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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 모터 유형별 (브러시리스 DC 모터, 유도 모터, 영구 자석 동기 모터 (PMSM), 동기 릴럭 턴스 모터 (SynRM) 및 기타 모터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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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은 2024년 1억 3,295.03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10.4%의 CAGR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2억 4,753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자동차 로터-스테이터 시스템은 다양한 자동차 애플리케이션, 특히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로터와 스테이터의 결합된 어셈블리를 말합니다. 고정자는 전원이 공급되면 자기장을 생성하고, 회 전자는 이 자기장에 의해 구동되어 기계적 동력을 생성합니다. 이 시장은 전기 자동차(EV)에 대한 수요 증가와 모터 기술의 발전으로 인해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국제 자동차 제조업체 협회(OICA)에 따르면 전년도에 전 세계에서 약 8,500만 대의 자동차가 생산되어 전년도에 비해 6% 증가했습니다. 국제에너지기구(IEA)에 따르면 2022년 전 세계 전기 자동차 판매량은 2021년 같은 기간보다 75% 증가한 200만 대가 1분기에 판매되는 등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안전 기능의 채택 증가
복잡한 운전자 보조 시스템과 자율 주행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의 성장이 촉진되고 있습니다. 전동 파워 스티어링 및 브레이크 시스템과 같은 안전에 중요한 부품은 정밀한 제어와 반응성을 위해 효율적인 로터-스테이터 어셈블리에 의존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가 안전 표준과 소비자의 기대치를 충족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고성능 로터와 고정자는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신뢰할 수 있고 에너지 효율적이며 내결함성 안전 기능을 위해 필수적입니다.
구속:
재료비 상승
효율적인 전기 모터를 만들기 위해 더 많은 최신 재료가 필요하기 때문에 재료비 상승은 시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글로벌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실리콘 기반 소재와 고성능 전기강을 비롯한 주요 부품의 가격이 급등했습니다. 용접과 스탬핑과 같은 전문 기술이 필요한 생산 절차의 복잡성으로 인해 비용은 더욱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경제적 제약은 제조업체의 혁신과 적응 능력을 저해하여 자동차 산업 내 로터 스테이터 시장의 전반적인 성장과 경쟁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회:
차량 기술의 발전
특히 자동차 부문이 전기화를 향해 나아감에 따라 차량의 기술 발전이 궁극적으로 자동차 로터 스테이터 시장을 견인하고 있습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차량의 출력과 에너지 관리를 극대화하려면 고효율 로터와 고정자 부품이 필요합니다. 성능과 내구성을 향상시키는 제조 기술과 소재의 발전으로 더 가벼운 설계가 가능해졌습니다. AI 및 IoT와 같은 스마트 기술의 통합으로 인한 복잡한 로터 스테이터 솔루션의 필요성으로 인해 시장이 확대되고 있습니다.
위협:
경기 변동
경기 변동은 차량용 로터 스테이터 제품에 대한 수요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경기 침체기에는 소비자들이 신차 구매를 줄이면서 로터 스테이터와 같은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가 감소하고 생산량이 감소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경제가 확장되면 자동차 판매량이 증가하여 로터 스테이터의 필요성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차이는 생산업체의 수익성에 영향을 미치고 시장에 의구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자동차 로터 스테이터 판매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글로벌 셧다운과 공급망 중단으로 자동차 생산이 급격히 감소하면서 자동차 부품에 대한 수요도 감소했습니다. 반면에 경제가 개선되고 자동차 수요가 증가하면서 로터 스테이터 시장도 확대되기 시작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해 특정 로터 스테이터가 필요한 전기 자동차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전기 자동차의 보급이 앞당겨졌습니다.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코로나19 팬데믹은 어려움을 가져왔지만 자동차 로터 스테이터 산업에 혁신과 확장의 기회도 제공했습니다.
실리콘 스틸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리콘 스틸 부문은 우수한 전기 전도성과 자기 특성으로 인해 가장 큰 것으로 추정됩니다. 발전기와 전기 모터의 작동에 필요한 자기장을 생성하는 데 필수적인 고정자 코어를 만드는 데 광범위하게 활용됩니다. 로터 고정자에 실리콘강을 적용하면 성능이 향상되고 에너지 손실이 줄어들며 효율이 높아집니다. 전기 및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로터 스테이터에 실리콘강의 사용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파워 스티어링 (EPS)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기 파워 스티어링 (EPS) 부문은 전기 파워 스티어링 (EPS) 시스템의 자동차 통합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EPS 기술을 사용하면 기존의 유압 시스템이 도로 상황에 따라 조향 보조를 수정하는 전기 모터로 대체되어 차량 핸들링과 연비가 향상됩니다. 이러한 변화는 성능 향상과 함께 에너지 사용량도 줄여주며, 이는 지속 가능성에 대한 업계의 강조와도 일치합니다.
가장 큰 점유율을 보이는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자동차 산업의 급속한 성장으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특히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에서 차량 생산 증가로 인해 고품질의 로터 및 스테이터 부품이 필요하기 때문에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EV)와 하이브리드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첨단 로터 및 고정자 기술에 의존하는 효율적인 전기 모터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급증하고 있습니다. 또한 지속가능성을 촉진하고 배기가스를 줄이려는 정부의 이니셔티브는 제조업체들이 혁신적인 자동차 기술에 투자하도록 장려하고 있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더욱 촉진하고 있습니다.
CAGR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전기 자동차(EV)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안전 기능 및 운전자 보조 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전동식 파워 스티어링 및 제동 시스템에서 안정적인 로터-스테이터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주요 자동차 제조업체와 기술 혁신 허브의 존재는 고성능 및 에너지 효율적인 차량에 대한 소비자 선호와 함께 시장 성장을 더욱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시장의 주요 플레이어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에서 프로파일링된 주요 업체로는 Bosch, Denso, Valeo, Continental, NSK, 셰플러, 존슨 일렉트릭, 마그네티 마렐리, 델파이 테크놀로지, 미쓰비시 전기, ABB, 야스카와 전기, Nidec Corporation, Siemens, Eaton Corporation, Johnson Controls 및 넥스티어 오토모티브 등이 있습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3년 10월, 보쉬는 전기 자동차(EV)의 효율성 향상을 목표로 로터-스테이터 기술이 통합된 새로운 전기 모터를 출시했습니다.
2023년 6월, 미쓰비시 전기는 더 낮은 에너지 소비로 더 높은 출력을 목표로 하는 혁신적인 자동차 전기 구동용 로터-스테이터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2022년 11월, 셰플러는 전기 파워트레인의 전력 밀도와 냉각에 최적화된 로터-스테이터 유닛을 갖춘 e-모터 플랫폼을 출시했습니다.
2022년 8월, Johnson Electric은 자동차 애플리케이션의 에너지 효율 향상을 목표로 하는 소형 전기 모터용 새로운 로터-스테이터 어셈블리를 출시했습니다.
적용되는 모터 유형:
– 브러시리스 DC 모터
– 인덕션 모터
– 영구 자석 동기 모터(PMSM)
– 동기 릴럭턴스 모터(SynRM)
– 기타 모터 유형
적용 소재
– 실리콘 스틸
– 구리
– 알루미늄
– 철
– 희토류 자석
지원되는 차량 유형
– 승용차
– 상용차
– 전기 자동차(EV)
– 하이브리드 차량
적용 대상 고정자 유형:
– 영구 자석 고정자
– 권선 고정자
적용 대상 로터 유형:
– 다람쥐 케이지 로터
– 상처 로터
– 영구 자석 로터
적용 분야
– 엔진
– 전동 파워 스티어링(EPS)
– 스타터 모터
– HVAC 시스템
– 드라이브 트레인 모터
– 교류 발전기
– 전기 파워트레인
– 기타 애플리케이션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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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애플리케이션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모터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5.1 소개
5.2 브러시리스 DC 모터
5.3 인덕션 모터
5.4 영구 자석 동기 모터 (PMSM)
5.5 동기 릴럭 턴스 모터 (SynRM)
5.6 기타 모터 유형

6 재료 별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6.1 소개
6.2 실리콘 스틸
6.3 구리
6.4 알루미늄
6.5 철
6.6 희토류 자석

7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차량 유형별
7.1 소개
7.2 승용차
7.3 상업용 차량
7.4 전기 자동차 (EV)
7.5 하이브리드 차량

8 고정자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8.1 소개
8.2 영구 자석 고정자
8.3 상처 고정자

9 로터 유형별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9.1 소개
9.2 다람쥐 케이지 로터
9.3 상처 로터
9.4 영구 자석 로터

10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10.1 소개
10.2 엔진
10.3 전기 파워 스티어링 (EPS)
10.4 스타터 모터
10.5 HVAC 시스템
10.6 드라이브 트레인 모터
10.7 교류 발전기
10.8 전기 파워트레인
10.9 기타 응용 분야

11 지역별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11.1 소개
11.2 북미
11.2.1 미국
11.2.2 캐나다
11.2.3 멕시코
11.3 유럽
11.3.1 독일
11.3.2 영국
11.3.3 이탈리아
11.3.4 프랑스
11.3.5 스페인
11.3.6 기타 유럽
11.4 아시아 태평양
11.4.1 일본
11.4.2 중국
11.4.3 인도
11.4.4 호주
11.4.5 뉴질랜드
11.4.6 대한민국
11.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1.5 남미
11.5.1 아르헨티나
11.5.2 브라질
11.5.3 칠레
11.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1.6 중동 및 아프리카
11.6.1 사우디 아라비아
11.6.2 아랍에미리트
11.6.3 카타르
11.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1.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2 주요 개발 사항
12.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2.2 인수 및 합병
12.3 신제품 출시
12.4 확장
12.5 기타 주요 전략

13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자동차 로터 고정자 시장 : 모터 유형별 (브러시리스 DC 모터, 유도 모터, 영구 자석 동기 모터 (PMSM), 동기 릴럭 턴스 모터 (SynRM) 및 기타 모터 유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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