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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 유형별 (연료 분사 시스템, 펌프 공급 시스템, 중력 공급 연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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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은 2023년 93억 9,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8%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6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기 연료 시스템은 연료 탱크, 펌프, 필터, 밸브 및 연료 라인으로 구성된 비행 중 엔진에 연료를 저장, 관리 및 공급하는 복잡한 네트워크로서, 안정적이고 지속적인 연료 공급을 보장합니다. 연료는 날개 또는 동체 내부에 위치한 탱크에 저장되며, 펌프는 일련의 파이프를 통해 엔진으로 연료를 전달합니다. 정교한 모니터링 및 제어 메커니즘은 연료 수준, 압력 및 온도를 안전한 작동 한계 내에서 유지합니다. 효율적인 연료 관리는 비행 안전, 성능 및 경제성을 위해 매우 중요하므로 항공기 연료 시스템은 항공 기술의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IATA(국제항공운송협회)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약 700개의 코스가 더 나은 네트워크를 위해 설정되어 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항공 여행 수요 증가
세계 경제가 확장되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항공 여행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전 세계적으로 승객 및 화물 운송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항공 여행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항공사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하면서 운영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방법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연료 소비를 최소화하고 운영 비용을 낮추며 전반적인 수익성을 개선하는 연료 절약 기술과 혁신적인 연료 시스템 설계에 대한 투자가 포함됩니다. 결과적으로 항공 여행 수요의 증가는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의 혁신과 성장을 촉진하는 촉매제 역할을 합니다.
제약:
높은 개발 비용
새로운 연료 시스템을 설계, 테스트 및 인증하는 과정에는 연구 개발(R&D)에 상당한 투자와 전문 장비 및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또한 연료 시스템의 성능과 신뢰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신소재, 제조 공정 및 기술에 대한 투자도 개발 비용에 추가적으로 기여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시장에 진입하려는 소규모 기업이나 스타트업에게는 엄청난 비용이 될 수 있으며, 혁신과 경쟁에 장벽이 되어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칩니다.
기회:
항공기 현대화
항공기 현대화는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의 중요한 동인으로 작용하며, 항공사와 운영자는 현재의 안전, 효율성 및 규제 기준을 충족하기 위해 구형 항공기를 최신 연료 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해야 합니다. 최신 연료 시스템은 디지털 연료 관리 시스템, 경량 소재, 첨단 센서, 연료 절약 기술 등의 혁신 기술을 통합하여 연료 효율을 개선하고 성능을 향상하며 엄격한 환경 규정을 준수합니다.
위협:
엄격한 규제
미국 연방항공청(FAA) 및 유럽항공안전국(EASA)과 같은 규제 당국은 항공기 연료 시스템의 무결성과 신뢰성을 보장하기 위해 엄격한 안전 및 환경 표준을 부과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려면 광범위한 테스트, 인증 및 문서화 프로세스가 필요하므로 제품 개발 주기가 상당히 길어지고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엄격한 규제는 시장 확대를 제한하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쳐 전 세계 항공 여행 수요가 크게 감소하고 전 세계 항공 운항이 중단되었습니다. 각국이 바이러스 확산을 억제하기 위해 여행 제한, 봉쇄 및 격리 조치를 시행하면서 항공사들은 항공기를 착륙시키고 항공편을 취소했으며 전례 없는 재정적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또한 항공기 제조업체들은 주문 취소와 배송 연기에 직면했고, 생산량을 축소했으며, 연료 시스템 부품에 대한 수요도 더욱 감소했습니다.
제트 항공기 엔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트 항공기 엔진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로 터보 팬 또는 터보 제트 유형 인 이러한 엔진은 항공 연료의 주요 소비자이므로 연료 시스템 요구 사항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제트 항공기 엔진의 연료 시스템은 현대 항공의 까다로운 성능, 안전 및 효율성 표준을 충족하도록 세심하게 설계됩니다. 또한 연료 효율성 향상, 배기가스 배출량 감소, 대체 연료의 통합과 같은 새로운 트렌드가 항공기 연료 시스템의 혁신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불활성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불활성 시스템 부문은 인화성 증기로 인한 연료 탱크 폭발 위험을 완화하도록 설계되어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질소와 같은 불활성 가스를 연료 탱크에 도입하여 산소를 대체함으로써 연소를 방지하는 불활성 분위기를 조성합니다. 또한 불활성 시스템을 도입함으로써 연료 탱크 폭발 가능성을 줄여 항공기 운항의 안전성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탄탄한 항공우주 산업, 기술 발전, 항공 인프라에 대한 막대한 투자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 지역에는 보잉, 에어버스 등 세계 유수의 항공우주 기업뿐만 아니라 방대한 공급업체 및 서비스 제공업체 네트워크가 있습니다. 또한 북미는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의 성장을 지원하는 수많은 공항, 유지보수 시설 및 연구 기관과 함께 고도로 발달된 항공 인프라를 자랑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항공 여행 수요 증가와 급성장하는 항공 우주 산업에 힘입어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들은 자체 항공기 제조 역량을 개발하고 항공 우주 부문을 강화하려는 야심찬 계획을 통해 글로벌 항공 산업의 핵심 플레이어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특히 전자상거래와 글로벌 무역의 성장으로 항공 화물 운송량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물류 운영을 지원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연료 시스템을 갖춘 화물기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1월, 우드워드와 스컬 캔디는 파트너십을 발표했으며, 이 새로운 다년 파트너십 계약은 스노보드, 스키, 스케이트보드, BMX, 산악 자전거 등과 같은 겨울 및 여름 스포츠에서 고객들에게 더욱 몰입감 있는 ‘이만한 곳은 없다’는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액션 스포츠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서 우드워드의 입지를 계속 발전시킬 것입니다.
2023년 9월, 하니웰과 하트 에어로스페이스는 하니웰의 차세대 비행 제어 시스템을 새로운 ES-30 지역 전기 비행기에 통합하기 위한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2023년 9월, 하니웰은 철 흐름 배터리(IFB) 에너지 저장 시스템의 기술 개발 및 시장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 ESS Tech, Inc.와 전략적 협업을 발표했습니다. 하니웰은 이 협력의 일환으로 ESS에 투자할 예정입니다.
콜린스 에어로스페이스는 2023년 3월 딥테크 중소기업과 함께 기술 혁신을 촉진하기 위한 ‘파워드 바이 콜린스 이니셔티브’를 출범한다고 발표했습니다.
대상 유형
– 연료 분사 시스템
– 펌프 공급 시스템
– 중력 공급 연료 시스템
적용 대상 엔진
– 터보프롭 엔진
– 무인 항공기(UAV) 엔진
– 제트 항공기 엔진
– 헬리콥터 엔진
대상 구성 요소
– 밸브
– 필터
– 게이지
– 펌프
– 불활성 시스템
– 배관
– 기타 구성 요소
다루는 기술
– 펌프 공급 기술
– 중력 공급 기술
– 기타 기술
적용 분야
– 군용 항공기
– 상업용 항공기
– 일반 항공 항공기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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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연료 분사 시스템

5.3 펌프 공급 시스템

5.4 중력 공급 연료 시스템

6 엔진 별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터보프롭 엔진

6.3 무인 항공기 (UAV) 엔진

6.4 제트 항공기 엔진

6.5 헬리콥터 엔진

7 구성 요소 별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밸브

7.3 필터

7.4 게이지

7.5 펌프

7.6 불활성 시스템

7.7 배관

7.8 기타 구성 요소

8 기술별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펌프 공급 기술

8.3 중력 공급 기술

8.4 기타 기술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9.1 소개

9.2 군용 항공기

9.3 상업용 항공기

9.4 일반 항공 항공기

9.5 기타 응용 프로그램

10 지역별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항공기 연료 시스템 시장 : 유형별 (연료 분사 시스템, 펌프 공급 시스템, 중력 공급 연료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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