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화장품 병 시장”은 예측 기간(2023-2030년) 동안 2.9%의 높은 CAGR에 도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화장품 병은 다른 포장 유형에 비해 내구성이 뛰어나고 취급이 간편합니다. 제조업체는 낮은 제조 비용과 다양한 개발로 인해 화장품 포장에 플라스틱 병을 선호합니다. 개인 위생용품 사업에 활용되기 때문에 환경 문제와 안전하지 않은 영향을 염두에 두고 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전 세계적으로 정부의 엄격한 지침과 가이드라인을 엄격하게 준수하고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2021)
화장품 병 시장 역학
화장품 병, 특히 플라스틱 병의 비용 효율성과 내구성이 시장을 주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몇 가지 대체재가 글로벌 화장품 병 시장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화장품 병, 특히 플라스틱 병의 비용 효율성과 내구성
화장품 병의 비용 효율성과 내구성으로 인해 다른 포장재보다 더 효율적인 포장재입니다. 최소한의 포장 비용으로 화장품 비즈니스에서 활용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환경 문제에 대한 우려가 점점 더 많은 국가로 확산되면서, 주요 기업들은 환경 문제를 해결하고 플라스틱 용기의 안전성을 높이기 위한 혁신적인 작업에 대한 관심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또한 화장품 업계에서도 플라스틱 병의 재사용을 위한 개발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병은 개인 위생용품을 포장하는 방법으로 꾸준히 선호되어 왔습니다. 예를 들어, 2021년 6월 로레알은 비오템이 자사 브랜드 중 최초로 카비오스의 효소 기술을 사용해 완전히 재활용된 플라스틱으로 만든 병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개발된 기술은 모든 유형의 PET에 적합하며, 이 플라스틱은 무기한 재활용이 가능합니다. 로레알은 2017년에 혁신적인 플라스틱 재활용 솔루션 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카비오스와 컨소시엄을 구성했습니다.
여러 대체재의 존재는 화장품 병 시장을 방해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시중에는 튜브, 병, 용기, 블리스터 및 스트립 팩, 에어로졸 캔, 접이식 상자 등 화장품 병을 대체할 수 있는 다양한 대체품이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화장품 병보다 더 저렴하고 효율적입니다. 예를 들어, 에어로졸 캔은 스프레이의 장점과 밀폐성 때문에 현재 화장품 포장 회사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코로나19가 화장품 병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생명과학 기업 Azelis에 따르면 코로나19가 화장품 수요에 장기적이고 분명한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이는 둔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면에 퍼스널 케어 기업에게는 새로운 기회가 있습니다. 사회적 고립과 분리로 인해 더 많은 ‘나만의 시간’과 자기 관리가 필요해졌기 때문입니다.
화장품 병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화장품 병 시장은 소재에 따라 플라스틱, 유리, 금속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또한 플라스틱은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저밀도 폴리에틸렌(LDPE), 고밀도 폴리에틸렌(HDPE), 유리, 금속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HPDE는 휘발유를 사용하여 생산되는 폴리에틸렌 열가소성 플라스틱입니다. 두께 대비 견고성 비율로 널리 알려져 있으며 플라스틱 용기 제작에 많이 사용됩니다. HDPE 병은 최소한의 팽창 용량을 제공하므로 LDPE보다 분자 간 결합력이 더 강하고 강성이 우수합니다.
또한 HPDE는 더 단단하고 탁하며 섭씨 110도의 높은 온도에서도 견딜 수 있습니다. 폴리프로필렌은 모노머 프로필렌을 사용하여 생산되는 다른 폴리머입니다. 이 폴리머는 거칠고 수많은 화합물 용매, 염기 및 산에 비정상적으로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화장품의 수입 확대는 근본적으로 HDPE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플라스틱 병의 편리함과 인기는 예상 기간 동안 화장품 병 시장이 완만하게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1)
화장품 병 시장 지리적 분석
글로벌 화장품 병 시장은 지리에 따라 북미,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 및 중동 및 아프리카로 분류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과 인도에서 뷰티 케어 제품 및 재료 운영이 증가함에 따라 수입과 규모 면에서 전체 산업에서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증가하는 구매자 수요를 충족하는 중요한 비즈니스가 존재하기 때문에 큰 소비자입니다. 라이프스타일의 변화와 미용 및 웰빙 제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은 인구 증가가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또한 유럽은 소재 비즈니스의 매력으로 인해 글로벌 시장에서 상당한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지역에서 번창하는 패션 산업은 다양한 옷으로 변형할 수 있는 좋은 질감을 필요로 합니다. 기업들은 트렌드를 선도하는 혁신을 결합하여 혁신적인 제품 아이디어를 개발함으로써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출처: DataM 인텔리전스 분석 (2021)
개요: 는 미국에 기반을 둔 글로벌 플라스틱 포장 제품 제조업체입니다. 본사는 인디애나주 에반스빌에 있습니다. 는 주로 세 가지 사업부로 운영됩니다: 건강, 위생, 스페셜티, 소비자 포장 및 엔지니어링 재료의 세 가지 사업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290개 이상의 시설과 48,000명 이상의 직원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입니다.
제품 포트폴리오: 베리 글로벌은 HDPE, PET, PVC, LDPE 및 PP 병의 플라스틱 화장품 병을 제공합니다.
주요 개발:
2019년 7월, 베리 글로벌은 RPC 그룹을 인수했습니다. 인수를 통해 이 회사는 전 세계 290개 이상의 지역에 진출한 세계 최대의 플라스틱 및 재활용 포장 회사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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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재료별 시장 스니펫
- 제품별 시장 스 니펫
- 용량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글로벌 화장품 병 시장-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드라이버
- 화장품 병, 특히 플라스틱 병의 비용 효율성과 내구성
- XX
- 제약
- 여러 대체품의 존재는 화장품 병 시장을 방해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 기회
- XX
- 영향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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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 지수
- 고체 용기*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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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포이드 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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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 소개
- 재료별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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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매력도 지수, 소재별
- 플라스틱*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 폴리프로필렌(PP)
- 저밀도 폴리 에틸렌(LDPE)
- 고밀도 폴리 에틸렌(HDPE)
- 기타
- 유리
- 금속
- 기타
- 소개
- 제품별
-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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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품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실린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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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애플리케이션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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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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