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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 : 차량 유형별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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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은 2023년 977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7.3%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985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은 전기 자동차(EV)를 구동하는 부품으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전기 에너지를 저장하는 배터리 팩, 저장된 에너지를 기계 에너지로 변환하여 차량을 구동하는 전기 모터, 배터리와 모터 사이의 전기 흐름을 관리하는 파워 일렉트로닉스 장치가 포함됩니다. 경우에 따라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단일 속도 변속기가 포함될 수도 있습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은 배기가스 배출 제로, 운영 비용 절감, 화석 연료 의존도 감소 등 다양한 이점을 제공하므로 지속 가능한 운송을 위한 핵심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실행 계획에 따르면, 중국은 저탄소 에너지 운송 수단을 대중화하여 버스, 택시, 기타 전기차와 같은 차량의 휘발유에서 전기로의 전환을 가속화할 것입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수요 급증
전기 파워트레인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공급망 확장에 대한 투자가 촉진되고 있습니다. 제조업체는 배터리, 전기 모터, 파워 일렉트로닉스 등 전기 파워트레인에 필요한 부품의 안정적인 공급을 보장하기 위해 효율적이고 탄력적인 공급망을 구축하고자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발전에는 배터리 기술(에너지 밀도 및 충전 속도 등), 모터 효율성, 회생 제동 시스템 및 전반적인 파워트레인 통합의 개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약:
광범위한 충전 인프라 부족
상업용 차량과 장거리 운송 부문은 충전 인프라 부족으로 인해 전기자동차 도입을 주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부문은 운영을 효과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안정적이고 광범위한 충전 네트워크가 필요합니다. 적절한 인프라가 없으면 이러한 부문에서 전기 파워트레인으로의 전환이 더딜 수 있으며, 인프라 문제로 인해 전기 자동차의 광범위한 채택에 확신이 없는 기업은 전기 파워트레인 부품의 생산 및 개발에 대한 투자를 주저할 수 있습니다.
기회: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증가
환경 인식은 소비자 선호도에 영향을 미치며, 전기 파워트레인을 탑재한 전기차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이어집니다. 사람들이 기후 변화 및 대기 오염과 같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청정 교통수단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소비자들은 환경 지속 가능성 및 탄소 발자국 감소라는 가치에 부합하는 차량을 선택하는 경향이 높아져 전기 파워트레인 판매량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위협:
느린 충전 시간
차량을 보유한 기업은 충전 시간이 느려지면 운영에 차질이 생길 경우 전기자동차로의 전환을 주저할 수 있습니다. 충전 시간이 길어지면 차량의 가동 중단 시간이 증가하여 생산성과 운영 효율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주저는 차량 전기화 노력을 지연시키고 상업 및 산업 부문에서 전기 파워트레인의 채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경제 불확실성으로 인한 공급망 차질과 소비자 수요 감소. 그러나 팬데믹 이후 지속가능성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친환경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정부의 경기 부양책과 맞물리면서 시장은 다시 회복세를 보였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원격 근무와 전자상거래 증가 추세가 가속화되면서 전기 배달 차량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또한 대기 질에 대한 우려와 청정 운송 솔루션으로의 전환은 전기 자동차의 채택을 강화하여 결과적으로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의 성장 궤도를 강화했습니다.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자동차가 직접적으로 전기 파워트레인에 대한 수요를 급증시키기 때문에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부문은 수익성이 높은 성장세를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더 많은 BEV가 제조 및 판매됨에 따라 이러한 파워트레인 시스템 시장도 비례적으로 성장합니다. 이러한 높은 수요는 기업들이 시장을 주도하는 전기 파워트레인의 연구, 개발 및 생산에 투자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충전 인프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가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충전 인프라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며, 충전소에 편리하게 접근 할 수있는 잘 발달 된 충전 네트워크는 잠재적 인 EV 구매자의 중요한 관심사 인 “주행 거리 불안”을 완화합니다. 이러한 우려는 충전할 장소를 찾지 못해 여행 옵션이 제한되는 것에 대한 걱정에서 비롯됩니다. 쉽게 충전할 수 있는 충전소가 확보되면 더 많은 소비자가 전기차를 고려할 가능성이 높아져 전기차 판매량이 증가하고 결과적으로 전기 파워트레인에 대한 수요도 증가할 것입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중국의 BYD와 SAIC 자동차, 일본의 닛산과 도요타, 한국의 현대와 LG를 비롯한 세계 최대 전기차 제조업체의 본거지이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정부가 보조금, 세금 감면, 충전 인프라 투자 등을 통해 전기차 도입을 적극적으로 장려하고 있습니다. 이는 전기 파워트레인 제조업체에 우호적인 환경을 조성하고 현지 생산을 장려합니다. 이러한 거대 기업들은 전기 파워트레인 연구, 개발 및 생산에 막대한 투자를 하고 있으며, 아태지역의 시장 리더십을 더욱 공고히 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 지역, 특히 미국과 캐나다의 정부가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더 엄격한 배출 규제를 시행하고 있기 때문에 북미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파워트레인은 무공해 솔루션을 제공하므로 이러한 규제를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는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점점 더 매력적인 솔루션이 되고 있습니다. 이는 전기 모빌리티의 미래에 대한 강한 믿음을 의미하며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4월, 콘티넨탈 타이어는 e-모빌리티 전략을 세컨드 브랜드까지 확장합니다. 콘티넨탈의 모든 신제품 타이어는 전기 자동차의 높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동시에 기존 차량도 지원합니다.
2024년 4월, 콘티넨탈 기술은 중형급 이상에서 더 큰 편안함과 안전성을 보장합니다. 장거리 레이더부터 서라운드 뷰 카메라까지: 수많은 부품이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정밀한 데이터를 제공합니다.
2024년 4월, NXP 반도체는 2024년 4월 29일 나스닥 글로벌 셀렉트 마켓의 정상 거래가 종료된 후 2024년 1분기 실적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2024년 4월 30일 오전 8시(미국 동부 일광시간대)에 금융 커뮤니티와의 컨퍼런스 콜을 개최할 예정입니다.
지원 대상 차량 유형:
–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보장 대상 부품:
– 배터리
– 전기 모터
– 파워 일렉트로닉스
– 트랜스미션
– 충전 인프라
– 온보드 충전기
– 변환기
– 전력 전자 제어기
– 기타 구성 요소
지원되는 차량 등급
– 럭셔리
– 중간 가격대
적용 분야
– 승용차
– 소형 상용차(LCV)
– 대형 상용차(HCV)
– 이륜차(오토바이 및 스쿠터)
– 삼륜차(자동 릭샤 및 전동 릭샤)
최종 사용자 대상:
– 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OEM)
– 애프터마켓
– 차량 운영자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진입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1년, 2022년, 2023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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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최종 사용자 분석

3.8 신흥 시장

3.9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품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차량 유형별 글로벌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

5.1 소개

5.2 배터리 전기 자동차 (BEV)

5.3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HEV) 및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PHEV)

6 구성 요소 별 글로벌 전기 파워 트레인 시장

6.1 소개

6.2 배터리

6.3 전기 모터

6.4 전력 전자

6.5 변속기

6.6 충전 인프라

6.7 온보드 충전기

6.8 변환기

6.9 전력 전자 컨트롤러

6.10 기타 구성 요소

7 글로벌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 차급별 현황

7.1 소개

7.2 럭셔리

7.3 중간 가격

8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전기 파워 트레인 시장

8.1 소개

8.2 승용차

8.3 경 상용차 (LCV)

8.4 대형 상용차 (HCV)

8.5 이륜차 (오토바이 및 스쿠터)

8.6 삼륜차 (자동 릭샤 및 전자 릭샤)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전기 파워 트레인 시장

9.1 소개

9.2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 업체 (OEM)

9.3 애프터 마켓

9.4 차량 운영자

9.5 기타 최종 사용자

10 글로벌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 지역별 현황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전기 파워트레인 시장 : 차량 유형별 (배터리 전기 자동차(BEV),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PH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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