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은 2023년에 412억 9,00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7.0%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704억 7,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은 실험실 환경에서 취급, 처리, 보관 등과 같은 다양한 목적으로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실험실 장비는 과학 연구 및 실험의 필수 구성 요소로, 연구자가 재료를 정밀하게 측정, 결합 및 분석하는 동시에 멸균되고 안전한 작업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장비는 분석 실험실, 임상 실험실, 진단 실험실, 화학 실험실, 제약 및 생명공학 산업, 학술 및 연구 기관 등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연구 및 개발 활동 증가
현재 시나리오에서 기술과 혁신은 의료 산업을 포함한 모든 산업에 침투했습니다. 첨단 연구에 대한 수요가 높으며 제약, 의료 기기, 진단, 학계 등 거의 모든 분야에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의료 산업과 학술 기관 간의 산업 협력은 산업 발전을 위한 새로운 차원을 창출했습니다. 이는 첨단 연구 활동을 촉진하기 위해 학술 기관에 대한 투자 증가로 이어졌습니다. 연구 활동에는 다양한 기기와 소모품이 활용됩니다. 연구 개발 활동이 성장함에 따라 이러한 실험실 장비 및 소모품에 대한 수요도 긍정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미국 국립과학위원회의 과학 및 엔지니어링 지표에 따르면 미국 내 학술 및 연구 기관은 2021년에는 약 900억 달러, 2022년에는 978억 달러를 기초 연구 수행에 사용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자금은 주로 연방, 주, 지방 정부로부터 지원받습니다. 2023년에 국립보건원은 대학, 의과대학 및 기타 연구 시설의 의학 연구에 480억 달러의 예산을 배정했습니다. 이 막대한 투자는 기기와 소모품에 대한 수요를 창출하는 많은 연구 활동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약 및 생명공학 업계는 업계에 혁신을 가져오는 데 초점을 맞춘 연구 개발 활동에 대한 투자를 지속적으로 늘리고 있습니다. 의약품이나 생물학적 제품을 개발하는 동안 여러 매개 변수에 대한 테스트가 필요합니다. 제품은 다양한 장비와 소모품을 활용한 엄격한 품질 관리 테스트를 거칩니다.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연구 활동이 더 빠른 속도로 진행될 것으로 예상되어 실험실 장비와 소모품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의약품 개발 및 판매 분야의 선도 기업 중 하나인 Johnson & Johnson은 2023년에 전체 매출의 18%를 차지하는 151억 달러에 달하는 금액을 R&D 활동에 투자할 계획입니다. 는 2022년에 약 77억 달러를 지출했으며, 2023년에는 90억 달러로 증가했습니다.
모든 의료 산업에서 이러한 투자, 연구 및 개발 활동의 증가는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의 전체 시장을 활성화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기술 발전의 증가, 실험실의 자동화 증가, 신흥국의 의료비 지출 증가는 시장 성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되는 요인입니다.
제약 요인
높은 실험실 투자 비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기술 발전이 이러한 제품의 혁신을 가져옴에 따라 단점은 가격 상승입니다. 이는 예산 제약이 있는 소규모 실험실과 중저소득 국가의 실험실에서는 특히 번거로운 문제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은 제품 유형,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제품 유형 세그먼트의 소모품은 글로벌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 점유율의 약 58.2 %를 차지했습니다.
글로벌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의 제품 유형 세그먼트는 기기와 소모품으로 분류됩니다. 소모품 부문은 광범위한 사용으로 인해 주요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소모품에는 피펫, 원심분리기 튜브, 유리 제품, 플라스틱 제품, 일회용 실험실 용품, 페트리 접시, 바이알, 개인 보호 장비, 분석 도구 등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제품의 대부분은 일회용, 즉 1회용으로 한 번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소비되는 이러한 제품의 양은 장기간 여러 번 사용하는 기구에 비해 더 많습니다. 기기에 대한 초기 투자 비용은 더 높지만 실험실당 기기 수에 대한 요구 사항은 더 낮습니다. 예를 들어, HPLC의 수명은 거의 15년이고 분광광도계의 수명은 5년 이상입니다. 소규모 실험실이나 학술 기관에서는 1~2대의 분광기만 있으면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으며 수명 주기 동안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 소모품은 일회용이기 때문에 자주 교체해야 합니다.
하지만 실험실 장비와 소모품을 제공하는 주요 업체들은 매출의 대부분을 소모품에서만 창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시장을 선도하는 Thermo Fisher Scientific은 2022년 매출의 약 41%를 소모품에서 창출했습니다.
지리적 분석
북미는 글로벌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에서 46.2 %의 점유율로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북미는 첨단 의료 인프라와 첨단 기술을 갖춘 최첨단 학술 및 연구 센터, 제약 및 생명 공학 회사, 임상 실험실, 병리학 센터 등으로 인해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의 주요 고소득 국가인 미국과 캐나다는 의료 산업에 대한 투자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대부분의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제조업체는 이 지역에서 강력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이는 이 지역의 글로벌 시장 지배력에 큰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북미 지역 상위 업체의 지리적 매출 점유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코로나19 분석
코로나19 팬데믹은 전 세계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감염이 가장 극심했던 시기에 거의 모든 국가에서 이동 제한과 봉쇄령이 내려지면서 많은 연구 기관과 실험실이 일시적으로 문을 닫아 활동이 감소했습니다. 이로 인해 실험실 기기 및 소모품의 소비와 활용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러한 감소는 주로 학술 및 연구 기관에서 두드러지게 관찰되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시장의 일부 부문에서 긍정적인 성장을 가져왔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임상 진단을 위한 테스트 키트, 분석 및 기기와 같은 소모품의 활용도가 증가했습니다. 이 시기에는 코로나19 관련 검사를 제공하는 많은 실험실이 새로 설립되었습니다. 임상 실험실 기기 부문은 이 기간 동안 긍정적인 성장을 보였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많은 회사들이 테스트 키트, PCR 기반 기기, ELISA 테스트 및 코로나19 검출에 필요한 모든 소모품을 제조하기 시작했습니다. 몇몇 기업은 이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예를 들어, 바이오래드 래버러토리스(Bio-Rad Laboratories, Inc.)의 생명과학 사업 부문은 주로 코로나19 관련 진단 제품 판매로 2021년에 65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습니다. 팬데믹이 종료된 후 이 부문의 매출은 2022년 55억 달러, 2023년 51억 달러로 감소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은 실험실 제품 사업부에서 분자 진단 제품, 플라스틱 소모품 등 코로나19 관련 검사를 제공했습니다. 이 회사는 2022년에 449.1억 달러의 매출을 올렸으나 코로나19 관련 제품의 수요 감소로 인해 2023년에는 42.85억 달러로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많은 기업이 코로나19의 감지 및 예방에 필수적인 도구를 제공함으로써 코로나19 팬데믹으로부터 이익을 얻었습니다.
시장 세분화
제품 유형별
기기
일반 실험실 기기
분석 기기
임상 기기
생물학 기기
기타
소모품
키트 및 분석
랩웨어
기타
애플리케이션별
진단
분자 생물학
연구 및 개발
품질 관리 및 보증
기타
최종 사용자별
학술 및 연구 실험실
임상 및 진단 실험실
제약 및 생명공학 회사
기타
지역별
북미
미국
캐나다
멕시코
유럽
독일
영국
프랑스
스페인
이탈리아
기타 유럽
남미
브라질
아르헨티나
기타 남미
아시아 태평양
중국
인도
일본
대한민국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중동 및 아프리카
경쟁 환경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써모 피셔 사이언티픽, 다나허 코퍼레이션, 머크 KGaA, BD, 애질런트 테크놀로지스, 주식회사, 퍼킨엘머, 주식회사, 바이오라드 연구소, 주식회사, 워터스 코퍼레이션, 브루커 주식회사, 사토리우스 AG 등이 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
제품 유형, 응용 분야,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실험실 장비 및 일회용품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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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제품 유형별 스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연구 및 개발 활동 증가
- 업계의 기술 발전 증가
- 제약 요인
- 높은 장비 비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페스텔 분석
- 특허 분석
- SWOT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제품 유형별
- 소개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기기*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일반 실험실 기기
- 분석 기기
- 임상 기기
- 생물학적 기기
- 기타
- 소모품
- 키트 및 분석
- Labware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애플리케이션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 진단*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분자 생물학
- 연구 및 개발
- 품질 관리 및 보증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학술 및 연구 실험실*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임상 및 진단 실험실
- 제약 및 생명공학 기업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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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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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
- 프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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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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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나머지 남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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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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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