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taM Intelligence의 글로벌 그로울러 보고서는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3.30%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맥주의 운송 및 보관에 그로울러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북미의 음료 산업에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음료 탱크, 알파 패키징, 오렌지 베셀 등이 시장에서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그로러는 생맥주를 운반하는 데 사용되는 유리, 세라믹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 병(또는 주전자)입니다. 일반적으로 맥주 양조장이나 브루펍에서 테이크아웃 수제 맥주 옵션으로 판매됩니다. 그로일러는 맥주의 소매 판매에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수제 맥주 양조장의 급속한 확장과 홈 브루잉의 인기 상승으로 인해 수집용 그로울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로블러 충전소는 미국 전역의 일부 식료품점, 편의점, 바, 레스토랑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제품의 품질에 영향을 주지 않으면서도 이동의 편리함과 양조 및 서빙 방법을 결합한 제품입니다. 와인 및 맥주 전문점에서 제품을 보관하고 서빙하기 위해 광범위하게 사용되고 있습니다.
그로러 시장 역학 및 트렌드
맥주 산업의 비즈니스가 개선되고 전 세계적으로 수제 맥주 시장이 확대되면서 그로울러의 시장 점유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2019년 미국에서는 라이트 맥주가 맥주 소비의 41.5%를 차지했습니다. 이 결과는 이듬해 국내 주요 맥주 브랜드의 판매량과 일치합니다: 버드 라이트는 약 20억 달러로 미국 맥주 브랜드 중 가장 많이 팔린 맥주였습니다. 이는 국내 맥주 브랜드 중 18.4%의 시장 점유율로 이어졌습니다. 라이트 맥주가 미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맥주이지만, 소비자 냉장고에서 수제 맥주가 차지하는 비중은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수제 맥주는 2019년 맥주 소비의 12.2%를 차지했으며, 2020년 코로나19가 발생하기 전까지 매년 판매량이 증가했습니다. 이처럼 크래프트 맥주 소비율이 급격히 증가하면서 포장재 시장에서 그로틀러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대체 포장재보다 전통적인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최근 그로블러 시장은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지속적인 포장 수요를 극복하기 위해 다양한 유형의 포장 방법, 재료 및 유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맥주 및 기타 무알코올 음료 시장이 놀라운 속도로 성장함에 따라 포장 수요가 기존 방식에서 대체 방식으로 전환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로러가 대량의 신혼 수제 맥주를 포장하는 효과적인 포장 방법으로 발전함에 따라 전통적인 포장 방식은 여전히 그 자리를 지키고 있습니다. 그로블러 보관에 대한 규제가 강화되면서 주류의 안전한 보관이 더욱 용이해졌습니다. 또한 맥주 그로일러는 사이다를 보관하고 와인을 서빙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갓 제조한 맥주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확대되고 있는데, 이는 그로러가 다양한 조건에서 유지되는 신선함과 제한된 보존제의 존재 때문입니다.
그로러의 높은 제품 비용과 세척, 충전, 따르기의 어려움은 제품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그로울러는 포장 산업, 특히 주류 포장 분야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포장은 대량의 신선한 수제 맥주를 포장하는 효과적인 포장 솔루션으로 부상하여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이 증가하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로러 제조와 관련된 높은 비용은 제품 성장을 방해하는 주요 과제입니다. 시장 조사에 따르면 그로울러의 가격은 알루미늄 캔 및 유리 병과 같은 대안보다 높으며, 이는 우수한 보관을 제공하고 저장된 음료에 필요한 주변 조건을 유지합니다. 따라서 저렴한 대체품은 최근 제품 성장에 제약 요인으로 작용하는 또 다른 요소입니다.
또한, 그로러에서 음료를 세척하고, 채우고, 따르는 일은 수제 맥주 양조자와 고객들에게 까다로운 작업일 수 있습니다. 수량, 품질, 배송 편의성 등의 이점을 제공하는 그로울러의 인기가 급증하면서 중형 양조장에서는 많은 음료 제품이 누출되어 낭비되고 있습니다. 그 결과, 운송 중 맥주 낭비가 증가하고 그로블러 판매 경쟁을 위한 보다 실용적인 대안이 등장하면서 시장 발전이 계속 저해될 것입니다.
코로나19가 그로울러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코로나19는 2020년에 시장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쳤습니다. 코로나19의 전 세계적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의 다양한 산업이 공급망 유통과 함께 제조 및 제품 생산 중단에 심각한 영향을 받았습니다. 마찬가지로 포장 산업, 특히 음료의 경우 모든 주류 판매점이 문을 닫으면서 2019~2020년 기간 동안 수요 비율이 떨어지고 성장세가 둔화되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레스토랑과 펍에서 맥주 매출이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으며, 팬데믹으로 인해 주류 시장은 이동식 주류로 전환되었습니다. 그 결과 오프 프레미스에서 포장 맥주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포장 맥주 판매가 호황을 누리고 있습니다. 패키지 맥주는 2020년 늦봄과 초여름 대부분의 기간 동안 생맥주가 시장에서 퇴출되면서 캔 패키지 점유율이 전체 판매량의 67%까지 증가한 반면 병 패키지 점유율은 33%까지 증가하면서 맥주 캔 사업을 개선했습니다. 그러나 생맥주는 이제 막 반등하기 시작했으며, 2020년에는 큰 폭의 회복세를 보이기는 어려울 것으로 보입니다. 따라서 패키지 맥주는 올해 남은 기간 동안 공급에 어려움을 겪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유화제 시장 세분화 분석
글로벌 유화제 시장은 유형, 재료, 판매 채널, 용도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스크류 온 캡 또는 힌지형 도자기 개스킷 캡이 있는 유리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른 유형의 그로울러에 비해 일주일 이상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글로벌 그로울러 시장은 유형에 따라 세라믹, 금속, 유리, 플라스틱으로 분류됩니다. 앞서 언급한 유형 중 유리는 수년 동안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차지해 왔습니다. 유리에는 나사식 캡 또는 힌지형 도자기 개스킷 캡이 있어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유형의 그로블러보다 일주일 이상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리 그로블러는 탄산을 무기한 보관할 수 있으며 다른 소독된 병처럼 맥주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유리 그로블러는 시중에서 판매되는 다른 유형의 포장재에 비해 전통적인 포장 품질을 유지하는 클래식한 느낌을 유지합니다. 그러나 운송은 유리 그로울러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도전적인 역할을하여 최근 다른 그로울러의 시장 동향을 추진하는 데 앞장서고 있습니다.
글로벌 그로울러 시장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빠르게 확대되는 수요, 낮은 제조 비용 및 높은 경제 성장으로 인해 유화제 산업 플레이어를 끌어 들이고 있습니다.
북미는 최근 그로울러 시장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는 이 지역의 맥주 생산량과 소비량이 높기 때문입니다. 2020년 미국에서는 약 1억 8천만 배럴의 맥주가 생산되었습니다. 2019년 미국 내 맥주의 온프레미스 소매 판매액은 약 510억 달러에 달했습니다. 또한, 미국의 오프프레미스 소매 매출은 지난 10년 동안 크게 성장하여 같은 해에 6,500만 달러 이상을 기록했습니다. 이러한 엄청난 성장세는 이 지역의 그로러 시장을 활성화하는 데 큰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지역에 다양한 주요 플레이어가 존재한다는 점도 이 지역의 성장하는 시장에 가치를 더했습니다.
하지만 코로나 바이러스 팬데믹으로 인해 2020년 미국의 수제 맥주 판매량은 9.3% 감소했습니다. 2014년 정점을 찍은 이후 몇 년 동안 판매량 증가세가 둔화되었지만, 여전히 견조한 성장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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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든 주요 시장 플레이어의 주요 제품에 대한 엑셀 제품 매핑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유형별 시장 스 니펫
- 소재별 시장 스니펫
- 판매 채널별 마켓 스 니펫
- 애플리케이션별 마켓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드라이버
- 맥주 산업의 비즈니스 개선과 전 세계적으로 수제 맥주 시장의 확장은 그로글러의 시장 점유율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 대체 포장재에 대한 전통적인 포장재에 대한 수요 증가는 최근 기간 동안 그로글러 시장에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 제약:
- 높은 제품 비용과 그로러에서 음료를 세척, 채우고 따르는 데 어려움이 있어 제품 성장에 걸림돌이 되고 있습니다.
- 기회
- XX
- 영향 분석
- 드라이버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유형별
- 소개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유형별 시장 매력 지수
- 32Oz*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64Oz
- 128Oz
- 소개
- 재료별
- 소개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재료별
- 시장 매력도 지수, 소재별
- 유리*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플라스틱
- 금속
- 세라믹
- 소개
- 판매 채널별
- 소개
- 판매 채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판매 채널별
- 오프라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온라인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 소개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알코올 음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비알코올 음료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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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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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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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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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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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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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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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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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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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 판매 채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