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비디오 스코어 보드 시장 : 적용별 (기업 시설, 교육 기관, 엔터테인먼트 장소)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은 기술 발전과 향상된 경기장 및 공연장 경험에 대한 소비자의 수요 증가로 빠르게 진화하고 있는 분야입니다. 경기장이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면서 비디오 스코어보드는 경기 스코어, 광고, 실시간 콘텐츠를 표시하는 도구로서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스포츠 경기장, 아레나, 콘서트홀, 교육 기관, 상업 시설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현대 이벤트 관리에 없어서는 안 될 필수 요소로 자리 잡았습니다. 이 시장의 성장은 전 세계적으로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인프라에 대한 투자 증가, 라이브 스포츠 이벤트의 인기 상승, LED 및 OLED 디스플레이 기술의 발전에 크게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높은 초기 비용과 유지보수 비용, 전문 기술 지식의 필요성은 상당한 도전 과제입니다. 또한 경쟁 압력과 빠른 기술 노후화는 신규 플레이어에게 진입 장벽으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한계에도 불구하고 이 시장은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과 같은 인터랙티브 기술을 비디오 스코어보드에 통합하면 시청자의 참여를 높이고 새로운 수익원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 기반 콘텐츠 관리 시스템과 AI 기반 분석은 개인화된 콘텐츠 제공과 운영 효율성을 실현하여 혁신을 위한 또 다른 길을 제시합니다. 에너지 효율적이고 지속 가능한 디스플레이 기술에 대한 투자는 친환경 솔루션에 대한 수요 증가를 포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경기장 규모와 유형에 맞는 맞춤형 및 모듈식 솔루션에 집중하면 경쟁 우위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스포츠 외에도 디지털 사이니지, 교통 허브 및 스마트 시티 이니셔티브에서 틈새 애플리케이션을 탐색하면 시장 범위를 넓힐 수 있습니다. 기술 변화의 빠른 속도를 고려할 때,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전략적 파트너십은 시장 경쟁력을 유지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은 역동적이고 유망하지만, 그 복잡성을 헤쳐나가고 잠재력을 충분히 활용하려면 경계심과 민첩성이 필요합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시장 역학

시장 역학은 공급 및 수요 수준을 포함한 요인에 대한 실행 가능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의 끊임없이 변화하는 환경을 나타냅니다. 이러한 요소를 고려하면 전략을 설계하고, 투자하고, 미래 기회를 활용하기 위한 개발을 공식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요소는 정치적, 지리적, 기술적, 사회적, 경제적 조건과 관련된 잠재적 인 함정을 피하고 소비자 행동을 강조하고 제조 비용 및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 시장 동인
    • 디지털 스코어보드를 통한 주요 브랜드 유치로 스폰서십 및 광고 기회 증가
    • 주요 스포츠 이벤트 및 시설에서 실시간 참여형 팬 경험에 대한 필요성 증가
    • 게임 표현 및 참여도 향상을 위해 비디오 스코어보드를 활용하는 e스포츠 산업 확대
  • 시장 제약
    • 비디오 스코어보드의 가용성을 제한하는 요인으로 공급망 중단 파악
    • 비디오 스코어보드 솔루션의 확장성에 영향을 미치는 장벽으로서의 시장 세분화 이해
    • 광범위한 비디오 스코어보드 구현을 가로막는 장벽인 비용 영향 이해
  • 시장 기회
    • 스마트 시티의 확대로 공공장소에 비디오 스코어보드를 통합할 수 있는 기회 제공
    • e-스포츠의 급속한 성장으로 고화질 및 몰입형 비디오 스코어보드에 대한 수요 증가
    • 친환경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을 활성화하는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선호도 증가
  • 시장 과제
    •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으로 인해 제품 업데이트가 빈번해지고 기술 수명이 짧아짐
    •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수요 증가로 비디오 스코어보드 제작의 복잡성 및 제조 비용 증가
    • 높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 인해 소규모 사업자가 비디오 스코어보드 기술을 도입하지 못함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포터의 5가지 힘 분석은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에서 비즈니스의 위치, 상황 및 힘을 이해하고, 식별하고, 분석할 수 있는 간단하고 강력한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모델은 기업이 현재 경쟁 포지션의 강점과 리포지셔닝을 고려 중인 포지션을 이해하는 데 유용합니다. 강점이 어디에 있는지 명확하게 이해하면 기업은 강점 상황을 활용하고 약점을 개선하며 잘못된 조치를 취하는 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이 도구는 새로운 제품, 서비스 또는 회사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를 파악합니다. 또한 예외적인 사용 사례에서 힘의 균형을 이해하는 데 사용하면 매우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페슬 분석

페슬 분석은 동영상 스코어보드 시장 내에서 비즈니스에 영향을 미치는 외부 거시 환경 요인을 이해하고 분석할 수 있는 포괄적인 도구를 제공합니다. 이 프레임워크는 정치, 경제, 사회, 기술, 법률 및 환경 요인을 조사하여 이러한 요소가 기업의 운영 및 전략적 결정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PESTLE 분석을 통해 기업은 시장의 잠재적 기회와 위협을 파악하고, 외부 환경의 변화에 적응하며, 현재와 미래의 상황에 맞는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을 통해 기업은 규제, 소비자 행동, 기술 및 경제 상황의 변화를 예측하여 위험을 더 잘 탐색하고 새로운 트렌드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점유율 분석

시장 점유율 분석은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의 공급업체 현황에 대한 통찰력 있고 심층적인 평가를 제공하는 종합적인 도구입니다. 공급업체의 기여도를 꼼꼼하게 비교 및 분석함으로써 기업은 시장 점유율 경쟁에서 직면하는 과제와 성과를 더 잘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여도에는 전체 매출, 고객 기반 및 기타 중요한 지표가 포함됩니다. 또한, 이 분석은 연구 기준 연도 동안 관찰된 축적, 세분화 우위, 합병 특성과 같은 요인을 포함하여 해당 부문의 경쟁 특성에 대한 귀중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세부 정보를 통해 공급업체는 보다 정보에 입각한 의사 결정을 내리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전략을 수립할 수 있습니다.

FPNV 포지셔닝 매트릭스

FPNV 포지셔닝 매트릭스는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에서 공급업체의 시장 포지셔닝을 평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 매트릭스는 비즈니스 전략 및 제품 만족도와 관련된 중요한 지표를 조사하여 공급업체에 대한 종합적인 평가를 제공합니다. 이 심층적인 평가를 통해 사용자는 자신의 요구 사항에 맞는 정확한 정보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평가 결과에 따라 공급업체는 다양한 성공 수준을 나타내는 4가지 사분면, 즉 선두(F), 패스파인더(P), 틈새(N) 또는 필수(V)로 분류됩니다.

전략 분석 및 추천

전략 분석은 글로벌 시장에서 확고한 발판을 마련하고자 하는 조직에게 필수적입니다. 기업은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에서 현재 위치를 철저히 평가함으로써 장기적인 포부에 부합하는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는 더 나은 위치에 서게 됩니다. 이 중요한 평가에는 조직의 리소스, 역량 및 전반적인 성과를 철저히 분석하여 핵심 강점과 개선이 필요한 영역을 파악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시장 세분화 및 범위

이 연구 보고서는 비디오 스코어 보드 시장을 분류하여 다음 각 하위 시장의 수익을 예측하고 추세를 분석합니다:

  • 산업 응용 분야
    • 기업 시설
      • 컨퍼런스 홀
      • 사무실 단지
      • 교육 센터
    • 교육 기관
      • 대학
      • 초등학교
      • 고등학교
      • 대학교
    • 엔터테인먼트 장소
      • 원형 극장
      • 영화관
      • 극장
      • 테마파크
    • 공공 장소
      • 도시 광장
      • 전시 센터
      • 쇼핑몰
      • 공원
    • 스포츠 경기장
      • 경기장
      • 레이스 트랙
      • 스포츠 콤플렉스
      • 경기장
  • 사용자 유형
    • 교육 사용자
      • 관리자
      • 학생
      • 교사
    • 최종 소비자
      • 콘서트 참석자
      • 영화관람객
      • 스포츠 팬
    • 전문 사용자
      • 이벤트 코디네이터
      • 시설 관리자
      • 기술 운영자
  • 디스플레이 유형
    • LCD 스코어보드
      •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 비대화형 디스플레이
    • LED 스코어보드
      • 풀컬러 디스플레이
      • 흑백 디스플레이
    • 프로젝션 스코어보드
      • 고정 설치
      • 휴대용
    • 분할 플랩 디스플레이
      • 영숫자 플랩 디스플레이
      • 사용자 지정 플랩 패턴
      • 숫자 플랩 디스플레이
  • 기능
    • 광고 통합
      • 디지털 광고
      • 정적 광고
    • 인터랙티브 기능
      • 군중 참여 도구
      • 터치스크린 상호작용
    • 실시간 게임 업데이트
      • 점수 카운터
      • 시간 유지
    • 멀티미디어 기능
      • 이미지 디스플레이
      • 라이브 스트리밍
      • 비디오 재생
  • 최종 사용자
    • 소매 및 접객업
      • 카지노
      • 호텔
      • 레스토랑 & 바
    • 서비스 제공업체
      • 방송사
      • 이벤트 관리 회사
  • 기술 인프라
    • 유지보수 요구 사항
      • 현장 서비스
      • 원격 진단
    • 네트워크 호환성
      • 블루투스 연결
      • 이더넷 지원
      • Wi-Fi 사용 가능
    • 전원 소스
      • 배터리 작동
      • 태양열 전원
      • 유선 전기
  • 지역
    • 아메리카
      • 아르헨티나
      • 브라질
      • 캐나다
      • 멕시코
      • 미국
        • 캘리포니아
        • Florida
        • Illinois
        • 뉴욕
        • Ohio
        • 펜실베니아
        • 텍사스
    • 아시아 태평양
      • 호주
      • 중국
      • 인도
      • 인도네시아
      • 일본
      • 말레이시아
      • 필리핀
      • 싱가포르
      • 대한민국
      • 대만
      • 태국
      • 베트남
    •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 덴마크
      • 이집트
      • 핀란드
      • 프랑스
      • 독일
      • 이스라엘
      • 이탈리아
      • 네덜란드
      • 나이지리아
      • 노르웨이
      • 폴란드
      • 카타르
      • 러시아
      • 사우디 아라비아
      • 남아프리카 공화국
      • 스페인
      • 스웨덴
      • 스위스
      • 터키
      • 아랍에미리트
      • 영국

이 연구 보고서는 비디오 스코어 보드 시장의 다양한 중요한 측면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합니다:

  1. 시장 침투: 이 섹션에서는 주요 업계 플레이어의 자세한 데이터를 통합하여 현재 시장 환경을 철저히 개요합니다.
  2. 시장 개발: 이 보고서는 신흥 시장의 잠재적 성장 전망을 조사하고 성숙한 세그먼트의 확장 기회를 평가합니다.
  3. 시장 다각화: 여기에는 최근 제품 출시, 미개발 지역, 최근 산업 개발 및 전략적 투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포함됩니다.
  4. 경쟁 평가 및 인텔리전스: 시장 점유율, 전략적 접근 방식, 제품 범위, 인증, 규제 승인, 특허 분석, 기술 개발,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제조 역량 발전 등 경쟁 환경에 대한 심층적인 분석이 수행됩니다.
  5. 제품 개발 및 혁신: 이 섹션에서는 다가오는 기술, 연구 개발 노력, 주목할 만한 제품 혁신의 발전에 대한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 보고서는 이해관계자가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는 주요 질문을 다룹니다:

  1. 현재 시장 규모와 예상 성장률은 얼마인가?
  2. 유망한 투자 기회를 제공하는 제품, 세그먼트, 애플리케이션 및 지역은 무엇인가?
  3. 일반적인 기술 트렌드와 규제 프레임워크는 무엇인가?
  4. 주요 공급업체의 시장 점유율과 포지셔닝은 어떤가?
  5. 시장 진입 또는 퇴출을 결정할 때 해당 시장의 공급업체는 어떤 수익원과 전략적 기회를 고려하는가?

 

목차

  1. 서문
    1. 연구 목적
    2. 시장 세분화 및 범위
    3. 연구에 고려된 연도
    4. 통화 및 가격
    5. 언어
    6. 이해관계자
  2. 연구 방법론
    1. 정의 연구 목표
    2. 결정 연구 설계
    3. 준비: 연구 도구
    4. 수집 데이터 소스
    5. 분석: 데이터 해석
    6. 공식화: 데이터 검증
    7. 게시 연구 보고서 게시
    8. 반복: 보고서 업데이트
  3. 임원 요약
  4. 시장 개요
  5. 시장 인사이트
    1. 시장 역학
      1. 동인
        1. 디지털 스코어보드를 통한 주요 브랜드의 스폰서십 및 광고 기회 증가
        2. 주요 스포츠 이벤트 및 시설에서 실시간 참여형 팬 경험에 대한 필요성 증가
        3. 게임 표현 및 참여도 향상을 위해 비디오 스코어보드를 활용하는 e스포츠 산업 확대
      2. 제약
        1. 비디오 스코어보드의 가용성을 제한하는 요인으로 공급망 중단 파악
        2. 비디오 스코어보드 솔루션의 확장성에 영향을 미치는 장벽으로서의 시장 세분화 이해
        3. 광범위한 비디오 스코어보드 구현을 가로막는 장벽인 비용 영향에 대한 이해
      3. 기회
        1. 스마트 시티의 확대로 공공장소에 비디오 스코어보드를 통합할 수 있는 기회 제공
        2. e-스포츠의 급속한 성장으로 고화질 몰입형 비디오 스코어보드에 대한 수요 증가
        3. 친환경적이고 에너지 효율적인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을 활성화하는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선호도 증가
      4. 도전 과제
        1. 진화하는 디지털 환경으로 인해 제품 업데이트가 잦아지고 기술 수명이 짧아짐
        2. 커스터마이징에 대한 수요 증가로 비디오 스코어보드 제작의 복잡성 및 제조 비용 증가
        3. 높은 초기 투자 비용으로 인해 소규모 사업자가 비디오 스코어보드 기술을 채택하지 못함
    2. 시장 세분화 분석
    3.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1. 신규 진입자의 위협
      2. 대체재의 위협
      3. 고객의 협상력
      4. 공급업체의 협상력
      5. 업계 경쟁
    4. 페슬 분석
      1. 정치
      2. 경제
      3. Social
      4. 기술
      5. 법률
      6. 환경
  6. 산업 애플리케이션별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기업 시설
      1. 컨퍼런스 홀
      2. 사무실 단지
      3. 교육 센터
    3. 교육 기관
      1. 대학
      2. 초등학교
      3. 고등학교
      4. 대학교
    4. 엔터테인먼트 장소
      1. 원형 극장
      2. 영화관
      3. 극장
      4. 테마파크
    5. 공공 장소
      1. 도시 광장
      2. 전시 센터
      3. 쇼핑몰
      4. 공원
    6. 스포츠 경기장
      1. 경기장
      2. 레이스 트랙
      3. 스포츠 콤플렉스
      4. 경기장
  7. 사용자 유형별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교육 사용자
      1. 관리자
      2. 학생
      3. 교사
    3. 최종 소비자
      1. 콘서트 참석자
      2. 영화관람객
      3. 스포츠 팬
    4. 전문 사용자
      1. 이벤트 코디네이터
      2. 시설 관리자
      3. 기술 운영자
  8. 디스플레이 유형별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LCD 스코어보드
      1.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2. 비대화형 디스플레이
    3. LED 스코어보드
      1. 풀컬러 디스플레이
      2. 흑백 디스플레이
    4. 프로젝션 스코어보드
      1. 고정 설치
      2. 휴대용
    5. 분할 플랩 디스플레이
      1. 영숫자 플랩 디스플레이
      2. 사용자 지정 플랩 패턴
      3. 숫자 플랩 디스플레이
  9. 기능별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광고 통합
      1. 디지털 광고
      2. 정적 광고
    3. 인터랙티브 기능
      1. 군중 참여 도구
      2. 터치스크린 상호작용
    4. 실시간 게임 업데이트
      1. 점수 카운터
      2. 시간 유지
    5. 멀티미디어 기능
      1. 이미지 디스플레이
      2. 라이브 스트리밍
      3. 비디오 재생
  10. 최종 사용자별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소매 및 접객업
      1. 카지노
      2. 호텔
      3. 레스토랑 & 바
    3. 서비스 제공업체
      1. 방송사
      2. 이벤트 관리 회사
  11. 기술 인프라별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유지보수 요구 사항
      1. 현장 서비스
      2. 원격 진단
    3. 네트워크 호환성
      1. 블루투스 연결
      2. 이더넷 지원
      3. Wi-Fi 사용 가능
    4. 전원 소스
      1. 배터리 작동
      2. 태양열 전원
      3. 유선 전기
  12. 미주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아르헨티나
    3. 브라질
    4. 캐나다
    5. 멕시코
    6. 미국
  13. 아시아 태평양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호주
    3. 중국
    4. 인도
    5. 인도네시아
    6. 일본
    7. 말레이시아
    8. 필리핀
    9. 싱가포르
    10. 대한민국
    11. 대만
    12. 태국
    13. 베트남
  14.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 비디오 스코어보드 시장
    1. 소개
    2. 덴마크
    3. 이집트
    4. 핀란드
    5. 프랑스
    6. 독일
    7. 이스라엘
    8. 이탈리아
    9. 네덜란드
    10. 나이지리아
    11. 노르웨이
    12. 폴란드
    13. 카타르
    14. 러시아
    15. 사우디 아라비아
    16. 남아프리카 공화국
    17. 스페인
    18. 스웨덴
    19. 스위스
    20. 터키
    21. 아랍에미리트
    22. 영국
  15. 경쟁 환경
    1. 시장 점유율 분석, 2023년
    2. FPNV 포지셔닝 매트릭스, 2023년
    3. 경쟁 시나리오 분석
    4. 전략 분석 및 권장 사항

 

글로벌 비디오 스코어 보드 시장 : 적용별 (기업 시설, 교육 기관, 엔터테인먼트 장소)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