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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C급 부품 시장 : 제품별 (패스너, 하드웨어, 전기 부품, 씰/개스킷, 베어링, 기타 부품, 기타 제품)


시장 조사 자료의 이미지

Stratistics MRC에 따르면 글로벌 항공우주 및 방위 C급 부품 시장은 2024년 140억 달러 규모이며, 예측 기간 동안 7.1%의 연평균 성장률로 2030년에는 211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C급 부품은 일반적으로 안전 및 구조적 무결성 측면에서 중요하지 않지만 항공기 또는 방위 시스템의 전반적인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부품에는 기본 시스템의 성능이나 안전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지만 장비의 조립 및 작동에 필요한 표준 하드웨어, 패스너, 피팅 및 기타 보조 구성 요소가 포함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안전과 구조적 무결성에 중요한 A급 또는 B급 부품과 달리 C급 부품은 그 중요도가 낮기 때문에 고장으로 인해 안전이나 성능이 저하될 가능성이 적습니다. 이러한 부품은 표준화되고 대량으로 제조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고정밀 부품이나 특수 부품에 비해 쉽게 구할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하며 시스템의 전체 기능에 필수적이지는 않지만 주요 운영 시스템에 필수적인 것은 아닙니다.
스톡홀름 국제 평화 연구소(SIPRI) 보고서에 따르면 전 세계 군사 지출은 2017년부터 2018년까지 약 2.6% 증가했습니다.
시장 역학:
동인:
항공 여행의 글로벌 증가
여객 수송량 증가와 B737 MAX 및 A320neo와 같은 새로운 항공기 모델의 생산으로 상업용 항공이 부활하면서 C급 부품에 대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사와 방위 계약업체는 더 많은 항공기와 장비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패스너, 피팅, 표준 하드웨어와 같은 C급 부품의 소비가 늘어날 것입니다. 이러한 성장은 C급 부품 부문의 생산과 혁신을 촉진하여 제조업체의 운영 규모를 확대하고 공급망 효율성을 개선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항공 교통량이 증가함에 따라 유지보수 및 부품 교체가 더 자주 필요해지면서 C급 부품에 대한 수요가 더욱 증가하고 있습니다.
제한:
무역 분쟁, 분쟁 및 자연재해로 인한 C급 부품 부족
부품 부족은 항공기 조립, 유지보수 및 수리의 지연으로 이어져 운영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고 항공사 및 방위산업체의 비용을 증가시킵니다. 무역 분쟁은 필수 부품의 흐름을 제한할 수 있으며, 분쟁과 자연재해는 제조 시설과 공급망을 손상시켜 공급 부족을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혼란으로 인해 희소성과 조달 비용 증가로 인해 C급 부품의 가격이 상승하여 시장 성장을 저해할 수 있습니다.
기회:
새로운 무기 시스템 및 기술 개발
첨단 무기와 방위 기술이 도입됨에 따라 조립 및 유지 보수에 사용되는 다양한 비핵심 부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시스템에는 종종 C급 범주에 속하는 특수 패스너, 피팅 및 하드웨어가 필요합니다. 이러한 혁신의 추진력은 C급 부품에 대한 수요를 자극하여 제조업체가 진화하는 기술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광범위한 부품을 개발 및 공급하도록 장려합니다. 또한 무기 시스템의 발전은 종종 C급 부품의 품질 및 성능 표준을 강화하여 재료 특성과 디자인 개선을 촉진합니다.
위협:
엄격한 규정 및 품질 표준
엄격한 규정과 품질 표준은 높은 수준의 정밀도와 신뢰성을 요구하기 때문에 패스너나 피팅과 같은 중요하지 않은 부품의 제조 공정이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정을 준수하려면 고급 품질 관리 조치, 테스트 및 문서화가 필요한 경우가 많기 때문에 생산 비용이 높아집니다. 또한 조사 및 인증 요건의 증가로 인해 리드 타임이 길어져 공급망 효율성에 영향을 미치고 C급 부품의 가용성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 영향:
코로나19 팬데믹은 공급망 중단과 제조 지연을 초래하여 항공우주 및 국방 C급 부품 시장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봉쇄와 제한 조치로 인해 생산 능력이 감소하고 필수 자재가 부족해지면서 비핵심 부품의 가용성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러나 팬데믹은 보다 탄력적이고 적응력이 뛰어난 공급망으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기도 했습니다. 업계가 회복됨에 따라 재고 관리를 개선하고 공급업체를 다각화하여 향후 혼란을 완화하는 데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패스너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항공기 부품 조립에 필수 구성 요소로 사용되는 리벳, 볼트, 나사, 와셔, 너트, 씰 및 링을 포함한 패스너의 높은 소비로 인해 패스너는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규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항공우주 및 방위 분야는 신뢰성과 안전성에 대한 높은 기준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패스너의 발전은 C급 부품에 대한 수요를 견인할 수 있습니다.
인테리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실내 인테리어는 구조적으로 항공 구조보다 덜 까다롭지만 엄격한 기계적 요구 사항이 있기 때문에 예측 기간 동안 인테리어 부문이 가장 높은 CAGR을 기록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은 조명, 좌석, 갤리, 냉각 시스템, 산소 시스템, 식수 시스템, 진공 폐기물 시스템 및 화물 장비를 포함한 다양한 구성 요소에 대한 상당한 수요를 나타냅니다.
점유율이 가장 높은 지역:
북미는 예측 기간 동안 전 세계 운항 항공기의 약 1/3을 차지하는 이 지역의 항공기 제조 산업이 잘 확립되어 있어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이 지역은 첨단 제조 기술과 잘 구축된 공급망의 이점을 활용하여 고품질 C급 부품 생산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제조 공정의 혁신과 개선도 시장 성장에 기여하고 있습니다.
연평균 성장률이 가장 높은 지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은 인도, 중국 및 일본의 군사 지출 증가로 인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높은 CAGR을 기록 할 것으로 예상되며, 이는 군용 항공기 수요를 주도하여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시장 성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1인당 소득 증가와 인구 증가로 인한 승객 수 증가도 시장 성장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요 개발:
2024년 8월, 폴란드, 96대의 보잉 AH-64E 아파치 헬리콥터에 대한 LOA 체결. AH-64E 아파치 헬기는 폴란드의 작전 능력과 미국, 나토 및 동맹국과의 상호 운용성을 강화할 것입니다. 우리는 이 탁월한 능력을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2024년 8월, 보잉과 미 공군은 두 대의 신속한 프로토타입 E-7A 공중 조기 경보 및 통제(AEW&C) 항공기에 대한 계약을 확정했습니다. 전투에서 입증된 E-7A 웨지테일은 연합군에 표적 추적 및 전투 관리 지휘통제 기능을 제공하여 “선 탐지, 선 교전” 우위를 점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4년 8월, 이튼은 여성들이 경력을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재출발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경력 단절과 현재 취업 시장 사이의 격차를 해소하고자 하는 여성들을 위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되었습니다. 이튼 내 다양한 영역에서 정규직 채용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원 대상 제품
– 패스너
– 하드웨어
– 전기 부품
– 씰 및 개스킷
– 베어링
– 기타 부품
– 기타 제품
적용 소재
– 금속
– 복합재
– 폴리머
– 기타 재료
적용 분야
– 기체
– 인테리어
– 엔진
– 시스템
– 기타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대상:
– 상업용 항공우주
– 군사 항공 우주
– 우주 탐사
– 방위
– 애프터마켓
– 기타 최종 사용자
지원 지역
– 북미
o 미국
o 캐나다
o 멕시코
– 유럽
o 독일
o 영국
o 이탈리아
o 프랑스
o 스페인
o 기타 유럽
– 아시아 태평양
o 일본
o 중국
o 인도
o 호주
o 뉴질랜드
o 대한민국
o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남미
o 아르헨티나
o 브라질
o 칠레
o 기타 남미
– 중동 및 아프리카
o 사우디 아라비아
o 아랍에미리트
o 카타르
o 남아프리카 공화국
o 기타 중동 및 아프리카
보고서의 주요 내용
– 지역 및 국가별 세그먼트에 대한 시장 점유율 평가
– 신규 참가자를 위한 전략적 권장 사항
– 2022년, 2023년, 2024년, 2026년, 2030년의 시장 데이터를 다룹니다.
– 시장 동향 (동인, 제약, 기회, 위협, 과제, 투자 기회 및 권장 사항)
– 시장 추정치를 기반으로 한 주요 비즈니스 부문의 전략적 권장 사항
– 주요 공통 트렌드를 매핑하는 경쟁 조경 매핑
– 상세한 전략, 재무 및 최근 개발 사항을 포함한 회사 프로파일링
– 최신 기술 발전을 매핑하는 공급망 동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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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요약

2 서문

2.1 요약

2.2 스테이크 홀더

2.3 연구 범위

2.4 연구 방법론

2.4.1 데이터 마이닝

2.4.2 데이터 분석

2.4.3 데이터 검증

2.4.4 연구 접근 방식

2.5 연구 출처

2.5.1 1차 연구 출처

2.5.2 보조 연구 출처

2.5.3 가정

3 시장 동향 분석

3.1 소개

3.2 동인

3.3 제약

3.4 기회

3.5 위협

3.6 제품 분석

3.7 애플리케이션 분석

3.8 최종 사용자 분석

3.9 신흥 시장

3.10 코로나19의 영향

4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4.1 공급자의 협상력

4.2 구매자의 협상력

4.3 대체재의 위협

4.4 신규 진입자의 위협

4.5 경쟁 경쟁

5 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C 급 부품 시장, 제품 별

5.1 소개

5.2 패스너

5.2.1 볼트 및 너트

5.2.2 나사, 와셔 및 리벳

5.3 하드웨어

5.3.1 클램프 및 브래킷

5.3.2 피팅 및 호스

5.4 전기 부품

5.4.1 커넥터

5.4.2 스위치 및 릴레이

5.5 씰 및 개스킷

5.6 베어링

5.7 기타 구성품

5.8 기타 제품

6 재료 별 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C 급 부품 시장

6.1 소개

6.2 금속

6.3 복합재

6.4 폴리머

6.5 기타 재료

7 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C 급 부품 시장, 애플리케이션 별

7.1 소개

7.2 기체

7.3 인테리어

7.4 엔진

7.5 시스템

7.6 기타 응용 분야

8 최종 사용자 별 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C 급 부품 시장

8.1 소개

8.2 상업용 항공 우주

8.3 군사 항공 우주

8.4 우주 탐사

8.5 방위

8.6 애프터마켓

8.7 기타 최종 사용자

9 지역별 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C 급 부품 시장

9.1 소개

9.2 북미

9.2.1 미국

9.2.2 캐나다

9.2.3 멕시코

9.3 유럽

9.3.1 독일

9.3.2 영국

9.3.3 이탈리아

9.3.4 프랑스

9.3.5 스페인

9.3.6 기타 유럽

9.4 아시아 태평양

9.4.1 일본

9.4.2 중국

9.4.3 인도

9.4.4 호주

9.4.5 뉴질랜드

9.4.6 대한민국

9.4.7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9.5 남미

9.5.1 아르헨티나

9.5.2 브라질

9.5.3 칠레

9.5.4 남미의 나머지 지역

9.6 중동 및 아프리카

9.6.1 사우디 아라비아

9.6.2 아랍에미리트

9.6.3 카타르

9.6.4 남아프리카 공화국

9.6.5 중동 및 아프리카의 나머지 지역

10 주요 개발 사항

10.1 계약, 파트너십, 협업 및 합작 투자

10.2 인수 및 합병

10.3 신제품 출시

10.4 확장

10.5 기타 주요 전략

11 회사 프로파일링

글로벌 항공 우주 및 방위 C급 부품 시장 : 제품별 (패스너, 하드웨어, 전기 부품, 씰/개스킷, 베어링, 기타 부품, 기타 제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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