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후막 재료 시장 보고서는 시장 점유율, 규모, 최근 동향, 향후 시장 전망 및 경쟁 정보를 분석합니다. 후막 재료는 전자, 자동차, 항공우주, 헬스케어 등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후막 재료 시장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로 인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글로벌 후막 재료 시장의 주요 업체로는 듀폰 드 네무어스, 헤레우스 홀딩 GmbH, 페로 코퍼레이션 및 기타 시장에서 활동하는 저명한 업체들이 있습니다.
후막 재료는 3롤 밀에서 금속 분말, 유리 분말 및 무기 산화물을 유기 용매와 혼합, 반죽 및 분산하여 생산되는 잉크 페이스트입니다.
후막 재료 시장 역학
최근 기술 발전으로 인해 미국의 주요 기업들이 연구 개발에 투자하고 혁신적인 고품질 소재를 개발하여 후막 소재에 대한 주요 수요를 크게 창출하는 새로운 인센티브가 생겼습니다.
예를 들어, 2019년 3월 듀폰 일렉트로닉스 앤 이미징은 미국 오하이오주 서클빌 공장에 2억 2천만 달러를 투자하여 새로운 생산 자산을 구축했습니다. 이 새로운 자산은 자동차, 소비자 가전, 통신 및 방위 분야의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듀폰 Kapton 폴리이미드 필름과 Pyralux 연성 회로 재료의 생산을 확대할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 후막 소재는 소비자 가전, 자동차, 항공우주, 생명공학, 통신, 군사, 정보기술, 에너지, 태양광 및 기타 여러 산업 분야에서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다른 어떤 기술에 비해 효율적인 특성과 저렴한 비용으로 인해. 따라서 예측 기간 동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엄격한 정부 규제와 높은 투자 비용이 후막 재료 시장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후막 재료 시장 세분화 분석
응용 분야에 따라 글로벌 후막 재료 시장은 자동차, 산업, 군사 응용 분야 및 소비자 가전으로 분류됩니다. 모든 응용 분야 중에서 소비자 가전 부문은 다층 칩 커패시터, 칩 저항기 등과 같은 다양한 전자 부품에 사용되기 때문에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스마트 폰 및 태블릿과 같은 전자 장치의 증가는 후막 재료 시장의 성장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또한 이러한 부품을 필요로 하는 사물 인터넷(IoT) 장치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후막 재료의 채택이 더욱 증가할 것입니다.
후막 재료 시장 지리적 점유율
지역에 따라 글로벌 후막 재료 시장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남미, 중동 및 아프리카로 세분화됩니다. 이 중 북미는 항공 우주, 군사, 자동차 및 통신 장비와 같은 다양한 응용 분야에서 후막 재료에 대한 수요 증가 측면에서 시장을 지배하고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기업 매출, 재정 자원 및 제조 시설의 처리 능력을 높이기 위해 인수합병 전략을 따르는 기업이 많습니다. 예를 들어, 2016년 11월 Ferro Corporation은 전자 패키징 재료 분야의 선두주자인 Electro-Science Laboratories, Inc.(이하 “ESL”)를 7,500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일렉트로 사이언스 래버러토리스(ESL)의 인수는 상호 보완적인 제품을 통해 전자 패키징 재료 분야에서 페로의 입지를 강화하고 페로의 퍼포먼스 컬러 및 유리 사업부의 성장을 위한 매력적인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유럽은 또한 향후 몇 년 동안 글로벌 후막 소재 시장에 수익성 높은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최근 소비자 및 산업용 제품뿐만 아니라 자동차 및 손목시계 산업에 적용 가능한 개발로 인해 향후 월 100,000~2,000,000회로의 대량 생산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이 분야에서 미국과 거래하는 유럽의 후막 소재 및 장비 제조업체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후막 소재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1. 방법론 및 범위
1.1. 연구 방법론
1.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3.1. 제품 유형별 시장 개요
3.2. 범위별 마켓 스니펫
3.3.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4. 시장 역학
4.1. 시장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4.1.1. 동인
4.1.1.1. 기술 발전
4.1.2. 제약
4.1.2.1. 높은 투자 비용
5. 산업 분석
5.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6. 범위별
6.1. 소개
6.1.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범위 별
6.1.2. 시장 매력 지수, 범위 별
6.2. 5um-10um
6.3. 15um-20um
7. 제품 유형별
7.1. 소개
7.1.1.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7.1.2. 제품 유형별 시장 매력 지수
7.2. 저항기 페이스트
7.3. 컨덕터 페이스트
7.4. 유전체 붙여넣기
7.5. 기타
8. 애플리케이션별
8.1. 소개
8.1.1.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8.1.2. 시장 매력 지수, 애플리케이션 별
8.2. 자동차
8.3. 산업
8.4. 군사 애플리케이션
8.5. 소비자 가전
9. 지역별
9.1. 소개
9.1.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1.2. 시장 매력 지수, 지역별
9.2. 북미
9.2.1. 소개
9.2.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9.2.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범위 별
9.2.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2.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2.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2.6.1. 미국
9.2.6.2. 캐나다
9.2.6.3. 멕시코
9.3. 유럽
9.3.1. 소개
9.3.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9.3.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범위 별
9.3.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3.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3.6.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3.6.1. 독일
9.3.6.2. 영국
9.3.6.3. 프랑스
9.3.6.4. 이탈리아
9.3.6.5. 스페인
9.3.6.6. 기타 유럽
9.4. 남미
9.4.1. 소개
9.4.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9.4.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범위 별
9.4.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4.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4.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4.6.1. 브라질
9.4.6.2. 아르헨티나
9.4.6.3. 기타 남아메리카
9.5. 아시아 태평양
9.5.1. 소개
9.5.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9.5.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범위 별
9.5.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5.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5.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9.5.6.1. 중국
9.5.6.2. 인도
9.5.6.3. 일본
9.5.6.4. 호주
9.5.6.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소개
9.6.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9.6.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범위 별
9.6.4. 제품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9.6.5.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0.1. 경쟁 시나리오
10.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10.3. 인수합병 분석
11. 회사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