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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타이어 코드 직물 시장 : 타이어 유형 (바이어스 타이어, 래디얼 타이어)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타이어 코드 직물 시장은 2023년에 55억 7,700만 달러에 달하며 예측 기간 동안 5.3%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79억 9,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이어 코드 원단은 타이어 제조에 필수적인 구성 요소로, 도로에서 최적의 성능과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보강과 강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직물은 일반적으로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레이온, 아라미드 및 강철과 같은 소재로 만들어지며, 타이어 내부에 내구성 있는 층을 만들기 위해 특정 패턴으로 짜여져 있습니다.
중국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의 데이터에 따르면, 2021년 9월 중국의 승용차 생산량은 176만 7,000대로 전월 대비 18.1%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자동차 부문의 확장
자동차 산업의 성장과 함께 견고하고 오래 지속되는 타이어에 대한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타이어의 숨은 주역인 타이어 코드 원단은 타이어의 필수 구조와 보강재를 제공하여 타이어 코드 원단 시장의 핵심 동력이 되고 있습니다. 이 시장은 특히 개발도상국의 자동차 생산량 증가와 오래 지속되고 연료 효율이 높은 타이어에 대한 선호도 증가로 인해 번창하고 있습니다. 전기 자동차의 독특한 마모 패턴은 특수 고성능 타이어 코드 원단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시장에 새로운 기회를 창출하는 전기 자동차 혁명도 한 몫을 하고 있습니다.
제약:
원자재 가격 변동
나일론, 폴리에스테르, 레이온과 같은 주요 원자재 가격은 크게 변동하여 제조업체의 생산 비용과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예측할 수 없는 원자재 비용은 생산 비용을 정확하게 계산하고 수익성 있는 판매 가격을 설정하기 어렵게 만듭니다. 또한 가격 변동성은 제조업체의 경쟁력을 약화시킬 수 있으며, 특히 수익성을 유지하기 위해 가격을 신속하게 조정할 수 없는 경우 더욱 그렇습니다.
기회:
전기 자동차 혁명
전기 자동차의 독특한 무게 배분, 높은 토크, 즉각적인 가속은 뛰어난 강도, 구름 저항, 내구성을 갖춘 특수 타이어 코드 원단을 필요로 합니다. 이는 제조업체에게 새로운 시장 부문을 열어주며, 아라미드 섬유와 같은 소재의 혁신과 더 가볍고 강한 복합 소재를 통해 이러한 진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전기차 보급이 급증함에 따라 특수 타이어 코드 원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시장이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협:
대체 소재
스틸 벨트나 비공기압 타이어와 같은 대체 소재는 기존 타이어 코드 원단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특성과 성능 특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대체 소재는 내구성 향상, 무게 감소, 펑크 저항성 개선 등의 이점을 제공하여 기존 코드 원단의 지배력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시장 확대에 중요한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코로나19의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초기에 생산, 공급망, 수요에 혼란을 일으켰습니다. 봉쇄 조치, 공장 폐쇄, 자동차 생산 감소로 인해 타이어코드 원단 판매량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억눌렸던 차량 수요와 교통 안전에 대한 강조로 인해 제한이 완화되면서 시장은 점차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또한 팬데믹으로 인해 이커머스 및 차량 전기화와 같은 트렌드가 가속화되면서 특수 타이어와 혁신적인 코드 원단에 대한 수요가 촉진되었습니다.
나일론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나일론 부문은 뛰어난 강도, 내구성 및 내열 특성으로 인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이어 제조에 널리 사용되는 나일론 코드 원단은 타이어 성능을 향상시켜 마모와 펑크에 대한 탁월한 저항력을 제공합니다. 유연성이 뛰어나 다양한 노면에서 뛰어난 트랙션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고품질의 경량 타이어를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이 계속 발전함에 따라 나일론 코드 원단에 대한 수요는 견고하게 유지되어 전 세계 타이어 기술의 혁신과 발전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용차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이 높은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상용차는 트럭, 버스 및 대형 차량을 포함하여 상품과 승객을 운송하는 데 사용되는 다양한 차량을 포함합니다. 이러한 차량은 무거운 하중, 열악한 도로 조건 및 잦은 사용을 견딜 수 있는 견고한 타이어를 필요로 합니다. 타이어 코드 원단은 상용차 타이어를 강화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며 장시간 운행에 필요한 강도, 안정성, 내구성을 제공합니다. 전 세계 물류 및 운송 산업이 성장함에 따라 상용차 타이어에 대한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하여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급성장하는 자동차 산업과 인프라 확대로 인해 추정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중국, 일본, 인도, 한국 등의 국가는 자동차 생산량 증가와 타이어 수요 증가에 힘입어 시장 성장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견고한 경제 성장과 타이어 제조의 기술 발전은 시장 참여자들에게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타이어 코드 원단 생산 및 소비의 핵심 허브로 부상하고 있으며, 가까운 미래에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있는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과 캐나다는 높은 차량 소유율과 탄탄한 제조 기반에 힘입어 시장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비와 지속 가능성에 대한 강조로 인해 첨단 타이어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혁신적인 코드 원단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플레이어의 존재와 연구 개발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시장의 활력에 기여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월, 센추리 엔카 리미티드는 완전히 재활용된 나일론 폐기물로 만든 나일론 타이어 코드 원단을 상업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아폴로 타이어는 이 새로운 친환경 소재를 다양한 시장 부문의 특정 제품 라인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2022년 9월, 테이진 리미티드는 자사 사업부인 테이진 프론티어가 저충격 화학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섬유와 인체와 환경에 유해한 발암물질인 포름알데히드(RF)가 없는 접착제를 활용해 친환경 타이어 코드를 개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지난 9월 베트남 빈증성에 타이어코드 생산 공장을 성공적으로 증설했다고 밝혔습니다. 코오롱인더스트리는 글로벌 경쟁력 강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이번 증설로 이 공장의 연간 PET(폴리에스터) 타이어코드 생산능력은 19,200톤으로 늘어나 글로벌 생산능력은 103,200톤에 달하게 되었습니다.
생산 타이어 유형
– 바이어스 타이어
– 래디얼 타이어

적용 차종
– 상용차
– 승용차
– 기타 차량 유형
보장되는 재료:
– 폴리에스테르
– 나일론
– 레이온
– 아라미드
– PVA
– 유리
– 기타 재료
지원되는 유통 채널:
– 교체
– OEM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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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신흥 시장

3.7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타이어 유형별 글로벌 타이어 코드 직물 시장

5.1 소개

5.2 바이어스 타이어

5.3 래디얼 타이어

6 차량 유형별 글로벌 타이어 코드 직물 시장

6.1 소개

6.2 상업용 차량

6.3 승용차

6.4 기타 차량 유형

7 재료 별 글로벌 타이어 코드 직물 시장

7.1 소개

7.2 폴리 에스터

7.3 나일론

7.4 레이온

7.5 아라미드

7.6 PVA

7.7 유리

7.8 기타 재료

8 유통 채널 별 글로벌 타이어 코드 직물 시장

8.1 소개

8.2 교체

8.3 OEM

9 지역별 글로벌 타이어 코드 직물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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