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에어로졸 패키징 시장 점유율, 최근 동향 및 시장 플레이어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시장 지역을 지배하고 있으며 2024-2031 년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로 아시아 패키징, 토요 세이칸 주식회사, 볼 코퍼레이션 등의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Ltd 및 Ball Corporation.
에어로졸 용기 또는 패키지(일반적으로 금속 캔 또는 플라스틱 병)는 액체 내용물을 미스트 또는 거품으로 분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에어로졸 용기는 페이로드와 용기의 밸브가 열리면 페이로드를 방출하는 데 도움이 되는 압력을 받는 추진제로 구성됩니다. 에어로졸 패키징은 용기, 액추에이터, 밸브의 세 가지 주요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액추에이터를 누르면 밸브가 열립니다.
경질 포장에 대한 수요 증가와 화장품, 제약,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에서 에어로졸 적용이 증가하면서 에어로졸 포장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에어로졸 패키징 시장 역학
글로벌 에어로졸 패키징 시장 성장은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성장과 편리한 모양 및 크기의 제품 및 매력적인 어필 제품에 대한 수요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성장
유엔 경제사회국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15~25세 젊은 인구는 약 12억 명으로 전체 인구의 16%에 달합니다. 또한 2026년경에는 전 세계 청년 인구가 14억 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젊은 인구는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에서 수익성이 높은 인구층을 구성합니다. 젊은 인구의 증가는 에어로졸 포장을 사용하는 화장품과 퍼스널 케어 제품의 증가로 이어질 것입니다.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을 위한 유럽 퍼스널 케어 협회인 Cosmetic Europe에 따르면 고객의 72%가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이 삶의 질을 향상시킨다고 생각하는 반면, 80%의 고객은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제품이 자존감을 높여준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보다 지속 가능한 포장재에 대한 수요 증가와 더욱 다양하고 다기능적인 제품에 대한 욕구가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산업의 에어로젤 포장재 시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1월 파리에서 열린 향수 화장품 포장 및 디자인을 주제로 한 에어로졸 & 디스펜싱 포럼에서 30개 이상의 기업이 제품을 출시했습니다.
패키징 및 가격 측면에서 대안의 가용성
스프레이 디스펜싱이 반드시 필요하지 않은 용도의 경우 열성형, 튜브, 기타 유연한 패키지, 단단한 플라스틱 및 금속 패키지 형태의 저렴한 대체품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에어로졸 캔은 스프레이 용도로 리필용 스프레이 병으로 대체되고 있으며, 리필용 스프레이 병은 폐기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에어로졸 캔보다 저렴합니다.
또한 캔과 같은 에어로졸 포장재를 제조하는 데 사용되는 재료는 기존의 대체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더 비쌉니다. 또한 제조 비용은 폐기 비용과 함께 제품의 총 비용에 추가됩니다. 이러한 요인들은 예측 기간 동안 에어로졸 포장 시장의 성장을 제한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에어로졸 포장 시장에 대한 COVID-19의 영향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에어로졸 포장 업계의 이해 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게다가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사이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업계의 수요 감소로 인한 손실이 반영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장은 대유행 이후 회복 될 것으로 예상되며, 부문은 통합 된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 더 높은 생산 속도로 기존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에어로졸 패키징 시장 세분화 분석
제품 유형에 따라 에어로졸 포장 시장은 크게 캔, 병 및 실린더, 항아리로 분류됩니다.
에어로졸 캔은 예측 기간 (2021-2028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에어로졸은 순도 99.5%의 알루미늄 시트를 사용하여 충격 압출 공정을 통해 생산할 수 있습니다. 국제 알루미늄 에어로졸 용기 제조업체 협회(AEROBAL)가 발표한 보고서에 따르면 에어로졸 캔 시장은 전년 대비 3% 성장하여 2016년 전 세계적으로 약 55억 개의 알루미늄 캔이 생산되었습니다. 이러한 캔은 소비자 친화적이며 높은 수준의 위생과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가장 많은 양의 에어로졸이 화장품 시장에 공급되며, 제약, 산업 및 기타 분야가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화장품 분야에는 바디 데오도란트, 향수 스프레이, 방향제, 면도용 폼, 헤어 컬러 등 향수 및 건강 위생 제품 포장이 포함됩니다.
또한 최근의 혁신과 제품 출시는 에어로졸 캔에 대한 수요도 충족시키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1월 Ball Metalpack은 미국 위스콘신에 위치한 캔 제조 공장에서 새로운 고속 에어로졸 캔 라인을 출시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이 새로운 라인은 가정용 청소 제품, 스프레이 페인트 등과 같은 카테고리에서 고객 성장을 지원할 것입니다.
글로벌 에어로졸 패키징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에어로졸 패키징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시장 지역을 지배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건전한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과 인도 정부는 예측 기간 동안 수익성 높은 성장 기회를 창출하는 유리한 투자를 촉진하는 데 주력해 왔습니다. 또한 신흥 아시아 경제에서 소비자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퍼스널 케어, 자동차 및 페인트에서 에어로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요 업체들은 확장 및 인수를 통해 시장 입지를 강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유니레버 그룹은 6600만 달러를 투자하여 마하라슈트라주 캄가온에 아시아 최초의 에어로졸 데오도란트 제조 시설을 설립했습니다. 이번 투자는 최근 태국에 새로운 홈케어 액체 및 유통 시설을 건설하기 위해 7,000만 유로를 투자하고, 새로운 홈케어 공장을 건설하기 위해 7,500만 유로를 투자한 데 이어 이루어진 것입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재료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제품 유형별 마켓 스니펫
- 캡 유형별 마켓 스 니펫
- 최종 사용자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마켓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산업의 성장
- 편리한 모양과 크기의 제품 및 매력적인 어필 제품에 대한 수요
- 제약 요인
- 포장 및 가격 측면에서 대체 가능한 대안의 가용성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환급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재료 유형별
- 소개
- 소재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소재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알루미늄*
-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주석 도금 강철
- Steel
- 코팅 유리
- 플라스틱
- 기타
- 소개
- 제품 유형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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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 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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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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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병 및 실린더
- Jars
- 소개
- 캡 유형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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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캡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캡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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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액추에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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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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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트리거 스프레이어
- 미세 미스트 분무기
- 기타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매력도 지수, 최종 사용자
- 퍼스널 케어 및 화장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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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가정용
- 제약
- 자동차
- 식음료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캡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Canada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캡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캡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캡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캡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