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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 : 유형별 (복합 성분, 단일 성분,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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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은 2023년 17억 9,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0.18%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5억 3,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요로 건강 및 전반적인 비뇨기과 기능을 지원하기 위해 특별히 제조된 보충제는 비뇨기과 보충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보충제에는 건강한 전립선 기능, 방광 조절 및 소변 생산을 지원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으로 잘 알려진 항산화제, 비타민, 미네랄 및 허브 추출물의 조합이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연, 비타민 D, 쏘팔메토, 크랜베리 추출물이 대표적인 성분이며, 비뇨기과 관련 보충제는 방광 기능 장애, 요로 감염,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 같은 질환의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미국 비뇨기과 협회(AUA)에 따르면 규칙적인 운동과 건강한 체중 유지는 요로 문제 발생 위험을 줄이고 전반적인 비뇨기과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소비자 의식 향상
비뇨기과 질환과 비뇨기 건강의 사전 예방적 관리의 중요성은 최근 몇 년 동안 대중의 인식이 크게 높아졌습니다. 소셜 미디어, 인터넷, 의료 기관의 교육 캠페인을 통한 정보 접근 용이성 등 여러 가지 요인이 이러한 인식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또한, 의료 종사자들도 비뇨기 건강 및 최적의 비뇨기 기능 유지에 있어 식이 보충제의 중요성에 대해 환자들에게 적극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
자제:
불충분한 임상적 근거
비뇨기과 보충제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지만, 다양한 비뇨기과 질환 치료에 대한 안전성과 효과를 뒷받침할 수 있는 확실한 임상 연구는 아직 충분하지 않습니다. 비뇨기과 보충제에 함유된 일부 개별 성분의 잠재적 효능에 대한 연구가 진행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비뇨기과 보충제의 전반적인 효능에 대한 종합적인 연구는 부족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의료진은 특히 효능 프로파일이 확립된 의약품과 비교했을 때 임상 데이터가 부족하여 비뇨기과 보충제를 환자에게 자신 있게 추천하기 어렵습니다.
기회:
고령화 인구 증가
인구 고령화로 인해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이 성장할 가능성이 큽니다. 사람들은 나이가 들면서 요실금, 요로 감염,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과 같은 비뇨기과 질환에 걸리기 쉽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노년층으로 인구구조가 변화함에 따라 노년층의 필요와 우려를 구체적으로 해결하기 위해 고안된 비뇨기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생산자는 전립선 건강, 방광 조절 및 요로 건강을 증진하는 표적 제형을 개발하여 이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노화와 관련된 비뇨기과적 문제에 대한 예방 조치를 찾고 있는 점점 더 많은 노인들의 요구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위협:
품질 관리 및 안전 문제
비뇨기과 보조제의 신뢰도와 평판은 안전 및 품질 관리 문제로 인해 심각한 위협을 받고 있으며, 특히 식이 보조제의 부정, 오염 또는 허위 표시 사례로 인해 더욱 그러합니다. 제품 리콜, 불미스러운 사건 또는 안전 위반으로 인한 당국의 벌금은 비뇨기과 보충제 회사의 평판을 손상시키고 해당 분야 전반에 대한 소비자 신뢰를 약화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조치에는 프리미엄 원료 확보, 순도 및 효능에 대한 철저한 테스트 수행, 우수 제조 관행(GMP) 가이드라인 준수 등이 포함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엇갈린 결과를 보였습니다. 비뇨기 건강을 지원하는 식이 보조제와 같은 예방 조치에 대한 소비자의 관심은 건강과 웰빙에 대한 팬데믹의 강조로 인해 촉발되었습니다. 인식이 높아지면서 전반적인 건강을 유지하고 면역 체계를 강화하고자 하는 사람들의 비뇨기과 보충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비뇨기과 보충제 생산업체의 경우 팬데믹이 공급망에 미치는 영향과 경제 불안정으로 인해 제조, 유통, 소매 판매 측면에서 운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캡슐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뇨기과 보충제의 모든 시장 부문 중에서 캡슐이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캡슐은 기존 정제보다 더 빨리 용해되고 활성 성분의 흡수가 더 잘되기 때문에 정제에 비해 많은 이점으로 인해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캡슐은 분말 추출물, 오일, 식물성 혼합물 등 다양한 제형을 사용할 수 있어 제품 맞춤화 및 개발의 여지가 더 넓습니다. 또한 비뇨기 건강 문제에 대한 빠르고 효율적인 솔루션을 찾는 소비자들 사이에서 캡슐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면서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이 이 부문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약국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에서 온라인 약국은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였습니다. 온라인 약국은 편의성, 접근성 및 다양한 제품 선택을 제공하여 소비자가 집에서 편안하게 비뇨기과 보충제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커머스 플랫폼과 디지털 건강 솔루션의 빠른 발전으로 인해 요로 건강 및 관련 문제를 위해 비뇨기과 보충제를 찾는 고객이 온라인 약국을 찾는 경우가 늘고 있습니다. 또한,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봉쇄 및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로 인해 사람들이 건강 관리에 필요한 디지털 채널을 사용하게 되면서 온라인 쇼핑 트렌드가 가속화되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비뇨기과 보조제 시장에서는 북미가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요로 감염(UTI) 및 양성 전립선 비대증(BPH)과 같은 비뇨기과 질환의 높은 유병률과 확립된 의료 시스템, 웰빙 및 예방 치료에 대한 관심 증가가 이러한 우위의 요인으로 꼽힙니다. 또한 이 지역의 시장은 강력한 R&D 노력, 소비자 인식 제고, 유리한 환급 정책으로 인해 성장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중요한 시장 플레이어의 존재, 전술적 파트너십, 지속적인 제품 혁신으로 인해 비뇨기과 보조제 시장에서 세계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비뇨기과 보조제 시장 측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연평균 성장률(CAGR)이 가장 높은 지역입니다. 인구 고령화, 비뇨기 건강에 대한 인식 제고, 지역 회원국의 의료 인프라 개선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성장 가속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식습관 변화, 라이프스타일 선택, 가처분 소득이 늘어난 중산층의 확대로 인해 비뇨기과 보조제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디지털 건강 솔루션의 채택,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개선,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증가 등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9월, GNC는 연구 및 트렌드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SPINS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GNC는 업계 최고의 전문가들과 협력하여 내부 연구 역량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최근 새로운 연구 파트너로 SPINS를 선정한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습니다. 이 파트너십은 회사의 소비자 우선 마인드를 높이고 제품 개발 및 제품 설계에 천연물 산업에 대한 SPINS의 전문성을 활용하기 위해 고안된 것으로, 현재까지 SPINS의 최대 규모의 VMS 파트너십이며 비타민, 미네랄 및 보충제(VMS) 부문에서 방대한 데이터로 GNC를 무장시킬 것입니다.
2018년 1월, 비타민 및 보충제 제조업체인 네이처스 바운티 컴퍼니는 단백질 바 생산업체인 더 베스트 바 에버를 인수하는 데 합의했습니다. 이번 인수로 퓨어 프로틴, 바디 포트리스, 밸런스 등의 브랜드를 이미 보유하고 있는 네이처스 바운티 컴퍼니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에 새로운 스포츠 영양 제품이 추가되었습니다. 더 베스트 바 에버는 현재 땅콩버터 크런치, 초콜릿 땅콩버터, 쿠키 도우 등의 맛으로 제공되는 천연 재료로 만든 다양한 단백질 바를 생산 및 유통하고 있습니다.
종류
– 다중 성분
– 단일 성분
– 기타 유형

지원되는 제형:
– 캡슐
– 소프트 젤
– 정제
– 액체
– 기타 제형
지원되는 유통 채널
– 병원 약국
– 소매 약국
– 온라인 약국
– 오프라인 약국
– 이커머스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대상 애플리케이션
– 요로 감염
– 신장 건강
– 전립선 건강
– 방광 건강
– 기타 응용 분야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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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

5.1 소개

5.2 다중 성분

5.3 단일 성분

5.4 기타 유형

6 제형 별 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

6.1 소개

6.2 캡슐

6.3 소프트 젤

6.4 정제

6.5 액체

6.6 기타 제형

7 유통 채널 별 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

7.1 소개

7.2 병원 약국

7.3 소매 약국

7.4 온라인 약국

7.5 벽돌 및 박격포

7.6 전자 상거래

7.7 기타 유통 채널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

8.1 소개

8.2 요로 감염

8.3 신장 건강

8.4 전립선 건강

8.5 방광 건강

8.6 기타 응용 프로그램

9 지역별 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비뇨기과 보충제 시장 : 유형별 (복합 성분, 단일 성분,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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