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POP(구매 시점) 디스플레이 시장은 2023년 112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0.4%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2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구매 시점(POP) 디스플레이는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기 위해 계산대나 소매점의 기타 교통량이 많은 곳에 전략적으로 배치된 마케팅 자료입니다. 일반적으로 눈길을 사로잡고 정보를 제공하는 이러한 디스플레이는 제품, 프로모션 또는 특별 행사를 소개하여 고객의 충동 구매를 유도하거나 특정 품목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POP 디스플레이는 선반 장착형 간판, 독립형 카드보드 구조물 또는 디지털 스크린 등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인터랙티브 광고국에 따르면, 미국의 온라인 광고 수익은 꾸준히 성장하고 있습니다. 2022년 디지털 광고 수익은 약 2,100억 달러에 달해 미국 광고 역사상 처음으로 2,000억 달러를 돌파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매장 내 쇼핑 경험 개선에 대한 관심 증가
리테일러들이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기 위해 매장 내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우선순위를 두면서 혁신적이고 매력적인 POP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리테일러는 소비자의 시선을 사로잡고, 제품의 특징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기억에 남는 쇼핑 경험을 선사하는 디스플레이를 찾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타겟 인구 통계에 공감하고 브랜드 정체성을 반영하며 시장 성장을 주도하는 특정 마케팅 캠페인이나 프로모션에 부합하는 맞춤형 및 개인화된 POP 디스플레이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약:
온라인 쇼핑의 인기 증가
리테일러들은 마케팅 예산을 온라인 채널에 재할당하고 매장 진열보다 창고 공간에 우선순위를 두면서 가시성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은 POP 디스플레이가 강조하는 촉각적 경험과 물리적 속성을 전달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어 정보에 기반한 의사결정을 방해합니다. 또한 온라인 구매의 즉각성은 일반적으로 POP 디스플레이에서 발생하는 충동구매를 감소시킵니다. 디지털 영역에서 POP 디스플레이는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져 수많은 온라인 광고와 프로모션 속에서 눈에 띄기 어렵습니다.
기회:
빠르게 움직이는 소비재에 대한 수요 증가
소비자의 관심을 끌기 위해 경쟁하는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브랜드가 증가함에 따라 매장 진열대에서 눈에 띄기 위한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브랜드는 복잡한 소매 환경 속에서 고객의 시선을 끌기 위해 눈길을 사로잡고 효과적인 POP 디스플레이에 더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더욱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브랜드는 소매업체와 긴밀히 협력하여 POP 디스플레이의 배치와 디자인을 최적화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협업을 통해 매장 내에 디스플레이를 전략적으로 배치하여 가시성을 극대화하고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제품의 판매를 촉진하여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위협:
제한된 유통기한
제품의 빠른 회전율로 인해 디스플레이를 자주 업데이트하고 교체해야 하므로 리테일러와 브랜드의 운영 비용이 증가합니다. 또한 유통기한이 짧으면 제품이 만료되지 않도록 신속하게 판매해야 하므로 POP 디스플레이가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가 줄어듭니다. 이러한 제약으로 인해 장기적인 프로모션 캠페인의 효과가 제한되며, 소비자의 짧은 관심을 끌 수 있는 기회를 활용하려면 민첩하고 효율적인 디스플레이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궁극적으로 일용 소비재 제품의 제한된 유통기한은 POP 디스플레이 시장에 복잡성과 비용 압박을 가중시킵니다.
코로나19 영향
이커머스로의 전환과 안전 문제로 인해 디지털 디스플레이와 위생에 중점을 둔 디자인이 부상하는 등 적응이 필요해졌습니다. 필수 제품이 디스플레이에서 각광을 받았고, 출시와 프로모션은 지연되었습니다. 제한이 완화되면서 매장 내 쇼핑이 다시 활발해졌고, POP 디스플레이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졌습니다.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팬데믹은 혁신을 가속화하고 POP 디스플레이 시장의 진화하는 환경에서 유연성, 위생, 온라인 통합의 중요성을 강조했습니다.
팔레트 디스플레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팔레트 디스플레이 부문은 로고, 그래픽 및 제품 메시지와 같은 브랜딩 요소를 위한 충분한 공간을 제공하기 때문에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브랜딩 기회를 효과적으로 활용함으로써 제조업체는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제품의 이점을 전달하며, 경쟁업체와 제품을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른 형태의 광고 및 판촉 활동에 비해 팔레트 디스플레이는 상대적으로 비용 효율적인 마케팅 도구가 될 수 있습니다. 소매 환경에서 가시적인 존재감을 제공하고 구매 시점에 소비자와 직접 상호 작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골판지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골판지 부문은 일반적으로 목재, 금속 또는 플라스틱과 같은 다른 재료보다 저렴하여 POP 디스플레이 제조에 비용 효율적인 옵션이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생산 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예산을 초과하지 않으면서 효과적인 매장 내 마케팅 솔루션을 배포하려는 브랜드와 리테일러에게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제조업체는 브랜드 정체성, 제품 메시지, 매장 미학에 부합하는 맞춤형 디스플레이를 제작하여 효과적으로 제품을 선보이고 판매를 촉진할 수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소비자들의 환경 인식이 높아지고 규제 압력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지속 가능성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소매업체와 브랜드에게 주요 고려 사항이 되었습니다. 기업이 소비자 가치에 부합하고 환경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고 지속 가능한 디자인 관행을 특징으로 하는 POP 디스플레이가 더욱 널리 보급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디지털 기술을 POP 디스플레이에 통합하는 것이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기 때문에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사이니지,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및 기타 디지털 솔루션이 참여도를 높이고 보다 역동적인 콘텐츠 제공을 위해 채택되고 있습니다. 또한 브랜드는 POP 디스플레이의 커스터마이징 및 개인화를 활용하여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특정 인구 통계 또는 계절별 프로모션에 맞게 디스플레이를 조정하면 그 효과를 높일 수 있으므로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4월, 스머핏 카파는 그린본드 발행을 마감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이 채권의 순 수익금은 이전에 발표된 WestRock Company(“WestRock”)와의 합병 자금과 부채 상환을 포함한 일반적인 기업 목적에 부분적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2024년 1월, DS 스미스 테크니카톤은 과일 및 채소 주스를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 분야의 선두주자인 발렌시아 기업 주멕스(ZUMEX®) 그룹과 협력하여 새로운 소울 시리즈 2 주서기 라인의 혁신적인 패키징을 개발했습니다.
2024년 1월, DS 스미스 테크니카톤은 고객과 소통하는 새로운 방식을 충족하기 위해 협업 가상 환경을 개발합니다. 따라서 패키징을 개발하기 위해 출장할 필요가 없어 생산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패키징과 그 특성을 파악한 상태에서 의사 결정을 내리기 때문에 의사 결정 프로세스도 빨라집니다.
다루는 제품 유형:
– 팔레트 디스플레이
– 바닥 디스플레이
– 카운터 디스플레이
– 엔드캡 디스플레이
– 덤프 빈
– 클립 스트립
– 사이드 킥 디스플레이
– 기타 제품 유형
적용되는 소재 유형
– 플라스틱
– 카드보드
– 금속
– 목재
– 아크릴
– 기타 재료 유형
대상 판매 채널
– 백화점
– 하이퍼마켓 및 슈퍼마켓
– 편의점
– 전문점
지원 기술
– 정적 디스플레이
– 디지털 디스플레이
–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 기타 기술
적용 분야
–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 식품 및 음료
– 제약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기술 분석
3.8 애플리케이션 분석
3.9 신흥 시장
4.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적 경쟁
5 제품 유형별 글로벌 POP (구매 시점) 디스플레이 시장
5.1 소개
5.2 팔레트 디스플레이
5.3 바닥 디스플레이
5.4 카운터 디스플레이
5.5 엔드 캡 디스플레이
5.6 덤프 빈
5.7 클립 스트립
5.8 사이드 킥 디스플레이
5.9 기타 제품 유형
6 재료 유형별 글로벌 POP (구매 시점) 디스플레이 시장
6.1 소개
6.2 플라스틱
6.3 판지
6.4 금속
6.5 목재
6.6 아크릴
6.7 기타 재료 유형
7 판매 채널 별 글로벌 POP (구매 시점) 디스플레이 시장
7.1 소개
7.2 백화점
7.3 대형 슈퍼마켓 및 슈퍼마켓
7.4 편의점
7.5 전문점
8 기술 별 글로벌 POP (구매 시점) 디스플레이 시장
8.1 소개
8.2 정적 디스플레이
8.3 디지털 디스플레이
8.4 인터랙티브 디스플레이
8.5 기타 기술
9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POP (구매 시점) 디스플레이 시장
9.1 소개
9.2 화장품 및 퍼스널 케어
9.3 식음료
9.4 제약
9.5 기타 애플리케이션
10 지역별 글로벌 POP (구매 시점) 디스플레이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