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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 제품별 (냉동/냉장, 육류 스낵, 과일, 견과류/씨앗,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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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건강 간식 시장은 2024년 1,034억 5,00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2%의 연평균 성장률로 성장하여 2030년에는 1,659억 9,00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한 간식은 에너지 수준을 유지하고 전반적인 웰빙을 증진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건강한 영양소 균형을 유지하고 설탕과 지방 함량이 낮기 때문에 식간 간식으로 안성맞춤입니다. 통곡물 크래커, 견과류, 요거트, 신선한 과일과 같은 식품은 비타민, 미네랄, 섬유질을 제공합니다. 또한 이러한 음식은 건강한 식단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됩니다. 이러한 간식을 식단에 포함하면 건강을 증진할 뿐만 아니라 체중 관리에도 도움이 되고 하루 종일 에너지 수준을 안정적으로 유지할 수 있습니다.
미국 심장 협회에 따르면 과일, 채소, 통곡물이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을 유지하는 것은 심장 건강과 전반적인 웰빙에 매우 중요하다고 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건강에 대한 인식 제고
비만과 당뇨병과 같은 생활습관병 예방에 있어 건강한 식습관의 중요성에 대한 전 세계적인 인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고단백질, 저당, 비타민이나 미네랄 첨가 등 영양학적 이점을 제공하는 스낵을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추세는 건강 캠페인, 식단 지침 및 보다 신중한 식습관으로의 전환에 의해 뒷받침되고 있습니다.
절제:
낮은 교육 및 인식 수준
건강에 대한 의식이 높아지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건강 간식의 가용성이나 장점에 대해 무지한 소비자 인구가 일부 존재합니다. 낮은 영양 교육 수준, 건강한 식습관에 대한 잘못된 믿음, 간식에 대한 이질적인 문화적 관점 등으로 인해 시장 확대가 방해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의 매력을 높이고 채택을 촉진하기 위해서는 건강 간식의 건강상의 이점, 새로운 맛, 실용성에 대한 소비자 교육이 중요합니다.
기회:
성분 및 혼합물의 혁신
식품 과학 및 재료 소싱 분야의 기술 발전으로 영양가 있는 스낵 조합을 개발하는 데 지속적인 혁신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우수한 영양가와 매력적인 맛으로 인해 식물성 단백질, 고대 곡물, 슈퍼푸드, 천연 감미료와 같은 재료가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참신함과 다양성을 추구하는 소비자의 변화하는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맛 프로필, 식감, 포장 디자인이 혁신되고 있습니다.
위협:
공급망 중단
브랜드는 원료 소싱, 제조 및 유통을 위해 복잡한 공급망에 의존하는 경우 원자재 부족, 운송 지연, 지정학적 긴장 등의 위험에 취약합니다. 또한 자연재해, 팬데믹, 무역 분쟁 또는 규제 변경으로 인해 공급망이 중단되어 제품 가용성, 운영 효율성 및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건강 간식 시장은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인해 큰 영향을 받았고, 처음에는 제조, 공급망, 소매 유통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봉쇄령과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가 시행되면서 건강에 좋다고 여겨지는 유통기한이 긴 면역력 강화 스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소비자 행동이 변화했습니다. 그 결과 온라인 판매와 소비자 직접 판매 비즈니스 모델이 증가했으며, 전통적인 소매 채널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또한, 건강 및 웰빙 트렌드가 가속화되면서 편의성, 면역력 지원,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는 건강한 스낵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예측 기간 동안 바 및 제과 부문이 가장 클 것으로 예상됩니다.
바 및 제과 부문은 일반적으로 건강 간식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단백질 바, 그래놀라 바, 무설탕 및 코코아 함량이 높은 다크 초콜릿을 포함한 다양한 제품이 이 카테고리에 포함됩니다. 바는 휴대성, 사용 편의성, 건강에 좋다는 인식으로 인해 매우 인기가 높습니다. 단백질 함량이 높거나, 설탕 함량이 낮거나, 천연 재료로 만들었다는 등의 특성을 내세워 마케팅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건강하고 포만감을 주는 이동 중 간식 옵션에 대한 소비자의 욕구가 증가하면서 기존 간식 대신 더 건강한 대용식을 찾는 다양한 소비자층에게 어필하고 있어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건강 스낵 시장에서 글루텐 프리 세그먼트는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CAGR을 보여줍니다. 글루텐 프리 옵션에 대한 수요 증가는 셀리악병 및 글루텐 불내증에 대한 인식과 진단 증가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글루텐 프리 시장에는 타피오카, 쌀, 아몬드 가루로 만든 제빵 제품뿐만 아니라 글루텐이 함유되지 않은 칩, 바, 크래커와 같은 스낵과 같은 다양한 제품이 포함됩니다. 또한, 제조업체들은 글루텐 프리 식단을 따르는 사람들의 소화 개선 및 전반적인 건강상의 이점을 포함하여 글루텐 프리 식단의 건강상의 이점에 자주 주목하고 있습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건강 스낵 시장에서 가장 큰 지역별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강력한 간식 문화, 프리미엄 제품 구매를 뒷받침하는 높은 가처분 소득, 건강에 대한 인식 확산 등 다양한 요인이 이러한 시장 지배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북미 소비자들은 건강보다 편의성을 더 중요하게 생각하며 단백질 바, 아몬드, 과일 스낵, 글루텐 프리 제품 등 다양한 스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주요 기업들의 공격적인 마케팅 전략과 창의적인 제품 구성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뒷받침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건강 스낵 시장에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일반적으로 가장 높은 연평균 성장률을 보입니다. 가처분 소득의 증가, 도시화, 더 건강한 간식으로의 식단 선호도 변화, 건강한 간식의 장점에 대한 지식의 증가가 이러한 성장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중국, 인도, 일본과 같은 국가의 소비자들이 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수용함에 따라 편리하고 영양이 풍부하며 맛이 좋은 스낵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건강 스낵 시장은 서구식 식생활 트렌드의 영향,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발전, 소매 인프라의 확대 등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7월, B&G 푸드는 메이드 바이 알렉스와 협력하여 핸드백, 피클, 피클볼 애호가 모두를 위해 디자인된 피클볼 가방인 B&G® 피클볼 백 x 메이드 바이 알렉스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1889년 뉴욕 거리에서 시작된 B&G® 브랜드는 원래 Bloch & Guggenheimer®로 알려졌으며 피클, 후추, 양념, 올리브, 소금에 절인 양배추 및 기타 특산품으로 135년 이상 뉴욕 맛의 표준을 정립해 왔습니다.
2024년 2월, 네슬레는 운영 효율화를 위해 네슬레 S.A.의 전액 출자 자회사인 퓨리나 펫케어 인도와 네슬레 비즈니스 서비스(NBS) 사업부에 대한 슬럼프 매각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이 거래는 7억 9,800만 파운드에 달하며 관례적인 종결 조건에 따라 2024년 7월 1일부터 발효될 예정입니다. 특히, 네슬레가 이전하는 순 운전 자본에 따라 공정가액으로 간주되는 대가는 조정될 예정입니다.
크래프트 하인즈 컴퍼니는 2024년 2월 영국의 에너지 인프라 개발 회사인 칼튼 파워(Carlton Power)와 그레이터 맨체스터 위건에 위치한 키트 그린 제조 공장에 재생 가능한 친환경 수소 플랜트 개발을 연구하는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Kitt Green은 유럽에서 가장 큰 식품 가공 공장 중 하나이자 세계에서 가장 큰 크래프트 하인즈 시설 중 하나로, 연간 25만 톤의 식품을 생산하고 약 85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습니다.
취급 제품
– 냉동 및 냉장
– 육류 스낵
– 과일, 견과류 및 씨앗
– 베이커리
– 세이보리
– 바 및 제과
– 유제품
– 기타 제품

보장되는 클레임
– 글루텐 무함유
– 저당/무설탕
– 저지방/무지방
– 기타 클레임
적용 대상 포장:
– 봉지 및 파우치
– 박스
– 캔
– Jars
– 기타 포장
지원되는 유통 채널
– 슈퍼마켓 및 대형마트
– 편의점
– 온라인 소매
– 전문점
– 기타 유통 채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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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신흥 시장
3.8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제품 별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5.1 소개
5.2 냉동 및 냉장
5.3 육류 스낵
5.4 과일, 견과류 및 씨앗
5.5 베이커리
5.6 짭짤한
5.7 바 및 제과
5.8 유제품
5.9 기타 제품

6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클레임 별
6.1 소개
6.2 글루텐 프리
6.3 저 / 무설탕
6.4 저지방 / 무 지방
6.5 기타 주장

7 포장 별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7.1 소개
7.2 가방 및 파우치
7.3 상자
7.4 캔
7.5 항아리
7.6 기타 포장

8 유통 채널 별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8.1 소개
8.2 슈퍼마켓 및 대형 슈퍼마켓
8.3 편의점
8.4 온라인 소매
8.5 전문점
8.6 기타 유통 채널

9 지역별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건강 스낵 시장 : 제품별 (냉동/냉장, 육류 스낵, 과일, 견과류/씨앗,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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