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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 : 부품별 (임펠러, 터빈,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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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은 2023년 81억 2천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8%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28억 6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토크 컨버터는 자동 변속기 시스템의 핵심 부품으로 엔진에서 변속기로 동력을 원활하게 전달할 수 있게 해줍니다. 유체 역학을 활용하여 토크를 전달함으로써 작동하며, 차량이 정지하거나 움직이는 동안에도 엔진이 계속 작동할 수 있도록 합니다. 토크 컨버터는 임펠러, 터빈, 스테이터의 세 가지 주요 요소로 구성되며, 이 요소들이 함께 작동하여 동력을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토크 컨버터는 자동 차량의 부드러운 가속, 효율적인 동력 전달, 연비 향상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연비에 대한 선호도 증가
연비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는 것은 전반적인 차량 성능과 경제성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의 중요한 동인입니다. 소비자와 규제 당국이 환경 문제와 연료 비용을 우선시함에 따라 자동차 제조업체는 차량의 효율성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락업 클러치 및 최적화된 설계와 같은 토크 컨버터 기술의 발전으로 동력 전달이 개선되고 에너지 손실이 감소하여 연비가 향상됩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엄격한 연비 기준을 충족하고 보다 경제적인 주행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첨단 토크 컨버터 시스템을 차량에 점점 더 많이 통합하고 있습니다.
제한:
전기 자동차(EV)로의 전환 증가
전기 자동차(EV)로의 전환이 증가함에 따라 상당한 제약이 있습니다. 기존의 내연기관 차량과 달리 전기 자동차는 전기 모터를 추진에 사용하기 때문에 토크 컨버터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기존의 변속기 부품이 쓸모없어집니다. 이러한 변화는 자동차 부문에서 토크 컨버터에 대한 수요를 감소시켜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전기차 채택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은 제품군을 다양화하거나 성장을 지속하기 위한 대체 시장을 개척하여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해야 하는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기회:
자율 주행 시스템과의 통합
전통적으로 엔진에서 변속기로 동력을 전달하는 데 필수적인 토크 컨버터는 이제 자율 주행 설정에서 그 중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차량이 자율 주행으로 전환함에 따라 토크 컨버터는 가속, 감속, 코스팅 단계 간의 원활한 전환을 지원하여 자율 주행 시스템의 원활한 작동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또한 토크 컨버터는 자율 주행 차량의 에너지 관리 및 성능 요구 사항과 관련하여 매우 중요한 에너지 효율성과 최적화된 전력 공급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통합은 자동차 산업의 진화하는 요구 사항에 부합하며, 토크 컨버터는 자율 주행 기술로 전환하는 과정에서 중추적인 구성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위협:
듀얼 클러치 변속기로의 전환
공급망 중단은 일반적으로 공급망 전반에서 자재, 부품 또는 완제품의 흐름이 중단되거나 지연되어 발생합니다. 이러한 중단은 자연재해, 지정학적 문제, 글로벌 보건 위기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핵심 부품의 가용성 및 적시 배송에 영향을 미칩니다. 토크 컨버터 제조에 사용되는 강철, 알루미늄, 귀금속 등의 자재 가격은 시장 수요, 공급망 제약, 지정학적 긴장 등의 요인으로 인해 변동될 수 있으며, 이는 업계 내 수익성 및 가격 전략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광범위한 봉쇄 조치와 경제적 불확실성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생산과 판매가 급감하면서 토크 컨버터에 대한 수요도 감소했습니다. 공급망 중단과 제조업 가동 중단은 상황을 더욱 악화시켜 생산과 유통에 지연을 초래했습니다. 소비자 지출과 자동차 산업 투자가 정체되면서 토크 컨버터 기술 연구 및 개발에 대한 투자도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점진적인 경제 회복과 차량 전기화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 기술로의 전환과 함께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임펠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의 임펠러 부문은 자동차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임펠러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 보다 효율적이고 내구성 있는 토크 컨버터에 대한 수요로 이어져 상당한 성장을 경험했습니다. 더 부드러운 주행 경험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자동 변속기 채택이 급증하여 임펠러 부문 성장이 촉진되었습니다. 또한 엄격한 연비 규제로 인해 자동차 제조업체들은 동력 전달 시스템을 최적화하는 데 주력하면서 고품질 임펠러의 중요성이 더욱 커졌습니다.
듀얼 클러치 변속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듀얼 클러치 변속기(DCT) 부문의 성장은 여러 가지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DCT는 기존 자동 변속기에 비해 더 빠른 기어 변속과 향상된 연비를 제공하여 향상된 주행 성능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DCT 기술의 발전으로 더 부드러운 작동과 내구성이 향상되어 채택이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엄격한 배기가스 규제를 충족하는 데 주력하면서 DCT는 동력 전달을 최적화하고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또한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러한 플랫폼에 맞는 DCT 시스템 개발이 촉진되어 시장 범위가 확대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은 자동 변속기 차량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기술의 발전으로 더욱 효율적이고 내구성이 뛰어난 토크 컨버터가 개발되어 소비자와 제조업체 모두에게 어필하고 있습니다. 또한 북미 지역의 자동차 애프터마켓 부문이 성장하면서 토크 컨버터 교체 및 업그레이드 건수가 증가하여 시장이 더욱 활성화되었습니다. 이 지역의 탄탄한 자동차 산업 인프라와 연구 개발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시장 확대를 촉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연비 효율이 높은 차량에 대한 수요를 촉진하는 환경 규제가 진화하면서 토크 컨버터 기술의 혁신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에서 자동차 생산이 증가하면서 토크 컨버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도시화로 인해 승용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했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전기 자동차의 등장으로 제조업체들이 변속기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면서 토크 컨버터 시장 확대에 기여했습니다. 이러한 요인들이 결합되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에서 두드러진 플레이어로 부상했으며, 향후 몇 년 동안 지속적인 성장이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3월, 발레오가 한국 대구에 최첨단 제조 공장을 공식 개장하며 중요한 이정표를 세웠습니다. 2022년 7월 대구광역시와 체결한 5,600만 달러 투자 계약의 결과물인 이 새로운 시설은 첨단 운전자 지원 시스템(ADAS) 부품을 대량 생산하겠다는 발레오의 의지를 보여줍니다. 그린필드 공장 건설은 2023년 3월에 시작되어 2025년 초에 가동이 시작될 예정입니다.
2024년 3월,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 이스즈는 제45회 방콕 국제 모터쇼에서 최초의 D-Max 전기차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전기 D-Max는 1.0톤의 적재 하중과 3.5톤의 견인 능력, 풀타임 4륜구동 시스템을 갖출 예정이며, 프로토타입 차량은 2024년 3월 27일부터 4월 7일까지 모터쇼에서 일반에 공개될 예정입니다.
적용 부품
– 임펠러
– 터빈
– 클러치 플레이트
– 댐퍼
– 고정자
– 기타 구성품
적용되는 변속기 유형:
– 자동 변속기
– 듀얼 클러치 변속기
– 무단 변속기
– 기타 변속기 유형
보장되는 차량 유형:
–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 기타 애플리케이션
적용 분야
– 상용차
– 승용차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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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 구성 요소 별

5.1 소개

5.2 임펠러

5.3 터빈

5.4 클러치 플레이트

5.5 댐퍼

5.6 고정자

5.7 기타 구성 요소

6 변속기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

6.1 소개

6.2 자동 변속기

6.3 듀얼 클러치 변속기

6.4 연속 가변 변속기

6.5 기타 변속기 유형

7 차량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

7.1 소개

7.2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7.3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

8.1 소개

8.2 상업용 차량

8.3 승용차

8.4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토크 컨버터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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