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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발포 폴리프로필렌 폼 시장 : 제품별 (저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 (EPF) 폼, 중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 (EPF) 폼, 고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 (EPF)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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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발포 폴리프로필렌 폼 시장 규모, 점유율, 최근 동향, 경쟁 정보 및 향후 시장 전망에 대해 조사했습니다. 현관 매트 생산을 위한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아시아 태평양’의 자동차, 포장재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JSP 코퍼레이션, 바스프 SE, 카네카 코퍼레이션 등이 이 시장에서 활발히 활동하면서 경쟁이 심화되고 있습니다.

발포 폴리프로필렌(EPF)은 뛰어난 에너지 흡수, 다중 충격 저항, 단열, 부력, 내수성 및 내화학성, 매우 높은 중량 대비 강도, 100% 재활용성을 갖춘 다목적 폐쇄 셀 비드 폼입니다. EPF는 리터당 15~200그램의 다양한 밀도로 제조할 수 있으며, 리터당 18~260그램의 두께로 성형할 수 있습니다. 스팀 체스트 성형 공정은 개별 비드를 최종 제품 형태로 융합하여 가볍고 견고한 모양을 만듭니다.
제조는 기술 전문 지식과 특수 맞춤형 장비가 필요한 복잡한 공정입니다. 다단계의 독점 공정에서 폴리프로필렌 수지는 다른 재료와 결합됩니다. 압출된 펠릿은 엄격하게 제어된 조건에서 팽창하여 균일한 모양의 폴리프로필렌 폼 비드를 형성합니다. 다른 특수 제조 기술에 따라 최종 제품 형태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 후 EPF 폼 비드를 금형에 주입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저가의 다중 캐비티 알루미늄 몰드가 사용됩니다. 비드는 압력과 증기 열에 의해 완성된 모양으로 융합됩니다. 완성된 EPF 폼 부품은 원래 장비 제조업체의 제품에 통합된 하위 어셈블리에 사용됩니다.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시장 역학 및 동향
포장, 소비재 및 가구 분야의 제품 보급은 예측 기간 동안 전체 시장 성장에 상당한 영향을 미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제품의 적용 범위가 증가하는 것은 내구성, 내화학성 및 내수성, 단열성 및 재활용성과 같은 우수한 품질에 기인합니다. 또한 주요 경제권에서 제조업 투자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차 및 소비재 생산이 증가했습니다.
발포 폴리프로필렌의 광범위한 특성
EPF(발포 폴리프로필렌)는 폐쇄 셀 비드 폼의 일종입니다. 이 폼은 증기 상자 모양입니다. EPF는 뛰어난 에너지 흡수, 구조적 강도, 단열, 방음, 경량 등 여러 가지 유익한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확장 가능한 폴리프로필렌은 다단계 독점 공정을 통해 EPF 폼 비드 모양으로 성형됩니다.
EPF 폼은 도어 매트, 헤드라이너, 도어 패드 생산에도 사용됩니다. 이를 통해 조종석의 공기 온도를 일정하게 유지하고 배터리 작동에 이상적인 조건을 조성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회복성과 충격 에너지 흡수 능력으로 인해 범퍼에 EPF 폼의 사용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자동차 산업에서 EPF 폼에 대한 수요 증가
EPF 폼은 자동차 산업에서 바닥, 도어 패널, 시트 및 범퍼의 음향 관리, 단열 및 충격 흡수를 위해 널리 사용됩니다. 동시에 차량에서 재사용이 가능한 재활용 소재의 비율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전기 자동차의 사용 증가는 EPF 폼 시장의 성장을 촉진하는데, EPF 폼은 전기 자동차의 경량화 및 단열에 필수적인 역할을 하여 에너지 흡수 능력을 향상시키기 때문입니다.
충돌 시 범퍼 바 시스템에 통합된 성형 EPF 부품은 섀시로 전달되는 충격 에너지의 양과 압력을 줄여줍니다. 예상 기간 동안 연비 개선을 위해 전체 차량 중량을 줄이는 것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자동차 부문에서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재료 가격의 변동성이 시장 성장을 저해하는 요인
주요 국가에서 EPF 폼 생산에 사용되는 주요 원료인 프로필렌을 쉽게 구할 수 있게 되면서 글로벌 업계의 원료 공급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 소재와 관련된 가격 변동성은 최종 제품 가격에 영향을 미쳐 시장 성장을 제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코로나19가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시장 성장에 미치는 영향

코로나19는 2020년에 시장에 타격을 입혔습니다. 팬데믹 시나리오의 결과로 전 세계 여러 국가가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 봉쇄 조치에 들어갔습니다. 봉쇄로 인한 공급 및 수요망 중단은 식품 포장, 자동차, 가구 등의 분야에서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의 수요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2021년에는 상황이 개선되어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의 성장 궤도가 회복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시장 부문 및 점유율 분석
발포 폴리 프로필렌 (EPF) 폼 시장은 최종 사용자별로 자동차, 포장, 소비재, 가전 제품 및 기타로 분류됩니다.
승객 안전 및 NVH 저감 애플리케이션에서 제품 사용 증가

이 부문은 승객 안전 및 NVH 저감 응용 분야에서 제품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꾸준히 성장하고 선두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EPF 폼은 자동차 산업에서 바닥, 도어 패널, 시트 및 범퍼의 음향 관리, 단열 및 충격 흡수를 위해 널리 사용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연비 개선을 위해 전체 차량 중량을 줄이는 것의 중요성이 높아지면서 자동차 부문에서 제품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OICA 데이터에 따르면 2019년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은 약 5% 감소한 9,178만 대를 기록했습니다. 2019년 자동차 판매량은 300만 대 이상 감소했습니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2020년 첫 6개월 동안 전 세계 자동차 생산량은 크게 감소했습니다. OICA에 따르면 2020년 글로벌 자동차 생산량은 1분기 약 17,860천 대, 2분기 약 31,133천 대, 3분기 약 52,009천 대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약 23.1%, 32.4%, 22.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러나 휘발유 및 디젤 차량의 공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향후 5년 동안 전기차 생산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측 기간 동안 이는 EPF 폼에 대한 수요를 견인할 것으로 보입니다.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시장 지리적 분석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플라스틱 및 폴리머 소비 증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예측 기간 동안 발포 폴리 프로필렌 (EPF) 폼이 가장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국은 GDP 측면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경제 규모를 자랑합니다. 중국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큰 EPF 폼 소비국이자 생산국입니다. 중국의 제조 활동 확대로 이 지역의 플라스틱 및 폴리머 소비가 증가하여 폴리프로필렌(EPF) 폼 시장이 확대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환경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중국의 자동차 부문은 연비를 보장하고 배출가스를 최소화하는 제품 제조에 중점을 두고 제품 진화를 준비하고 있습니다(중국 내 오염 증가로 인해).

다른 국가에 비해 중국은 포장 산업의 후발주자이지만, 수년에 걸쳐 대규모 산업으로 성장했습니다. 기술과 혁신에 초점을 맞춘 무역 박람회인 CHINAPLAS 2019는 중국 포장 산업의 미래를 설계하는 데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중국인들은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집 꾸미기에 대한 투자 의향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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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시장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제품별 시장 스니펫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스니펫
    3. 지역별 시장 스 니펫
  4. 시장 역학
    1. 시장 영향 요인
      1. 동인
        1. 발포 폴리프로필렌의 광범위한 특성
        2. 자동차 산업에서 EPF 폼에 대한 수요 증가
      2. 제약 요인
        1. 재료 가격의 변동성이 시장 성장을 저해함
        2. XX
      3. 기회
        1. XX
      4. 영향 분석
  5. 산업 분석
    1.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6. 코로나19 분석
    1.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2.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3.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제품별
    1. 소개
      1.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제품별
      2. 시장 매력도 지수, 제품별
    2. 저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3. 중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4. 고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EPF) 폼
  8.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자동차*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포장
    4. 소비재
    5. 가전제품
    6. 기타
  9. 지역별
    1. 소개
    2.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4.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제품별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5.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6.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기타 남미
    7.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8.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제품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0.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1. 기업 프로필

 

 

글로벌 발포 폴리프로필렌 폼 시장 : 제품별 (저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 (EPF) 폼, 중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 (EPF) 폼, 고밀도 발포 폴리프로필렌 (EPF) 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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