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5.8%의높은 CAGR로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디지털 인쇄는 디지털 기반 이미지를 다양한 포장재에 직접 인쇄하는 프로세스입니다. 일반적으로 대형 포맷 및 잉크젯 프린터 또는 대용량 레이저를 사용하여 디지털 소스를 인쇄하는 것을 말합니다.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 역학 및 동향
디지털 인쇄는 빠른 속도로 추가 비용을 절감하고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적시 수량 인쇄가 가능하다는 점은 디지털 인쇄 기술의 중요한 장점 중 하나로, 전 세계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인쇄 패키지는 작업 흐름을 개선하고 혁신적인 마케팅을 가능하게 하며 제품의 외관을 개선하여 더 빠른 마케팅에 도움이 됩니다.
식음료, 화장품, 제약 및 자동차 산업과 같은 다양한 산업 응용 분야의 수요 증가는 글로벌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의 주요 기여 요인입니다.
이 통계는 2017년부터 2023년까지 전 세계 화장품 패키징의 시장 가치에 대한 정보를 보여줍니다. 2017년에는 약 248.6억 달러였으며 2023년에는 약 317.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측됩니다.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 세분화 분석
최종 사용자 부문에 따라 글로벌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은 자동차, 식음료, 의료, 화장품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이 중 식음료는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조리 식품이 엄청나게 증가함에 따라 제품의 보관, 취급 및 운송을 위한 포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반면에 국제 수입 및 수출의 엄청난 증가는이 부문의 성장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는 요인입니다. 통계청의 최근 연구에 따르면 2016년 전 세계 포장 식품 판매액은 2조 4,700억 달러에 달했으며 2019년에는 약 2조 6,40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제품 유형에 따라 글로벌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은 크게 수성, UV 경화, 솔벤트 기반 등으로 분류됩니다.
이 중 수성 디지털 인쇄는 인화성이 낮고, 인쇄 시 VOC 배출이 적으며, 점도가 안정적이라는 장점으로 인해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습니다. 비휘발성 유기 화합물 기반 잉크 수요의 증가는 향후 몇 년 동안 해당 제품의 산업 규모를 촉진하는 중요한 요인으로 간주됩니다. 또한 정부 규범, 저렴한 비용 및 풍부한 물 가용성에 대한 선호는 수성 디지털 인쇄 시장을 더욱 활성화 할 것입니다.
수성 디지털 인쇄는 종이, 호일, 식품 포장, 신문 및 판지 인쇄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포장 용도에 따라 글로벌 디지털 인쇄 포장 시장은 골판지, 접이식 상자, 연포장, 라벨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이러한 모든 포장 유형 중에서 라벨 부문은 시장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순차적 바코드 및 번호 표시, 배송 중 운송 세부 정보, 제목, 가변 텍스트, 그래픽 및 기타 제품 모양을 변경하는 등의 수많은 응용 프로그램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더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 지리적 점유율
글로벌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은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를 포함하는 지역별로 세분화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디지털 인쇄 패키징 시장에서 지배적 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주로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개선으로 인해 제약 및 화장품 산업, 식음료의 급격한 성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높은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제약 제조업체들이 낮은 초기 투자와 함께 높은 의약품 수요로 인해 인도와 중국에 제조 시설을 설립하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것도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1. 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업계 동향
3. 시장 전망
3.1 유형별 시장 스 니펫
3.2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스 니펫
3.3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3.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4.1 동인
4.2 제약
4.3 기회
4.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5.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5.2 공급망 분석
5.3 가격 분석
5.4 규제 분석
5.5 특허 분석
6. 유형별
6.1 수성 기반
6.2 솔벤트 기반
6.3 자외선 기반
6.4 기타
7. 용도별
7.1 접이식 상자
7.2 금속 캔
7.3 유연한 포장
7.4 기타(자체 접착 라벨 포함)
8. 최종 사용자별
8.1 제약
8.2 식음료
8.3 화장품
8.4 전기 및 전자
8.5 기타(자동차 포함)
9. 지역별, 국가별 분석
9.1 북미
9.1.1 미국
9.1.2 캐나다
9.1.3 멕시코
9.2 유럽
9.2.1 독일
9.2.2 영국
9.2.3 프랑스
9.2.4 이탈리아
9.2.5 스페인
9.2.6 기타 유럽
9.3 남미
9.3.1 브라질
9.3.2 아르헨티나
9.3.3 남미의 나머지 지역
9.4 아시아 태평양
9.4.1 중국
9.4.2 인도
9.4.3 일본
9.4.4 호주
9.4.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중동 및 아프리카
10. 경쟁 분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