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어 패드 시장은 예측 기간(2022-2029년) 동안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레이어 패드는 병, 용기 및 기타 단단한 포장재와 같이 라이닝된 품목의 레이어를 분리하는 데 사용됩니다. 시트 패드는 제품을 안정시키고 무게를 분산시켜 운송 중 파손을 방지합니다. 패드는 배송 중 상품의 안전을 보장하는 데 사용되는 배송 용품의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시중에는 플라스틱 또는 종이로 제조된 다양한 유형의 레이어 패드가 있습니다. 레이어 패드는 물류, 식음료, 제약, 전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레이어 패드는 다양한 두께와 모양으로 제공되어 운송 중 손상을 줄이고 케이스 개봉 시 칼날 손상을 방지하며 환경 친화적인 포장 옵션을 제공합니다.
시장 역학
글로벌 레이어 패드 시장의 성장은 물류에서 더 나은 포장에 대한 수요와 재활용 가능한 포장에 대한 증가 추세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물류에서 더 나은 포장에 대한 수요는 레이어 패드 시장에 대한 수요를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이어 패드 시장은 물류에서 더 나은 포장에 대한 수요로 인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국내외적으로 전자상거래 및 배송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안전한 포장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공급업체들은 소중한 상품을 한 층 더 보호하기 위해 레이어 패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레이어 패드의 견고함은 안정감을 제공하고, 각 층을 단단하게 하며, 동시에 층을 정리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레이어 패드는 수집용 접시, 도자기 접시, 유리 텀블러와 같은 섬세한 물품을 쉽고 안정적으로 보관하고 운송할 수 있습니다.
잘못된 배송 관행으로 인해 다양한 제품 배송이 파손되는 것으로 밝혀져 더 나은 보호가 필요합니다. 파드의 두께는 압축 강도가 높아 튼튼하면서도 가벼운 제품을 적재하는 데 이상적인 옵션입니다. 또한 배송 상자, 마스터 상자 또는 슈퍼 배송업체의 측면과 바닥을 보강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에 대한 엄격한 규제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레이어 패드 시장은 전 세계적으로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에 대한 엄격한 규제의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플라스틱으로 제조된 레이어 패드에 대한 시장 수요는 여러 국가에서 곧 시행될 법률에 따라 여러 카운티에서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중밀도 섬유판 및 목재 보드와 같은 대체재의 존재도 시장 성장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으로 인해 모든 생산 작업, 공장 및 기타 활동이 중단됨에 따라 레이어 패드 업계의 이해관계자들은 눈에 띄는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 결과 전 세계적으로 생산 중단과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생산에 차질을 빚었습니다. 또한 팬데믹 이후에도 각국 정부는 인력을 절반으로 줄이고 운영 시간을 단축하는 등 다양한 규제를 시행하여 시장의 생산 사이클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국내 및 국제 교통의 대부분이 폐쇄되어 레이어 패드 수요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관련 산업의 수요 감소로 손실이 반영되었습니다. 그러나 팬데믹 이후 시장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되며, 각 부문은 통합된 손실을 회복하기 위해 생산 속도를 높이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최종 사용자별로 레이어 패드 시장은 크게 전자, 제약, 물류, 화장품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식음료 산업은 예측 기간(2020-2027년) 동안 가장 빠른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식음료 산업은 레이어 패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레이어 패드는 유리 제품을 취급하고 높은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음료, 식품 및 유리 산업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유리 병의 취약성은 예측 기간 동안 레이어 패드에 대한 높은 수요를 창출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유리 용기, 금속 캔, 페트병 및 기타 산업 제품 사이에 주로 사용되는 비용 효율적이고 재사용 가능한 위생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제품을 사용하면 팔레트당 유리와 캔의 추가 층에 대한 안정성이 향상되어 운송 요구 사항과 관련 비용도 절감됩니다.
두 회사는 식음료 산업의 확장과 함께 시장에 새로운 발전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에 식음료 업계를 선도하는 JBT Corporation은 업계의 유리 제품 취급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새로운 솔루션을 상업적으로 출시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회사는 멸균 과정에서 바구니에 담긴 섬세한 유리 용기의 취급을 개선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레이어 패드를 개발했습니다. 이 레이어 패드는 불규칙한 모양의 유리 용기를 끝에서 끝까지 교반하면서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지리적 분석
유럽 지역은 전 세계에서 가장 큰 글로벌 레이어 패드 시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유럽 지역은 전 세계적으로 레이어 패드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으며 예측 기간 동안 지배력을 계속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독일, 영국 등을 중심으로 물류 및 이커머스 판매가 확대되면서 레이어 패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물류 성과 지수에 따르면 독일은 4.19점을 기록하며 물류 시장을 선도했습니다. 또한 레이어 패드의 주요 수요는 이 지역의 거대한 식음료 산업 때문입니다. 유럽 시장에서 주류, 청량음료, 저칼로리 음료 등의 캔 제품은 효과적인 운송을 위해 레이어 패드에 대한 수요를 창출합니다. 카톤플라스트와 같은 선도적인 기업들은 다양한 분야에 매년 천만 개 이상의 레이어 패드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은 최근 주요 시장 플레이어들의 지역 내 개발 및 투자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에 Deutsche Beteiligungs AG는 식음료 산업에서 주로 유리 용기 운송에 사용되는 재사용 가능한 패드 레이어의 선두주자인 Cartonplast Group GmbH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1년에는 병 포장 솔루션 제품군에 추가하기 위해 6병 상자를 출시했습니다. 또한 새로운 패키징에는 충격에 강한 슬리브 레이어 패드가 포함되어 크래시락 베이스를 통해 강화되었습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 벽별 시장 스 니펫
- 형태별 시장 개요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물류에서 더 나은 포장에 대한 수요
- 재활용 가능한 포장재에 대한 추세 증가
- 제약 요인
- 플라스틱 포장재 사용에 대한 엄격한 규제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환급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서비스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소재별 시장 매력도 지수
- 판지*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골판지
- 솔리드 보드
- 기타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PP
- PE
- 판지*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식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전자
- 물류
- 제약
- 화장품
- 기타
- 식음료*
- 벽별
- 소개
- 월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시장 매력도 지수
- 시장 매력도 지수, 월별
- 단일 월*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이중벽
- 삼중벽
- 단일 월*
- 형태별
- 소개
- 형태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형태별
- 평면형*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다이 컷 형상
- 평면형*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모양 별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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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모양 별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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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모양 별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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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모양 별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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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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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벽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벽별
- 모양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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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