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보고서 소개 사이트

글로벌/아시아/미국/유럽/국내 자료 등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 : 제품 유형별 (투명 상자, 접이식 상자, 파우치/가방, 클램 쉘,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은 2023-2030년 예측 기간 동안6.9%의높은 CAGR에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휴대폰 액세서리는 소량 및 맞춤형 인쇄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접이식 상자, 투명보기 상자 및 기타 포장 제품에 포장됩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제품은 다양한 플라스틱, 종이 및 천연 재료로 널리 제조됩니다. 중저가 스마트폰의 보급과 함께 스마트폰의 높은 채택률은 이와 관련된 다양한 유형의 액세서리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킵니다.
헤드폰, 보조 배터리, 충전기, 어댑터 및 기타 제품과 같은 액세서리의 판매는 향후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여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에 기회를 창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자 상거래 플랫폼은 한 사이트에서 다양한 액세서리를 구매할 수 있고 매력적인 기능으로 인해 시장 성장의 주요 요인이 되고 있습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 역학 및 동향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패키징 시장은 친환경 패키징 제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전자상거래 플랫폼에서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가 증가함에 따라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친환경 패키징 솔루션에 대한 강조 증가
친환경 포장 솔루션에 대한 강조가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이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휴대폰 및 액세서리 보급률이 증가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기업들은 지속 가능한 소재로 제품을 제공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삼성전자는 2019년에 제품 및 액세서리의 플라스틱 포장을 종이 및 기타 환경적으로 지속 가능한 다양한 대체 소재로 대체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내년까지 전자제품 포장재에 산림 보호 이니셔티브에서 승인한 종이 포장재만 사용할 계획입니다. 10년 후에는 50만 톤의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고 약 750만 톤의 일회용 제품을 회수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기업들이 지속 가능한 포장 목표를 향해 전환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회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2020년- CTIA는 무선 디바이스 및 액세서리 포장에 대한 새로운 가이드라인을 발표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은 AT&T, 삼성, 아수리온, 서던 컴퍼니, T-Mobile, Verizon이 포함된 지속 가능한 포장 실무 그룹에서 개발했습니다.
재활용할 수 없는 제품과 관련된 환경 영향
포장 제품과 관련된 환경 영향은 예측 기간 동안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의 성장을 억제하는 요인으로 작용합니다. 스마트폰 액세서리 판매가 증가하고 새로운 기기가 출시됨에 따라 포장 제품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입니다. 재활용할 수 없는 모든 플라스틱 액세서리 포장은 사용 후 버려집니다. 이러한 플라스틱 포장재는 오랫동안 환경에 남아 독소를 퍼뜨리고 야생 동물을 위협합니다. 게다가 포장이 분해되어 미세 플라스틱을 방출하는 데 수십 년이 걸리기 때문에 환경을 더욱 오염시킵니다.
기업들은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재활용 가능한 플라스틱이나 종이 사용으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오디오 기기 회사인 Jabra는 곧 출시될 이어버드를 100%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로 만들겠다고 발표했습니다. 2025년까지 기후 중립을 목표로 하며 신제품에 지속 가능한 소재를 50% 이상 사용하는 것으로 전환할 계획입니다.
코로나19가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재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되면서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사이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휴대폰 액세서리 패키징에 대한 수요는 코로나19 확산 기간 동안 긍정적인 수요를 보였습니다. 온라인 쇼핑 플랫폼에서 판매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채택 된 관점으로 제품의 비접촉식 배송을 보장하고 있습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 세분화 분석
재료에 따라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은 크게 플라스틱, 종이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플라스틱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플라스틱 포장은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바일 액세서리 포장에 주로 사용되는 플라스틱 소재는 다재다능하고 안정적이며 물 및 기타 손상으로부터 더 나은 보호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환경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기업들은 재활용 가능 또는 바이오 플라스틱 포장재로 전환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0년에 휴대폰 액세서리 제조업체인 Juice Global Limited는 일회용 플라스틱 포장을 사용하지 않겠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패키징은 고객이 사용 후 일상적인 재활용 쓰레기통에 완전히 재활용할 수 있는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구성되어 글로벌 생태계를 형성하는 순환 프로세스를 만들 것입니다. 또한 밀, 전분, 옥수수 등 천연 소재로 제조된 식물성 휴대폰 케이스와 포장재를 출시했으며 12개월 안에 분해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휴대폰 액세서리 패키징 시장 지리적 점유율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 휴대폰 액세서리 패키징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세계에서 저명한 가전제품 제조업체 및 수출국 중 하나입니다. 중국은 스마트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여러 국가와 가전제품을 무역하고 있으며 휴대폰 액세서리 패키징 제조업체에게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도는 스마트폰 및 액세서리 제조를 확대하기 위한 ‘메이크 인 인디아’와 같은 지속적인 이니셔티브를 통해 이 지역의 중요한 시장 플레이어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2025년까지 휴대폰 및 액세서리 분야에서 1,000억 달러, 부품 분야에서 약 400억 달러의 수출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주요 스마트폰 기업들도 변화하는 선호도에 따라 패키징을 바꾸고 있습니다. 2021년 소니는 자체 개발한 지속 가능한 혼합 종이 패키지로 WF-1000XM4 헤드폰을 출시했습니다. 라벨을 제외한 모든 포장은 ‘오리지널 블렌디드 소재’를 사용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 유형별 시장 스니펫
    2. 재료별 시장 스니펫
    3.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친환경 포장 제품에 대한 강조 증가
        2. 이커머스 플랫폼에서 모바일 액세서리 판매 증가
      2. 제약 요인
        1. 재활용이 불가능한 제품과 관련된 환경 영향
        2. XX
      3. 기회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환급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 유형
    1. 소개
      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보기 상자 지우기*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접이식 상자
    4. 파우치 및 가방
    5. 클램쉘
    6. 블리스터 팩
    7. 트레이
    8. 기타
  8. 재료
    1. 소개
      1.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2.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플라스틱*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PE
      4. PET
      5. PP
    3. 종이
    4. 기타
  9. 애플리케이션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화면 보호기*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헤드셋
    4. 보호 커버
    5. 파워 뱅크
    6. 충전기
    7. 배터리
    8. USB 케이블
    9.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휴대폰 액세서리 포장 시장 : 제품 유형별 (투명 상자, 접이식 상자, 파우치/가방, 클램 쉘, 기타)
❖본 조사 보고서의 견적의뢰 / 샘플 / 구입 / 질문 폼❖


H&I글로벌리서치 글로벌 시장조사 보고서 판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