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PCR 시스템 시장은 2023 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1 년까지 미화 백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2024-203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CR 시스템은 PCR 시스템에서 분리 및 시퀀싱을 통해 DNA를 증폭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들은 DNA를 증폭하는 조건, 즉 온도의 존재로 인해 열 순환기 또는 DNA 증폭기로 알려져 있습니다.
목적에 따라 사용되는 다양한 유형의 PCR이 있습니다. 디지털 PCR은 기계에 손을 대지 않아도 되는 설정이 내장된 획기적인 기술입니다. 대부분의 과정이 자동으로 진행되므로 사람의 개입이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PCR 시스템 시장 역학 추진 요인 및 제약
제품 출시 증가
기술 발전과 디지털화가 증가함에 따라 PCR 시스템은 효율성, 내구성 및 휴대성이 향상되어 더욱 정교한 방식으로 개발되고 있습니다. 이로 인해 주요 기업들의 신제품 출시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1월 로슈진단은 분자 진단의 임상적 요구를 개선하기 위해 차세대 qPCR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2023년 1월에는 바이오-래드 래버러토리스(Bio-Rad Laboratories)가 유럽 연합의 규정에 따라 개발된 CFX Opus Deepwell Dx 실시간 PCR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2024년 1월에는 시안 티엔롱 과학 기술 유한회사가 새로운 다중 블록 설계 실시간 PCR 시스템인 젠티에 X3 시리즈를 출시했습니다.
위양성 결과
PCR은 일반적으로 가장 작은 DNA 단편을 증폭하므로 인적 오류가 항상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류는 최적화되지 않은 증폭 조건, 오염, 부적절한 어닐링과 같은 다양한 요인으로 인해 발생할 수 있으며 잘못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러한 요인은 시장을 방해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PCR 시스템 시장 세분 분석
글로벌 PCR 시스템 시장은 유형,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디지털 PCR이 시장을 지배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디지털 PCR은 기술 발전과 디지털화의 증가로 인해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업들이 주로 디지털 PCR 시스템 개발에 집중하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의 제품 출시는 곧 디지털 PCR 시스템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킬 것입니다.
예를 들어, 2023년 8월 로슈진단은 DNA 및 RNA 풀에서 미량의 특정 DNA 및 RNA 표적을 정량화하는 디지털 라이트사이클러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또한 2023년 3월, Thermo Fisher Scientific은 새로운 디지털 PCR 자동화 솔루션인 Applied Biosystems 퀀트스튜디오 앱솔루트 큐 오토런 dPCR 스위트를 출시했습니다. 이 제품은 실험실 자동화 기능을 갖춘 최초의 디지털 PCR 시스템입니다.
또한 2023년 11월에는 바이오 제약 산업에서의 활용도를 높이기 위해 업데이트된 소프트웨어, 향상된 감도 및 비용 효율성을 갖춘 새로운 QIAcuity 디지털 PCR 키트를 출시했습니다.
지리적 분석
북미가 글로벌 시장을 지배할 것으로 예상되는 지역
북미는 보다 효율적이고 정교한 PCR 시스템을 개발하기 위해 첨단 기술에 집중하고 있는 바이오래드 래버러토리스(Bio-Rad Laboratories, Inc.), 써모피셔 사이언티픽(Thermo Fisher Scientific Inc.)과 같은 주요 기업이 존재하기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큰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에서 만성 질환이 증가하고 사람들의 질병 진단에 대한 인식이 높아지면서 PCR 시스템 시장이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의료 인프라 현대화, 연구 및 임상 응용 프로그램 증가, 임상의들 사이에서 PCR 시스템에 대한 지식 증가는 향후 시장을 주도하는 몇 가지 다른 요인입니다.
주요 개발
2023년 3월, 강소 바이오퍼펙터스 테크놀로지스는 독자적으로 개발한 새로운 실시간 PCR 키트를 출시했습니다.
2023 년 2 월 Thermo Fisher Scientific은 다제 내성 결핵, B 형 간염, HIV 등과 같은 전염병 검출을 위해 인도에서 Taqpath PCR 키트를 출시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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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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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임원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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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제품 출시 증가
- XX
- 제약
- 오탐 결과
- XX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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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코로나19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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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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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시장 매력도 지수, 유형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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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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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지털 PC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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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고충실도 PC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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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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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연구 및 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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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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