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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 : 두께별 (20 미크론 미만, 20-40 미크론, 41-70 미크론, 70 미크론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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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 규모는 2023년에 미화 YY 억 달러에 달했으며 예측 기간(2024-2031년) 동안 YY %의 높은 CAGR로 2031년까지 최대 미화 YY 억 달러에 도달하여 궤적 성장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캐비테이션 필름은 BOPP(이축 배향 폴리프로필렌), PET(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 및 시중에서 판매되는 기타 유형의 재료를 사용하여 설계된 포장 유형입니다. 이 패키징은 아이스크림, 초콜릿 바 포장부터 병 라벨에 이르기까지 식품 산업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이 필름의 주요 특징은 필름 제조 과정에서 생성되는 작은 구멍인 마이크로 캐비테이션입니다. 캐비테이션 BOPP의 목표는 모든 포장 유형에 필요한 불투명도, 기계적 및 인쇄 특성을 유지하면서 밀도를 낮추고 더 가볍게 만드는 것입니다. 아이스크림, 밀가루, 두부 제품, 초콜릿, 과자 등과 같이 자외선으로부터 보호해야 하는 제품을 위한 연포장, 원래 필름 또는 라미네이션 형태의 병 라벨 생산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포장재입니다.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 역학
다양한 개발도상국에서 바로 먹을 수 있는 건조 제품 및 냉동 식품을 포함한 편의 식품에 대한 수요와 소비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캐비테이션 필름이 확산 될 수있는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는 데있어 다른 포장 유형에 비해 유연한 포장 및 관련 이점에 대한 소비자 간의 채택 및 인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개발 도상국에서 바로 먹을 수있는 건조 제품 및 냉동 식품을 포함하는 편의 식품의 수요 및 소비 증가
편의 식품에는 공장에서 만든 즉석 조리 식품과 수프 및 기타 냉동 식품이 포함됩니다. 연구에 따르면 간편식 시장은 전 세계 식품 시장의 6%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2019년 약 4,330억 달러의 소매 가치로 매출로 환산되며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장 성장의 배경에는 사용 편의성, 다양성,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음식 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없는 사람이나 요리 기술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사람들에게도 편리합니다. 요리사를 고용할 수 없는 사람들도 간편식을 이용하고 싶어 합니다. 따라서 간편식에 대한 수요 증가는 최근 캐비테이션 필름에 대한 수요를 촉발하고 있습니다. 식품 및 산업용 포장의 경우 캐비테이션 BOPP 필름은 랩 또는 라미네이팅 필름으로 사용됩니다. 캐비테이션 BOPP 필름은 슬립 제어 기능이 뛰어나고, 밀봉 범위가 넓으며, 수율이 높으면서도 환경에 미치는 영향은 낮기 때문에 다른 BOPP 필름이나 일반 BOPP 필름에 비해 비용 효율적인 대안입니다.
예측 기간 동안 캐비테이션 필름이 확산 될 수있는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는 데있어 다른 포장 유형에 비해 유연한 포장 및 관련 이점에 대한 소비자 간의 채택 및 인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모양을 쉽게 변경할 수있는 패키지 또는 패키지의 일부를 연포장이라고합니다. 가방, 파우치, 수축 필름, 튜브, 슬리브 및 카드 포장은 연포장의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이 패키징은 다양한 용도로 널리 사용됩니다: 3면 밀봉 파우치, 스탠드업 파우치, 거싯 백, 스파우트 파우치, 지퍼 파우치, 진공 백, 멸균 파우치, 마이크로 웨이브 파우치, 레토르트 파우치 등이 있습니다. 연포장 협회(FPA)에 따르면 연포장은 미국과 전 세계에서 포장 산업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분야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간편식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캐비테이션 필름은 연포장에서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연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연포장의 장점에 대한 대중의 인식이 높아지면서 향후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이 성장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연포장에 대한 인식이 높아짐에 따라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의 시장 점유율이 높아질 가능성이 높습니다. 예를 들어 연구에 따르면 2019년 미국 연포장 산업의 총 가치는 약 340억 달러로 2018년에 비해 증가했습니다.
캐비테이션 BOPP 필름의 재처리 및 재활용성은 캐비테이션 필름이 예측 기간 동안 더 큰 시장을 구축할 수 있는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브라질은 포장재로 구성된 폐기물의 상당 부분을 쓰레기 처리장에 보관하고 있으며 25,000톤의 폐기물이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지고 있습니다. 폐기물 재활용에 관심을 갖는 기업은 매우 드뭅니다. 유연하고 가벼운 포장재를 제조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바이오 지향성 폴리프로필렌 BOPP 플라스틱을 재활용하는 것이 매우 어려워졌습니다. BOPP(이축 지향 폴리프로필렌) 필름은 최근 몇 년간 글로벌 시장에서 가장 성공적이고 고성장하는 필름 중 하나였습니다. BOPP 필름은 포장, 감압 테이프, 라벨, 문구, 메탈라이징 및 장식용으로 다양한 필름 유형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BOPP는 매우 낮은 온도에서 여러 번 재활용할 수 있고 제조 과정에서 전력 소비가 매우 적습니다. 따라서 재활용이 용이하고 지속 가능성이 뛰어난 BOPP는 다양한 포장 분야에서 가장 먼저 선택되는 포장재로 사용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BOPP에 대한 수요 증가는 다양한 최종 사용자들 사이에서 캐비테이션 필름을 촉발하여 예측 기간 동안 더 큰 시장 점유율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COVID-19가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에 미치는 영향 분석
코로나 바이러스 전염병이 확산되고 인도주의적 영향이 커지면서 고객에게 식품과 물품을 안전하게 공급하는 것과 같은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부문이 점점 더 많은 영향을 받고 있습니다. 식품 패키징은 패키징 산업의 가장 큰 활동 영역으로, 전 세계적으로 연간 9,000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 최전선에 서 있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발생으로 인해 이미 특정 형태의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최근 들어 가장 급격히 감소한 반면, 새로운 세상에서 생명줄이 되고 있는 이커머스 배송용 포장재와 같은 다른 포장재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로 인해 많은 패키징 회사들이 새로운 도전과제를 안고 있습니다. 식료품, 의료용품, 전자상거래 운송용 포장재의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산업, 사치품 및 일부 B2B 운송용 포장재에 대한 수요는 동시에 감소했습니다. 따라서 코로나19가 포장 회사에 미치는 영향은 포장 회사의 포트폴리오와 다양한 분야, 포장 최종 용도 및 기질에 대한 노출에 따라 결정될 것입니다.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은 두께, 소재,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편의 식품은 사용 편의성, 다양성 및 사계절 가용성과 같은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음식은 음식 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없는 사람들과 요리 기술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사람들에게 편리합니다. 따라서이 부문은 최근 캐비테이션 필름을위한 가장 큰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책임이 있습니다.
최종 사용자 측면에서 글로벌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은 식품, 초콜릿, 아이스크림, 제과, 비스킷 및 스낵, 기타 스낵, 비누, 퍼스널 케어 등으로 세분화됩니다. 언급 된 유형 중 제과 부문은 캐비테이션 필름에 대해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구축 할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간편식 시장은 전 세계 식품 시장의 6%를 차지할 가능성이 높으며, 이는 2019년 약 4,330억 달러의 소매 가치로 매출로 환산되며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시장 성장의 배경에는 사용 편의성, 다양성, 사계절 내내 이용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또한 음식 준비에 많은 시간을 할애 할 수없는 사람들과 요리 기술이 거의 또는 전혀없는 사람들에게 편리합니다. 따라서 캐비테이션 BOPP(이축 배향 폴리프로필렌) 필름은 식품 산업에서 아이스크림, 초콜릿 바, 병 라벨 등의 포장재 제조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며, 시중에 판매되는 다른 유형의 포장재와 비교했을 때 가장 우수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필름 생산 과정에서 발생하는 미세한 구멍인 마이크로 캐비테이션이 필름의 주요 특징입니다. 캐비테이션 BOPP는 모든 포장 유형에 필요한 불투명도, 기계적 및 인쇄 특성을 유지하면서 밀도를 낮추고 더 가볍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 지리적 점유율
특히 중국, 인도 및 아세안 국가와 같은 신흥 국가에서 제과 제품, 특히 초콜릿, 비스킷 및 기타 스낵의 소비 및 수요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아시아 태평양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의 시장을 촉발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최근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의 선두 주자로 부상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이 지역의 제과 제품, 특히 초콜릿, 비스킷 및 기타 스낵에 대한 소비와 수요가 증가했기 때문입니다. 특히 중국, 인도, 아세안 국가와 같은 신흥국에서 시장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식품은 주로 이 지역의 다양한 레스토랑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연포장 솔루션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편의 포장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역 국가마다 식습관이 변화하면서 최근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에 가치가 더해지고 있습니다. 또한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의 역동성 향상과 소비력 증가로 인해 식품, 제약 및 화장품 산업이 확대되면서 이 지역의 포장 산업에 막대한 기회가 창출되고 있습니다. 인도와 중국의 노동 인구가 증가하면서 식품 포장에 대한 제품 수요가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인도와 중국의 전자상거래 산업이 급성장하면서 테이프 산업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전자 상거래 산업은 기본적으로 포장 및 라벨링 목적으로 고품질 테이프를 필요로 하며, 이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지역 (이축 배향 폴리 프로필렌) BOPP 시장을 주도하고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 점유율을 직접적으로 끌어 올릴 것입니다.

주요 개발:
2020년 12월, 특수 필름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코스모필름은 더 높은 내열성을 제공하는 새로운 투명 인쇄 가능 이축 배향 폴리프로필렌(BOPP) 필름인 ‘TeploR’을 출시했습니다. BOPP 필름은 재활용성이 뛰어나지만 대부분의 연포장은 다른 플라스틱 재질로 만들어져 재활용이 어렵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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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두께별 시장 스 니펫
    2. 소재별 시장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 니펫
    4.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다양한 개발 도상국에서 바로 먹을 수있는 건조 제품 및 냉동 식품을 포함한 편의 식품의 수요 및 소비 증가
        2. 예측 기간 동안 캐비테이션 필름이 확산 될 수있는 엄청난 기회를 창출하는 데있어 다른 포장 유형에 비해 유연한 포장 및 관련 이점에 대한 소비자 간의 채택 및 인식 증가
      2. 제한 사항
        1. XX
      3. 기회
        1. 캐비테이션 BOPP 필름의 재 처리 및 재활용 가능성은 현재 시장에서 캐비테이션 필름에 대한 긍정적 인 기회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두께별
    1. 소개
      1.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두께별
    2. 20미크론 미만*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20-40 미크론
    4. 41-70 미크론
    5. 70미크론 이상
  8. 재료별
    1. 소개
      1. 소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소재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소재별
    2. 이축 배향 폴리프로필렌(BOPP)*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폴리에틸렌 테레프탈레이트(PET)
    4.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제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식품
    4. 초콜릿
    5. 아이스크림
    6. 비스킷 & 스낵
    7. 기타 스낵
    8. 비누
    9.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두께 별
      4. 재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러시아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두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재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재료별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캐비테이션 필름 시장 : 두께별 (20 미크론 미만, 20-40 미크론, 41-70 미크론, 70 미크론 이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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