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이미지 최적화 시장은 2023년 미화 1억 5,320만 달러에 달했으며 2024~2031년 예측 기간 동안 5.7%의 CAGR로 성장하여 2031년에는 2억 3,870만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응형 및 모바일 우선 웹 디자인의 성장세가 탄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모바일 기기를 통해 자료에 액세스하는 소비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플랫폼에 대한 사진 최적화가 중요해졌습니다.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이미지가 빠르게 로드되고 태블릿에서 최상의 상태로 표시되도록 함으로써 원활한 모바일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이커머스가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온라인 리테일 플랫폼에서 제품 사진, 홍보 배너 및 시각 자료의 사용이 급격히 증가했습니다. 최적화된 사진은 제품 노출을 늘리고 고객을 끌어들이며 구매 전환을 촉진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이커머스 기업들은 고객 만족도와 판매 성공을 높이기 위해 이미지 최적화에 많은 비용을 투자하고 있습니다.
주요 주요 업체들의 제품 출시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글로벌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2년 5월 23일 히타치는 Lumada Inspection Insights를 출시하고 디지털 및 친환경 포트폴리오를 강화했습니다. 이 회사는 중요 자산의 모니터링, 검사 및 최적화를 위한 엔드 투 엔드 디지털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제공합니다. 히타치 에너지와 히타치 밴타라가 개발한 Lumada 인스펙션 인사이트는 강력한 인공 지능(AI)을 사용하여 LiDAR, 열화상 및 위성 이미지를 포함한 사진과 비디오를 분석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산 검사를 자동화하고, 지속 가능성 목표를 지원하며, 물리적 보안을 개선하고, 폭풍이나 화재와 관련된 위험과 영향을 줄일 수 있습니다.
북미는 이 지역의 이커머스 부문이 빠르게 성장함에 따라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지역입니다. 주요 주요 업체들의 제품 출시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소니 전자는 2023 년 1 월 3 일 X95L 및 X93L 미니 LED, X90L 풀 어레이 LED, A95L QD-OLED 및 A80L OLED 등 5 가지 모델로 구성된 2023 년 BRAVIA XR TV 라인업을 출시했습니다. 더욱 몰입감 있는 사운드 경험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각 모델은 소니 사운드바와 연동하여 팬텀 스피커와 음장 최적화를 생성하는 360 공간 사운드 매핑3을 제공합니다.
시장 역학
디지털 콘텐츠의 급속한 성장
이커머스, 소셜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및 교육을 포함한 여러 산업에서 디지털 콘텐츠의 기하급수적인 성장과 함께 온라인 이미지 사용량이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진의 성능을 관리하고 개선하기 위한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것은 디지털 자료 개발의 성장에 따른 결과입니다. 블로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 온라인 마켓, 스트리밍 서비스 등 콘텐츠 채널의 수가 증가함에 따라 개인과 기업 모두 시각적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제작하고 배포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이미지가 모든 플랫폼과 디바이스에서 빠르게 로드되고, 보기 좋게 표시되며, 일관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이미지 최적화가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이커머스 플랫폼과 온라인 쇼핑의 확대로 인해 디지털 상점에는 제품 사진, 마케팅 비주얼, 홍보 그래픽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진들이 트래픽을 유도하고 전환을 유도하며 이커머스 분야에서 경쟁력을 갖추려면 빠른 로딩 시간, 뛰어난 표현, 모바일 디바이스에서의 접근성을 위해 최적화되어야 합니다. 비주얼은 디지털 광고 캠페인, 이메일 마케팅 및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서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메시지를 성공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최고의 성과와 참여 지표를 얻으려면 인포그래픽, 배너 이미지, 광고 크리에이티브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가 모두 이미지에 최적화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커머스 확장
제품 사진은 고객의 전자상거래 구매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잠재 고객은 빠르게 로드되고 품질이 우수하며 제품에 대한 심층적인 보기를 제공하는 최적화된 제품 사진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참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커머스 시스템은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상품을 효과적으로 전시하여 판매와 전환을 증가시킵니다. 온라인 구매 시 모바일 기기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모바일 최적화는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제품 사진과 전체 쇼핑 환경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과 같은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도록 하는 것을 이미지 최적화라고 합니다. 모바일 플랫폼에서는 이를 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키고 구매가 완료될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커머스 전문가들은 전 세계적으로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디바이스의 사용이 증가함에 따라 이커머스 산업이 확대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2024년에는 이커머스를 통한 모바일 구매가 전체 구매의 약 42.9%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소비자의 약 47%가 소셜 플랫폼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다고 답했으며, 중국 소비자의 84% 이상이 소셜 네트워크에서 쇼핑을 한다고 답해 전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치를 기록했습니다.
복잡성과 기술적 전문성
이미지 최적화를 위해서는 이미지 형식, 압축 알고리즘, 색 공간, 해상도, 메타데이터, 웹 성능 최적화 전략 등 다양한 기술적 개념에 대한 지식이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기술 전문가가 아닌 사용자는 이러한 개념을 이해하고 최적화 기술을 효과적으로 구현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최적화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활용하려면 해당 도구의 특징, 설정 및 기능에 익숙해야 합니다. 고급 이미지 편집 소프트웨어나 최적화 플랫폼에는 학습 곡선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기술적 배경 지식이 없는 사용자가 이러한 도구를 최적으로 활용하기는 어렵습니다.
다양한 사용 사례와 콘텐츠 유형에 적합한 최적화 기술을 선택하려면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파일 크기를 최대한 줄이기 위해 손실 압축을 사용해야 할 때와 무손실 압축으로 품질을 우선시해야 할 때를 파악하는 것은 기술 지식과 경험이 필요한 복잡한 결정입니다.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을 기존 워크플로우, 이커머스 플랫폼 또는 개발 환경에 통합하는 것은 기술 통합 프로세스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에게는 어려울 수 있습니다. 호환성 문제, API 사용 및 사용자 지정 요구 사항이 장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이미지 최적화 시장은 구성 요소, 배포, 기업 규모,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을 기준으로 세분화됩니다.
이미지 최적화 소프트웨어 부문은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구성 요소에 따라 이미지 최적화 시장은 소프트웨어와 서비스로 세분화됩니다.
이미지 최적화 소프트웨어는 자동 이미지 크기 조정, 품질 향상 도구, 압축 알고리즘, 형식 변환 및 일괄 처리 기능과 같은 다양한 고급 기능과 특징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이미지를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최적화하여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최적화 소프트웨어는 사용자가 특정 요구사항과 사용 사례에 따라 최적화 설정을 조정할 수 있는 사용자 지정 옵션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미지 품질, 압축 수준, 색상 프로필, 해상도 및 파일 형식에 대한 사용자 지정 설정을 통해 최적화된 이미지가 원하는 표준과 목표를 충족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주요 이미지 최적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에는 명확한 프로세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 최적화 사전 설정이 바로 통합되어 있습니다. 사용이 간편하기 때문에 웹 개발자, 디자이너, 콘텐츠 제공업체, 이커머스 전문가 등 다양한 사용자가 고급 기술 지식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최적화 소프트웨어는 확장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사용자는 많은 양의 사진을 효과적으로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최적화 소프트웨어는 다양한 워크로드를 관리하고 필요에 따라 리소스를 확장하여 웹사이트의 소수의 사진을 최적화하거나 이커머스 플랫폼의 대규모 이미지 라이브러리를 관리하는 등 지속적인 성능과 신뢰성을 보장합니다.
지리적 침투
이미지 최적화 시장을 지배하는 북미 지역
산업 전반의 디지털 혁신을 주도하는 국가는 북미 지역입니다. 온라인 플랫폼,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및 디지털 기술은 모두 기업에서 점점 더 많은 비율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의 결과로 디지털 콘텐츠 품질, 성능 및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에 대한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성장하는 아태지역 이커머스 시장의 주요 기업으로는 아마존, 월마트 및 기타 여러 온라인 스토어가 있습니다. 전자상거래의 확대로 인해 웹사이트 및 마케팅 자료에 대한 고품질 사진의 필요성이 증가했습니다. 이커머스 업계에서 로딩 속도, 시각적 매력, 전환율을 높이려면 이미지 최적화 기술과 서비스가 매우 중요합니다.
디지털 광고 산업 규모가 큰 북미에서는 검색 엔진, 소셜 미디어 플랫폼, 디스플레이 네트워크를 통한 온라인 광고 캠페인에 많은 기업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효과적인 디지털 광고 캠페인은 참여도, 클릭 수, 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최적화된 사진에 의존합니다. 디지털 광고 지출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점점 더 증가하고 있습니다. 영화 스튜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게임 회사, 디지털 미디어 퍼블리셔는 모두 급성장하는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일부입니다. 시청자에게 선명하고 선명하며 빠르게 로딩되는 이미지와 그래픽을 제공하기 위해 고품질 비주얼이 중요한 이러한 업계에서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 기간 동안 커뮤니케이션, 취업, 교육, 오락을 위해 디지털 플랫폼에 의존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인터넷 활동이 증가했습니다. 웹사이트, 소셜 네트워킹 플랫폼, 디지털 콘텐츠의 그래픽 품질과 기능을 개선하기 위해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습니다. 봉쇄 및 기타 사회적 거리두기 전략으로 인해 이커머스 매출이 눈에 띄게 급증했습니다. 온라인에서 상품을 성공적으로 홍보하기 위해 고품질 사진을 사용하는 기업이 늘어나면서 이미지 최적화 도구에 대한 수요도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기술은 빠른 로딩 시간, 이상적인 해상도, 향상된 사용자 경험을 보장했습니다.
많은 조직이 가상 회의, 웨비나 및 협업 플랫폼에 의존하는 원격 근무 환경으로 전환했습니다. 화상 회의 도구와 온라인 협업 플랫폼이 원격 클라이언트에게 선명하고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이미지 최적화는 필수적인 요소가 되었습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채널이 제한됨에 따라 기업들은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콘텐츠 마케팅을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이미지 최적화는 디지털 마케팅 채널의 비주얼을 최적화하고 참여도와 전반적인 캠페인 성과를 개선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습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특히 이미지 최적화 부문의 주요 참여자들이 분쟁 지역의 부품, 기술 또는 인력에 의존하는 경우, 분쟁으로 인해 공급망이 중단되었습니다. 이미지 최적화 업계의 기업들은 공급망 중단 또는 변경으로 인해 비용이 증가하여 가격 및 수익성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긴장은 국제 시장의 불확실성을 야기하여 기업이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과 같은 새로운 기술이나 서비스를 구현할 때 더욱 신중을 기하고 투자를 연기하고 지출을 신중하게 결정하게 만듭니다.
주요 주요 기업들은 분쟁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의 운영과 파트너십을 재평가하여 시장 역학 관계와 경쟁의 변화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지정학적 사건과 시장 변화에 대응하여 이미지 최적화 시장의 기업들은 사이버 보안, 데이터 보호 또는 대체 소싱 전략과 같은 특정 기술 개발 영역의 우선순위를 정하여 위험을 완화하고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합니다. 지정학적 긴장은 또한 규제 환경, 무역 정책 또는 데이터 보호법의 변화로 이어질 수 있으며, 이는 기업이 전 세계에서 이미지 최적화 솔루션을 운영하고 제공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칩니다.
주요 개발 사항
2024년 3월 13일, 비디오 및 이미지 기술 플랫폼인 Cloudinary는 자동 자르기(c_auto)와 같은 새로운 지능형 이미지 최적화 기능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이미지 품질을 개선하고 전문가 수준의 결과물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생성 AI 혁신과 향상된 다운스케일링 기능을 출시했습니다.
2021년 11월 9일, 에지메시는 연말 쇼핑 시즌을 맞아 이커머스 사이트를 가속화하기 위해 이미지 최적화 업그레이드를 추가했습니다. 이커머스 고객을 지원하기 위해 업그레이드된 기능에는 고객 사이트의 모든 이미지를 자동으로 최적화하여 힘들고 비용이 많이 드는 개발 작업을 없애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미지 엔진은 2024년 3월 8일 개발자 프로그램을 출시하여 개발자와 소규모 비즈니스에 이미지 최적화 CDNS의 가치를 개방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주력 서비스의 무료 대안입니다. 이 새로운 티어는 월 대역폭 사용량이 10GB 미만이면 개발자, 스타트업, 소규모 기업이 최첨단 이미지 최적화 기술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장 세분화
구성 요소별
소프트웨어
서비스
배포 방식별
클라우드 기반
온프레미스
기업 규모별
중소기업
대기업
기술별
머신 러닝 기반 최적화
AI 기반 최적화
수동 최적화
최종 사용자별
이커머스 및 리테일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여행 및 숙박업
의료 및 생명 과학
교육
기타
왜 보고서를 구매해야 할까요?
구성 요소, 배포, 기업 규모, 기술,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이미지 최적화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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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구성 요소별 스니펫
- 배포별 스니펫
- 기업 규모별 스니펫
- 기술별 스니펫
-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 지역별 스니펫
- 역학
- 영향 요인
- 동인
- 디지털 콘텐츠의 급속한 성장
- 이커머스 확장
- 제약
- 복잡성 및 기술 전문성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 영향 분석
- DMI 의견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나리오
-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코로나19 분석
- 구성 요소별
- 소개
- 구성 요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구성 요소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소프트웨어*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서비스
- 소개
- 배포별
- 소개
- 배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배포별 시장 매력 지수
- 클라우드 기반*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온프레미스
- 소개
- 기업 규모별
- 소개
- 기업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업 규모별 시장 매력 지수
- 중소기업*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 대기업
- 소개
- 기술별
- 소개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기술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머신 러닝 기반 최적화*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AI 기반 최적화
- 수동 최적화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 소개
-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 이커머스 및 리테일*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
- 여행 및 숙박
- 의료 및 생명 과학
- 교육
- 기타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구성 요소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 기업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미국
- 캐나다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구성 요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배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배포별
- 기업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구성 요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배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배포별
- 기업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구성 요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배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배포별
- 기업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구성 요소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배포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기업 규모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기술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경쟁 시나리오
-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 인수합병 분석
- 기업 프로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