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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 : 서비스별 (모델링/분석, 구조 최적화, 설계 검증, 프로토타이핑,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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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트래티스틱스 MRC에 따르면 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은 2024년 5억 1,270만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8.8%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8억 5,05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동체 프레임 모델링에는 항공기 동체를 지탱하는 구조 프레임워크의 세부적인 표현을 만드는 작업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세스는 항공기의 무결성과 성능을 보장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동체 프레임은 동체에 필요한 강도와 형태를 제공하는 프레임, 스트링거, 랜더론의 네트워크로 구성됩니다. 모델링에서 엔지니어는 고급 소프트웨어 툴을 사용하여 프레임의 형상, 하중 지지력, 응력 분포를 설계하고 시뮬레이션합니다.
시장 역학:
운전자:
더 가볍고 연료 효율이 높은 항공기에 대한 수요
엔지니어들은 구조적 무결성과 안전성을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이기 위해 동체 프레임을 최적화하는 데 주력합니다. 강도는 그대로 유지하면서 무게를 줄이기 위해 복합재 및 경량 합금과 같은 첨단 소재를 프레임 설계에 점점 더 많이 적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정교한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다양한 소재와 구조 설계가 전체 무게와 연비에 미치는 영향을 모델링하여 시장의 성장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제약:
소프트웨어의 복잡성 및 사용자 전문성
고급 모델링 소프트웨어는 학습 곡선이 가파른 경우가 많기 때문에 그 기능을 완전히 활용하려면 상당한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경험이 부족한 사용자는 복잡한 기능과 설정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최적이 아닌 설계 선택과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소프트웨어가 복잡해지면 교육 기간이 길어지고 문제 해결에 소요되는 시간이 증가하여 프로젝트 일정이 지연되고 비용이 증가할 수 있습니다. 소프트웨어를 부정확하거나 비효율적으로 사용하면 시뮬레이션에 결함이 발생하여 동체 프레임 설계의 신뢰성과 안전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기회:
복합 재료의 채택 증가
탄소 섬유 강화 폴리머와 같은 복합재는 중량 대비 강도와 내식성이 뛰어나 더 가볍고 연료 효율이 높은 항공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동체 프레임 모델링에 고급 복합재 특성을 통합해야 하며, 기존 소재에 비해 시뮬레이션이 더 복잡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밀한 모델링은 복합재의 이점을 완벽하게 구현하여 구조적 성능과 효율성을 개선함으로써 시장의 성장을 촉진합니다.
위협:
소프트웨어 간 상호 운용성 제한
모델링, 시뮬레이션, 분석에 사용되는 서로 다른 소프트웨어 툴이 데이터를 원활하게 교환하지 못하면 데이터 손실, 부정확성, 수동 입력 증가와 같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엔지니어는 형식 간에 데이터를 변환하거나 모델을 다시 만드는 데 추가적인 시간과 노력을 들여야 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프로젝트 일정이 지연되고 비용이 증가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봉쇄와 원격 근무 환경은 디자인 팀 간의 협업에 영향을 미쳤고 필수 재료와 구성 요소의 생산을 중단시켰습니다. 하지만 팬데믹은 동체 프레임 모델링의 효율성을 높일 수 있는 디지털 도구와 원격 협업 기술의 도입을 가속화했습니다. 업계가 회복되면서 혁신과 회복력 향상에 대한 관심이 다시 높아져 모델링 관행과 기술 채택에 장기적인 이점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컴퓨터 지원 설계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컴퓨터 지원 설계는 설계 및 분석 프로세스에 혁신을 가져왔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CAD 소프트웨어를 통해 엔지니어는 동체 프레임의 상세하고 정확한 3D 모델을 생성하여 설계를 정밀하게 시각화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 기술을 통해 복잡한 기하학적 형상과 복잡한 구조 요소를 고정밀로 모델링할 수 있어 전반적인 설계 정확도가 향상됩니다.
군용 항공기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용 항공기 부문은 향상된 내구성, 생존성 및 임무별 기능의 필요성이 고급 동체 프레임 모델의 개발을 주도하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군용 항공기는 종종 극한의 조건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높은 스트레스, 충격, 환경적 문제를 견딜 수 있는 견고한 구조 설계가 필요합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며, 주요 제조업체와 방위 계약업체를 포함한 이 지역의 강력한 항공 우주 부문이 고급 동체 프레임 모델링 수요의 중요한 동인이기 때문입니다. 연료 효율이 높고 가벼운 항공기 개발을 비롯한 항공기 기술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인해 최첨단 설계 및 시뮬레이션 툴에 대한 필요성이 더욱 커지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항공기 효율성, 성능 및 비용 효율성에 대한 강조가 높아지면서 정교한 모델링 기술의 채택이 증가함에 따라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체 프레임에 복합 재료와 혁신적인 설계 접근 방식을 사용하는 것이 보편화되면서 고급 모델링 도구와 시뮬레이션 기술이 이 지역의 시장 성장을 촉진하고 있습니다.

주요 개발:
2024년 7월, 미국과 스페인이 LOA를 체결하여 스페인이 16번째 PAC-3 파트너 국가가 되었습니다. 이 계약으로 스페인은 PAC-3의 16번째 파트너 국가가 된다. 스페인은 PAC-3 MSE를 무기고에 추가함으로써 진화하는 위협에 대한 방공 및 미사일 방어 능력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2024년 3월, 노스롭그루먼은 웨스트버지니아주 앨러가니 탄도 연구소(ABL)에 있는 해군 산업 예비 병기 공장을 확장합니다. 이 회사는 최근 해군해군시스템사령부(NAVSEA)로부터 확장 지원을 위해 1억 7,800만 달러 규모의 계약을 수주했습니다.
서비스 범위
– 모델링 및 분석
– 구조 최적화
– 설계 검증
– 프로토타이핑
– 기타 서비스
지원 기술
– 컴퓨터 지원 설계
– 유한 요소 해석
–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 가상 현실(VR) 및 증강 현실(AR)
– 기타 기술
적용 분야
– 상업용 항공기
– 군용 항공기
– 일반 항공
– 무인 항공기(UAV)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방위 계약업체
– 오리지널 장비 제조업체
– 유지보수, 수리 및 정비(MRO) 제공업체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에서 제공하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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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기술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서비스 별 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
5.1 소개
5.2 모델링 및 분석
5.3 구조 최적화
5.4 설계 검증
5.5 프로토 타이핑
5.6 기타 서비스

6 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 기술별 현황
6.1 소개
6.2 컴퓨터 지원 설계
6.3 유한 요소 분석
6.4 3D 프린팅 및 적층 제조
6.5 가상 현실 (VR) 및 증강 현실 (AR)
6.6 기타 기술

7 애플리케이션 별 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
7.1 소개
7.2 상업용 항공기
7.3 군용 항공기
7.4 일반 항공
7.5 무인 항공기(UAV)
7.6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
8.1 소개
8.2 방위 계약자
8.3 원래 장비 제조업체
8.4 유지 보수, 수리 및 점검 (MRO) 제공 업체
8.5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동체 프레임 모델링 시장 : 서비스별 (모델링/분석, 구조 최적화, 설계 검증, 프로토타이핑,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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