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우주 제어 표면 시장은 2024년 38억 6,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5%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63억 3,000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우주 제어 표면은 항공기와 우주선의 자세와 기동성을 제어하도록 설계된 움직일 수 있는 구조물입니다. 이러한 표면에는 에일러론, 엘리베이터, 방향타, 플랩, 때로는 캐너드 등이 포함됩니다. 에일러론은 날개의 양력을 변경하여 롤을 제어하고, 엘리베이터는 수평 안정장치의 각도를 변경하여 피치를 조정하며, 방향타는 수직 안정장치를 움직여 요에 영향을 줍니다. 플랩은 이착륙 시 양력 또는 항력을 높이기 위해 사용됩니다. 캐너드는 안정성과 제어력을 제공하기 위해 주날개 앞쪽에 배치됩니다.
시장 역학:
드라이버:
국방 예산 증가
전 세계적으로 군사비 지출이 증가함에 따라 국방 예산이 증가하는 것이 항공우주 제어 표면 시장의 중요한 동인입니다. 각국이 국방력 강화를 위해 더 많은 예산을 배정함에 따라 제어 표면을 포함한 첨단 항공기 및 항공우주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표면은 항공기의 기동성과 제어에 중요한 역할을 하므로 현대 방위 시스템에서 필수적인 구성 요소입니다. 또한 국방 예산이 증가함에 따라 항공우주 기술 개선을 위한 연구 개발 노력도 병행되고 있으며, 이는 제어 표면 시장의 수요를 더욱 자극하고 있습니다.
제약:
높은 개발 비용
항공우주 제어 표면 시장에서는 높은 개발 비용이 성장을 크게 제약합니다. 이러한 비용은 신뢰할 수 있는 고성능 제어 표면을 생산하는 데 필요한 광범위한 연구 개발(R&D), 엄격한 규정 준수, 첨단 제조 공정에서 비롯됩니다. 안전, 효율성, 공기역학 표준을 충족하는 새로운 소재와 디자인을 개발하려면 기술과 숙련된 노동력에 대한 상당한 투자가 필요합니다. 또한 테스트 및 인증 절차가 길어지면 재정적 부담이 가중되어 소규모 기업이 시장에 진입하거나 기존 기업이 빠르게 혁신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기회:
항공 전자 공학 및 비행 제어 시스템과의 통합
항공 전자 공학 및 비행 제어 시스템과의 통합은 항공기 성능과 안전성을 향상시켜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에서 상당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첨단 항공 전자공학은 실시간 데이터 처리를 가능하게 하여 에일러론, 엘리베이터, 방향타 등의 제어 표면의 정밀도를 향상시킵니다. 이러한 통합은 최신 항공기에 필수적인 적응형 제어 전략, 내결함성 운영, 자율 기능을 지원합니다. 센서 데이터, 제어 알고리즘, 작동 메커니즘을 원활하게 통합함으로써 비행 역학, 조종사 업무량 감소, 연료 효율성 향상을 촉진하여 항공기 설계 및 운영의 혁신을 주도합니다.
위협:
기술 노후화
항공우주 제어 표면 시장의 기술 노후화는 새로운 기술로 인해 기존 제어 표면 디자인이나 소재가 구식으로 변할 위험 때문입니다. 이러한 위협은 재료 과학, 공기 역학 및 제조 기술의 급속한 발전으로 인해 더욱 효율적이고 가벼우며 비용 효율적인 솔루션이 등장하면서 발생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술이 등장함에 따라 구형 시스템은 경쟁력이 떨어질 수 있으며, 운영 효율성과 업계 표준 준수를 유지하기 위해 값비싼 업그레이드 또는 교체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항공우주 제어 표면 시장을 크게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항공우주 부문은 여행 제한과 여객 항공편의 급격한 감소로 인한 수요 감소로 항공기 생산이 감소하고 제어 표면 조달이 지연되는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봉쇄와 인력 감축으로 인한 공급망 차질은 제조 및 배송 일정에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항공 여행이 재개되고 항공기 효율성과 성능 향상을 위한 소재 및 기술 혁신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시장은 점차 회복되고 있습니다.
기본 비행 제어 표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우주 제어 표면 시장의 1차 비행 제어 표면 부문은 상당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성능, 안전 및 연료 효율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고급 비행 제어 시스템이 필요한 새로운 항공기에 대한 수요 증가에 의해 주도되고 있습니다. 복합 구조와 같은 소재의 혁신과 플라이 바이 와이어 시스템을 비롯한 보다 정교한 제어 기술에 대한 요구가 이 부문을 더욱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항공기 효율성을 개선하고 배기가스를 줄이기 위해 경량 설계를 추구하는 추세로 인해 최첨단 주 비행 제어 표면의 채택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상업용 및 군용 항공 여행의 증가도 이 시장 부문의 확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일반 항공 항공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반 항공(GA) 항공기 부문은 몇 가지 주요 요인으로 인해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에서 견고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개인 및 비즈니스 항공에 대한 수요 증가로 특히 경량 제트기와 단일 엔진 비행기의 신규 항공기 판매가 증가했습니다. 기술 발전으로 인해 제어 표면의 소재와 디자인이 개선되어 성능과 효율성이 향상되었습니다. 또한 파일럿 훈련과 에어택시 서비스의 급증도 이러한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처분 소득의 증가와 더 빠르고 유연한 여행 옵션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하면서 GA 항공기는 단거리 및 지역 여행에 매력적인 선택이 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의 항공 우주 관제 표면 시장은 몇 가지 주요 요인으로 인해 견고한 성장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보잉, 록히드마틴과 같은 주요 항공우주 제조업체와 기술 혁신업체가 자리 잡고 있어 첨단 제어표면에 대한 수요가 크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정부의 강력한 국방 예산과 군용 항공기 현대화에 대한 투자는 시장을 더욱 강화합니다. 또한 상업용 항공 교통량 증가와 연료 효율이 높은 항공기에 대한 요구는 정교한 제어 표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항공기 성능 및 안전성 향상에 초점을 맞춘 재료 및 설계의 기술 발전도 이 지역의 시장 확대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몇 가지 주요 요인으로 인해 항공우주 제어 표면 시장이 크게 성장했습니다. 항공 여행 수요의 증가와 저가 항공사의 부상으로 인해 이 지역에서 상업용 항공기의 생산률이 높아졌습니다. 중국과 인도와 같은 국가는 항공우주 부품의 제조 및 시장 확대에 있어 주요 플레이어로 부상했습니다. 또한 한국과 일본과 같은 국가들의 국방 현대화 프로그램에 대한 투자로 인해 제어 표면을 비롯한 첨단 항공우주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항공우주 산업을 촉진하기 위한 정부 이니셔티브의 지원을 받는 기존 항공우주 제조업체와 숙련된 노동력의 존재에 의해 더욱 촉진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6월, FACC는 프랫 앤 휘트니 캐나다와 팬 케이스 부품 수리 및 점검을 위한 주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계약은 P&WC의 PW800 터보팬 엔진과 관련된 특정 팬 케이스의 수리 및 오버홀을 포함합니다. FACC는 엔진 부품 생산에 더해 종합 부품 서비스 제공업체로 진화하고 있기 때문에 P&WC와의 이번 계약은 중요한 이정표가 될 것입니다.
2024년 2월, 마젤란 에어로스페이스는 마젤란 에어로스페이스(영국)와 에어버스의 단일통로 항공기 제품군에 주요 구조용 날개 부품을 지속적으로 공급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2024년 2월 28일에 발표된 이 계약은 A320 항공기 제품군에 사용되는 정밀 가공 윙 스파의 생산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적용 대상 유형
– 1차 비행 제어 표면
– 보조 비행 제어 표면
적용 대상 항공기 유형
– 와이드 바디
– 좁은 몸체
커버되는 회전축
– 측면
– 수직
– 세로
적용 대상 재료:
– 강철
– Lead
– 폼/셀룰러 재료
– 기타 재료
최종 사용자 대상:
– 군용 항공기
– 상업용 항공기
– 일반 항공 항공기
– 비즈니스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최종 사용자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유형별 글로벌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
5.1 소개
5.2 주요 비행 제어 표면
5.2.1 엘리베이터
5.2.2 방향타
5.2.3 에일러론
5.2.4 기타 주 비행 제어 표면
5.3 보조 비행 제어 표면
5.3.1 스포일러
5.3.2 슬랫
5.3.3 플랩
5.3.4 기타 2 차 비행 제어 표면
6 항공기 유형별 글로벌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
6.1 소개
6.2 넓은 몸체
6.3 좁은 몸
7 회전 축별 글로벌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
7.1 소개
7.2 측면
7.3 수직
7.4 세로
8 재료 별 글로벌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
8.1 소개
8.2 강철
8.3 납
8.4 폼 / 셀룰러 재료
8.5 기타 재료
9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
9.1 소개
9.2 군용 항공기
9.3 상업용 항공기
9.4 일반 항공 항공기
9.5 비즈니스
9.6 기타 최종 사용자
10 지역별 글로벌 항공 우주 제어 표면 시장
10.1 소개
10.2 북미
10.2.1 미국
10.2.2 캐나다
10.2.3 멕시코
10.3 유럽
10.3.1 독일
10.3.2 영국
10.3.3 이탈리아
10.3.4 프랑스
10.3.5 스페인
10.3.6 기타 유럽
10.4 아시아 태평양
10.4.1 일본
10.4.2 중국
10.4.3 인도
10.4.4 호주
10.4.5 뉴질랜드
10.4.6 대한민국
10.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10.5 남미
10.5.1 아르헨티나
10.5.2 브라질
10.5.3 칠레
10.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10.6 중동 및 아프리카
10.6.1 사우디 아라비아
10.6.2 아랍에미리트
10.6.3 카타르
10.6.4 남아프리카 공화국
10.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1 주요 개발 사항
11.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1.2 인수 및 합병
11.3 신제품 출시
11.4 확장
11.5 기타 주요 전략
12 회사 프로파일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