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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폴리프로필렌 부직포 시장 : 제조 공정별 (스테이플, 스펀 본드, 멜트블로운, 복합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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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폴리 프로필렌 부직포 시장은 제조 공정별 (스테이플, 스펀 본드, 멜 트블로운, 복합재), 응용 유형별 (의료, 포장, 지오텍 스타일, 자동차, 여과, 기타), 판매 채널별 (직접, 간접) 및 지역별 (북미, 라틴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태평양,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 – 점유율, 크기, 전망 및 기회 분석, 2024-2031 년

폴리프로필렌은 전 세계적으로 부직포 제조에 사용되는 주요 원료입니다. 스펀본드 폴리프로필렌 부직포는 기저귀, 여성용품 및 의료 제품에 사용되어 시장이 성장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폴리프로필렌 부직포는 대량 구매 시 가격이 저렴하고 강도와 안정성이 적당하며 유연하여 어떤 모양으로든 쉽게 성형할 수 있고 가볍습니다.
폴리프로필렌 부직포의 색상은 선명하게 유지되며 플라스틱 품질을 저하시키지 않고 착색할 수 있습니다. 폴리프로필렌 부직포는 오일 및 용제에 대한 내화학성, 우수한 내습성 및 고온 저항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PP 부직포에 사용되는 원단 유형은 소수성, 친수성, 자외선 저항성 및 난연성입니다. PP 부직포는 포장, 의료, 가정용 가구 / 실내 장식, 침대 및 가구, 농업, 자동차 및 여과에 사용됩니다. Fibertex UV 안정화 버진 PP 지오텍스타일은 아프리카에서 생산되는 부직포 지오텍스타일 중 유일하게 내구성 인증을 받은 제품입니다. 2018년 6월에는 도로 건설 및 유지 보수에 PP 부직포를 도입했습니다.
시장 동인
인도와 중국과 같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중심으로 출산율이 높아지면서 아기 기저귀와 같은 일회용 소비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는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의 중요한 동인이었습니다.
주로 병원에서 위생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이 주도했습니다.
PP 부직포는 비용 효율적이고 가벼우 며 이는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시장의 성장이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의 차음재가 PP 부직포로 만들어지면서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시장 제한
모든 PP 부직포 제품이 생분해되지 않아 친환경적이지 않고 환경에 유해한 것은 아니며 이는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에 상당한 제약이 될 수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제조 공정 별
PP 부직포 시장은 스테이플, 스펀 본딩, 멜 트블로운 및 복합재와 같은 제조 공정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스펀본드 PP는 통기성, 부드러움, 가벼움, 내화학성, 무독성 소재이기 때문에 스펀본드 PP가 상당한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스펀 본딩에서는 열 에너지가 접착제를 자극하는 데 사용되며, 접착제는 열가소성 플라스틱 섬유 접합부로 흐르고 냉각 시 섬유를 결합합니다. 접착제는 개별 섬유 부분 또는 분말일 수 있습니다.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PP 부직포 시장은 의료, 필터, 지오텍스타일, 포장, 자동차 등의 용도 유형별로 세분화됩니다.
의료용은 다양한 응용 분야가 있기 때문에 PP 부직포에 대한 중요한 시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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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 범위 및 방법론

1.1. 연구 방법론

1.2. 시장 범위

2.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 – 동향 및 개발

2.1. PP 부직포 시장의 주요 시장 동향 및 개발

3. 산업 분석

3.1. 동인

3.2. 제약

3.3.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3.4. 규정

4. 제품 별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 세분화

4.1. 제조 공정 별

4.1.1. 스테이플

4.1.2. 스펀 본드

4.1.3. 멜트블로운

4.1.4. 합성물

4.2. 애플리케이션 유형별

4.2.1. 의료용

4.2.2. 포장

4.2.3.지오텍스타일

4.2.4. 자동차

4.2.5. 여과

4.2.6. 기타

4.3. 판매 채널별

4.3.1. 직접

4.3.2. 간접

5. 지역별 글로벌 PP 부직포 시장

5.1. 북미

5.1.1. 미국

5.1.2. 멕시코

5.1.3. 캐나다

5.1.4. 기타 북미 지역

5.2. 유럽

5.2.1. 독일

5.2.2. 영국

5.2.3. 프랑스

5.2.4. 스페인

5.2.5. 기타 유럽

5.3. 남미

5.3.1. 브라질

5.3.2. 아르헨티나

5.3.3. 기타 남아메리카

5.4. 아시아 태평양

5.4.1. 중국

5.4.2. 인도

5.4.3. 일본

5.4.4.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5.5. 기타 국가

6. 경쟁 환경

6.1. 제품 벤치마킹

6.2. 시장 점유율 분석

6.3. 시장 플레이어별 주요 전략

7. 회사 프로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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