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에어리스 포장 시장 : 포장 유형별 (연질, 경질)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전 세계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 규모는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 8.0%의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어리스 패키징은 일반적인 주변 공기가 그 안에 포함된 제형과 접촉하는 것을 방지하는 액체 디스펜싱 용기를 말합니다. 에어리스 포장은 일반적으로 제품의 제형이 공기에 노출되지 않도록 보호하기 위해 용기와 비압력 디스펜싱 장비 및 에어리스 펌프의 조합을 포함하는 설정으로 구성됩니다. 에어리스 포장은 제품 압력과 실내 압력의 차이를 이용해 진공을 발생시켜 밸브를 통해 제품을 저장소에서 배출합니다.
에어리스 패키징은 식음료, 제약, 화장품, 미용, 퍼스널 케어 등의 산업에서 활용되고 있으며, 특히 고급 브랜드나 유명 브랜드에서 화장품과 퍼스널 케어 제품에 세련된 외관을 더하기 위해 에어리스 패키징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현재 여러 브랜드가 에어리스 포장을 사용하여 경쟁사와 차별화하여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제품을 차별화하고 있습니다.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 역학
에어리스 패키징은 인체공학적이고 오염을 방지하기 위해 에어리스 패키징이 필요한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의 빠른 성장에 힘입어 전 세계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화장품 및 식품에 효율적이고 매력적인 포장을 제공하는 에어리스 패키징의 기능
에어리스 포장은 식품, 화장품 등의 포장 제품에서 공기를 제거하여 안전하게 보관하여 유통기한과 품질을 높이는 포장입니다. 에어리스 포장은 높은 복원률과 지속 가능성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기 때문에 포장 식품 산업에서 광범위하게 활용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인구 증가로 인해 식품 및 식품 보관에 대한 수요가 전 세계적으로 광범위하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엔 식량농업기구의 추정에 따르면 2019년 세계 인구는 730만 명에 달했으며 2050년에는 970만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인구의 급격한 증가로 인해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식량 부족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세계 여러 지역에서 식량 부족이 예상됨에 따라 식량을 안전하게 운송하고 보관하는 것이 필수 과제가 되었습니다. 에어리스 포장은 이러한 목적에 효율적이고 매력적인 포장 옵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인구 증가와 식품 수요 증가에 따라 해당 시장의 수요는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에어리스 포장은 화장품 및 제약 산업에서 제품이 공기에 노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자주 사용됩니다. 이는 성분 보존을 돕고 오염을 방지하여 유통기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스킨케어 품목의 에어리스 포장은 누출 및 변조 방지 기능을 제공합니다. Personal Council Organization에 따르면 전 세계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은 2018년 4억 8,800만 달러에 달했으며, 고객들의 소비 잠재력이 급증하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화장품 및 개인 위생용품 산업의 성장은 에어리스 포장 시장의 확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에어리스 포장의 사치스러운 특성과 제품과의 호환성 부족
에어리스 패키징은 제품 포장 및 보관에 있어 광범위한 이점을 제공하지만, 에어리스 패키징과 관련된 공정의 고비용 특성은 글로벌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의 수요를 제한할 수 있는 시장 제약 요인입니다. 에어리스 기술에는 피스톤과 이중 챔버로 구성된 기계가 필요하기 때문에 해당 기계에 대한 초기 투자 비용이 매우 높기 때문에 에어리스 포장 공정의 가격이 더욱 높아집니다.
또한 에어리스 패키징은 매우 효율적인 방법이지만 많은 제형과의 호환성 문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두꺼운 제형은 에어리스 포장에 사용되는 펌프 내에서 막혀 막힘을 유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러한 호환성 문제는 에어리스 포장 공정의 주요 단점이기도 하며, 이는 해당 시장의 주요 제약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전 세계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매출과 수요가 소폭 감소했으며, 이로 인해 여러 주요 제조업체와 최종 사용자가 문을 닫아야 했습니다. 또한 많은 국가에서 팬데믹을 억제하기 위해 규제와 봉쇄 조치를 시행하여 궁극적으로 이들 국가의 생산 잠재력과 이전 완제품의 판매량이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코로나19가 처음 발생한 상반기 이후, 팬데믹 기간 동안 자기 관리에 대한 깊은 성찰로 촉발된 화장품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전 세계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의 수요는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식품 산업에 큰 혼란이 발생하고 공급망에 차질이 생기면서 제품 수명을 늘릴 수 있는 포장 기술에 대한 수요가 시장에서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에어리스 포장은 포장 식품의 유통기한을 늘릴 수 있는 선구적인 포장 기술이기 때문에 식품 공급망의 혼란으로 인해 글로벌 에어리스 포장 시장이 활성화되었습니다. 각 분야의 많은 주요 업체들은 팬데믹이 제공한 기회를 활용하여 경쟁사보다 우위를 점하고 매출 잠재력을 극대화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 5월 24일 앱타르는 코로나19 팬데믹에 관계없이 리필용 향수용 새롭고 혁신적인 필수 스크류 펌프를 출시했습니다.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에어리스 패키징은 포장 유형, 재료, 카테고리, 유통 채널,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전 세계 유리 포장 부문은 최종 사용자에 따라 의료,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홈 케어 및 기타로 나뉩니다.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카테고리는 주요 기업의 수요 증가와 전 세계적으로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소비자 지출 증가로 인해 이 부문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크림, 오일, 페이스트, 로션과 같은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은 에어리스 포장으로 포장되는데, 이는 각 제품이 성분의 일관성을 유지하고 오염과 산화를 방지하여 유통기한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기농 퍼스널 케어 및 헬스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가처분 소득이 증가함에 따라 여러 선도 기업이 새로운 유기농 퍼스널 케어 및 헬스케어 제품을 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8월 29일 락미는 두 가지 새로운 스킨케어 및 화장품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에어리스 포장 시장 지리적 점유율
유럽은 전 세계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유럽은 식음료,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존재와 지역 주요 업체의 소비자 지출 및 투자 증가로 인해 글로벌 에어리스 패키징 시장을 지배하며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북미와 아시아 태평양이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Cosmetics Europe Organization에 따르면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사업은 매년 유럽 경제에 3,500만 달러 이상을 기여하며 이 분야의 에어리스 패키징 산업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포장 유형별 시장 스 니펫
    2. 재료별 시장 스니펫
    3. 카테고리별 마켓 스니펫
    4.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5.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6. 지역별 마켓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화장품 및 식품에 효율적이고 매력적인 포장을 제공하는 에어리스 포장의 능력
        2. XX
      2. 제약 요인:
        1. 에어리스 패키징의 사치스러운 특성과 제품과의 호환성 부족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포장 유형별
    1. 소개
      1.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포장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유연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Rigid
  8. 재료별
    1. 소개
      1. 재료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재료 부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유리*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플라스틱
    4. 기타
  9. 카테고리별
    1. 소개
      1. 카테고리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카테고리 세그먼트별
    2. 대량 생산*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프리미엄
  10. 유통 채널별
    1. 소개
      1.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통 채널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슈퍼마켓*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3. 이커머스
    4. 대형 마트
    5. 편의점
    6. 전문 소매업체
  11.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헬스케어*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식음료
    4. 퍼스널 케어
    5. 홈 케어
    6. 기타
  12.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포장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카테고리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유통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3.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4. 기업 프로필

 

글로벌 에어리스 포장 시장 : 포장 유형별 (연질, 경질)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