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글로벌 “23가 폐렴구균 다당류 백신 시장”은 예측 기간 (2023-2030) 동안 높은 CAGR에 도달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폐렴구균은 연쇄상구균 폐렴 박테리아의 영향을 받는 전염병으로 귀 감염, 수막염 등과 같은 다양한 질병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폐렴구균 다당질 백신은 주로 폐렴구균 감염으로 고통받는 성인에게 권장됩니다.
시장 역학
만성 질환 환자와 관련된 폐렴구균성 질환의 증가가 시장 성장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폐 협회에 따르면 폐렴구균 폐렴은 부비동염, 중이염, 폐렴, 균혈증, 골수염, 패혈성 관절염 및 수막염 등 다양한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잠재적으로 심각한 질병입니다. 부비동염은 미국 성인 7명 중 1명이 앓고 있으며, 매년 3천만 명 이상이 진단을 받습니다. 또한 나이가 들면 면역 체계가 자연적으로 약해지기 때문에 건강하고 활동적인 사람이라도 65세 이상이면 폐렴구균성 폐렴의 주요 위험 요인으로 만성 폐쇄성 폐질환, 천식, 심장 질환, 당뇨병 등 만성 질환의 위험이 높아집니다. 따라서 23가 폐렴구균 다당질 백신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여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주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뉴모박스 23(다가 폐렴구균 백신)의 부작용은 시장 성장을 저해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머크에 따르면 뉴모박스 23은 주사로 접종하는 백신입니다. 폐렴구균이라고 하는 특정 세균이나 박테리아에 의한 감염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뉴모박스 23 백신은 심장 질환, 폐 질환, 간 질환, 신장 질환, 당뇨병, 알코올 중독, 간경화, 비장 질환, 겸상 적혈구 빈혈, HIV, 특정 암, 65세 이상의 성인 등 감염 위험이 있는 사람의 감염 예방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러나 백신이 모든 사람을 예방하는 것은 아니며 백신에 포함되지 않은 박테리아 유형으로 인한 질병을 예방하지는 못합니다. 백신의 이점 외에도 주사 부위의 통증, 따뜻함, 쓰라림, 발적, 부기 및 경화, 두통, 쇠약 및 피로감, 근육통 등 몇 가지 부작용이 있습니다. 따라서 위의 진술에서 시장은 예측 기간 동안 방해를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산업 분석
PESTAnalysis:
COVID-19 영향 분석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2019(COVID-19) 팬데믹은 높은 이환율과 사망률과 관련이 있습니다. 증거에 따르면 COVID-19의 원인 병원체인 중증 급성 호흡기 증후군 코로나바이러스 2(SARS-CoV-2)는 원래 유증상자, 무증상자 또는 증상 전 단계의 사람의 호흡기 비말을 통해 전염되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고령 환자의 약 25%가 2차 세균 감염에 걸리는 인플루엔자와 같은 다른 호흡기 병원체와 마찬가지로, SARS-CoV-2의 슈퍼감염과 동시 감염이 모두 보고되었습니다. 그러나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감염에 의한 동시 감염과 슈퍼감염의 빈도 및 관련 임상 결과에 대한 데이터는 SARS-CoV-2에 감염된 환자들 사이에서 제한적입니다.
또한, 동시 감염은 SARS-CoV-2 감염 진단 당시 SARS-CoV-2 감염 환자에서 다른 호흡기 병원체의 회복으로 작용하고, 슈퍼 감염은 SARS-CoV-2 감염 치료 중 다른 호흡기 병원체의 후속 회복으로 작용합니다. 이전 두 건의 검토에서 SARS-CoV-2 감염 환자에서 박테리아 및 진균 동시 감염 또는 슈퍼감염의 유병률을 조사했습니다. 또한 이전 연구에서는 동시 감염 환자와 슈퍼 감염 환자의 결과 차이가 있음을 시사합니다. 예를 들어, Garcia-Vidal 등은 SARS-CoV-2에 감염된 슈퍼감염 환자는 입원 기간(LOS)이 길고 사망률이 높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반면, 동시 감염 환자는 중환자실 입원 빈도가 더 높았습니다. 진단 검사 및 치료 의사 결정은 SARS-CoV-2 및 기타 호흡기 병원체의 동시 감염 또는 슈퍼감염 여부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공급망 중단으로 인해 의약품 제조 및 공급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봉쇄로 인해 필수 서비스 제공이 중단되면서 최종 사용자에 대한 공급이 감소했습니다. 팬데믹은 23가 폐렴구균 다당질 백신 시장에서 최종 사용자의 주요 성장에 장기적인 영향을 미치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세그먼트 분석
노인(65세 이상) 부문은 이 시장 부문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노인 (65 세 이상) 부문은 2020 년에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부문의 성장은 노인 인구의 증가에 기인하며, 박테리아 감염 발생률의 증가는 예측 기간 동안 시장을 촉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예를 들어, 2021년 5월에 발표된 미국 지역 사회 생활 관리국에 따르면 미국의 65세 이상 인구는 2019년에 5,410만 명에 달했습니다. 이는 전체 인구의 16%로, 미국인 7명 중 1명 이상이 65세 이상 인구에 해당합니다. 65세 이상 인구는 2009년 이후 1,440만 명(36%)이 증가한 반면, 65세 미만 인구는 3% 증가에 그쳤습니다. 2009년과 2019년 사이에 45~64세 미국인(향후 20년간 65세에 도달할)의 수는 8030만 명에서 8330만 명으로 4% 증가했습니다. 60세 이상의 미국인 수는 5570만 명에서 7460만 명으로 34% 증가했습니다.
또한 2019년에는 3,000만 명의 여성과 2,410만 명의 남성이 65세 이상이었습니다. 이는 남성 100명당 여성 125명이며, 2019년 65세 이상 인구는 전체 인구의 16%를 차지했지만 2040년에는 21.6%로 늘어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따라서 PPSV23은 폐렴구균 질환을 유발하는 23가지 유형의 박테리아를 예방하며, 65세 이상 모든 연령층에게 접종을 권장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PPSV23을 한 번만 접종하면 됩니다. 특정 고위험군에는 PPSV23과 다른 유형의 폐렴구균 백신인 PCV13을 2차 접종하는 것이 권장됩니다. 또한 65세 이상은 65세가 되기 전에 이미 한 번 이상 백신을 접종했더라도 PPSV23을 접종해야 합니다. 따라서이 부문은 위의 진술에서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리적 분석
북미 지역은 전 세계 23가 폐렴구균 다당질 백신 시장에서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북미는 2020 년에 가장 큰 매출 점유율을 차지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세균성 폐렴의 높은 유병률, 지역에서 잘 확립 된 예방 접종 프로그램, 질병의 유병률 증가, 고급 백신의 채택 증가, 23가 폐렴 구균 다당류 백신의 최대 공급 및 소비 시장 인 대규모 주요 업체 풀이 예측 기간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주요 요인에 기인합니다. 예를 들어, 미국 폐 협회에 따르면 가장 흔한 유형의 세균성 폐렴은 폐렴 구균 폐렴이라고합니다. 폐렴구균 폐렴은 일반적으로 상기도에 서식하는 스트렙토코커스 뉴모니아에균에 의해 발생합니다. 매년 90만 명 이상의 미국인이 이 질환에 감염됩니다. 세균성 폐렴의 가장 큰 위험은 수술 후 회복 중인 사람, 호흡기 질환이나 바이러스 감염이 있는 사람, 면역 체계가 약화된 사람입니다.
또한 매년 100만 건 이상의 입원과 5만 명 이상의 사망을 초래합니다. 따라서 23가 폐렴구균 다당질 백신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으며, 이로 인해 북미 지역이 예측 기간 동안 가장 큰 시장 점유율을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방법론 및 범위
- 연구 방법론
- 보고서의 연구 목적 및 범위
- 시장 정의 및 개요
- 임원 요약
- 용량 유형별 시장 스니펫
- 연령대별 시장 스니펫
- 지역별 시장 스 니펫
- 시장 역학
- 시장 영향 요인
- 동인
- 만성 질환 환자와 관련된 폐렴 구균 질환의 증가
- 백신의 의료 기술 발전
- 제약 요인
- 폐렴구균 백신 다가백신(PNEUMOVAX23)의 부작용
- 기회
- 영향 분석
- 동인
- 시장 영향 요인
- 산업 분석
- 포터의 5가지 힘 분석
- 공급망 분석
- 가격 분석
- 규제 분석
- 충족되지 않은 요구
- 코로나19 분석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코로나19 이전 시장 시나리오
- 현재 코로나19 시장 시나리오
- 코로나19 이후 또는 미래 시나리오
- 코로나19에 따른 가격 역학 관계
- 수요-공급 스펙트럼
- 팬데믹 기간 중 시장과 관련된 정부 이니셔티브
- 제조업체의 전략적 이니셔티브
- 결론
- 시장에서의 코로나19 분석
- 용량 유형별
- 소개
- 용량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용량 유형별 세그먼트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단일 용량 바이알*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 및 Y-o-Y 성장 분석 (%), 2020-2028
- 프리필드 시린지
- 소개
- 연령대별
- 소개
-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연령대 별
- 연령대별 시장 매력도 지수, 연령대 세그먼트별
- 어린이(2-10세)*
- 소개
-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년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2020-2028년
- 성인(10-64세)
- 노년층(65세 이상)
- 소개
- 지역별
- 소개
- 지역별 시장 규모 분석, 미화 백만 달러, 2019-2028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2020-2028
- 지역별 시장 매력도 지수
- 북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용량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Y-o-Y 성장 분석 (%)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미국
- Canada
- 멕시코
- 유럽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용량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독일
- 영국
- 프랑스
- 이탈리아
- 스페인
- 기타 유럽
- 남미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용량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브라질
- 아르헨티나
- 기타 남미
- 아시아 태평양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용량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연령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국가 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중국
- 인도
- 일본
- 호주
- 기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 중동 및 아프리카
- 소개
- 주요 지역별 역학 관계
- 용량 유형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률 분석(%)
- 연령대별 시장 규모 분석 및 전년 대비 성장 분석 (%)
- 소개
- 경쟁 환경
- 주요 개발 및 전략
- 기업 점유율 분석
- 제품 벤치마킹
- 기업 프로필
