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일회용 뚜껑 시장 보고서는 시장 점유율, 규모, 최근 동향, 향후 시장 전망 및 경쟁 정보를 분석합니다. 일회용 뚜껑은 간편한 서빙과 유출 방지를 위해 다양한 식음료 포장에 적용됩니다. 이 시장은 특히 패스트푸드 업계에서 간편식 및 음료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도되고 있으며, 미국에서 위생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일회용 뚜껑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베리 글로벌 그룹, 주식회사, 후타마키 오이제이, 다트 컨테이너 코퍼레이션 등이 있으며, 기타 저명한 업체들도 시장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일회용 뚜껑은 식품 소매점, 카페, 퀵 서비스 레스토랑 소유주, 파티 및 기타 장소에서 음료 용품을 제공하는 솔루션입니다. 이 뚜껑은 룸 서비스 용도로도 사용되며 음료가 쏟아지는 것을 방지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완전 밀폐형, 간접적으로 마실 수 있는 유형, 비용을 지불하고 직접 마실 수 있는 유형 등 다양한 유형이 있습니다. 뚜껑은 일반적으로 종이, 플라스틱 또는 바이오 기반 소재로 제작되어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식품 매장에서 식음료 포장 트렌드가 성장함에 따라 비용 효율적인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환경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시장은 일회용 뚜껑 제조에 재활용 가능한 재료를 사용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일회용 뚜껑 시장 역학
글로벌 일회용 뚜껑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음식점과 온라인 음식 배달의 수가 증가하고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 증가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일회용 뚜껑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업계에서는 플라스틱 사용과 환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다국적 식품 체인 및 정부 차원에서 다양한 이니셔티브가 전 세계적으로 시행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Footprint LLC는 특허 기술을 통해 이미 6,100만 톤 이상의 플라스틱을 제거했습니다. 풋프린트는 2019년에 컵과 뚜껑을 만드는 식물 기반 대체 공정으로 권위 있는 넥스트젠 컵 챌린지에서 우승한 바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매년 약 25억 개의 커피 컵이 버려지는 것으로 추정되며, 400개 중 1개만 재활용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러한 다국적 식품 체인점들은 플라스틱 낭비를 줄이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친환경 일회용 뚜껑 시장을 활성화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스타벅스는 환경 플라스틱 오염을 줄이기 위해 2020년까지 전 세계 모든 매장에서 플라스틱 빨대를 없애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커피 소매업체는 28,000개 매장에서 일회용 빨대를 없애고 매년 약 10억 개의 빨대를 줄일 것입니다. 대신 빨대 없이 사용하거나 플라스틱 빨대가 아닌 뚜껑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뚜껑을 고객에게 제공할 예정입니다.
재활용이 불가능한 제품과 관련된 환경 영향
재활용이 불가능한 제품과 관련된 환경적 영향은 예측 기간 동안 일회용 뚜껑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클린 워터 액션과 클린 워터 펀드는 미국인들이 매년 약 1,200억 개의 일회용 커피 컵을 사용하는 것으로 추정합니다. 컵의 모든 플라스틱 뚜껑은 서로 쌓여 있습니다. 재활용할 수 없는 플라스틱 뚜껑이 버려지면 분해되어 미세 플라스틱을 방출하여 환경을 더욱 오염시킵니다.
커피 컵과 뚜껑은 공공 쓰레기 수거 시스템에서 재활용할 수 없고 썩은 후에도 미세 플라스틱을 남기기 때문에 엄청난 양의 매립 쓰레기와 환경 쓰레기를 발생시키는 원인이 됩니다. 이러한 시나리오는 기업들이 음식점에서 다회용 컵 사용을 장려하여 일회용 뚜껑 시장에 대한 시장 수요를 억제하도록 강요합니다.
일회용 뚜껑 시장 성장에 대한 코로나19의 영향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일회용 뚜껑 업계의 이해 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여전히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제한 조치를 취하며 시장의 생산 주기를 방해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일회용 뚜껑에 대한 수요는 코로나19 확산 기간 동안 긍정적인 수요를 보였습니다.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한 주요 국가에서는 일회용 일회용품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코로나19의 확산을 막기 위한 예방 조치로 상업 및 주거 공간에서 재사용 가능한 컵의 사용이 최소화되었습니다. 맥도날드와 같은 유명 식품 회사들은 식품을 통한 전염 위험을 최소화하기 위해 일회용 식기 사용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스타벅스와 던킨을 비롯한 주요 체인점에서는 고객이 가져온 재사용 가능한 머그컵 사용을 1년 이상 중단했으며, 이로 인해 일회용 뚜껑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일회용 뚜껑 시장 세그먼트 및 점유율
일회용 뚜껑 시장은 소재에 따라 크게 플라스틱, 종이, 기타로 분류됩니다.
플라스틱 일회용 뚜껑은 예측 기간 (2023-2030 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뚜껑은 일회용 뚜껑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뚜껑은 차가운 음료 컵, 아이스티, 커피, 보바차, 스무디, 파티 필수품 등 다양한 용도로 널리 사용되어 왔습니다. 제조업체들은 일회용 뚜껑을 위해 폴리프로필렌과 같은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프로필렌 기반 일회용 뚜껑은 박테리아에 대한 저항력을 제공하며, 투명한 뚜껑에 대한 수요로 인해 PET 기반 일회용 뚜껑도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들은 재활용 가능한 일회용 뚜껑 사용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부터 던킨은 미국 내 모든 매장에서 재활용 가능한 뜨거운 커피 컵 뚜껑으로 완전히 전환하기 위해 노력해 왔습니다. 이 뚜껑은 재활용이 가능한 #5 폴리프로필렌으로 만들어져 5등급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2020년 매그넘은 아이스크림 업계에서 재활용 기술을 개척하고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한 최초의 아이스크림 브랜드가 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재활용이 가능하고 재활용 폴리프로필렌 플라스틱으로 만든 파인트 제품군을 위한 새로운 통과 뚜껑을 디자인했습니다.
일회용 뚜껑 시장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가장 큰 일회용 뚜껑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북미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일회용 뚜껑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은 매년 500억 개의 커피 컵을 소비하는 일회용 컵 소비량이 가장 높은 국가 중 하나로 추정됩니다. UBC 오카나간 푸드 서비스에 따르면 캐나다인들은 매년 약 15억 개의 일회용 커피 컵을 소비합니다. 이 지역의 막대한 음료 소비량과 진화하는 이동 중 음료 문화는 이 지역의 일회용 뚜껑 제조업체에게 기회를 창출합니다.
아태지역의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기업들은 아태지역의 엄청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확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7년에 에코퀄리티 코퍼레이션은 검은색 돔 뚜껑과 흰색 평면 뚜껑이 달린 10온스 및 16온스 크기의 일회용 커피 컵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스타벅스는 맥도날드와 함께 차세대 컨소시엄 및 컵 챌린지를 위해 클로즈드 루프 파트너스와 협력하여 1,000만 달러를 투자했습니다. 두 회사는 뚜껑과 빨대를 더 쉽게 재활용하고 퇴비화할 수 있는 솔루션을 연구하고 테스트하고 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재료별 시장 스 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 유통 채널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드라이버
- 전 세계적으로 외식업체 및 온라인 음식 배달 시스템 수 증가
- 친환경 제품에 대한 강조 증가
- 제약 요인
- 재활용이 불가능한 제품과 관련된 환경 영향
- XX
- 기회
- 영향 분석
- 드라이버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환급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최종 사용자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극장*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온라인 식품 소매
- 가정
- 퀵 서비스 레스토랑
- 카페
- 아이스크림 가게
- 사무실
- 기타
- 소개
- 제품 유형
- 소개
-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완전 폐쇄*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직접 음용 가능
- 간접 음용 가능
- 소개
- 재료
- 소개
-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소재별 시장 매력 지수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PE
- PET
- PP
- 종이
- 기타
- 소개
- 애플리케이션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컵*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리
- 용기
- 텀블러
- 욕조
- Bowls
- 기타
- 소개
- 유통 채널
- 소개
- 유통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통 채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오프라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 온라인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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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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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