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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해양 선상 통신/제어 시스템 시장 : 유형별 (통신 시스템, 내비게이션 시스템, 제어 시스템, 모니터링/감시 시스템, 엔터테인먼트/승무원 복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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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해양 선상 통신 및 제어 시스템 시장은 2023년 86억 6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3%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16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선박용 통신 및 제어 시스템은 통신, 항해, 안전 및 제어 기능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선박에 설치되는 통합 기술 및 장비의 집합체입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선원 간 및 육상 인력과의 원활한 통신을 가능하게 하고, 수로를 통한 효율적인 항해를 지원하며, 선박 운항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해양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유엔 무역개발회의에 따르면 해상 무역은 2021년에 4.3% 회복되었으며 2022년부터 2026년까지 성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해상 선단 규모 증가
세계 경제가 성장하고 국제 무역이 확대됨에 따라 상선, 해양 플랫폼, 해군 함정 등 해양 선박의 규모와 다양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통합 통신 및 제어 시스템은 운영 효율성을 높이고 연료 소비를 최적화하며 안전과 해양 규정 준수를 개선합니다. 전반적으로 해양 선단 규모의 증가는 시장 수요를 가속화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제약:
높은 비용
해상 선상 통신 및 제어 시스템에는 첨단 센서, 위성 통신 장비, 항법 보조 장치,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등 정교한 기술이 사용되며, 상당한 연구, 개발 및 제조 비용이 발생합니다. 또한 이러한 시스템을 선박에 통합하려면 특수 설치, 맞춤화 및 교육이 필요한 경우가 많아 전체 비용이 증가하여 시장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회:
기술 발전
통신, 내비게이션, 제어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해상 운항의 고유한 요구사항에 맞춘 보다 정교하고 통합된 솔루션 개발이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인공 지능(AI)과 자동화 기술의 통합으로 선상 시스템의 효율성과 자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AI 알고리즘은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분석하여 항해 경로를 최적화하고 장비 고장을 예측하며 의사 결정 프로세스를 지원하여 인적 오류를 줄이고 운항 안전을 강화합니다.
위협:
복잡성 및 통합 과제
최신 선상 시스템은 위성 통신, 항해 보조 장치, 자동화 시스템, 소프트웨어 인터페이스 등 다양한 기술을 통합하여 매우 복잡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을 기존 선박 인프라에 통합하는 데는 몇 가지 어려움이 있습니다. 하지만 새로운 통신 및 제어 시스템을 기존 선상 장비와 통합할 때 호환성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시스템마다 독점 프로토콜이나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수 있으므로 복잡성과 비용이 증가하는 맞춤형 통합 솔루션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복잡성과 통합 문제는 시장 확장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해양 온보드 통신 및 제어 시스템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팬데믹 초기에는 글로벌 공급망, 제조 운영, 배송 일정에 차질이 생겨 선상 통신 및 제어 시스템의 납품과 설치가 지연되었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한 경기 침체는 해상 운송 및 해양 활동에 대한 수요 감소로 이어져 선박 소유주의 신기술 투자 의지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통신 시스템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통신 시스템 부문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선원 간은 물론 선원과 육상 기반 직원 간의 효율적이고 안정적인 통신을 가능하게 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술과 장치가 포함됩니다. 또한 중요한 정보의 교환을 용이하게 하고 선박의 원활한 운항을 보장하기 위해 항해, 안전 및 제어 시스템과 같은 다른 선상 시스템과 통합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내비게이션 및 포지셔닝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비게이션 및 포지셔닝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이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스템에는 선박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고, 수로를 탐색하며, 다른 선박이나 장애물과의 충돌을 피하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술과 장치가 포함됩니다. 내비게이션 및 위치추적 시스템에는 GNSS 외에도 자이로컴퍼스, 관성 항법 시스템(INS), 레이더, 소나, 전자해도 표시 및 정보 시스템(ECDIS) 등 다른 센서와 기술이 통합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상황 인식을 향상시켜 선박 운항자가 혼잡한 수로를 안전하게 항해하고 악천후 속에서도 항해하며 국제 해상 규정을 준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해운, 어업, 해양 석유 및 가스 탐사, 해군 작전 등 광범위한 해양 산업으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중국, 인도,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국가 등 이 지역의 경제가 성장하면서 해양 인프라, 선박 현대화, 선단 확장에 대한 투자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양 부문의 기술 발전과 디지털화의 확산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통합 통신 및 제어 솔루션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광활한 해안선, 광범위한 내륙 수로, 대서양, 태평양, 걸프 연안의 주요 항구가 있는 북미는 해운, 어업, 해양 에너지 생산, 해군 작전 등 다양한 해양 활동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전반적으로 북미는 첨단 기술에 대한 강한 수요, 혁신 문화, 해양 안전과 효율성에 대한 헌신을 특징으로 하는 수익성 높은 해상 통신 및 제어 시스템 시장을 형성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1월, 하니웰과 NXP Semiconductors N.V.는 상업용 건물의 에너지 소비를 감지하고 안전하게 제어하는 방식을 최적화하기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발표했습니다.
2024년 1월, 노스롭 그루먼과 미쓰비시 전기는 일본의 통합 항공 및 미사일 방어 시스템의 네트워킹을 향상시키기 위해 협력했습니다.
2023년 9월, ABB 인도는 철강 생산의 환경 영향을 줄이는 데 의미 있는 진전을 이루기 위해 타타 스틸과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대상 유형
– 통신 시스템
– 내비게이션 시스템
– 제어 시스템
– 모니터링 및 감시 시스템
– 엔터테인먼트 및 승무원 복지 시스템
적용 대상 함선 유형
– 해군 선박
– 유람선 및 페리
– 상업용 선박
– 해양 지원 선박
– 요트 및 유람선
– 어선
지원 대상 구성 요소
– 소프트웨어
– 하드웨어
– 서비스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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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해양 온보드 통신 및 제어 시스템 시장

5.1 소개

5.2 통신 시스템

5.2.1 무선 통신

5.2.2 위성 통신

5.2.3 내부 통신

5.3 내비게이션 시스템

5.3.1 레이더 시스템

5.3.2 GPS 내비게이션

5.3.3 전자 차트 디스플레이 및 정보 시스템(ECDIS)

5.4 제어 시스템

5.4.1 엔진 제어 시스템

5.4.2 추진 제어 시스템

5.4.3 전력 분배 시스템

5.5 모니터링 및 감시 시스템

5.5.1 카메라

5.5.2 센서

5.6 엔터테인먼트 및 승무원 복지 시스템

6 선박 유형별 글로벌 해양 온보드 통신 및 제어 시스템 시장

6.1 소개

6.2 해군 선박

6.3 유람선 및 페리

6.4 상업용 선박

6.5 해양 지원 선박

6.6 요트 및 유람선

6.7 어선

7 구성 요소 별 글로벌 해양 온보드 통신 및 제어 시스템 시장

7.1 소개

7.2 소프트웨어

7.3 하드웨어

7.4 서비스

8 지역별 글로벌 해양 온보드 통신 및 제어 시스템 시장

8.1 소개

8.2 북미

8.2.1 미국

8.2.2 캐나다

8.2.3 멕시코

8.3 유럽

8.3.1 독일

8.3.2 영국

8.3.3 이탈리아

8.3.4 프랑스

8.3.5 스페인

8.3.6 기타 유럽

8.4 아시아 태평양

8.4.1 일본

8.4.2 중국

8.4.3 인도

8.4.4 호주

8.4.5 뉴질랜드

8.4.6 대한민국

8.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5 남미

8.5.1 아르헨티나

8.5.2 브라질

8.5.3 칠레

8.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8.6 중동 및 아프리카

8.6.1 사우디 아라비아

8.6.2 UAE

8.6.3 카타르

8.6.4 남아프리카 공화국

8.6.5 나머지 중동 및 아프리카

9 주요 개발 사항

9.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9.2 인수 및 합병

9.3 신제품 출시

9.4 확장

9.5 기타 주요 전략

10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해양 선상 통신/제어 시스템 시장 : 유형별 (통신 시스템, 내비게이션 시스템, 제어 시스템, 모니터링/감시 시스템, 엔터테인먼트/승무원 복지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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