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속화 용지 시장 규모는 2022년 미화 10억 달러에 달했으며,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4.8%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미화 1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속화 종이는 광택 알루미늄 층으로 코팅된 기판으로,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장식 및 보호 특성을 제공합니다. 금속 화 종이는 라벨 기능, 빠른 잉크 건조, 충분한 전사 및 이형 시간, 인쇄의 영구성, 알코올, 냄새, 가벼움 등에 대한 저항성 등의 특성으로 인해 산업에 적용되었습니다.
맥주병의 고급 라벨로 광범위하게 사용되며 특히 라벨을 부착하는 제품의 고급 품질을 향상시키는 데 유용합니다. 또한 초콜릿 포장지, 식품 포장, 담배 상자, 담뱃갑, 장식 등에도 금속화된 종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장의 까다로운 발전과 함께 금속화 용지는 많은 관심을 끌었으며 포장 및 라벨링 산업에서 금속화 용지를 활용하기 위해 상당한 투자가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금속화 용지는 라벨링, 특히 음료수 병과 담배 포장지의 제품 식별 및 장식용으로 소비됩니다. 전 세계 금속화 용지 시장에 따르면 매년 수백만 장의 금속화 용지가 생산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산업에서 사용되는 금속화 용지의 비율은 라벨이 64%, 패키징이 29%, 기타 용도가 2%로 추정됩니다. 따라서 전 세계적으로 금속화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 성장률이 높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역학
광택 마감 패키징에 대한 높은 수요로 금속화 용지 시장 성장 촉진
소비자는 제품을 구매할 때 라벨의 모든 세부 사항이 잘 보이는 외관이 좋은 제품을 포장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금속화 종이는 초콜릿, 껌, 사탕, 주류 등의 제품 포장에 사용되어 소비자를 끌어들입니다.
업계 분석에 따르면 초콜릿 판매는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유럽 국가를 중심으로 보합세를 유지하고 있지만 인도와 폴란드에서는 초콜릿 수요가 13%, 2% 증가했습니다.
또한, 국제지속가능발전연구소(IISD)에 따르면 2017년 초콜릿 산업의 소매 시장 가치는 1,619억 달러였으며 2026년에는 1,898억 9,000만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는 초콜릿 포장용 금속 광택지에 대한 수요가 높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따라서 포장 제품의 광택 라벨링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세계 여러 지역에서 금속화 용지 시장의 성장이 촉진될 것으로 보입니다.
포장의 환경 영향 최소화
특히 식음료 부문에서 포장 제품에 대한 엄청난 수요와 플라스틱에 대한 환경 문제가 증가함에 따라 포장 업계는 환경에 미치는 영향이 적은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제품의 라벨링과 포장에 금속화된 종이를 사용하면 환경에 유해 가스를 배출하지 않고 최소한의 시간 내에 재료가 분해될 수 있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전 세계적으로 악화되는 기후 조건의 균형을 맞추고 금속화 용지 시장의 성장을 촉진할 것입니다.
그러나 금속화 용지의 재활용성 문제로 인해 환경 오염에 대한 우려가 제기되고 있습니다.
금속화 종이는 알루미늄과 플라스틱 코팅, 래커, 바니시 등 여러 가지 요소를 융합하여 만들어집니다. 금속화 종이는 복합 구조로 인해 기존의 종이 재활용 방법으로는 재활용할 수 없습니다. 현재 금속화 종이를 재활용할 수 있는 공정은 없습니다. 지난 해에는 폐기물로 처리되었습니다. 향후 재사용을 위해서는 금속화 종이를 재활용할 수 있는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시장 세그먼트 분석
응용 분야에 따라 금속 화지 시장은 포장, 라벨, 인쇄, 랩 / 오버랩, 장식, 우편 봉투 및 그래픽 용지로 분류됩니다.
도시화 및 소비재 증가로 인해 포장이이 부문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금속화 용지는 다양한 포장 및 라벨 용도에 사용되며 몇 가지 특정 기술적 특성을 제공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메탈라이즈드 종이는 제품의 매대 진열 효과를 극대화하는 아름다운 마감 처리를 제공합니다. 여러 회사에서 재활용 가능한 금속화 용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Packle의 금속화 용지는 재활용이 가능하고 지속 가능하며 선물 포장, 다이렉트 메일 봉투 및 그래픽 용지에 사용됩니다. 이 제품은 보드 게임, 전자 제품 및 가전 제품 포장을 포함한 리소 라미네이션 솔루션의 상단 시트에도 사용됩니다.
스미더스의 조사에 따르면 전 세계 패키징 시장은 2013년부터 2018년까지 6.8% 증가했으며, 매년 3% 가까이 성장하여 2018년부터 2028년까지 1조 2,000억 달러 이상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성장의 대부분은 더 많은 소비자들이 도시로 이주하고 서구화된 라이프스타일을 채택함에 따라 저개발 시장에서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로 인해 포장 상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이커머스 업계가 이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또한 신흥 소비 시장의 성장에 힘입어 향후 10년간 세계 경제의 전반적인 확장이 지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 세계 인구가 증가하고,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주요 신흥 시장의 도시화 속도가 계속 증가할 것입니다. 이는 소비재 지출에 대한 소비자 소득 증가와 최신 소매 채널에 대한 노출, 그리고 글로벌 브랜드와 쇼핑 습관에 대한 중산층의 열망으로 이어집니다. 따라서 포장 산업의 잠재적 확장은 예측 기간 동안 금속 화지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장 지리적 점유율
지리적으로 아시아는 전 세계 금속 화지 시장의 거의 2/5를 차지하며 주로 동아시아에서 시장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는 메탈라이즈드 페이퍼의 중요한 시장이며 향후 몇 년 동안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남아시아에서는 랩/오버랩에 이은 라벨링 수요가 더 높은 비율로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아시아 국가에서는 의약품 판매가 급감하면서 위조 사건이 발생하여 여러 제약 브랜드의 수익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위조에 영향을 받지 않는 포장 솔루션을 강조하게 되었고, 이는 금속화 용지 시장의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또한 인도네시아 및 말레이시아와 같은 남아시아 국가의 금속 화지 시장은 다른 지역보다 크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북미의 금속 화지 시장은 평가 기간 동안 느린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는 반면 라틴 아메리카 시장은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19년에는 음료 라벨링용으로 특별히 개발된 신제품 “CREASET” HG HWS PAPER를 출시했습니다. Creaset은 음료, 특히 저온 및 고저항성이 요구되는 맥주 및 와인 병의 라벨과 연포장을 위해 설계된 단면 코팅 종이 라이너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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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두께별 시장 스 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스 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광택 마감 포장에 대한 높은 수요
- 포장의 환경 영향 최소화
- 제약
- 금속화된 종이의 재활용성 문제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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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 세그먼트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유형별 시장 매력 지수, 유형별 세그먼트
- 라미네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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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진공 라미네이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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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께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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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두께별
- 최대 50 G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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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51-100 GSM
- 101-150 GS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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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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