉽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선호합니다. 껍질을 벗긴 피스타치오는 일반적으로 제빵, 요리, 간식 등 다양한 요리에 사용됩니다. 또한 피스타치오 버터, 스프레드, 페이스트와 같은 피스타치오 기반 제품 생산에도 껍질을 벗긴 피스타치오는 부드러운 식감과 알맹이의 선명한 초록색으로 인기가 높습니다.
소금에 절인 피스타치오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금에 절인 피스타치오 부문은 피스타치오의 천연 열매와 소금의 풍미 향상을 결합한 독특한 풍미 프로필을 제공하는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장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금에 절인 피스타치오의 매력은 풍미의 균형에 있으며, 소금은 견과류 고유의 풍미를 증폭시키는 동시에 만족스러운 대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조합 덕분에 풍미가 풍부하고 만족스러운 스낵 옵션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선호도가 높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 내에서 미국은 특히 국내 피스타치오 생산의 대부분을 차지하는 캘리포니아에서 주요 플레이어로 두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이상적인 기후와 토양 조건은 고품질 피스타치오 수확량에 기여하여 재배의 핵심 허브로 자리 잡았습니다. 또한 건강한 간식 옵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피스타치오는 영양이 풍부한 식품으로 인기를 얻으며 이 지역의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유럽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피스타치오의 높은 단백질과 섬유질 함량, 심장 건강에 좋은 특성 등 피스타치오의 건강상의 이점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더 건강한 간식 대용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했으며, 피스타치오는 강력한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또한 피스타치오의 다양한 요리 활용도도 유럽에서 피스타치오의 인기에 기여했으며, 셰프들은 짭짤한 맛부터 달콤한 맛까지 다양한 요리에 접목하여 풍미와 식감을 더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1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피스타치오 재배 및 가공 업체인 테라 벨라(Terra Bella, Inc.)의 세튼 피스타치오는 혁신적인 프리미엄 피스타치오 스낵 라인의 새로운 SKU인 피스타치오 펍 믹스를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2023년 4월, 4대째 농사를 짓고 있는 니콜스 팜스는 유기농 맛 피스타치오의 전체 라인을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의 인기 제품인 바다 소금으로 구운 유기농 피스타치오는 이제 6가지 새로운 맛의 제품으로 보완되었습니다.
대상 제품:
– 껍질째
– 껍질째
적용 대상 유형:
– 소금에 절인 피스타치오
– 구운 피스타치오
– 생 피스타치오
– 향이 첨가된 피스타치오
– 유기농 피스타치오
유통 채널
– 전문점
– 편의점
– 대형 마트 및 슈퍼마켓
– 온라인 소매업체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유제품
– 아침 시리얼
– 베이커리 & 제과
– 스낵
– 맛 음료
– 기타 응용 분야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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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

5.1 소개

5.2 껍질 벗긴

5.3 인 쉘

6 유형별 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

6.1 소개

6.2 소금에 절인 피스타치오

6.3 구운 피스타치오

6.4 원시 피스타치오

6.5 맛 피스타치오

6.6 유기농 피스타치오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

7.1 소개

7.2 전문점

7.3 편의점

7.4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7.5 온라인 소매 업체

7.6 기타 유통 채널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

8.1 소개

8.2 유제품

8.3 아침 시리얼

8.4 베이커리 및 제과

8.5 스낵

8.6 맛 음료

8.7 기타 응용 프로그램

9 지역별 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피스타치오 시장 : 제품별 (쉘, 인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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