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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킨 케어 장치 시장 : 유형별 (클렌징 장치, 노화 방지 장치, 여드름 치료 장치, 제모 장치, 진단 장치,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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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스킨 케어 장치 시장은 2023 년에 미화 백만 달러에 도달했으며 2031 년까지 미화 백만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예측 기간 동안 2024-2031 %의 CAGR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킨케어 기기는 피부의 건강과 외모를 개선하기 위해 설계된 전자 도구 또는 가젯을 말합니다. 이러한 디바이스는 다양한 기술을 활용하여 다양한 스킨케어 문제를 해결함으로써 사용자에게 기존의 스킨케어 방법보다 더 효과적인 고급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킨케어 디바이스는 스킨케어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제품의 흡수율과 전반적인 효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스킨케어에 대해 더 많은 교육을 받고 있으며, 자신의 특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한 고급 솔루션을 찾고 있습니다. 이러한 인식은 타겟팅된 효과적인 결과를 제공하는 스킨케어 디바이스에 대한 수요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혼자서 스킨케어 루틴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에게 편리함을 제공하는 가정용 디바이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가정용 디바이스는 종종 전문 트리트먼트에 대한 접근 가능하고 저렴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시장 역학: 동인 및 제약
기술의 발전으로 혁신적인 스킨 케어 장치가 개발되었습니다.
기술의 발전으로 기능이 개선된 혁신적인 스킨케어 디바이스가 개발되어 소비자들에게 더욱 효과적이고 매력적으로 다가갈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인공지능을 활용해 특정 피부 타입 등 소비자 개개인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면서 초위스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영국에서는 AI 기반 홈 피부 진단 및 개인 맞춤형 화장품 플랫폼 서비스인 ‘프리시전 스킨 덤컨셉’을 출시했습니다. 이 서비스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피부 상태를 추적하여 의사와 약사가 매달 사용자에게 새로운 화장품을 처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또한, 2023년 7월에는 AI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피부 타입 감지 기술을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AI 피부 유형 감지 기능은 개인의 특정 피부 유형과 고민에 맞는 초개인화된 스킨케어 제품을 추천합니다. 먼저 가장 정확한 스캔을 위해 최적의 조명, 각도, 얼굴 위치를 위해 얼굴을 정렬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그런 다음 이 기술은 기미, 주름, 피부결, 홍조, 유분, 수분, 아이백, 여드름, 처진 윗눈꺼풀, 처진 아래눈꺼풀, 탄력, 광채, 다크서클, 모공 등 가장 일반적인 14가지 스킨케어 고민을 자동으로 감지하고 분석하는 동시에 전반적인 피부 건강 점수를 생성합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은 시장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약
스킨케어 디바이스의 높은 가격
많은 고급 스킨케어 디바이스는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어 더 많은 소비자층이 접근하기에는 한계가 있습니다. 가처분 소득이 낮은 개인에게는 이러한 비용이 큰 장벽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가처분 소득이 낮은 인구의 상당수가 스킨케어 디바이스를 감당할 수 없다는 점이 가장 큰 영향입니다. 이는 더 넓은 소비자층을 대상으로 한 시장의 도달 범위를 제한합니다.
스킨케어 디바이스의 높은 가격은 개발도상국이나 평균 소득 수준이 낮은 국가로의 시장 확장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이는 업계의 글로벌 성장 잠재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Vegas II 디바이스는 눈가, 입 주변의 잔주름과 조기 노화 징후를 개선하고 얼굴 윤곽을 다듬는 데 적합합니다.
이 기기는 강력한 HI-MFIP 기술과 적색 LED 조명을 결합하여 콜라겐 생성을 자극하고 피부 세포 재생 속도를 높여 더욱 탄력 있고 젊어 보이는 안색을 만들어 줍니다. 이 장치의 가격대는 650~770달러입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은 시장 성장을 제한합니다.
세그먼트 분석
글로벌 스킨케어 기기 시장은 유형,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세분화됩니다.
유형 세그먼트의 안티 에이징 장치 세그먼트는 스킨 케어 장치 점유율의 약 39.7 %를 차지했습니다.
안티에이징 디바이스의 부상은 기술 발전과 소비자 선호도 변화를 반영하는 다양한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노화에 대한 예방적 접근 방식으로의 문화적 변화가 있습니다. 젊은 피부를 유지하고 노화의 징후가 뚜렷해지기 전에 예방하는 데 관심이 높아지면서 예방적 스킨케어 기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홈 뷰티 트리트먼트와 셀프 케어에 대한 트렌드가 탄력을 받고 있습니다. 가정용으로 설계된 안티에이징 기기는 편리함과 유연성을 제공하여 개인이 일상적인 스킨케어 루틴에 통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업들의 제품 출시가 빠르게 증가하면서 이 부문의 성장이 가속화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23년 7월 10일, 포레오가 소유한 의료용 스킨 테크 브랜드 FAQ Swiss는 스마트 실리콘 LED 페이스 마스크의 FAQ 200 컬렉션으로 컬렉션을 확장했습니다. FAQ 기기는 다른 어떤 브랜드보다 더 많은 LED 광선 치료 파장과 함께 더 많은 EMS 및 RF 강도를 제공하여 가장 개인화된 회춘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이 비침습적인 저에너지 파장은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을 촉진하여 피부를 탱탱하고 매끄럽고 유연하게 유지해줍니다.
또한 2023년 8월에는 시세이도의 최첨단 피부과 연구를 바탕으로 개발된 에이징 케어*1 브랜드 이펙팀(EFFECTIM)이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이펙팀 브라이트 뷰티 리프팅 액티베이터’와 새로운 뷰티 세럼 ‘이펙팀 브라이트 리프팅 세럼(의약외품)’을 출시했습니다. 데일리 로션을 바른 후 하루에 한 번, 단 6분만 이펙팀 뷰티 디바이스와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바쁜 일상 속에서도 매일의 스킨케어 루틴이 즐거워질 것입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은 세그먼트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지리적 분석
북미는 2022 년 시장 점유율의 약 42.4 %를 차지했습니다.
북미는 스킨케어 기기 시장을 지배하고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할 것입니다. 따라서 피부암 및 여드름, 주사비, 습진과 같은 기타 피부 질환의 유병률 증가와 다양한 미용 시술의 채택 증가가 이 지역의 시장 성장에 기여하는 주요 요인 중 일부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임상종양학회(ASCO)에 따르면 미국에서 매년 약 2,000명이 메르켈 세포암 진단을 받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이 수치는 지난 수십 년 동안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메르켈세포암 진단을 받은 환자의 상당수가 70세 이상이며, 메르켈세포암 진단의 90%는 백인에서 발생합니다. 퍼센트는 100명 중 몇 명을 의미합니다. 남성은 여성보다 이 질환을 진단받을 확률이 두 배나 높습니다.
또한 기업들이 파트너십, 인수, 제품 출시 등과 같은 전략을 채택하는 것도 이 지역의 성장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예를 들어, 2023년 10월 크라운 래버러토리즈는 미국 최대 뷰티 리테일러인 얼타 뷰티와 최신 팬옥실 리테일 파트너십을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군에는 수상 경력에 빛나는 여드름 케어 포트폴리오 내 8개의 기존 SKU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이 기념비적인 출시는 미국 전역의 1,350개 이상의 소매업체 매장과 온라인을 통해 울타 뷰티 고객에게 팬옥실 브랜드를 발견할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제공하고 추가적인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게 될 것입니다. 따라서 위의 요인들은 지역 성장을 가속화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코로나19 영향 분석
팬데믹 기간 동안 여러 의료 전문 분야의 임상 진료에 상당한 변화가 나타났습니다. 피부과 방문의 질과 기간은 개인보호장비(PPE) 사용과 사회적 격리로 인해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환자는 감염된 신체 부위를 드러내는 경향이 있고, 안면 보호대는 피부경 검사를 방해할 수 있으며, 청각 장애가 있는 노인 환자는 라벨을 볼 수 없어 처방전을 이해하는 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의료진과 환자 모두 구강을 검사하거나 얼굴의 이상을 평가하는 것을 주저합니다.
안면 보호구가 안면 피부병을 유발하거나 악화시킬 수 있는 습하고 따뜻한 미세 환경을 조성하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의사는 단순히 안면 보호구 사용 중단을 권고할 수 없습니다. 안면 피부 손상으로 인해 가려움증이 발생하여 사용자가 얼굴을 긁거나 마스크를 벗게 되고, PPE의 효과가 떨어질 수 있으므로 이러한 피부질환을 치료하면 코로나19 감염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가상 상담 기술의 사용은 크게 증가했습니다. 또한 가상 상담의 인기는 급격히 확대되어 이제는 환자에게 비대면 치료를 제공하는 성공적인 모델로 자리 잡았습니다.

주요 개발
2023년 6월, 심천 홍왕 니즈메이 일렉트릭은 북미에서 떠오르는 미니멀리즘 스킨케어 루틴 트렌드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스킨케어 디바이스 2종을 출시했습니다. 이 기기들은 사람들의 피부 관리 방식을 변화시켜 건강하고 빛나는 안색을 위한 효과적이고 편리한 솔루션을 제공할 것입니다.
나이카는 2022년 9월 웹사이트, 소매점, 모바일 앱에서 포레오의 스킨케어 디바이스를 출시했습니다. 뷰티 테크 스킨케어 전문 기업인 Foreo는 최첨단 기술과 스마트한 디자인의 제품으로 뷰티 업계에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포레오 제품은 소비자에게 피부 회춘을 위한 효과적인 비침습적 치료법을 제공합니다.
2022년 10월 6일에는 페이셜 서비스 브랜드인 하이드라페이셜과 두 브랜드 최초로 제품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지난 1월에 론칭한 제이로 뷰티는 소비자 직거래 이커머스에서 세포라와의 독점 오프라인 파트너십으로 유통망을 꾸준히 확장해 왔습니다. 이는 전문가 영역으로의 첫 진출이며, 하이드라페이셜 서비스에서 사용되는 부스터 제품을 중심으로 하고 있습니다.
보고서를 구매하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유형, 애플리케이션, 최종 사용자 및 지역에 따라 글로벌 스킨케어 디바이스 시장을 세분화하고 주요 상업 자산 및 플레이어를 이해합니다.
트렌드와 공동 개발을 분석하여 상업적 기회를 파악합니다.
모든 세그먼트에 대한 스킨케어 기기 시장 수준의 수많은 데이터 포인트가 포함된 엑셀 데이터 시트.
PDF 보고서는 철저한 정성적 인터뷰와 심층 연구를 거친 뒤 종합적인 분석으로 구성됩니다.
모든 주요 업체의 주요 제품으로 구성된 제품 매핑을 엑셀로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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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방법론 및 범위
    1. 연구 방법론
    2.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2. 정의 및 개요
  3. 임원 요약
    1. 유형별 스니펫
    2. 애플리케이션별 스니펫
    3. 최종 사용자별 스니펫
    4. 지역별 스니펫
  4. 시장 역학
    1. 영향 요인
      1. 동인
        1. 기술의 발전으로 혁신적인 스킨케어 디바이스가 개발되었습니다.
        2. 여드름, 색소 침착 및 기타 피부 관련 문제의 증가
    2. 제약 요인
      1. 기회
      2. 영향 분석
      3. 스킨케어 디바이스의 높은 비용
  5. 산업 분석
    1. 포터의 다섯 가지 힘 분석
    2. 공급망 분석
    3. 가격 분석
    4. 규제 분석
    5. 파이프라인 분석
    6. 충족되지 않은 요구
    7. DMI 의견
  6. COVID-19 분석
    1. 코로나19 분석
      1. 코로나 이전 시나리오
      2. 코로나19 중 시나리오
      3. 코로나 이후 시나리오
    2.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3. 수요-공급 스펙트럼
    4.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5.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6. 결론
  7. 유형별
    1. 소개
      1.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유형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클렌징 디바이스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대비 성장률 분석(%)
    3. 안티에이징 디바이스
    4. 여드름 치료 기기
    5. 제모 기기
    6. 진단 기기
    7. 기타
  8. 애플리케이션별
    1. 소개
      1.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시장 매력도 지수, 애플리케이션별
    2. 주름 제거 및 피부 강화 *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제모
    4. 여드름 치료
    5. 피부 회춘
    6. 클렌징 및 각질 제거
    7. 기타
  9. 최종 사용자별
    1. 소개
      1. 최종 사용자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최종 사용자별
      2. 최종 사용자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피부과 클리닉 *
      1. 소개
      2.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3. 홈 케어
    4. 뷰티 클리닉
    5. 기타
  10. 지역별
    1. 소개
      1.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2.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2. 북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유형별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미국
        2. 캐나다
        3. 멕시코
    3. 유럽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독일
        2. 영국
        3. 프랑스
        4. 이탈리아
        5. 스페인
        6. 기타 유럽
    4. 남미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브라질
        2. 아르헨티나
        3. 나머지 남미
    5. 아시아 태평양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6.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국가 별
        1. 중국
        2. 인도
        3. 일본
        4. 호주
        5.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6. 중동 및 아프리카
      1. 소개
      2.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3.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4. 애플리케이션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5. 최종 사용자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11. 경쟁 환경
    1. 경쟁 시나리오
    2. 시장 포지셔닝/점유율 분석
    3. 인수합병 분석
  12. 기업 프로필
글로벌 스킨 케어 장치 시장 : 유형별 (클렌징 장치, 노화 방지 장치, 여드름 치료 장치, 제모 장치, 진단 장치,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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