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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 유형별 (전체 임무 비행, 지상군 훈련, 전체 임무 교량, 고정 기지, 기타)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은 2023년 185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9.1%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340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시뮬레이터는 시스템, 프로세스 또는 현상의 동작을 모델링하는 컴퓨터 프로그램 또는 장치입니다. 시뮬레이터는 가상 환경에서 실제 조건이나 시나리오를 복제하도록 설계되어 사용자가 실제 시스템에 영향을 주지 않고 시뮬레이션된 시스템과 상호 작용하고 그 반응을 관찰할 수 있습니다. 시뮬레이터는 경제 시스템, 교통 패턴, 기상 조건 및 기타 현상을 모델링하여 의사 결정과 계획 수립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Flight Global이 수집한 데이터에 따르면 현재 전 세계에서 약 1,500대의 상용 항공기 시뮬레이션 시스템이 운영되고 있으며, 이 중 74%가 고정식 비행 훈련 장비입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현실적인 훈련 솔루션에 대한 수요
초현실적인 훈련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추세는 실제 시나리오와 매우 흡사한 몰입형 경험에 대한 필요성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특히 항공, 의료, 방위, 자동차 등의 산업에서 이러한 첨단 시뮬레이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현실적인 시뮬레이션은 위험 부담이 없는 학습 환경, 시나리오 기반 기술 개발, 향상된 의사 결정 능력 등 비교할 수 없는 교육 효과를 제공합니다.
제약:
제한된 교육 자료의 가용성
종합적인 교육 자료의 제한적인 가용성으로 인해 시장은 어려움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러한 부족함은 효과적인 교육 프로그램 개발을 방해하고 사용자들의 스킬 향상을 저해합니다. 불충분한 자료는 학습 결과의 격차를 초래하여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는 개인의 전반적인 숙련도와 준비성을 떨어뜨립니다. 또한 다양하고 최신 리소스의 부족은 혁신을 제한하고 첨단 기술을 시뮬레이터 교육에 통합하는 데 장애가 됩니다.
기회:
기술 발전
시뮬레이터 시장은 특히 가상현실(VR)과 인공지능(AI)의 통합을 통해 상당한 기술 발전을 목격했습니다. 이제 고급 시뮬레이터는 교육 및 엔터테인먼트 목적으로 초현실적인 환경과 인터랙티브 시나리오를 제공합니다. 또한 햅틱 피드백 시스템의 발전으로 더욱 몰입감 있고 사실적인 감각을 구현하여 시뮬레이터에서 가상과 실제 경험의 경계가 더욱 모호해지고 있습니다.
위협:
표준화 부족
시뮬레이터 시장의 표준화 부재는 심각한 문제를 야기합니다. 확립된 규범이나 가이드라인이 없으면 서로 다른 시뮬레이터 시스템 간에 호환성 문제가 발생하여 원활한 통합과 데이터 공유를 방해합니다. 이러한 일관성 부족은 교육 및 연구 노력을 복잡하게 만들고, 조직이 맞춤형 솔루션을 고심하면서 비효율성과 비용 증가로 이어집니다. 표준화 노력은 운영을 간소화하고 상호 운용성을 개선하며 시뮬레이터 산업 내 혁신을 촉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제조 및 공급망이 중단되면서 시뮬레이터 시장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많은 프로젝트가 지연되거나 취소되면서 수요 감소로 이어졌습니다. 하지만 이 위기는 가상 및 원격 교육 솔루션으로 전환하는 혁신의 원동력이 되기도 했습니다. 전 세계가 팬데믹 이후의 현실에 적응함에 따라 업계가 안전과 효율성을 우선시하고 첨단 시뮬레이션 기술과 몰입형 교육 경험에 대한 투자를 촉진함에 따라 시뮬레이터 시장은 반등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드라이빙 시뮬레이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뮬레이터는 운전 환경을 충실도 높게 복제하여 사용자에게 몰입감 있는 경험과 귀중한 학습 기회를 제공합니다. 운전자 교육, 상용차 운전자를 위한 전문 교육, 진정한 운전 경험을 원하는 마니아를 위한 게임에도 활용되고 있습니다. 기술의 발전과 함께 운전 시뮬레이터는 계속 진화하여 점점 더 실제와 같은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광범위한 시뮬레이터 시장의 성장과 혁신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해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해양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뮬레이터는 선박 승무원을 교육하는 안전하고 비용 효율적인 방법을 제공하여 항해, 비상 절차 및 다양한 선박 운영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고충실도 그래픽 및 대화형 시나리오와 같은 기술의 발전은 시장 확대를 더욱 촉진했습니다. 이 시장의 주요 업체들은 혁신을 거듭하며 해상 훈련의 효과와 안전을 향상시키는 몰입형 경험을 만들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율주행차 기술이 성장함에 따라 자동차 시뮬레이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시뮬레이터는 자율 주행 알고리즘, 차량 동역학, 인간-기계 인터페이스를 테스트하고 검증하는 데 사용됩니다. 북미의 국방 부문에서는 비행 시뮬레이터, 전장 시뮬레이터, 가상 현실(VR) 훈련 시스템 등 훈련 목적으로 시뮬레이터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산업 전반의 수요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및 제조와 같은 산업에서는 복잡한 기계 작동, 가상 프로토타이핑 수행, 생산 공정의 전반적인 효율성 및 안전성 향상을 위해 직원 교육에 시뮬레이터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산업은 게임 콘솔, 가상현실(VR) 시뮬레이터, 테마형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포함한 시뮬레이터의 중요한 시장입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2월, 인도 방위군 조종사 훈련을 위한 세계 최고의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설계, 구축 및 공급할 계획이라고 BAE Systems와 FSTC가 발표했습니다. 두 회사는 조종사가 현실 세계의 가상 환경에서 훈련할 수 있도록 사실적인 합성 환경을 사용하는 트윈돔 풀미션 시뮬레이션 시스템을 공동 개발하고 있습니다.
2022년 5월, 아틀란틱 항공과 탈레스는 완벽한 장비를 갖춘 AW139 Reality H 레벨 D 전체 비행 시뮬레이터를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북대서양에 전략적으로 위치한 페로 제도에 위치한 이 시뮬레이터는 고급 AW139 훈련의 중심 허브 역할을 하며 전 세계 헬기 운항의 안전성 향상에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지원 유형:
– 전체 임무 비행 시뮬레이터
– 지상군 훈련 시뮬레이터
– 전체 임무 브리지 시뮬레이터
– 고정 기지 시뮬레이터
– 항공 교통 관제 시뮬레이터
– 운전 시뮬레이터
– 선박 교통 관제 시뮬레이터
– 비행 훈련 장치
– 전체 비행 시뮬레이터
– 기타 유형
지원 플랫폼
– 항공
– 육상
– 해상
다루는 기술
– 실제, 가상, 건설(LVC 시뮬레이터)
– 합성 환경 시뮬레이터
– 게임 시뮬레이터
적용 분야
– 교육
– 디자인 및 개발
– 마케팅 및 영업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항공
– 자동차
– 해양
– 헬스케어
– 방위
– 건설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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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5.1 소개

5.2 전체 임무 비행 시뮬레이터

5.3 지상군 훈련 시뮬레이터

5.4 풀 미션 브리지 시뮬레이터

5.5 고정 기지 시뮬레이터

5.6 항공 교통 관제 시뮬레이터

5.7 운전 시뮬레이터

5.8 선박 교통 관제 시뮬레이터

5.9 비행 훈련 장치

5.10 전체 비행 시뮬레이터

5.11 기타 유형

6 플랫폼별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6.1 소개

6.2 항공

6.3 육상

6.4 해양

7 기술별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7.1 소개

7.2 라이브, 가상 및 건설 (LVC 시뮬레이터)

7.3 합성 환경 시뮬레이터

7.4 게임 시뮬레이터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8.1 소개

8.2 교육

8.3 설계 및 개발

8.4 마케팅 및 영업

8.5 기타 애플리케이션

9 최종 사용자별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9.1 소개

9.2 항공

9.3 자동차

9.4 해양

9.5 의료

9.6 방위

9.7 건설

9.8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시뮬레이터 시장 : 유형별 (전체 임무 비행, 지상군 훈련, 전체 임무 교량, 고정 기지,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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